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1.02.24 11:33

중국 위구르 수용소 근황

조회 수 105247 추천 수 317 댓글 130
  • BEST [레벨:2]가챠원트장인 2021.02.24 11:22
    이새끼들 나치보다 더한거 아니냐
  • BEST [레벨:36]버래씨언 2021.02.24 11:31
    가챠원트장인 실제로 마오쩌둥이 학살한 사람 수가
    히틀러 압살함
  • BEST [레벨:23]분노의토끼 2021.02.24 11:18
    ㅊㅉㅈㅉ이 괜히 나온말이 아니야
  • BEST [레벨:24]마지노 2021.02.24 11:20
    중국이 그렇지 뭐
  • [레벨:17]Kukudas 2021.02.24 11:54
    21세기에 세계 2위 경제 대국에서 이런 일이 벌어지네
    마오쩌둥부터 스타트 끊은 중공은 대륙 역사상 최악의 국가가 아닐까 싶다
  • [레벨:10]고양이양고 2021.02.24 11:54
    근데 진짜 지금 시대에 저런 만행이 우리 지구에서 일어난다는걸 알면서도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못한다는건....
    과거나 지금이나 다를께 없는걸까?
    여러 인권단체나 세계기구들이 생겼지만, 그들이 하는것은 무엇일까?
    갑자기 궁금해지네....
  • [레벨:24]팀던컨의뱅크슛 2021.02.24 11:54
    우리나라도 나죽은뒤면 아마 아예먹힐거같은데 상상만해도 더럽네
  • [레벨:24]조던피터슨교수 2021.02.24 11:54
    제발 13억개의 중국
  • [레벨:20]저는김덕배임다 2021.02.24 12:01
    현대판 매국노새기들이지 저딴거에 아가리 닥치고있는 정권 새기들은
  • [레벨:22]금강야채명왕 2021.02.24 12:02
    짱깨새끼들 다뒤졌으면
  • [레벨:9]톨종황신 2021.02.24 12:02
    인권단체는 오늘도 조용하다
  • [레벨:23]fc포르투 2021.02.24 12:04
    훠훠훠 중꾹 욕하지 마십시요
  • [레벨:25]첼시토레스 2021.02.24 12:06
    위구르족 수용소 강간문제가 하루이틀 나온 소리가 아니고 최소 몇년전부터 증언들이 쏟아지는데도 뻔뻔한 놈들
  • [레벨:21]죽어도개랑개랑 2021.02.24 12:07
    첫기사 막줄 '외교부에서 수용소에 있는 사람들의 인권을 침해하는 일은 엄격히 금지되어있다'가 맞는 말이면.....

    수용소는 인정한거네?
    차이나찌 새끼들 chinazi 어감 괜찮은데?
  • [레벨:25]첼시토레스 2021.02.24 12:15
    죽어도개랑개랑 수용소는 부정하기도 힘든 게 항공사진도 있어서 그럴 거임. 고문이나 강간은 현장사진 이런 게 없고 여성들이 미국 등지에서 증언한 것들 위주라 날조타령하는 듯.
  • [레벨:10]노랑나비한마리 2021.02.24 12:09
    훠훠훠 대국에서 재미있는 이슈가 있네요
  • [레벨:3]이드콘 2021.02.24 12:10
    이래서 반중을 해야한다~ 우리도 언제든 위구르가 될수있다는거 잊지마라 착장죽장!
  • [레벨:22]중립축전단응력 2021.02.24 12:16
    중국에 먹히면 이게바로 대한민국 미래됨.
  • [레벨:31]호씨 2021.02.24 12:17
    UN에서 성명 내야하는거 아닌가 싶음
  • [레벨:5]저도남자이지만 2021.02.24 12:28
    으..
  • [레벨:22]판다티비 2021.02.24 12:29
    슬슬 신흥국가 vs 기존 패권국가 제대로 붙을때됐지.

