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6.01 21:03

진짜 지역 프랜차이즈 스타가 얼마나 큰 이점을 가져다주는지 알 수 있었던 사례가

조회 수 39545 추천 수 292 댓글 132

양현종이 동성고에 엄청 투자한 것만으로도 지역 프랜차이즈가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알 수 있음


심지어 그 콩고왕자 조나단도 인터뷰로 양현종, 동성고 자랑을 하고 다녔는데


로컬보이 뽕맛이 ㄹㅇ 지리긴함

  • BEST [레벨:3]코코로는마음 2020.06.01 21:04
    VXXIII 조나단이 동성고의 자랑 양현종 선배님이라고 인터뷰에 대놓고 말했는데 ㅋㅋㅋㅋ
  • BEST [레벨:32]푸릇떼껄룩 2020.06.01 21:05
    동성고...프차..끝까지 못버려...
    ..
    김주형?
  • BEST [레벨:5]서진용 2020.06.02 12:50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이재원죽어
  • BEST [레벨:2]넥스트블루 2020.06.01 21:04
    그래서 아직도 지역출신 프차를 못버림 잘하는데 지역팜출신이다? 인기 미친듯이 올라가는거지
  • [레벨:2]퇴마록 2020.06.02 13:02
    땅만 파도 북일고가 쳐 나와서 울것같은디
  • [레벨:28]날이마르요 2020.06.02 13:02
    로컬보이 프차로 진짜 완벽했던 사람이 류중일이지 삼성 로컬팜 출신 선수, 코치, 감독까지 다했던 사람.. 선수 때 우승만 했으면 진짜 선수, 코치, 감독으로 다 우승해본 사람이었을듯
  • [레벨:33]도미니크팀 2020.06.02 13:03
    날이마르요 그리고 삼성 고문까지 삼성에서 할 수 있는 보직은 죄다 해본 분
  • [레벨:22]D.I.A 2020.06.02 13:04
    날이마르요 데뷔가 2년만 빨랐다면 우승했을텐데 아쉽
  • [레벨:26]카셀 노이 2020.06.02 13:05
    날이마르요 김태형 서울출신 신일고-단국대-OB입단

