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8.01.13 01:51

일베에 '고마워했던' 정신과 의사

조회 수 37777 추천 수 272 댓글 103

201502041411_41120009110654_1.jpg 일베에 \'고마워했던\' 정신과 의사



오뎅 먹었다 의미: 물고기가 세월호 사망자 시신 뜯어먹었을거고, 오뎅은 그 물고기들로 만들어졌을테니 걔들(단원고 재학생 사망자) 먹은거나 마찬가지다



메갈, 워마드가 아무리 극성이더라도 일베의 악랄함이 희석될 수 없음을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272 46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18]비토리아 2018.01.13 06:17
    저 의미도 아님. 정확히는 세월호 안에서 시신들이 물에 불었을테니 어묵처럼 됐을 거라고 비유하고 조롱하는 거였음. 어묵 자체가 세월호 희생자들 자체를 의미했음.
  • [레벨:24]무민이 2018.01.13 05:10
    저딴게 씨발 어떻게 표현의자유야 존나 저게 말이되냐
  • [레벨:2]소민 2018.01.13 05:13
    저새끼 처벌은 받음??

    감옥가서 존나게 쳐맞아야 정신차리지
  • [레벨:25]Areadbhar 2018.01.13 05:32
    오뎅드립 처음쓴앤 뭐받지않았나
  • [레벨:20]손흥두 2018.01.13 05:15
    급식들이문제야 어디가나
  • [레벨:15]배틀그라운드 2018.01.13 07:31
    저새끼는 단원고 졸업생도아니고 그냥 20대 무직 엠생새끼임 저거하나찍자고 교복샀다함
  • [레벨:5]showpa 2018.01.13 05:16
    저거 저 새끼 단원고 학생도 아니지 않았나 성인이 단원고 교복 어디서 구해서 찍었다고 들었었는데
  • [레벨:2]감성돔 2018.01.13 05:25
    보수성향이라고 일무새하지말자 진짜 개빡친다
  • [레벨:12]비정상적인정상인 2018.01.13 05:39
    비추는 일베냐?
  • [레벨:22]어깨근육 2018.01.13 05:46
    고인모욕하는건 일베넘들이나 워마드년들이나 도긴개긴임 결론은 둘 다 븅신버러지들
  • [레벨:1]토피스타 2018.01.13 05:58
    일베는 보수라서 그나마 쉴드하는 놈들이 있는거지 그거 마져없었으면... 뭐 그 딱지가 있으나 쓸모 없는 것들이지
  • [레벨:25]산티아고뮤네즈 2018.01.13 06:10
    일베 미러링하는게
    똥 더러운거 세상사람 다 아는데
    똥 더러운걸 알려야한다고
    똥 흉내내는건데 미러링이라데ㅋㅋ
    일베 개병신쓰레기집합소인거야 워낙 유명한데
    심지어 저 사진찍은새끼 단원고학생도 아니고
    관종새끼가 단지 관심받으려고
    교복사다가 사진찍은거잖아
    아주 씨발이지
  • [레벨:9]조세슈틸리케 2018.01.13 06:35
    저런 사람 가죽 뒤집어 쓴 고깃덩어리들은 좀 잔혹하게 괴롭히다 죽이는 형벌이 필요해
  • [레벨:20]밥도둑김자반 2018.01.13 06:59
    저거랑 광화문에서 피자치킨먹은게 진짜 ㅋㅋㅋㅋ 인간이 아닌새끼들
  • [레벨:3]노가다십부장 2018.01.13 07:03
    보고 개꿀잼몰카 찍는줄앎ㄷㄷㄷ
  • [레벨:1]부엉이가위 2018.01.13 07:24
    오유는 지 딸고 죽이고 유기하는데 ㄷㄷㄷ 좆유>좆베=메갈
  • [레벨:14]판타키시오 2018.01.13 07:29
    일베충 ㅇㄷ 차단하세요
  • [레벨:3]애니스톤 2018.01.13 07:42
    에휴 좆베 시발새끼들 진짜 사람이 할 짓이 있지
  • [레벨:2]우리형의호우 2018.01.13 07:43
    비추수뭐냐
  • [레벨:34]AlphaGo 2018.01.13 07:48
    일베 메갈워마드 합동 결혼식 했으면 좋겠다. 애는 낳지 말고 ㅎㅎ
  • [레벨:20]크라르손 2018.01.13 07:53
    일베하는 놈들은 말할것도없고 문슬람이 일베랑 동급이라는 인간들도 이해안감. 일베는 이런 수준이라는걸 잘 이해하고 동급이라 하는건지 모르겠다..아무리 문슬람이라 욕먹어도 절대 저정도는 아닌데. 대한민국에서 저정도와 동급되기도 거의 불가능한 일일거야..
  • [레벨:3]전술 2018.01.13 08:14
    문슬람들 한창 박근혜 탄핵 얘기나올때 박근혜 찍은 대구경북 존나 욕함 죽여야된다 이런말도 많이하고
  • [레벨:16]킹갓피카츄 2018.01.13 08:24
    워낙 일베에 버금가는 패악질을 많이해서 동급이란소리 듣는거임

    박근혜찍었다고 노인분들 싸잡아서 틀딱이라고 지칭하고 욕하고 늙으면 투표권 몰수해야한다 늙으면 뒤지는게 나라에 도움된다 등등

    패륜발언 존나 아무렇지도않게 씨부려대니까 일베랑 동급이라는 소리를 하는거임
  • [레벨:16]킹갓피카츄 2018.01.13 08:25
    당장에 씨발 ㅋㅋ 대선철에 이 사이트에 적힌 댓글들 꼬라지만봐도 좆개판인데

