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1.20 12:59

[데일리스타] ‘램재앙 OUT! 로저스 IN!’ 분노에 찬 첼시 팬의 메아리

조회 수 24873 추천 수 73 댓글 132

[데일리스타] ‘램재앙 OUT! 로저스 IN!’ 분노에 찬 첼시 팬의 메아리


브랜든 로저스 레스터 감독은 2004년 무리뉴 감독 아래에서

코칭 일을 시작하며 지도자로서 축구계에 발을 들여놓았다.

 

그리고 오늘, 본인의 커리어 첫 출발지인 첼시를 상대로

홈에서 2:0 승리를 거두며 첼시 감독 램파드의 부담감을

더욱 가중시켰다.

 

레스터와 첼시의 EPL 19라운드 직후 첼시 팬들은 램파드의

경질을 요구하며 그 자리를 로저스가 대체하기를 원하고 있다.

 

이번 시합에서 레스터는 은디디와 매디슨의

득점을 통해 첼시를 2:0으로 여유롭게 따돌렸다.

 

한편 첼시는 지난 8경기 동안 겨우 2승을 거두는 저조한 행보를

보이며 1위 레스터에 승점 9점 뒤쳐진 리그 8위에 올라있다.

 

최근 첼시의 부진한 경기력은 레스터와의 경기 전부터

램파드에게 압박감으로 다가왔고, 점점 램파드에 대한

경질 요구는 더욱 커져만 가고 있다.

 

여기에 첼시 팬들은 첼시 1기 시절 무리뉴 밑에서 지도자 

생활을 시작한 로저스를 램파드의 대체자로 주장하고 있다.

 

한 첼시 팬은 첼시는 로저스 아래 개선될 것이다.

로저스는 첼시를 지휘하기에 적절한 감독이고

램파드 경질 후 뛰어난 선수단과 놀라운 스토리를

써내려갈 수 있다.”고 말했다.

 

여기에 브랜든 로저스가 언젠가 첼시의 감독으로

부임하길 진심으로 기원한다.”는 의견과,

로저스는 세계적인 수준의 감독이다. 만약 그가

첼시에 당도한다면 더 이상 하베르츠는 길을 잃지

않을 것이고 베르너는 골을 득점할 수 있을 것이다.

로저스 감독은 선수단의 기량을 끌어올리는 감각이 있다.”

는 의견 등 로저스 감독에 대한 첼시 팬들의

간절한 염원을 확인할 수 있었다.

 

로저스 감독은 머저리같은 램파드를 박살냈다.”,

이미 로저스가 첼시와 대화를 진행하고 있다. 나는 안다.”,

램파드가 짤린다면 내 위시 리스트 최상단은 로저스.”,

오늘 첼시는 정말 끔찍했다. 더 이상 램파드와는

함께 하기 힘들다. 로저스를 데려와야만 한다.”,

이번 시합이 로저스를 데려오기 위한 첼시의 마지막 오디션?”,

램파드 OUT. 로저스 IN.” 등 본인들의 감정을

과감 없이 드러내는 의견들도 볼 수 있었다.

 

로저스는 스페인에서 코칭과 관련한 공부를 한 후 2004

무리뉴 감독에 의해 첼시 유소년 코치를 맡기 시작했다.

 

첼시 유스에서 4년을 보낸 로저스는 왓포드와 레딩을 거쳐

스완지 시티에 부임하여 팀을 프리미어리그로 승격시킨다.

이를 바탕으로 리버풀에 부임한 로저스는 13/14시즌

리버풀을 트로피 근처로 데려가기도 하였다.

 

리버풀을 떠난 로저스는 3년 간 셀틱에서 시간을 보낸 후

2019년 드디어 레스터 시티에 도착하게 된다.




https://www.dailystar.co.uk/sport/football/chelsea-brendan-rodgers-frank-lampard-23349440




[데일리스타] ‘램재앙 OUT! 로저스 IN!’ 분노에 찬 첼시 팬의 메아리


lh blank rh
설문조사 종료일 : 2021-01-25 00:00
참가자 : 927
blank
첼시! (927)
1 램파드를 당장 경질시켜!
  bar 265 (28%)
2 램파드에게 이번 겨울까지 시간을 주자.
  bar 48 (5%)
3 램파드에게 올 시즌까진 시간을 줘야지.
  bar 148 (15%)
4 갈대처럼 흔들릴거야? 몇 년은 기다리자!
  bar 466 (50%)
blank
lb blank rb




[데일리스타] ‘램재앙 OUT! 로저스 IN!’ 분노에 찬 첼시 팬의 메아리


lh blank rh
설문조사 종료일 : 2021-01-25 00:00
참가자 : 831
blank
만약 램파드가 경질된다면... (831)
1 차기 감독은 브랜든 로저스
  bar 64 (7%)
2 아님 토마스 투헬?
  bar 414 (49%)
3 로저스도, 투헬도 아닌 제 3의 인물
  bar 353 (42%)
blank
lb blank rb


