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8.02 20:35

업데이트) 오승환 VS 에디슨 러셀 모음.GIF

조회 수 45934 추천 수 212 댓글 88



2016년 4월 2일


삼진









2016년 5월 26일 

안타









2016년 8월 12일


삼진










2016년 8월 15일


삼진










2017년 4월 2일 


삼진










2017년 7월 24일


삼진











2020년 8월 2일


안타







7타수 2안타 5삼진




  • BEST [레벨:1]집가서발닦고자라 2020.08.02 21:58
    마시로 그럼 같은 지구지
    우주에 지구가 여러개냐?
  • BEST [레벨:21]러브라이브한동희 2020.08.02 21:20
    16년엔 공이 시발 올라가네ㅋㅋ
  • BEST [레벨:29]최채흥 2020.08.02 20:35
    이래서 걍 붙었구나
  • BEST [레벨:31]미닝아아 2020.08.02 20:36
    삼진 아님 안타ㅋㅋㅋ
  • [레벨:12]골프선수베일 2020.08.02 21:58
    와 확실히 공 개좆되네 ㄷㄷㄷㄷ
  • [레벨:22]훔바와밤바 2020.08.02 21:58
    1617 카디널스 스톤붓따가 그립다..!!
  • [레벨:22]popular 2020.08.02 21:58
    짤로만 보면 오승환 구위가 많이 죽은거 같네
  • [레벨:21]삼다수좋아 2020.08.02 21:58
    mlb 오승환 개간지네
  • [레벨:20]파인에플갓꼬북 2020.08.02 21:58
    154 시이벌
  • [레벨:24]JoeyBDS 2020.08.02 21:58
    러셀 복수하러왔네
  • [레벨:21]삼다수좋아 2020.08.02 22:00
    JoeyBDS ㅋㅋㅋ 이거때문이네
  • [레벨:23]근본은드록바 2020.08.02 21:59
    오승환은 오승환이다.. 지금 공은 크보 투수들 평균보다 조금 이상? 정돈데 아직 그 돌부처 포스때문에 더 강해보이는듯
  • [레벨:22]어예좋습니다 2020.08.02 22:01
    근본은드록바 므릅때도 지표 존내 좋았음 ㄹㅇ 프로 전에 안갈리고 바로 해외 진출했으면 포텐은 좀 더 늦게 터졌을진 몰라도 더 대성했을듯
  • [레벨:30]끙끙맨 2020.08.02 22:00
    와 쩔긴했네
  • [레벨:11]39daph 2020.08.02 22:00
    난 GA EKO
    믿음 직.한 오 승환 글러브
  • [레벨:25]꿈의극장 2020.08.02 22:00
    통산 전적 복수하러 손수 게비오까지 오신 러셀좌
  • [레벨:21]S57 2020.08.02 22:02
    러셀 솔직히 메이저에선 타격지표만 보면 평균이하 타격이었고
    타격한정 평균 이상 찍어본 시즌 한번도 없음
  • [레벨:7]10페어 2020.08.02 22:06
    S57 러셀 크보에서 행복하겠지? 항상 표정이 밝던데
  • [레벨:21]S57 2020.08.02 22:08
    10페어 메이저에서 방출당하고 팀못구하고있었는데 야구할수 있으니까 행복하겠지
  • [레벨:26]KUEE 2020.08.02 22:03
    생각해보니 컵스랑 카즈랑 같은 지구였구나? ㅋㅋ
  • [레벨:11]영등포방울뱀 2020.08.02 22:10
    뭐야 왜 2016년부터 나와 ㅋㅋㅋㅋ
  • [레벨:23]레돈도 2020.08.02 22:11
    16년에는 메이저 탑급 불펜투수였으니 ㄷㄷ
  • [레벨:14]울울 2020.08.02 22:12
    16오승환은 생각보다 엄청난 시즌이었음 ㅋㅋ 기록도 구위도
  • [레벨:21]찬이거야 2020.08.02 23:57
    울울 오승환 11, 12시즌때 믈브를 갔으면 어땠을까 궁금함. 그때 진짜 오승환 나오면 상대팬들은 티비끔
  • [레벨:5]토튼햄핫스팟 2020.08.02 22:13
    러셀은mlb에서 어느정도 수준임? MLB를 잘 몰라서..
  • [레벨:23]닷씨는안하겠쏘 2020.08.02 22:25
    토튼햄핫스팟 전체적으로 타격은 시원찮은데 수비+장타로 주전 내야수로 활동하다가
    부상등으로 슬슬 내리막 타다 가정폭력건으로 40경기 출장정지 먹고하는 와중에, 팀에는 하이에르 바에즈라고 진짜 스타급 신예가 확고한 주전유격수가 되면서 입지가 없어져버림
    지금도 그냥 메이저 정상 시즌이면 백업 내야수로 쓸 팀은 많이 있을듯. 코로나 아니었으면 크보올 정도는 아니었을거 같음.
  • [레벨:8]궁금한게생겼어 2020.08.02 22:18
    이런거보면 운동선수는 나이가 깡패다. 선수 나이로보면 세인트루이스 갔을때도 분명 투수로써는 전성기 지난 나이인데도 저정도 구위를 ㄷㄷ 그래도 mlb가서 통한다는거 보여줬어서 다행이였다
  • [레벨:5]조치요령 2020.08.02 22:28
    하... 공이 지금과는 너무 차이나네 ㅠㅠ 세월
  • [레벨:11]구너거너 2020.08.02 22:31
    8월 15일 패스트볼 실화냐?
  • [레벨:36]한카리아스 2020.08.02 22:34
    BK무브먼트는 더 지저분했음??
  • [레벨:21]봤냐맨이야 2020.08.02 23:13
    한카리아스 진짜 공 좆같이 던졌음 ㅋㅋ
  • [레벨:22]아이고야의미없다 2020.08.02 23:15
    한카리아스 무브먼트 더러움 으로 올스타에 뽑혔는데
  • [레벨:10]생연어요리사 2020.08.02 22:48
    라젠카..
  • [레벨:20]합성이네 2020.08.02 22:52
    오승환 몰리나 조합 ㅈ간지네 미쳤다
  • [레벨:31]삼성의이학주 2020.08.02 23:03
    와 이걸 우째 다찾아왔냐 ㄷㄷ
  • [레벨:25]김똑딱 2020.08.02 23:11
    16시즌 오승환 몸쪽 낮은공 완전 볼성 직구 받아쳐서 홈런처버린 강정호 생각난다 진짜 개 쩔었는데
  • [레벨:15]송현역 2020.08.02 23:39
    지금이랑 공 다른거보소
  • [레벨:2]묵직하게생긴 2020.08.02 23:52
    3년이란 세월이 흐르니 구속이 5km 줄어듬 ㅠㅠ
  • [레벨:21]찬이거야 2020.08.03 00:00
    묵직하게생긴 솔직히 저때도 에이징커브 올때였는데 존나 잘던짐...
  • [레벨:22]롱굿바이 2020.08.03 00:52
    세월이 야속해~~~~
  • [레벨:4]머리 2020.08.03 02:54
    오승환 출전한 뒤로 삼성 불펜 다 뒤져버림.
  • [레벨:25]Keras 2020.08.04 12:24
    ㄷㄷ

