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7.12 15:59

핫펠트, "그런남사친 둘 생각 없다" 전우용 저격

조회 수 64376 추천 수 248 댓글 169

“그런 남사친 둘 생각 없어요” 전우용 저격한 핫펠트



YeFto.jpg 핫펠트, "그런남사친 둘 생각 없다" 전우용 저격



원더걸스 출신 가수 핫펠트(예은)가 역사학자 전우용씨가 올린 트위터 글에 불쾌감을 표시했다.


전씨는 11일 트위터에 “그가 두 여성(아내와 딸)에게 가볍지 않은 잘못을 저질렀다는 건 안다”며 “그가 한 여성에게 얼마나 큰 잘못을 저질렀는지는 모른다”고 썼다.


그러면서 “나머지 모든 여성이 그만한 ‘남자사람친구’를 다시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고 말했다. 또 “박원순을 빼고 한국 현대 여성사를 쓸 수는 없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qiHpg.jpg 핫펠트, "그런남사친 둘 생각 없다" 전우용 저격

IHGyV.jpg 핫펠트, "그런남사친 둘 생각 없다" 전우용 저격





이에 핫펠트는 전우용이 남긴 글에 “나머지 여성 중의 한 사람으로서 그건 친구가 아니다”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그런 친구 둘 생각 없고 그런 상사는 고발할 것”이라고 목소리 높였다.


전 교수의 “박원순 만한 남자사람친구는 없다”는 발언은 네티즌 사이에서도 논란에 휩싸였다. 고(故) 박원순 서울시장이 비서로 근무했던 여성으로부터 성추행 혐의로 고소당했음에도 여성들에게 그만한 친구가 없을 것이라는 발언이 부적절하다는 지적이 잇따랐다.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05&aid=0001341012

  • BEST [레벨:24]이집트디제이 2020.07.12 16:00
    지금부터 서로 죽여라
  • BEST [레벨:22]제발마드리드 2020.07.12 16:00
    이이제이 ㄷㄷ
  • BEST [레벨:30]빈예 2020.07.12 16:06
    오늘도빨갛다 박원순같은 3선시장조차 쉽게 쓰고 버려버린다는 메시지를 주면 나머지 비문들이 동요하지 않겠음?
    사실 이미 내부적으로는 진작에 어긋나긴 했지만
  • BEST [레벨:34]포빨남 2020.07.12 16:02
    세계관 최강자들의 싸움이다..
  • [레벨:23]하느리아 2020.07.12 18:39
    근데 전우용 저사람 박원순이랑 원래 친한건가? 그래도 알고 떠드는거 맞지?
  • [레벨:24]돈까스매니아 2020.07.12 18:39
    잠시 핫펠트 응원한다
  • [레벨:2]SKYRIM 2020.07.12 18:39
    민주당 틀딱새끼들은 자신들이 성차별했던 과거를 반성하는 차원이 아니라
    뇌없는 페미들 꼬들겨서 남녀갈등 내부분열시켜서 권력을 유지하고

    그 권력으로 여자들 함부로 놀아 먹으려는 개수작이라서
    민주당 개새끼들의 프레임질이 ㄹㅇ개역겹고 악질이라고 말하는거지.
  • [레벨:2]이루카센세 2020.07.12 18:39
    이제 서로 죽여라 ㅋㅋ
  • [레벨:4]딴디리 2020.07.12 18:39
    쟤는 정치논리가 아니고 진짜 뼈속깊은 진골 패미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5]황금200톤 2020.07.12 18:40
    동의함. 박원순 만한 남사친이 없지.

    친구가 아니라 성추행하는 악덕 상사라 그렇지,

    설마 친구였음 성추행 했겠어?

    박원순을 빼고 한국 여성사를 논할 수 없다는 말도

    완전 동의함. 히틀러 빼고 20세기를 논할 수 없듯이.
  • [레벨:9]이니으니핑이 2020.07.12 18:43
    드디어 메인이벤트 인가..
  • [레벨:25]그파그궁컨사 2020.07.12 18:44
    ㅈㄴ웃기네ㅋㅋ
  • [레벨:25]samfisher 2020.07.12 18:47
    페미 VS 대깨 ㅋㅋㅋㅋㅋㅋ 서로 뚝배기 깨기
  • [레벨:22]패작러에메리 2020.07.12 18:58
    대깨문이랑 페미의 혈투를 보다니
    살다살다 이런날도 오는구나
  • [레벨:1]호떡집에불 2020.07.12 19:03
    전우용은 박원순이 여지껏 해왔던 곳만 보는거고, 예은은 왜 죽었는지만 보는거고. 둘 다 봤으면 지금시점에선 그냥 여물고 있는게 최선인데. 왜케 다들 나대냐?
  • [레벨:24]가슴이커야제맛 2020.07.12 19:09
    얘는뭔데계속나오냐
    머리통에든거도없는 딴따라가
  • [레벨:3]야행성동물 2020.07.12 19:32
    저양반보면 헛똑똑이란 단어가 참 잘어울림.
    배우고 공부한 양반이지만 지능은 좀 떨어지는듯
  • [레벨:4]구너10년차 2020.07.12 19:35
    이건 핫펠트가 맞는 말했네ㅋㅋ
  • [레벨:14]자라시 2020.07.12 19:39
    쟤마저 절래절래 ㅋㅋㅋㅋㅋㅋ
  • [레벨:22]mfkr 2020.07.12 19:55
    핫펠트 말이 맞긴 맞지ㅋㅋㅋㅋㅋ고장난 시계이긴 하지만 이번엔 맞지. 그리고 박원순이 뭘 그렇게 대단한 업적을 남겼다고ㅋㅋㅋㅋ그냥 빈말로 페미들 빨아줬던 것 뿐인데ㅋㅋㅋㅋㅋ지금 자칭 진보 븅신들 페미들 이탈하게 생겨서 억지로 갈등 봉합해보려고 별 좃같지도 않은 소리들 내뱉고 있는데 진짜 한 마디 한 마디가 자충수야ㅋㅋㅋㅋ박원순 사건으로 페미랑 기득권 진보진영은 결별 수순 혹은 갈등 구조가 고착화될듯.
  • [레벨:15]계순희 2020.07.12 19:57
    전우용 언론탓 시젼함 ㅋㅋ,,,,
  • [레벨:21]rlaehdfb 2020.07.12 20:56
    자강두천ㄷㄷ
  • [레벨:2]혼이실린구라 2020.07.12 21:27
    저런 남사친을 원하는 여자가 어딨어 ㅋㅋ 앞에서는 버팔로, 뒤에서는 몸캠남인데

이전 맨앞 다음
- +
3718 3719 3720 3721 3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