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1.01.22 15:05

다시보는 82년생 김지영 취업이 안 된 진짜 이유.JPG

조회 수 118619 추천 수 693 댓글 320
1611293268680.jpg 다시보는 82년생 김지영 취업이 안 된 진짜 이유.JPG


학점 2점대 초반


심지어 출석,과제 다하고 열심히 했는데도 2점대 초반일 정도 ㅃㅏㄱㅏ

  • BEST [레벨:36]합격좌 2021.01.22 14:49
    2점초반이 애매함

    1.13정도 나오는 선생님 처럼
    메이저 선언도 어렵고

    구속이 잘안나오면 일본도 힘듦
  • BEST [레벨:35]강슈똘 2021.01.22 14:50
    참고서와 기출문제집이없다고 공부를 어케하는지 모르는건 진짜 개빡대가리도 아니고 ㅋㅋ
    같은 대학생들은 뭐 참고서랑 기출문제집이 있어서 공부해서 4점대 학점받음??
    핑계라고 대나 시발ㅋㅋㅋㅋ
  • BEST [레벨:10]na투라 2021.01.22 14:47
    공부했는데 2점대면..ㅎㅎ 재능이다 저것도
  • BEST [레벨:36]합격좌 2021.01.22 15:05
    궁디맨 그래서 국내리그 털어먹고 유명인됐자너
  • [레벨:14]국민님 2021.01.22 17:01
    나 1학년때 교양한과목f에 놀러댕겨서 지각 몇번했는디도 2점대는 안나왔는데 ㅋㅋ..
    저건 지 잘못임 걍
  • [레벨:20]물리노답 2021.01.22 17:03
    문과에서 공부해서 2점대면 진짜 사람아닌건ㄷㅔ
  • [레벨:11]CM카마빙가 2021.01.22 17:27
    아무리 상대평가여도 출석다하고 2점대면 빡대가리지~
  • [레벨:11]이렇게개판일수가 2021.01.22 17:31
    ㅅㅂㅋㅋㅋㅋ2점 초반 군대가기 전 학기에 맨날 술처먹고 놀다가 대충 시험 볼때 나왔던 점순데
  • [레벨:8]어찌저찌산다 2021.01.22 17:33
    내가 대학 다니면서 출석 거의 매일 빠지고, 시험도 병신같이 보고, 학고도 밥먹듯이 해서 받은게 2점대 초반 학점인데
    출석 다하고, 과제 다내고, 공부도 열심히 했는데 2점대 초반이면
    구제불능 빡대갈이던가
    적성이 눈꼽만큼도 없는 과를 그냥 점수보고 갔던가 했나보네.
  • [레벨:14]노틸러스 2021.01.22 17:42
    출석 과제 다하고 시험 기본만 봐도 3점은 안나오냐
  • [레벨:24]현대글로비스 2021.01.22 18:19
    ???: 우리나라 대학교는 여성이 좋은 학점을 받기 어려운 구조로 설립되어있다
  • [레벨:24]내장지방 2021.01.22 18:37
    82년생이면 대학 아직 놀자판인 시절인데 ㅋㅋㅋㅋ
  • [레벨:6]청초육사 2021.01.22 18:41
    저때는 아직 절대평가 과목 좀 있을때 아님??
    절대평가 수업 들으면 교수한테 쌍욕 날리는거 아닌 이상
    출석, 과제만 다 해도 비플은 보장되던데 흠..
  • [레벨:24]내장지방 2021.01.22 18:48
    청초육사 01년이면 절대평가가 더 많았을걸
  • [레벨:1]뱅쌍꼼빠니 2021.01.22 18:48
    영화에서는 국문학과로 나옴ㅋㅋ
  • [레벨:20]마셀린 2021.01.23 03:46
    뱅쌍꼼빠니 ㅋㅋㅋ 공대나 자연대면 그래도 인정하는데
  • [레벨:23]아뇨치킨 2021.01.22 18:59
    출석, 과제제출 적기만 해도 평점 3.5 는 되는게 정상 아니냐?
  • [레벨:1]조똥꾸 2021.01.22 19:09
    아뇨치킨 ㄹㅇ 출석 과제제출만 잘해도 저정도는 충분히 나오는데 뭘해야 2점대가 나오는거임?
  • [레벨:22]rlaehdfb 2021.01.22 19:13
    아뇨치킨 서울대였나
  • [레벨:32]메모장인임종찬 2021.01.22 22:35
    하하 올해 개망한 내가 2점대 후반인데
  • [레벨:35]아스날배팅금지 2021.01.22 23:21
    문과에서 학점 2점대면 그냥 공부를 안한거임. 3점대 후반 애들도 천지인게 문과인데
  • [레벨:21]캔젤럽 2021.01.23 03:04
    공부 열심히 해서 2점대 초반이면 그냥 빡대가리 인증이지뭐. 작가 경험인가?
  • [레벨:15]파란떼껄룩스 2021.01.23 09:14
    1학년 1학기 존나 노느라 조진학점이 3.0이었는데 공부했다는 성적이 ㅋㅋㅋ
  • [레벨:9]MBJ 2021.01.23 12:29
    2점대 ㅇㅈㄹ ㅋㅋㅋㅋ

