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2.25 17:07

동네 대장 고양이의 최후

조회 수 55902 추천 수 360 댓글 77
Screenshot_20201225-160230_Chrome.jpg 동네 대장 고양이의 최후

??? : 꼬우면 너도 집사 데려오든가

  • BEST [레벨:35]바세린 2020.12.25 16:52
    친구랑 싸웠는데 갑자기 친구네 부모님이 납치하더니 꼬추 떼버렸다고 생각하니 존나 소름이네 ㅋㅋㅋ
  • BEST [레벨:23]이거말야 2020.12.25 16:49
    동물로 태어나서 빽없으면 서러운건 인간과 금수를 가리지 않는구나
  • BEST [레벨:28]인중맞은여포 2020.12.25 16:12
    ㄹㅇ 꼬우면 길거리생활 청산하고 정착해서 새삶 살아야지 ㅋㅋ
  • BEST [레벨:7]날클립 2020.12.25 17:01
    시발 ㅋㅋㅋㅋ 길냥이는 다 중성화시키는 게 맞긴 한데 저렇게 내러티브가 붙어버리니까 불쌍하네
  • [레벨:25]북극백곰 2020.12.25 17:11
    꼬우면 댕댕이로 태어나던가 좆냥쉑
  • [레벨:22]릭산체스 2020.12.25 17:11
    꼬우면 인간 하던가
  • [레벨:23]Rodney 2020.12.25 17:11
    존냥이 : 시발....더러븐 세상...꼬추도 못달고다니다니
  • [레벨:25]월요일벤치프레스 2020.12.25 17:12
    근데 고자만드는게 고양이 건강에는 더 좋지 않나 아닌가 반댄가
  • [레벨:20]adsdadf 2020.12.25 17:34
    월요일벤치프레스 수명은 늘어남
  • [레벨:24]Assenal 2020.12.25 17:12
    적진에서 헥토르를 외치던 아킬레우스는 중성화수술을 당했답미다
  • [레벨:3]인생은나홀로 2020.12.25 17:13
    돌려줘...
  • [레벨:2]데일리페이퍼 2020.12.25 17:14
    ㅈ간이 미안해 ㅜㅜ
  • [레벨:21]Canonspi 2020.12.25 17:14
    ???:집사차이
  • [레벨:22]디쥬 2020.12.25 17: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장고양이 안락사 엔딩은 아니니까 다행인거냐
  • [레벨:25]빰바라빤쮸 2020.12.25 17:20
    디쥬 사람으로 따지면 죽고싶을 것 같은데 ㅋㅋㅋ
  • [레벨:24]종교는마약 2020.12.25 17:18
    외출 고양이 요지랄
  • [레벨:31]축구용사린가드 2020.12.25 17:18
    X
  • [레벨:22]여기가어디냐 2020.12.25 17:19
    ???: 그치만...대장님 부랄이...
    ???: 아아... 좆간들 세상에 두고왔다
  • [레벨:23]울릉도 2020.12.25 17:21
    너무 급전개 이다 ㅋㅋ
  • [레벨:10]팝푸리카 2020.12.25 17:23
    자연에 개입하네 좆간...
  • [레벨:9]dukkha 2020.12.25 17:24
    강제청산 당했누 ㅠㅠㅠㅠㅠㅠ
  • [레벨:22]웅장한승부사 2020.12.25 17:24
    범죄와의 전쟁
  • [레벨:27]오리군 2020.12.25 17:29
    아....이건 좀.....
  • [레벨:3]접시다 2020.12.25 17:30
    ㅋㅋ 대장고양이가 지 영역인줄 알고 깝쳤는데 사실은 인간의 영역이였던거네
  • [레벨:11]와드를심은괴물 2020.12.25 17:34
    의사쉐끼 지꺼 아니라고 말 안들으면 떼야죠^^ 이러는거보소 ㅋㅋㅋ
  • [레벨:9]털보메시 2020.12.25 17:49
    주인있는 고양이랑 없는고양이는 천지차이니깐ㅋㅋ
  • [레벨:9]쥬이 2020.12.25 17:55
    고자와 노자
  • [레벨:9]망했군 2020.12.25 18:00
    동물보호단체에서 저런거는 말 안함? ㅋㅋㅋ
  • [레벨:23]우물밖지구위 2020.12.25 18:06
    고자 만들면 영역싸움 덜하나보네 ㅋㅋ 신기
    남성호르몬이 영역싸움의 큰 요인인가봐
  • [레벨:2]애쉴리콜 2020.12.25 18:16
    우물밖지구위 고자만들면 영역 싸움 안하고 또 못해
    호르몬 안나오니 전투력이 급감해서 길 생횔도 힘들거임
    그 동네 길냥이들 다 중성화하면 평화로운데 한놈만 하면 그놈만 고달파지는거임
  • [레벨:22]아이스콜라 2020.12.25 21:22
    ㅋㅋㅋ