  1. [더 선 독점] 자메이카 축협이 칼빈 필립스에 접촉함 [43]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08.02 Woooooo 조회7624 추천76
    [더 선 독점] 자메이카 축협이 칼빈 필립스에 접촉함
  2. 가짜사나이 로건 vs 야전삽 교관끼리 팔씨름.mp4 존나웃겨 [90]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08.02 예(쁜)슈화 조회69539 추천358
    가짜사나이 로건 vs 야전삽 교관끼리 팔씨름.mp4 존나웃겨
  3. 현금결제 유도 레전드 [78] 첨부파일

    유머 2020.08.02 풀템아펠 조회75436 추천451
    현금결제 유도 레전드
  4. 블랙팬서 개봉후 최대 수혜자. [47] 첨부파일

    유머 2020.08.02 공복엔금주 조회57095 추천536
    블랙팬서 개봉후 최대 수혜자.
  5. 황첼팬 여러분 진정해주세요 [118] 첨부파일

    유머 2020.08.02 미구엘아지즈 조회15041 추천162
    황첼팬 여러분 진정해주세요
  6. FA 결승전 결과 예측하는 댕댕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7. "모든 ㅇㅇ이 ㅇㅇ한 것은 아니다"" 이거 명언 뭐였지?.jpg [121] 첨부파일

    유머 2020.08.02 일단박고생각하자 조회47618 추천406
    "모든 ㅇㅇ이 ㅇㅇ한 것은 아니다"" 이거 명언 뭐였지?.jpg
  8. 베네치아의 승리와 동로마 제국의 패망 - 4차 십자군 원정 제2부
  9. 업데이트) 오승환 VS 에디슨 러셀 모음.GIF [88] 동영상첨부파일

    야구 2020.08.02 Ajsjdnz 조회45934 추천212
    업데이트) 오승환 VS 에디슨 러셀 모음.GIF
  10. 한타때마다 캐리한 에포트 바드.GIF [36] 동영상첨부파일

    LOL 2020.08.02 radiohead 조회32211 추천126
    한타때마다 캐리한 에포트 바드.GIF
  11. 오늘 새벽... 클로저 1인칭 시점.jpg [28] 첨부파일

    LOL 2020.08.02 김창동 조회45049 추천180
    오늘 새벽... 클로저 1인칭 시점.jpg
  12. 나성범 초구 병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4] 동영상첨부파일

    야구 2020.08.02 득점머신정성룡 조회18647 추천103
    나성범 초구 병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오피셜] T1 , Clozer 이주현 섬머시즌 로스터 등록
  14. 10카 '빗치' 떳냐!!!!!!!!!!!!!!!!!!!!!!!!! [10] 동영상첨부파일

    피온자유 2020.08.02 갓르코로이스 조회10112 추천156
    10카 '빗치' 떳냐!!!!!!!!!!!!!!!!!!!!!!!!!
  15. 독서실 다니는 취준생 착샷 [167] 첨부파일

    패션 2020.08.02 단백질 조회59481 추천184
    독서실 다니는 취준생 착샷
이전 맨앞 다음
- +
3969 3970 3971 3972 3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