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20 12:01

사탄도 무릎꿇은 공익

조회 수 89207 추천 수 686 댓글 124
사탄도 무릎꿇은 공익

이런 생각을 하는 사람이 있구나.....

  • BEST [레벨:31]갈맷빛 2020.11.20 10:36
    하지도 않았겠지만 웃기겠다고 쓰레기같은 글을 싸지르네ㅋㅋ
  • BEST [레벨:30]노동자6 2020.11.20 11:53
    진지빨자면 폐지줍는 할배할매들 저런 방구석키워한테 말려서 털릴만큼 절대 만만하지 않음 ㅋㅋ 자기네들끼리 암묵적 구역도 있고 꿀자리 놓고 세력다툼도 하는 사람들임
  • BEST [레벨:2]알렌(소환사) 2020.11.20 11:48
    비록 주작일지라도 저런 생각하면서 글 싸지르는 놈들은 매우 불쾌함.

    같은 공기를 마신다는 내 자신이 불쌍해질 정도.
  • BEST [레벨:1]엽서화 2020.11.20 11:55
    청호반새 그냥 굶어
  • [레벨:27]케첩은하인즈 2020.11.20 12:17
    전주비빔? 삼알못이네 그거 살 돈으로 참치마요를 1개 더 먹어야지 ㅉㅉ
  • [레벨:9]역쨩 2020.11.20 18:56
    케첩은하인즈 GS 전주비빔은 ㅇㅈ해줘
  • [레벨:26]빅사이즈우유통 2020.11.20 12:17
    저럴바엔 굶어 죽어서 최소한 다른 사람한테 비웃음은 안 듣고싶다
  • [레벨:25]말랑말랑조랑말 2020.11.20 12:18
    앰생백수의 망상이네..
  • [레벨:21]하이브마인드 2020.11.20 12:19
    저런 생각을 하는거 자체가 주작이든 아니든 ㅈ같네
  • [레벨:12]모조 2020.11.20 12:19
    망상이라도 개새끼는 개새끼.
  • [레벨:34]스콧맥토미나이 2020.11.20 12:20
    개씹역겹네
  • [레벨:8]주린이형2 2020.11.20 12:25
    이씨발새끼 찾아서 쪽주고싶다
  • [레벨:22]그지새끼보면짜증 2020.11.20 12:29
    사실이 아니어도 저딴 개뻘글 싸는새끼들은 공기도아깝다
  • [레벨:24]종교는마약 2020.11.20 12:30
    디시 하는 애들 머가리는 정말 사회악이네
  • [레벨:16]입닫빵 2020.11.20 12:37
    컨셉질이든 아니든 ㅅㅂ 저딴새끼랑 똑같은 한표 ㅅㅂㅅㅂㅅㅂㅆㅃ
  • [레벨:26]14w하메스금카 2020.11.20 12:37
    공익인데 저러지않습니다..
  • [레벨:3]Special원 2020.11.20 12:50
  • [레벨:20]세계사학과 2020.11.20 12:51
    지딴엔 유쾌하다고 생각해서 썼겠지
  • [레벨:23]너굴이구리 2020.11.20 12:54
    저런 똥글 쓰는 애들은 남들이 이렇게 자기글 퍼나르고 욕해주는거 즐길텐데 이미 성공한듯..
  • [레벨:7]제락 2020.11.20 12:56
    울집근처 폐지줍는 할머니 운동삼아 하심. 레미안 사시는데
  • [레벨:23]아라라라라라라랄 2020.11.20 13:04
    주작인 건 확실한데 그냥 발상이 역겨움 자살하길
  • [레벨:2]파이레츠 2020.11.20 13:21
    애미뒤진 씹새끼라는 말은 이새끼를 위한거네
  • [레벨:12]불효자입니다 2020.11.20 13:22
    10대 20대의 유머 감각을 못따라가겠네
  • [레벨:3]인생그리살지마라 2020.11.20 13:22
    그냥 죽어
  • [레벨:21]데용아닌데용 2020.11.20 13:25
    할매미들 단돈 천원 가지고도 편의점에서 소리지르는데 저걸 그냥 달라는대로 주겠냐. 진짜 망상도 참
  • [레벨:3]아이유랭보 2020.11.20 14:24
    사실이 아니라도 읽고나니 너무 불쾌한 글이네..

    새벽에 출근할때보면 언손에 쇳덩이손잡이 장갑도 없이 잡고 다니더라.. 구걸안하고 한푼이라도 손수 벌려고 다니시는 분들인데..
  • [레벨:22]염세주의자 2020.11.20 14:48
    참전용사 할배한테 걸려서 비오는날 먼지터지게 쳐맞으면 제정신이 돌아올듯
  • [레벨:21]예쁜도 2020.11.20 16:25
    당연히 주작이지만 존나 병신같네 진짜

  1. 법원, '호날두 노쇼' 주최사 책임 인정..."입장료 50% + 5만 원 배상"
  2. 바이든이 치매가 아닌 이유.jpg [224] 첨부파일

    유머 2020.11.20 결국에는이기는사 조회118436 추천1140
    바이든이 치매가 아닌 이유.jpg
  3. 현아 커플 근황.jpg [210] 첨부파일

    유머 2020.11.20 빰빰오 조회165649 추천410
    현아 커플 근황.jpg
  4. [기브미스포츠] 델리 알리, 그 남자의 사정 [78]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1.20 홀연히 조회26019 추천121
    [기브미스포츠] 델리 알리, 그 남자의 사정
  5. 사탄도 무릎꿇은 공익 [124] 첨부파일

    유머 2020.11.20 펨독코고 조회89207 추천686
    사탄도 무릎꿇은 공익
  6. 예비군 훈련장에서 찍힌 연예인들....JPG [295] 첨부파일

    유머 2020.11.20 Sensuous 조회130225 추천648
    예비군 훈련장에서 찍힌 연예인들....JPG
  7. [에픽게임즈] [이번주 에픽 무료] Elite Dangerous, The World Next Door (0원) (무료)
  8. 에어팟프로 이제야 질렀는데 포텐 가능한가..? [79] 첨부파일

    디지털 2020.11.20 H.Winks 조회33271 추천171
    에어팟프로 이제야 질렀는데 포텐 가능한가..?
  9. 약혐) 악어 등 건드리면 안되는 이유.gif [8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20 그것도없니 조회102491 추천369
    약혐) 악어 등 건드리면 안되는 이유.gif
  10. 日 언론 “황선홍, 세레소 오사카 신임 감독 후보” [87]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1.20 응가전북 조회32743 추천130
    日 언론 “황선홍, 세레소 오사카 신임 감독 후보”
  11. 딸에게 인형 사주려다가 사과한 교수 [243] 첨부파일

    유머 2020.11.20 __--__-_ 조회90944 추천820
    딸에게 인형 사주려다가 사과한 교수
  12. [혐, 곤충주의] 장수말벌의 크기에 대한 오해 [264]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20 말벌애호가 조회45973 추천169
    [혐, 곤충주의] 장수말벌의 크기에 대한 오해
  13. [인터풋볼] 토트넘, 알리-윙크스 팔고 '헝가리 특급' 소보슬라이 노린다...바이아웃 303억
  14. DX코리아 2020에 등장한 신무기들 [98]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20 취얼쓰으 조회27121 추천83
    DX코리아 2020에 등장한 신무기들
  15. 롤스로이스 신형 고스트 승차감 ㄷㄷ [13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20 민초단조송화 조회90648 추천486
    롤스로이스 신형 고스트 승차감 ㄷㄷ
이전 맨앞 다음
- +
6764 6765 6766 6767 67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