  • BEST [레벨:13]우웅치킨우웅 2021.01.20 08:20
    아니 1위팀에서 8위팀을 왜가냐구ㅋㅋ
  • BEST [레벨:30]카직스 2021.01.20 09:10
    CCL 사실 내가 몇년 기다리자 누름
  • BEST [레벨:2]CCL 2021.01.20 09:11
    카직스 사실 나도임
  • BEST [레벨:22]D.라이스 2021.01.20 08:49
    로저스>>>>>>>>>>넘사벽>>>>>>>>>>램재앙

    오늘 경기에서 전술적 역량을 보면 앎.

    촘촘한 간격 유지 및 첼시 약점을 아는 맞춤 수비 및 허벌인 하프스페이스 파고드는 역습 패턴.
  • [레벨:24]벤자민멘디 2021.01.20 13:14
    네임밸류만 첼시가좋지 실제 스쿼드는 레스터가 더좋은데 가겠냐ㅋㅋ
  • [레벨:5]메시첼시오자 2021.01.20 13:17
    로저스는 스완지때부터 전술역량은 괜찮다고느낀감독이였는데 항상 뒷심이 딸려서 그런거였지
  • [레벨:10]시소코대체기원 2021.01.20 13:19
    갈대처럼 흔들릴거야? ㅇㅈㄹ ㅋㅋㅋ 근데 첼팬들 ㄹㅇ 투헬 원함? 진지하게 1년이내에 개싸움나고 나갈 것 같은데
  • [레벨:22]램반장화이팅 2021.01.20 15:09
    시소코대체기원 어차피 누가와도 2년하고 나갈거같은데 로만 이후로 3년한 감독도 무리뉴밖에 없음
  • [레벨:3]이지고잉 2021.01.20 13:20
    황금알 낳는 거위 배 가르면 안되지 ㅋㅋ
  • [레벨:23]짠돌이벵거 2021.01.20 13:22
    씨발 이런첼시보다 2점낮은 아스날은 참
  • [레벨:29]의식의흐름따라간 2021.01.20 13:23
    레스터보면 브랜든 로저스가 진짜 띵장아니냐 ㅋㅋ
  • [레벨:25]양하찌 2021.01.20 13:32
    의식의흐름따라간 또져스또져스 하지만 그래도 팀은 간당간당하게 살려두는 달인임ㅋㅋㅋㅋㅋ
  • [레벨:24]발레아 2021.01.20 13:23
    절대종신해!
  • [레벨:24]끼요요옷 2021.01.20 13:28
    다음 경기 누재앙 vs 램재앙이네
    재앙대전 ㅁㅊ
  • [레벨:24]램재앙빨리좀나가 2021.01.20 13:28
    타팀팬들 ㅈ까
  • [레벨:33]ㅂ신보면와드박음 2021.01.20 13:29
    램재인 종신
  • [레벨:31]주바페 2021.01.20 13:30
    몇년 지켜봐라



    아스날도 지켜보는구만 ㅎ
  • [레벨:25]에덴미카엘아자르 2021.01.20 13:31
    야이 악마들아
  • [레벨:12]톨종황신 2021.01.20 13:32
    첼시는 그냥 예전 무리뉴 콘테같이 2~3년 빠짝 하고 나가리되는 감독들 써야될듯 ㅋㅋㅋㅋ
  • [레벨:9]65kg 2021.01.20 13:32
    무리뉴 밑에 있던 사람들이 많네 생각보다..
  • [레벨:10]토니모드리치스코 2021.01.20 13:39
    강딱이들 말은 그렇게 해도 50%넘게 지지하는구만 ㅎㅎ
    문파드 종신!
  • [레벨:21]꾸야오빠 2021.01.20 13:41
    모르지.. 에펨에서 듣보잡 4부리그 팀으로 챔스우승 하는거에 희열 느끼는 스타일이면 1위에서 8위 올수도 있지..
  • [레벨:4]대한제국이곤황제 2021.01.20 13:50
    지금경기력 보면 작년에 어떻게 4위했는지 신기할따름
  • [레벨:7]아마존보호주의 2021.01.20 14:10
    감독 자주 바뀌어서 좋을게 없다 믿음 주고 몇년은 지켜봐야지 팀 만드는데 시간을 줘야 뭘 보여줄거 아니냐 첼시의 레전드 프랭크 램파드인데
  • [레벨:5]짱클롭풀 2021.01.21 01:15
    아마존보호주의 ㅋㅋ ㅇㅈ
  • [레벨:3]재롱 2021.01.20 14:22
    경질썰 도는거보니 이제 또 ㅈㄴ 이기겠네 램재앙 종신
  • [레벨:1]육시럴 2021.01.20 14:27
    결국 기다리자는 의견이 주를 이루네
    5년정도는 믿고 써보자
  • [레벨:9]알켈리킬 2021.01.20 14:35
    클롭 vs 투헬 보고싶다
  • [레벨:20]하비엘리어트 2021.01.20 15:10
    무리뉴 제자
    스완셀로나
    스털링, 쿠티뉴 발굴. 좆버풀로 리그 준우승
    셀틱 무패우승
    다시 하위권으로 회귀해가는 레스터를 확실한 빅6로 구축

