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1.01.20 12:52

오늘자 레딧을 터뜨린 전 LEC 해설의 역-인종차별발언

조회 수 57042 추천 수 250 댓글 116


<문제의 트윗>


https://twitter.com/Froskurinn/status/1351138280344080384?s=20


[번역]  "LEC가 다시 시작한다니 너무 기쁩니다. 내 전 팀 동료들 다 개쩖. 근데 말씀중에 한마디만 하겠습니다. LEC에는 다양성이 필요합니다. 왜냐면 LEC 스태프중에는 백인이 존나게 많기 때문이에요. 눈을 비벼봐도 백인. 그냥 백인 뿐입니다."






<분노하는 레딧 반응>


- 프로스큐린한테 퀵샷은 걍 '잘못된' 아프리카인인가보네ㅋ

(역주 : 퀵샷은 남아공출신 백인이다. 지금이야 LEC 탑 캐스터지만 초기에 억양 이상하다고 까가 좀 있었음)




- LEC 캐스팅 팀 국적 : 폭스드롭(잉글), 엔더(미국), 베디우스(웨일즈), 샥즈(벨기에), 퀵샷(남아공), 라우레(프랑스)

LEC 경기가 개최되는 장소 : 독일 베를린

이게 다양성이 아니면 뭐야? 그리고 LEC 중계팀은 LGBT 후원 운동까지 한걸로 알고있는데?




- 어휴 미국인 종특 또 나왔네. 너네 문제랑 가치관을 우리(유럽)한테 갖다 붙이지 마라




- 프로스큐린 왜 LCK, LPL 해설진은 죄다 아시안이라고 한마디 안함? 왜 이런얘기를 백인의 집단에만 갖다붙이는거지? 왜 백인 사회만 다양성이 필요한거야?




- 미국인들이 '대표성'을 유럽에 갖다붙이는거 진짜 웃음벨이야. 나는 백인 아일랜드인이지만 내가 백인 스패니쉬, 프렌치, 폴리시를 대표한다고 생각하지 않아. 유럽은 미국이랑 다르다고. 애초에 엄청나게 복잡하고 다양한 대륙이야. 미국식 인종주의를 아무데나 갖다붙이지 마




- 어머나 섹상에! 95%가 백인인 대륙에서 캐스팅 팀 대부분이 백인이라니!!! 이게 말이라도 되는소리야?!




- 만약에 얘가 이소리를 LPL 중계진에다가 했다고 생각해봐바. 이건 오히려 인종차별적인 멍청한 발언이야




- 그동안 백인으로써 잘만 중계하다가 자기가 나가니까 이딴소리하는게 웃기네ㅋㅋ

ㄴ 걍 걸어다니는 논란덩어리임

ㄴ 이쯤되면 지가 나간게 아니라 짤린거같음




- 중계진이 백인이든 흑인이든 황인이든 초록인이든 보라인이든 도대체 무슨상관이야 씨발. 그냥 중계만 잘하면 되는거 아니냐








레딧이 기본적으로 굉장히 진보적이고 PC 프렌들리 한데 이정도 반응 나오는거 오랜만에보네

여튼 프로스큐린 악질중뽕에다가 해설도 못하는데 욕먹으면 여자라서 까인다고 헛소리하는거 맘에 안들었는데 잘가라ㅋㅋㅋㅋㅋ



  • BEST [레벨:35]TL알파리 2021.01.20 12:02
    이 사람 보면 이제 세라핀은 조이를 합법적으로 따먹을 수 있게 만들었다 이거만 기억나네