    뭐가 일베랑 동급이 아니라는건지
  • [레벨:24]고구마깡 2018.01.13 08:54
    일베 부들부들 ㅋㅋ
  • [레벨:16]킹갓피카츄 2018.01.13 22:33
    뭘보고 일베라는건지

    일베랑 하는짓이 동급이라 말하는게 일베로 몰릴짓이냐?
  • [레벨:15]전통의강자 2018.01.13 11:30
    베충아 니 신분을 숨기려면 끝까지 숨기던가 꼭 이렇게 티를 내야되겠니?
  • [레벨:16]킹갓피카츄 2018.01.13 22:35
    왜? 그럼 노인분들보고 나가뒤지라하는게 패륜이 아니고 도대체 뭐냐? ㅋㅋ

    일베새끼들이 욕처먹는게 저런 패륜행위를 아무렇지도 않게 해대니까 욕먹는거 아님?
    문슬람이라고 욕처먹는새끼들도 정치성향 다르다고 패륜행위 아무렇지도 않게 저지르길래 일베랑 동급이라고 하는건데

    이게 일베로 몰릴짓인가? ㅋㅋ
  • [레벨:16]킹갓피카츄 2018.01.13 22:37
    하여튼 지랑 생각 다르다고 대가리에 든것도 없는 버러지들이 일베 일베 아주 노래를 처부르는데

    일베랑 세트로 좀 펨코에서 꺼져줬으면 좋겠네 괜히 스트레스만 존나 받게하자너 ㅋㅋ ^^;;
  • [레벨:15]전통의강자 2018.01.13 22:55
    응 그래 베충아~ 그러니까 부들부들 대지 말고 니 신분 잘 숨겨~
  • [레벨:16]킹갓피카츄 2018.01.13 22:56
    신분 이 지랄하네 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 [레벨:15]전통의강자 2018.01.13 22:56
    어이구 펨코에서 상주하는 진성펨창이었구나~ 몰라봐서 미안하다야~ㅋㅋㅋㅋㅋ
  • [레벨:16]킹갓피카츄 2018.01.13 22:57
    말투보고 그냥 거른다 찐따냄새 존나나네 ㄹㅇ
  • [레벨:15]전통의강자 2018.01.13 22:58
    응 병신아~알겠어~
  • [레벨:16]킹갓피카츄 2018.01.13 23:00
    응 좀 앵기지말고 빨리 처 꺼져~
  • [레벨:15]전통의강자 2018.01.13 23:00
    응 알겠다 병신아~ 꺼질란다~
  • [레벨:16]킹갓피카츄 2018.01.13 23:01
    응꺼져
  • [레벨:16]킹갓피카츄 2018.01.13 22:57
    오타쿠새낀거같은데 인터넷에 너무 크게 의미부여하지마라

    익명성이 보장되어있는 공간에서 신분지랄하고 자빠졌네 ㅋㅋㅋㅋㅋ
  • [레벨:17]마공대 2018.01.13 08:06
    병신들 모아놓고 병신보래요 병신지나간다 하는것도 존나 병신같은데 ㅋㅋㅋ
  • [레벨:3]전술 2018.01.13 08:13
    메갈 워마드는 김주혁이나 종현이나 그런사람들한테도 똑같이 조롱하는데 뭔 개소리?
  • [레벨:23]MT10 2018.01.13 15:04
    그니까 메갈 워마드 일베가 동급이지
  • [레벨:3]전술 2018.01.13 15:31
    메갈 워마드보다 일베가 더 악랄하다고 그러길래
  • [레벨:23]MT10 2018.01.13 15:34
    정상인 입장에서 이해할수 없는 인간쓰레기들인데 어떻게 누가 낫냐를 비교할수 있겠냐
    나도 일베가 더 악랄하다 생각했는데 바뀜. 저 세 사이트들은 그냥 격리대상임
  • [레벨:20]둥글동글땡글 2018.01.13 08:23
    요즘 하는 짓거리 보면 메퇘지들 하는 것도 절대 일베에 안꿀리는데. 게다가 느개비 어쩌고 하면서 자기 부모까지 욕하는 년들인데 더 하면 더 했지 덜하진 않다.
  • [레벨:8]손박준 2018.01.13 08:29
    일베충과 쿵쾅이들은 자살이 애국
  • [레벨:23]할수있다믿자 2018.01.13 08:57
    싸이코패스
  • [레벨:13]호소용음 2018.01.13 09:10
    응 동급이야
  • [레벨:21]제르뉴비 2018.01.13 09:45
    제발 일베에 보수딱지좀 붙이지마라
    개시발 더러운새끼들이 지들 보수라고 거들먹거리면서 아~~나라를 위하는 청년 보수가 이렇게 까입니다~~
    이러는거 꼴도 보기싫다
  • [레벨:21]깜찍이 2018.01.13 10:16
    일베나 오유나 메갈이나 여시나 같다고 생각하더라도 이런것만 보면 일베가 병신력 원탑이긴 한건 같다
  • [레벨:13]아니그걸그렇게 2018.01.13 11:28
    비추 38명 일베 어게이~

이전 맨앞 다음
- +
104 105 106 107 108

© www.fmkorea.com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