    진짜 꼬북이에서 거북왕으로 진화해가는
    성장형 감독 로 저 스
  • [레벨:8]왜이렇게나 2021.01.20 15:18
    감독잘하고있는 사람한테 IN ㅇㅈㄹㅋㅋ
    하도 바꿔대서그런가 떼쓰면 다 오는줄아네
  • [레벨:28]스나이퍼a 2021.01.20 15:20
    아니 잘하고 있는 사람한테 왜 악담을 하냐ㅋㅋㅋ
  • [레벨:19]말은쉽지 2021.01.20 15:28
    황금알을 낳는 거위 배를 가르지 마시라고.. 램파드 아스날 경기력 끌어올려줘서 고맙타
  • [레벨:25]발라도하에리스 2021.01.20 17:09
    근데 로저스도 중위권팀 스텝업 시키는 건 일가견있지만 그 위로는 잘 못 감
  • [레벨:31]바이에른문헌 2021.01.20 20:00
    로져스 리버풀시절 생각하면 그닥아닌가ㅋㅋ
  • [레벨:4]MANCHAST 2021.01.20 20:33
    바이에른문헌 지금을 생각해야지
  • [레벨:4]MANCHAST 2021.01.20 20:33
    경험이 너무

  1. 노처녀 세자매가 결혼하고 싶어서 엄마 때려죽인 사건 [95] 첨부파일

    유머 2021.01.20 청아한청하 조회100984 추천237
    노처녀 세자매가 결혼하고 싶어서 엄마 때려죽인 사건
  2. [HITC] 알래스데어 골드가 전한 김민재의 새 소식 [143]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1.01.20 후벵디아스 조회27516 추천108
    [HITC] 알래스데어 골드가 전한 김민재의 새 소식
  3. 프로로서 가져야할 자세를 말하는 르브론의 명언 가져옴 [84] 첨부파일

    농구 2021.01.20 아침에자는사람 조회27893 추천232
    프로로서 가져야할 자세를 말하는 르브론의 명언 가져옴
  4. 총리피셜 코로나 백신 초도 물량은 5만명분. gisa [224] 첨부파일

    유머 2021.01.20 하울렛 조회90831 추천475
    총리피셜 코로나 백신 초도 물량은 5만명분. gisa
  5. 아내의 아침밥상.. [87] 첨부파일

    락커룸 2021.01.20 눅눅한고양이 조회76260 추천346
    아내의 아침밥상..
  6. 중국 청나라 남/여 인사법 [67]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1.01.20 라호야 조회76038 추천200
    중국 청나라 남/여 인사법
  7. 플5 선물 받았다 [120] 첨부파일

    PC/콘솔 2021.01.20 따뜻한댓글 조회59459 추천126
    플5 선물 받았다
  8. [데일리스타] ‘램재앙 OUT! 로저스 IN!’ 분노에 찬 첼시 팬의 메아리
  9. 직장인 조퇴 특 [102] 첨부파일

    유머 2021.01.20 민트초코가지볶음 조회112371 추천536
    직장인 조퇴 특
  10. 나는 누구? [28] 첨부파일

    디지털 2021.01.20 마노 조회30336 추천142
    나는 누구?
  11. 피온이 망했다고? 꼬우면 본가해~ ㅋㅋ <피온에서 넘어온 유저 팁 - 컨텐츠>
  12. [마니아타임] "555억 원 주고 데려온 선수 부모가 아동 인신매매범"...아마드 디알로, 맨유 유니폼에 아버지 성 달고 뛰지 못해
  13. 오늘자 레딧을 터뜨린 전 LEC 해설의 역-인종차별발언
  14. 그래서 미 육군엔 어떻게 입대하는겁니까? [198]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1.01.20 말네스카 조회80239 추천280
    그래서 미 육군엔 어떻게 입대하는겁니까?
  15. ???: “알페스 수사 찐인가봐!!” [216] 첨부파일

    유머 2021.01.20 훈버지고생했어요 조회105370 추천810
    ???: “알페스 수사 찐인가봐!!”
이전 맨앞 다음
- +
3922 3923 3924 3925 3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