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17.09.13 21:25

(팩트주의)한국 남자들 특징

조회 수 79407 추천 수 381 댓글 188
(팩트주의)한국 남자들 특징

자기때는 통일되서 안가는줄 알고 싱글벙글함


그게 바로 나
381 17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14]5군단나부랭이 2017.09.13 22:01
    29연대 좋음
  • [레벨:37]무갈량 2017.09.13 22:01
    요즘 군대특징=꿀
  • [레벨:4]지루피를로 2017.09.13 22:01
    위장하고 지울때 바디워시로 지워 그럼한방에 지워짐
  • [레벨:19]Avenue_ 2017.09.13 22:02
    나도 중딩때까지 어차피 통일 돼~ 이러고있었는데 고딩되니까 가야될거같더라고..
    그러고 신검 갔는데 병무청공익새끼들 개좆같이해서 기분졸라나빴는데 평발로 공익떠서 바로 다 풀림
    나올때 졸라 싱글벙글하면서 나옴 마지막에 화면에 4급 사회보충역 뜨니까 옆에 있던놈들이 저새낀 왜 공익이지 하는눈빛으로 보더라
  • [레벨:11]Routine 2017.09.13 22:02
    나 고3때 전역하시넹
  • [레벨:23]살라다마네 2017.09.13 22:03
    나오늘전역함
  • [레벨:2]시티짱짱맨 2017.09.13 22:03
    클렌징 티슈랑 면봉 사가라
  • [레벨:2]시티짱짱맨 2017.09.13 22:04
    라이트 펜 강한 거 있으면 훈련소 땐 요긴하게 쓸 수 있다
    자대 훈련 나가서 써도 되고
  • [레벨:35]오마이갓시진핑7 2017.09.14 14:23
    면봉?
  • [레벨:3]고딩 2017.09.13 22:04
    난 18일 입대 ㅠㅠ
  • [레벨:3]개집종신 2017.09.13 22:04
    ㅈㄹ하네 ㅋㅋㅋ 걍 가 새꺄 ㅋㅋㅋㅋ 뭔 통일드립이야
  • [레벨:28]오웬 2017.09.13 22:11
    안간다는게 아니잖아
    보통 어렸을때 나때는 통일되겠지 라는 생각 한번씩 하잖아
  • [레벨:3]개집종신 2017.09.13 22:12
    ㅈㅅ ㅋㅋ 통일 생각 한 번도 안했었으 ..
    통일드립 인터넷으로만 봄 ㅋㅋ
  • [레벨:25]ㅁㄴㅇㅁㄴㅇ1 2017.09.13 22:55
    진심이였음,,
  • [레벨:5]그야타 2017.09.13 22:04
    전 5월에 전역한 사람입니다.. 잘 갖다오시길 가서 사고안치고 건강하게만 전역하면 그게 다입니다
  • [레벨:21]골야 2017.09.13 22:04
    의경 전역자로 해줄말은 방순대나 기동대나 그게 그거다 이거랑.. 기대마 운빨이 가장 중요 기대마가 뭔지도 모르겠지 지금은
  • [레벨:22]이이앙으 2017.09.13 22:05
    가장 중요한 손목시계 잊지마라
  • [레벨:23]베실베실 2017.09.13 22:06
    공군가지 개꿀인데
  • [레벨:22]Montagne 2017.09.13 22:06
    몸 상하지 마라. 이게 1순위다 아프면 너만손해임 너 신경써주는사람 없음 어쩔수없는거 아니면 몸챙기면서 군생활해라
  • BEST [레벨:2]티리온 2017.09.13 22:06
    군대꿀팁
    중간만 가라
    중간은 가라
  • [레벨:23]벙큐 2017.09.13 22:40
    인생의 진리
  • [레벨:3]무적망치웨스트햄 2017.09.13 22:07
    통일은 안 됐는데 군대는 안 간다 개꿀 ㅎㅎ
  • [레벨:12]얄로오 2017.09.13 22:07
    올해만 넘어가면 민방위 개꿀 ㅎㅎ