  1. 39억 벌었습니다 [39] 첨부파일

    주식 2021.01.22 주식천재햄찌 조회83480 추천211
    39억 벌었습니다
  2. 수아레즈를 보면서 느끼는 9번의 중요성 [88]

    해외축구 2021.01.22 파푸고메스 조회47510 추천238
    수아레즈를 보면서 느끼는 9번의 중요성
  3. [MR - 디마르지오 인용] 밀란 - 첼시의 토모리 협상 내용 [48]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1.01.22 해결사 조회18304 추천87
    [MR - 디마르지오 인용] 밀란 - 첼시의 토모리 협상 내용
  4. 배정남에게 스타일링 받은 나영석PD [233] 첨부파일

    유머 2021.01.22 딕펑스 조회104493 추천235
    배정남에게 스타일링 받은 나영석PD
  5. 두달간 1700 벌었네요 [155] 첨부파일

    주식 2021.01.22 007필립 조회78039 추천249
    두달간 1700 벌었네요
  6. 갈치먹다가 죽을뻔함 [101] 첨부파일

    유머 2021.01.22 도라이언 조회97288 추천549
    갈치먹다가 죽을뻔함
  7. 방송중 이성의 끈을 놓고 PD한테 쌍욕하는 황제성 ㅋㅋㅋㅋㅋ
  8. 이동진 평론가님은 소울 엄청 좋게 보셨나 보네 [91] 첨부파일

    영화/TV 2021.01.22 PGK 조회37414 추천148
    이동진 평론가님은 소울 엄청 좋게 보셨나 보네
  9. K리그, ACL 브레이크 나오나…중립지역 개최안 ‘솔솔’ [39]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1.01.22 울산엪씨알레알레 조회15603 추천86
    K리그, ACL 브레이크 나오나…중립지역 개최안 ‘솔솔’
  10. 한우 토마호크 스테이크 [107] 동영상첨부파일

    음식/여행 2021.01.22 좀처리 조회80972 추천136
    한우 토마호크 스테이크
  11. 쐐기를 박아버리는 릅신의 덩크 ㅅㅅㅅㅅㅅㅅㅅㅅㅅ [67] 동영상첨부파일

    농구 2021.01.22 득점머신정성룡 조회27353 추천74
    쐐기를 박아버리는 릅신의 덩크 ㅅㅅㅅㅅㅅㅅㅅㅅㅅ
  12. 미국인의 엉덩이 부심 [188]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1.22 카페인마스터 조회137242 추천427
    미국인의 엉덩이 부심
  13. [르 파리지앵] 과연 플로렌찌는 뫼니에보다 나은가? [51]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1.01.22 바커빵집 조회13443 추천59
    [르 파리지앵] 과연 플로렌찌는 뫼니에보다 나은가?
  14. 다시보는 82년생 김지영 취업이 안 된 진짜 이유.JPG [320] 첨부파일

    유머 2021.01.22 인상여 조회118619 추천693
    다시보는 82년생 김지영 취업이 안 된 진짜 이유.JPG
  15. [골닷컴] 마크 슈워처 "뤼디거, 첼시 수준 아니야" [56]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1.01.22 배유빈. 조회24562 추천87
    [골닷컴] 마크 슈워처 "뤼디거, 첼시 수준 아니야"
이전 맨앞 다음
- +
1754 1755 1756 1757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