    주전포수우승 주장우승 코치우승 감독우승 베어스에서 다해봄
  • [레벨:28]날이마르요 2020.06.02 13:07
    카셀 노이 김태형 ㄷㄷ 올
  • [레벨:5]가나라마가나 2020.06.02 13:03
    순페이는 동성고일까 아닐까
  • [레벨:1]intherain 2020.06.02 13:03
    박지성도 수원공고 잔디깔아주고 그랬지않나??
  • [레벨:23]최항 2020.06.02 13:07
    이재원은요 씨이발 주입식 프렌차이즈
  • [레벨:21]긍정긍정해 2020.06.02 13:12
    최항 류딸을 드랲으로 이겨버린 그 사내 바로바로 이재원
  • [레벨:26]마이클조던 2020.06.02 13:09
    강정호도 광주출신 광주일고 성골 자체인데 제발 기아에서 속죄했음 좋겠다
  • [레벨:1]니똥굵 2020.06.02 15:10
    마이클조던 진골 정후 돌려줘요
  • [레벨:23]엣쓰넷 2020.06.02 13:09
    동문회 빵빵한 학교 부럽더라
    인근 고등학교는 이미 몇년전에 동문회에서 에어콘 싹 깔아줬는데 우리학교는 교육청에서 깔아줄때까지 존버
    심지어 학교가 짠돌이라 선풍기도 안달아줘서 빡친 학부모회에서 선풍기 설치한거라 선생 한테는 바람안감 ㅋㅋㅋ
    정작 시스템 에어컨 달아주고 나니까 겨울엔 난방비 없다고 안 틀어줌
  • [레벨:21]긍정긍정해 2020.06.02 13:11
    이순철이 양현종 한창 못할 때 유니폼 던져버리던 시절도 있었는데 ㅋㅋ 김주형하고도 선긋고 ㅋㅋㅋㅋ
  • [레벨:4]네티 2020.06.02 13:11
    캬 갓현종
  • [레벨:28]날이마르요 2020.06.02 13:12
    https://m.sports.naver.com/news.nhn?oid=144&aid=0000530212
    야구팬이면 읽어보셈 특히 기아팬 딴건 몰라도 양현종 로컬보이 프차부심은 진짜 인정해줘야함
  • [레벨:21]긍정긍정해 2020.06.02 13:13
    날이마르요 진짜 갸뽕맞은 갸붕이 양현종
  • [레벨:33]리뷰쟁이 2020.06.02 13:18
    날이마르요 와 존나 멋있다...."최소한 타이거즈 팬들에게만은 인정받고 싶거든요. 지금이 내 전성기겠지만 훗날 바닥에 떨어져있을 때도 타이거즈 팬들만은 나를 인정해주면 좋겠다는 소망이 있어요." 기아 팬들 무발기 사정각 ㄷㄷ
  • [레벨:9]쮸비 2020.06.02 13:33
    날이마르요 작년 제작년 기아 좆같이 못할때도 햄종이 경기는 하이라이트라도 챙겨봤다..
  • [레벨:11]동동비치 2020.06.02 13:12
    한화의 김태균!! 워어어워어어어 화놔의 김머균 런머균....더 추해지기 전에... 읍읍
  • [레벨:33]리뷰쟁이 2020.06.02 13:16
    야구는 이런거 좀 멋있고 부러움 지역 연고 진짜 잘 돼있는거 같어 막 고딩 대회 보면서 재 우리꺼다 재는 몇차 지명이다 누구 뽑아야 된다 이런거 존나 토론하던데 ㅋㅋ
  • [레벨:18]목탁치는수녀 2020.06.02 13:17
    리뷰쟁이 ㅇㅇ 내새끼들처럼 아끼지...신인 드래프트때 모르는애가 우리팀에 오는경우는 드물정도임..
  • [레벨:24]개인통관고유부호 2020.06.02 13:20
    리뷰쟁이 개축도 보면 수원 매탄고나 포항 제철고같이 클럽 팜 있잖어 ㅋㅋㅋ
  • [레벨:22]갓지은식은밥 2020.06.02 13:29
    리뷰쟁이 축구도 있어. 근데 애지중지키워놓으면 가끔 황희찬 박주영처럼 통수를 쳐대서 문제지.. 세진쟝도 통수미수고..
  • [레벨:7]Leo.Messi 2020.06.02 13:21
    까아아까아악 ⋛⋋(・ꃪ・)⋌⋚ 까이루 까이루까아아까아악 ⋛⋋(・ꃪ・)⋌⋚ 까이루 까이루까아아까아악 ⋛⋋(・ꃪ・)⋌⋚ 까이루 까이루까아아까아악 ⋛⋋(・ꃪ・)⋌⋚ 까이루 까이루까아아까아악 ⋛⋋(・ꃪ・)⋌⋚ 까이루 까이루까아아까아악 ⋛⋋(・ꃪ・)⋌⋚ 까이루 까이루까아아까아악 ⋛⋋(・ꃪ・)⋌⋚ 까이루 까이루까아아까아악 ⋛⋋(・ꃪ・)⋌⋚ 까이루 까이루까아아까아악 ⋛⋋(・ꃪ・)⋌⋚ 까이루 까이루까아아까아악 ⋛⋋(・ꃪ・)⋌⋚ 까이루 까이루까아아까아악 ⋛⋋(・ꃪ・)⋌⋚ 까이루 까이루까아아까아악 ⋛⋋(・ꃪ・)⋌⋚ 까이루 까이루까아아까아악 ⋛⋋(・ꃪ・)⋌⋚ 까이루 까이루까아아까아악 ⋛⋋(・ꃪ・)⋌⋚ 까이루 까이루까아아까아악 ⋛⋋(・ꃪ・)⋌⋚ 까이루 까이루까아아까아악 ⋛⋋(・ꃪ・)⋌⋚ 까이루 까이루까아아까아악 ⋛⋋(・ꃪ・)⋌⋚ 까이루 까이루까아아까아악 ⋛⋋(・ꃪ・)⋌⋚ 까이루 까이루까아아까아악 ⋛⋋(・ꃪ・)⋌⋚ 까이루 까이루까아아까아악 ⋛⋋(・ꃪ・)⋌⋚ 까이루 까이루까아아까아악 ⋛⋋(・ꃪ・)⋌⋚ 까이루 까이루까아아까아악 ⋛⋋(・ꃪ・)⋌⋚ 까이루 까이루까아아까아악
  • [레벨:14]안녕하십니꽈 2020.06.02 13:40
    강두우우우기
  • [레벨:1]서울대생 2020.06.02 13:48
    역대 크보 대표 간판들 보면 대부분이 지역 프랜차이저들이지 선동열 최동원은 말할 것도 없고 이승엽, 양준혁 등등 이대호, 김태균 등 최근에는 로컬보이가 점차 줄어들고 드래프트 기준으로도 프랜차이저들이 줄어들고 있지만 암만 삽푸고 바닥을 파고 들어가도 그래서 걔네 트레이드하는거 ㅇㅈ? 하면 바로 풀발해서 그래도 씨발 해준게 얼만데 죽어도 우리가 안고 죽는다 하는 사람들 널리고 널렸지