    계속 저렇게 발정난놈마냥 나대다가 털려봐야지 ㅋㅋ
  • [레벨:11]성산2동벤제마 2021.02.24 12:29
    저런 나라에서 올림픽을 열겠다고??
  • [레벨:3]야호신난다 2021.02.24 12:33
    중국이 cnn도 걸러주겠네 너무 부럽다 우리나라 공영방송 보고 배워라
  • [레벨:27]올라가즘 2021.02.24 12:42
    중국만 똑 떼서 블랙홀에 놓고 싶다 중국 넘들 보다 잘 살아갈 자신두 있구...
  • [레벨:18]마산길냥이 2021.02.24 12:48
    도대체 저새끼들이 히틀러 나치들과 뭔 차이가 있는지 모르겠네 강제 수용소 고문 살해 정권 비판 색출에 통제 감시까지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데.... 6주안에 프랑스침공 함락빼곤 차이점을 찾기가......
  • [레벨:3]니니야 2021.02.24 12:49
    짱깨
  • [레벨:21]반박금지 2021.02.24 13:08
    슬슬 다수국가가 물기 시작하는거보면 이제야 조지기 들어가는거같네
  • [레벨:15]色波 2021.02.24 13:09
    시발놈들 난징학살로 원숭이들한테 지랄할 자격없음
  • [레벨:22]캉테남친 2021.02.24 13:20
    좆같다 진짜...
  • [레벨:16]프록비 2021.02.24 13:22
    우리나라도 가만히있으면 위구르처럼 서서히먹히고 저렇게될수있음 몇십년뒤겠지만 출산율 조지고 조선족들 들어와서 투표권받고 문재인을 비롯한 정치인들 중국어로새해인사하고 지랄났는데
  • [레벨:23]유즈퍼 2021.02.24 14:08
    2000년대 이후 전세계의 적은 중공빨갱이새끼들 이다
    지구에서 박멸해야함
  • [레벨:32]Uncle_Joe 2021.02.24 15:27
    시진핑 뒈져
    짱깨 뒈져

    Fuck China
    Fuck Communist Party of China
    Taiwan No.1
  • [레벨:2]ssni 2021.02.24 16:14
    이럴때일수록 중국에 붙어서 이쁨받아야 된다! 그래서 우리가 문재인 뽑았잖아? 적화 통일 화이팅 ㅎㅎ 한국도 중국의 일부가 되어 하나의 중국!
  • [레벨:34]AVFC 2021.02.24 17:46
    전세계가 짱깨 엠바고 들어가야 된다

  1. [단독] '성폭행 의혹' B 선수, "황당하다...초등생 때 운동하기 바빴다"
  2. 속보) 심각한 교통사고에 부상당한 타이거 우즈 [160] 첨부파일

    유머 2021.02.24 디발라맘 조회138788 추천373
    속보) 심각한 교통사고에 부상당한 타이거 우즈
  3. 키스신 찍고 서로 부끄러워하는 박민영과 박서준.mp4 [207] 동영상첨부파일

    연예인 2021.02.24 LA2020우승 조회154843 추천410
    키스신 찍고 서로 부끄러워하는 박민영과 박서준.mp4
  4. 한달버티면 1억...가능하냐?...jpg [876] 첨부파일

    유머 2021.02.24 나는미드필더니까 조회343028 추천1984
    한달버티면 1억...가능하냐?...jpg
  5. 모르는 여자 둘한테 욕먹음.JPG [133] 첨부파일

    유머 2021.02.24 닮은살걀2 조회177081 추천803
    모르는 여자 둘한테 욕먹음.JPG
  6. 학폭피해자 아버지 자살 [151] 첨부파일

    유머 2021.02.24 레오리오 조회134170 추천349
    학폭피해자 아버지 자살
  7. GD 나이 체감 제대로 비교해보자.jpg [105] 첨부파일

    유머 2021.02.24 보비찰튼 조회173805 추천678
    GD 나이 체감 제대로 비교해보자.jpg
  8. 얼마전 올라온 경찰한테 갑질당한 유투버 후기 [155] 동영상

    유머 2021.02.24 아구몬초진화 조회92691 추천610
    얼마전 올라온 경찰한테 갑질당한 유투버 후기
  9. 남녀 똥차 이론..jpg [136] 첨부파일

    유머 2021.02.24 약속 조회126100 추천527
    남녀 똥차 이론..jpg
  10. 대략 20분 남은 2월 23일 오늘은 무슨날? [99] 첨부파일

    유머 2021.02.24 안창호 조회43439 추천169
    대략 20분 남은 2월 23일 오늘은 무슨날?
  11. 베란다 바깥 구경하는 우리집 나비 ㅎㅎ.jpg [35] 첨부파일

    동물 2021.02.24 미나토구주민 조회57512 추천191
    베란다 바깥 구경하는 우리집 나비 ㅎㅎ.jpg
  12. [모동숲] 동물 친구에게 새 말버릇을 가르쳐 보았다 [32] 첨부파일

    PC/콘솔 2021.02.24 슈뢰딩거의너구리 조회46621 추천380
    [모동숲] 동물 친구에게 새 말버릇을 가르쳐 보았다
  13. 배우 이연희 키 위엄 jpg [198] 첨부파일

    유머 2021.02.24 SPY짐 조회193451 추천425
    배우 이연희 키 위엄 jpg
  14. 배운 사람의 드립 수준.jpg [105] 첨부파일

    유머 2021.02.24 영영살아있어요 조회162587 추천834
    배운 사람의 드립 수준.jpg
  15. 중국 위구르 수용소 근황 [130] 첨부파일

    유머 2021.02.24 아론완비사카 조회105247 추천317
    중국 위구르 수용소 근황
이전 맨앞 다음
- +
2152 2153 2154 2155 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