  1. 우한 폐렴으로 매출 감소된 품목..jpg [108] 첨부파일

    유머 2020.12.25 잊혀져가는기억 조회83612 추천545
    우한 폐렴으로 매출 감소된 품목..jpg
  2.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실제 촬영 사진.jpg [101] 첨부파일

    유머 2020.12.25 THOR_ 조회90393 추천516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실제 촬영 사진.jpg
  3. 증권거래세 폐지가 아니라 양도세부과가 폐지 되어야함 [66]

    주식 2020.12.25 페이트인베스트 조회29089 추천169
    증권거래세 폐지가 아니라 양도세부과가 폐지 되어야함
  4. 대참사 날 뻔한 걸그룹 고요 속의 외침 [113]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25 이수만 조회105358 추천548
    대참사 날 뻔한 걸그룹 고요 속의 외침
  5. 세계 애견 올림픽 1위 한 브로콜리...GIF [283]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25 고예림 조회63182 추천555
    세계 애견 올림픽 1위 한 브로콜리...GIF
  6. ㅇㅎ)크리스마스의 산타걸 [115] 첨부파일

    유머 2020.12.25 클리AND토리스 조회155535 추천367
    ㅇㅎ)크리스마스의 산타걸
  7. 동네 대장 고양이의 최후 [77] 첨부파일

    유머 2020.12.25 팩트구타존문가 조회55902 추천360
    동네 대장 고양이의 최후
  8. [멜레사 레디] 토마스 투헬, 아스날 감독직 관심 [158]

    해외축구 2020.12.25 Lennon. 조회38117 추천261
    [멜레사 레디] 토마스 투헬, 아스날 감독직 관심
  9. 펨붕이도 당근마켓에서 무료그림 그린다.(약스압) [120] 첨부파일

    유머 2020.12.25 보거스커여워 조회42718 추천542
    펨붕이도 당근마켓에서 무료그림 그린다.(약스압)
  10. 플스5 나왔는데 플스4 지르는 새끼도 있냐? ㅋㅋㅋㅋ [154] 첨부파일

    디지털 2020.12.25 데용은피보테 조회46072 추천227
    플스5 나왔는데 플스4 지르는 새끼도 있냐? ㅋㅋㅋㅋ
  11. 방금 바이날둠이 좋아요 누른 트윗 [101] 첨부파일

    해외축구 2020.12.25 오프로디테 조회35449 추천319
    방금 바이날둠이 좋아요 누른 트윗
  12. 군대 가기전 나는 미친놈이었구나 [143] 첨부파일

    인방 2020.12.25 안녕반갑당 조회129970 추천920
    군대 가기전 나는 미친놈이었구나
  13. 프레딧 브리온, 한숨 돌렸다...1군 코로나 검사 '음성'
  14. 류현진을 본 일본 아이들 반응.gif [13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25 고예림 조회84399 추천488
    류현진을 본 일본 아이들 반응.gif
  15. 산타클로스는 터키 출신? [70]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2.25 뷔페니즘 조회28069 추천113
    산타클로스는 터키 출신?
이전 맨앞 다음
- +
3278 3279 3280 3281 3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