    근데 다시 군대가도 좋으니 스무살되고싶다..
  • [레벨:37]도봉식 2017.09.13 22:07
    꿀팁은없다 굳이 찾자면 안가는거밖에없음 ㅋㅋ
  • [레벨:37]도봉식 2017.09.13 22:07
    가면 ㄹㅇ 개좆같거든
  • [레벨:17]간손미브라더스 2017.09.13 22:07
    위추
  • [레벨:26]무관지개새끼 2017.09.13 22:07
    어차피 통일되도 주적개념만 바뀜 ㅋ 중국이랑 천킬로되는 국경을 마주봐야되고 러시아 극동사령부도 견제해야되는데 징병제가 모병제가 될일은 없음 러시아 중국둘다 극동쪽은 최우선방위목표고 중국 심양군구는 중국 최정예부대임... 솔직히 미국 구상의 신 애치슨 라인의 최전선이라고 본다.. 옛날 구공산권을 견제하기 위해 총알받이로 내세웠던 서독처럼
  • [레벨:7]Harden 2017.09.13 22:16
    세계사를 잘 몰라서 그러는데

    신 애치슨 라인의 최전선 이라는게 미국이 우리나라를 중국,러시아를 침략할수있는 지리적인 그런거로 본다는 말..?
  • [레벨:26]무관지개새끼 2017.09.13 22:22
    미국 국무장관이었던 애치슨이 2차대전이후 자유세계 최전선으로 꼽은 나라를 이은게 애치슨라인이었지... 통일되면 러시아 중국을 견제할 교두보로 통일한국을 꼽을테고 중국러시아가 선빵날리면 우리나라를 무대로 싸울 공산이 큼... 일본은 후방병참기지되고
  • [레벨:7]Harden 2017.09.13 22:25
    호에엥...ㅠㅠㅠㅠ 그런거구나
    우리나라만 불바다가 되겠구몬ㅠㅠ
  • [레벨:32]토티토티토티 2017.09.13 22:23
    침략보단 방어선및 견제점으로 보는게 맞을듯.
    애치슨 라인또한 6.25 전쟁 발발의 원인이였으니.
    그땐 우리나라 제외하고 일본까지 규정
  • [레벨:26]무관지개새끼 2017.09.13 22:24
    ㅇㅇ 맞음...
  • [레벨:7]Harden 2017.09.13 22:25
    ㅠㅠ호에엥..
  • [레벨:23]벙큐 2017.09.13 22:40
    단군 위치선정 1
  • [레벨:20]愛新覺羅윤진 2017.09.13 22:08
    군대꿀팁
    잘하든 못하든 튀지마라
  • [레벨:22]벵감니뮤 2017.09.13 22:49
    가끔 튀어야할때가있음

    포상휴가걸린 군부대 스타리그에서

    영혼까지건 센터 BBS 시전하고 이겼는데

    4강에서 커리지 도전하던 새끼한테 좆발리고 휴가못받음
  • [레벨:2]Kinglop 2017.09.13 22:08
    님 ㄷㅅㅋ 방송보는중이져 님이랑 똑같은말로 도네함;
  • [레벨:25]ㅁㄴㅇㅁㄴㅇ1 2017.09.13 22:27
    소름 ;;
  • [레벨:21]뒤지기싫으면가라 2017.09.13 22:09
    초딩때 우리의소원은 통일 부를때만해도 진짜 애들이랑 우리땐 안갈듯 ㅋㅋㅋ 이러고있었는데
  • [레벨:10]알약소년 2017.09.13 22:13
    초딩때는 정말 어른 되기전에 통일 될줄 알았는데.
  • [레벨:16]하얀모래 2017.09.13 22:13
    사람사는 곳 다 똑같다. 그냥 열심히 해. 잘하든 못하든 열심히 하면 인정해준다. 물론 그게 어렵긴 하지만.
  • [레벨:21]갓파이널보스 2017.09.13 22:14
    내가 노무현대통령때 그 어릴때만해도 진짜 안갈수도 있겠다 했다 근데 박근혜 때 가더라
  • [레벨:2]W영 2017.09.13 22:14
    27연대 나왔는데 ㅠㅠ 논산 그립답
  • [레벨:35]오르마즈드 2017.09.13 22:15
    ㅋㅋ 시발 다시가고싶지않다
  • [레벨:18]레오문 2017.09.13 22:16
    잘갓다와라 ㅋㅋ
  • [레벨:15]좆중복사냥꾼 2017.09.13 22:22
    위추
  • [레벨:22]벵거개색기 2017.09.13 22:24
    ㄹㅇ
  • [레벨:25]슈바인슈타이거 2017.09.13 22:24
    논산 극혐
  • [레벨:2]ManU 2017.09.13 22:27
    나 초딩때는 김대중이 대통령이라 더 안갈줄 알았어 ㅅㅂ
  • [레벨:13]별n비 2017.09.13 22:28
    위추

이전 맨앞 다음
- +
848 849 850 851 852

© www.fmkorea.com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