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8.04 14:08

[국민일보] 퇴근 후 놀다가 지문만 찍고 ‘수당’ 챙긴 광주FC

조회 수 24025 추천 수 180 댓글 159
611211110014874308_1_20200804112203706.jpg [국민일보] 퇴근 후 놀다가 지문만 찍고 ‘수당’ 챙긴 광주FC
http://naver.me/5yklrPsT


<주요내용>

광주시가 “시 예산을 주축으로 운영되는 광주FC 사무국장 등 직원 6~7명의 근태관리가 극히 부실하다는 지적에 따라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있다”고 밝힘

근무시간을 제대로 입력하지 않고 초과근무를 했다고 부풀려 지급받은 수당이 수억원에 달한다는 것임

밤 10시 퇴근 기록을 남길 경우 정해진 퇴근시간인 오후 6시 이후 4시간분 수당을 챙기는 방식이라고.

일부 직원들은 퇴근시간 이후 외부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개인적 시간을 보내다가 사무실로 다시 돌아와 ‘지문’만 찍는 방식으로 수당지급 근거를 남긴 것으로 추정됨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4]그럴수밖에 2020.08.04 15:59
    이러니까 세금처먹는 쓰레기 개리그라고 욕먹는거지 ㅋㅋ

    개리그 빠는새끼들이야 어허 별것도 아닌걸로 이러겠지만 ㅋㅋㅋㅋ 국민들은 전부 개리그에 등 돌림 ㅋㅋ

    개리그 지원할 돈으로 국민들을 위한 생활체육시설을 더 확충하던가 해야지 몇명 안되는 병신들 먹여살리겠다고 세금 처들여서 지원 ㅋㅋ 그냥 밥그릇 챙기기라고밖엔 ㅋㅋ
  • BEST [레벨:11]26-그린우드 2020.08.04 14:11
    사기업 예산도 아니고 세금 처먹는 구단에서ㅋㅋㅋㅋㅋ
  • BEST [레벨:35]작두부 2020.08.04 14:17
    레바 만화 생각난당

    ??? : 테니스 치고 올테니 초과근무 찍어놔라

    ??? : 넹
  • BEST [레벨:24]정현욱 2020.08.04 16:03
    그럴수밖에 아무도 옹호하는 사람이 없는데;;
  • [레벨:28]미갤포갤 2020.08.04 16:32
    패럿맘 이건 너무 축알못스러운데...;;
    당장 케이리그전성기때 마다 국대가 이룬 성적보면 알텐데
    벨기에는 유럽이고..
  • [레벨:20]맛트넘 2020.08.04 16:29
    어짜피 낙하산 와서 세금 삥땅치다가 떠나는곳이 K리그 프런튼데 뭔상관임
    축구인들은 지들 일자리니까 구단 늘려야한다고 발악하지만 하나 만들때마다 저런 버러지들이 양성된다는건데ㅋㅋ
  • [레벨:29]스웨덴의사자 2020.08.04 16:29
    나도 k리그 좋아하지만
    지금 k리그 가는 방향은 좋은건 아닌거 같음..
    시민구단을 처음부터 만들면 안되었음
  • [레벨:3]개랑해체 2020.08.04 16:31
    스웨덴의사자 시민구단이 문제가 아니라 시청구단이라서 문제임 ㅋㅋㅋ
  • [레벨:24]SSG 2020.08.04 16:30
    자랑스런 K-리그 다!
  • [레벨:12]대깨수 2020.08.04 16:33
    개리그를 대표해서 수원삼성이 대신 사과드리며 해체로 벌받겠읍니다
  • [레벨:34]௵ส้ 2020.08.04 16:59
    이지랄해도 못짜르고 감봉 몇개월이 전부일듯
  • [레벨:29]행복과배려 2020.08.04 18:17
    솔직히 신기한거임 기아 타이거즈 선수단 연봉을 광주시에서 준다해봐라
    바로 난리나지
    인기가 없어서 화제가 안되고 가능한 신기한 구조라니까
  • [레벨:20]두!두!다!다 2020.08.04 18:32
    씨발 내 세금
    엘리트 체육 싹 다 폐지 시켜라
    뭐만 하면 씨발 한국축구 발전, 국내 리그가 살아야 이 지랄
    나라가 축구 못하면 뭐 불이익이라도 받냐
    국가 위상이 떨어져서 외교에 문제라도 생김?
    왜 국민 세금 부으면서 지원해야되는데
    국민 세금으로 특정 집단 배불리는 짓 좀 그만해라

  1. 이천수 인스타 뭐임?? [106]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08.04 대흥동노이어 조회50564 추천384
    이천수 인스타 뭐임??
  2. 싱글벙글 병무청 유튜브...jpg [148] 첨부파일

    유머 2020.08.04 고예림 조회67750 추천470
    싱글벙글 병무청 유튜브...jpg
  3. 4년 살고 이사가면서 엘리베이터에 남긴 말 [113] 첨부파일

    유머 2020.08.04 독보 조회53696 추천546
    4년 살고 이사가면서 엘리베이터에 남긴 말
  4. [메트로] 첼시는 벤 칠웰을 영입하려면, 수비수 월드 레코드 이적료를 갱신해야한다.
  5. 짱구는 못말려 근황 [142] 첨부파일

    유머 2020.08.04 월트디즈니 조회58986 추천364
    짱구는 못말려 근황
  6. 장지현 개드립 순발력 수준.jpg [56] 첨부파일

    유머 2020.08.04 어둠의벵사모 조회42358 추천357
    장지현 개드립 순발력 수준.jpg
  7. 8월 3일자 ESPN 파워랭킹 LCK팀 의역 [72] 첨부파일

    LOL 2020.08.04 비터스윗 조회27272 추천143
    8월 3일자 ESPN 파워랭킹 LCK팀 의역
  8. 개인적으로 제일 멋있었던 골세레머니..gif [68]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08.04 잼잼 조회47419 추천319
    개인적으로 제일 멋있었던 골세레머니..gif
  9. 이영지가 런닝맨 촬영중에 적은 촬영 소감 [124] 첨부파일

    유머 2020.08.04 무판다 조회92041 추천485
    이영지가 런닝맨 촬영중에 적은 촬영 소감
  10. 홍진영이 결혼을 한다면? [157] 첨부파일

    유머 2020.08.04 고예림 조회71866 추천635
    홍진영이 결혼을 한다면?
  11. 위건 애슬레틱을 승격시켜조 원희형 - 1 [26] 첨부파일

    FM20자유 2020.08.04 MALL 조회13233 추천93
    위건 애슬레틱을 승격시켜조 원희형 - 1
  12. [빌트] 율리안 브란트에게 무슨 일이? [64]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08.04 뮌돌 조회22435 추천219
    [빌트] 율리안 브란트에게 무슨 일이?
  13. 히말라야 눈표범의 사냥.gif [55]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08.04 독보 조회38854 추천125
    히말라야 눈표범의 사냥.gif
  14. 문어 때문에 불륜으로 오해받은 할아버지 [41] 첨부파일

    유머 2020.08.04 타시 조회64042 추천460
    문어 때문에 불륜으로 오해받은 할아버지
  15. [국민일보] 퇴근 후 놀다가 지문만 찍고 ‘수당’ 챙긴 광주FC
이전 맨앞 다음
- +
3904 3905 3906 3907 3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