    카이사가 아칼리 궁뎅이 주물럭거린다는거 하고
  • BEST [레벨:34]Aile 2021.01.20 12:01
    존 나 잘 나 갔 다 !!!!!!!!!!
  • BEST [레벨:2]굴리트리버 2021.01.20 12:55
    퀵샷이 영어캐스터중엔 진짜배기던데
    얘가 초스피드로 상황중계하면 나도 아드레날린 뿜뿜나옴
  • BEST [레벨:25]민트초코의눈 2021.01.20 12:42
    롤알못 레즈비언 중뽕 페미니스트 잘가고
  • [레벨:1]FinaI 2021.01.20 13:46
    저 미친년 페미아니였냐? 문신충 꼴보기싫었는데 다신안봤으면
  • [레벨:24]강똘똘 2021.01.20 13:50
    쟤는 왜 영어로만 말해? 한국인 차별하는건가? 나지금 손발이 벌벌 떨려
  • [레벨:24]긱스쿼드 2021.01.20 13:57
    저 빡대가리년 아직도 일하나보네
    시즌3-4 SKT K, 삼성화이트 이 시절에도 중뽕이던
    진짜중의 진짜인데
  • [레벨:20]해골13 2021.01.20 13:59
    얘 진짜 중뽕짓 너무 심해서 15,16,17때 대가리 깨져서 중국팀 질때마다 제실력발휘못햇다고 지가 찬양한 중국팀까는거 보기흉햇음 제실력내도 한국팀한테 쳐발린건데
  • [레벨:23]컬처클럽 2021.01.20 14:02
    이 미친 꼴페미 레즈년 아갈질은 알아줘야함 씨발
  • [레벨:34]벌레요원 2021.01.20 14:09
    오늘부로 이 인간은 LEC와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 [레벨:3]pkllot 2021.01.20 14:10
    제발 롤판에서 그만보고싶다
  • [레벨:7]P123 2021.01.20 14:40
    병신ㅋㅋ
  • [레벨:22]초갼 2021.01.20 14:52
    미친 중뽕아줌마 제발 꺼져라 씨발 좆같은 F티어 해설자 시발 좆같은거 ㅡㅡ
  • [레벨:13]미라미라 2021.01.20 15:37
    아 짤려서 헛소리삑삑임?
  • [레벨:24]Caps102 2021.01.20 15:37
    원래 미친년임
  • [레벨:33]전주시홍보대사 2021.01.20 16:01
    유럽인 95프로가 백인임? 유럽대륙 인종차별 오지네 ㅋㅋㅋㅋㅋ
  • [레벨:2]잭스마렵네 2021.01.20 16:54
    근데 유럽하고 미국하고는 생각해보니 사정이 다르긴하네 미국은 완전 다문화사회고 유럽은 원래부터 백인들만 사는곳 이였으니까
  • [레벨:17]긴나무 2021.01.20 17:04
    미국 페미똥이 유럽으로 튀고 한국으로 튄거지
  • [레벨:23]법흥왕 2021.01.21 00:48
  • [레벨:21]게르만클로프1세 2021.01.21 01:43
    저년이 문신충년에다가 흐름존나끊는 말하는년 맞나

  1. 총리피셜 코로나 백신 초도 물량은 5만명분. gisa [224] 첨부파일

    유머 2021.01.20 하울렛 조회90831 추천475
    총리피셜 코로나 백신 초도 물량은 5만명분. gisa
  2. 아내의 아침밥상.. [87] 첨부파일

    락커룸 2021.01.20 눅눅한고양이 조회76342 추천346
    아내의 아침밥상..
  3. 중국 청나라 남/여 인사법 [67]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1.01.20 라호야 조회76038 추천200
    중국 청나라 남/여 인사법
  4. 플5 선물 받았다 [120] 첨부파일

    PC/콘솔 2021.01.20 따뜻한댓글 조회59459 추천126
    플5 선물 받았다
  5. [데일리스타] ‘램재앙 OUT! 로저스 IN!’ 분노에 찬 첼시 팬의 메아리
  6. 직장인 조퇴 특 [102] 첨부파일

    유머 2021.01.20 민트초코가지볶음 조회112371 추천536
    직장인 조퇴 특
  7. 나는 누구? [28] 첨부파일

    디지털 2021.01.20 마노 조회30336 추천142
    나는 누구?
  8. 피온이 망했다고? 꼬우면 본가해~ ㅋㅋ <피온에서 넘어온 유저 팁 - 컨텐츠>
  9. [마니아타임] "555억 원 주고 데려온 선수 부모가 아동 인신매매범"...아마드 디알로, 맨유 유니폼에 아버지 성 달고 뛰지 못해
  10. 오늘자 레딧을 터뜨린 전 LEC 해설의 역-인종차별발언
  11. 그래서 미 육군엔 어떻게 입대하는겁니까? [198]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1.01.20 말네스카 조회80239 추천280
    그래서 미 육군엔 어떻게 입대하는겁니까?
  12. ???: “알페스 수사 찐인가봐!!” [216] 첨부파일

    유머 2021.01.20 훈버지고생했어요 조회105370 추천810
    ???: “알페스 수사 찐인가봐!!”
  13. 근데 생각해보니까 르브론 디포이 뺏긴거 맞을듯 [34] 첨부파일

    농구 2021.01.20 스펜서딘위디 조회24009 추천95
    근데 생각해보니까 르브론 디포이 뺏긴거 맞을듯
  14. 미국 1300만 테크 유튜버 2020 폰롱도르.jpg [246] 첨부파일

    디지털 2021.01.20 사회적거리강두기 조회131460 추천705
    미국 1300만 테크 유튜버 2020 폰롱도르.jpg
  15. [스카이스포츠] 램재앙 "내 미래는 내 손을 떠났다" [154]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1.01.20 손흥민의나라 조회42497 추천187
    [스카이스포츠] 램재앙 "내 미래는 내 손을 떠났다"
이전 맨앞 다음
- +
4135 4136 4137 4138 4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