    오죽하면 올드 팬들 중에는 잘한다 싶은 신인 나오면 먼저 묻는게 쟤 어디 고등학교 출신이냐부터 물었겠냐고 ㅋㅋ
  • [레벨:9]modelo 2020.06.02 13:53
    그래서 롯데가 한동희를 못버리는거야
    이대호 경남고 직속후배에 덩치큰 3루수? ㅋㅋ
  • [레벨:7]불탄계란 2020.06.02 14:03
    modelo 포텐이 없는건 아니니깐 ㅋㅋㄲㅋ
  • [레벨:31]Errors 2020.06.02 14:50
    광주제일고 동성고 또 오디있더라...
  • [레벨:22]메롱맛스타 2020.06.02 15:05
    Errors 진흥고욤 ㅎㅎ
    순천효천고도 있구
  • [레벨:1]니똥굵 2020.06.02 15:12
    정후 돌려줘요 엉엉

  1. [AS] 선수 5명이 코로나 양성판정을 받았지만 이를 숨긴 바르샤
  2. 냥아치 짤의 진실의 진실 [92]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06.02 베아놀01 조회43295 추천214
    냥아치 짤의 진실의 진실
  3. [데일리스타] 로버트슨 "무리뉴 칭찬에 자신감 얻었음" [66]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06.02 키릴로프 조회18460 추천126
    [데일리스타] 로버트슨 "무리뉴 칭찬에 자신감 얻었음"
  4. 현재 이강인 피지컬 jpg [277] 첨부파일

    유머 2020.06.02 물린이 조회93192 추천516
    현재 이강인 피지컬 jpg
  5. LA폭동 당시 총격전 당사자의 유튜브 댓글 [86]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06.02 나경 조회42844 추천231
    LA폭동 당시 총격전 당사자의 유튜브 댓글
  6. 러시아에서 성추행 당하는 기자.gif [10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06.02 작성자여친 조회70454 추천510
    러시아에서 성추행 당하는 기자.gif
  7. [키커] 마마두 두쿠레 데뷔 - 우리 모두에게 감격적인 순간 [23]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06.02 데니스자카리아 조회3913 추천62
    [키커] 마마두 두쿠레 데뷔 - 우리 모두에게 감격적인 순간
  8. 피파 20 감독모드로 린가드를 구매해보았다.jpg [99] 첨부파일

    유머 2020.06.02 김영권1승 조회26446 추천359
    피파 20 감독모드로 린가드를 구매해보았다.jpg
  9. 오늘 새벽 엄복동 1차후기 [216] 첨부파일

    유머 2020.06.02 가을월식 조회74787 추천506
    오늘 새벽 엄복동 1차후기
  10. 오빠 나 왜 좋아해요?.jpg [256] 첨부파일

    유머 2020.06.02 한회만루홈런두번 조회129526 추천950
    오빠 나 왜 좋아해요?.jpg
  11. [스포티비뉴스] 맨유 '통큰' 결정…스몰링 임대 연장 허락 [31]

    축구소식 2020.06.02 김남일의빠따볼 조회23806 추천112
    [스포티비뉴스] 맨유 '통큰' 결정…스몰링 임대 연장 허락
  12. 진짜 지역 프랜차이즈 스타가 얼마나 큰 이점을 가져다주는지 알 수 있었던 사례가
  13. 인터넷 현피 레전드 [237]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06.02 박재상 조회71031 추천386
    인터넷 현피 레전드
  14. 잊고 잊혀지고 지우고~ [62] 첨부파일

    유머 2020.06.02 Kubo22 조회50022 추천481
    잊고 잊혀지고 지우고~
  15. 스압,혐?)뱀에 물린 후기.Dc [174] 첨부파일

    유머 2020.06.02 작성자여친 조회49604 추천284
    스압,혐?)뱀에 물린 후기.Dc
이전 맨앞 다음
- +
8238 8239 8240 8241 8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