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2.27 01:52

준하형 더빙과 반대로 최악인 더빙 사례.

조회 수 90357 추천 수 238 댓글 117
  • BEST [레벨:22]웃음도둑꾼 2021.02.27 01:04
    개콘애들 더빙은 ㄹㅇ 믿거임
    갑자기 지네들 유행어 집어넣음ㅋㅋㅋ
  • BEST [레벨:22]웃음도둑꾼 2021.02.27 01:08
    픽사 개콘에서 입이랑 소리랑 안맞는다고 대놓고 성우들 디스한적있음ㅋㅋㅋ
    근데 더웃긴거는 지네들이 더빙하고 자빠짐ㅋㅋ
  • BEST [레벨:25]HAHHAH 2021.02.27 01:20
    아는여자 내가 몰라서 그런가 왜 최악이야? 본문 김원효는 진짜 별로인게 느껴지는데
  • BEST [레벨:34]티에리앙리 2021.02.27 01:06
    https://youtu.be/EM4X6ArXPKA

    너의이름은 맛좀보여줘????
  • [레벨:27]시공 2021.02.27 02:09
    윤하블루윙 레전드 ㅇㅈ
  • [레벨:31]아름따다 2021.02.27 02:09
    윤하블루윙 팡~ 팡팡팡~
  • [레벨:3]정채연. 2021.02.27 02:08
    빨간 모자의 진실 할머니 김수미 노홍철 다람쥐가 진짜 잘 어울렸는데
  • [레벨:23]기인맘 2021.02.27 02:08
    아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23]slataej 2021.02.27 02:09
    https://youtu.be/yn2ovjf6gQY?t=264s

    너의이름은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이머호 2021.02.27 02:11
    slataej 오우 씹 국어책 읽는 수준이네...
  • [레벨:37]김제동 2021.02.27 02:24
    slataej 지창욱 빅스비냐
  • [레벨:20]오징어짜장 2021.02.27 02:10
    눈감으면 걍 개콘이넼ㅋㅋㅋ
  • [레벨:26]치트공 2021.02.27 02:11
    더빙 억까 새끼들이 항상 말하는 레파토리중 하나가 우리나라 성우분들 더빙시 극화톤 개극혐니라는데 ㅋㅋㅋㅋ
    ㅅㅂ 그래서 저런식 일싱화톤 더빙은? 안개극혐이니 응?^^
  • [레벨:37]김제동 2021.02.27 02:25
    치트공 더빙 싫어하는 애들은 더빙 자체를 싫어하는거지 저런 더빙도 포함해서. 나도 그냥 자막 선호함
  • [레벨:26]치트공 2021.02.27 02:34
    김제동 더빙 자체를 그냥 싫어하고 무조건 원어가 좋다는 애들도 억까에 불과할뿐야
    꼭 그런애들이 한국 더빙판에다가 극화톤이 어떻다느니 원어 그대로를 못살린다느니 하면서 유독 한국 더빙판과 한국성우분들만 억까를 한다니까.
    그러면서 지들이 무슨 언어학자도 아니면서 원어와 원작이 훼손이 뭐니 개뿔.
    애초에 더빙은 어느나라든지 간에 다 하는것이고 더빙을 할때와 실제 연기와는 당연히 발성을 내는법과 연기법부터가 틀린건 매한간지인데 유독 우리나라만 억까를 함.
  • [레벨:37]김제동 2021.02.27 02:36
    치트공 왜 억까라 하는지 모르겠네. 애니메이션은 괜찮은데 영화 볼때는 더빙하는거 들어보면 너무 연극 톤이라 불호임 나는. 내가 억까면 너도 원어 억까 아님? 개인 취향을 왜 그렇게 호도하냐
  • [레벨:24]더밋 2021.02.27 02:12
    제목만 봐도 이건줄
  • [레벨:20]covande 2021.02.27 02:23
    아니 이게 뭐야...
  • [레벨:25]후쿠히라하루카 2021.02.27 02:38
    서울역의 류승룡이랑 심은경? 둘도 되게 어색
  • [레벨:14]카서스카너서스 2021.02.27 04:16
    ㅋㅋㅋ 얼탱이 없어서 웃기네
  • [레벨:25]Hummels 2021.02.27 04:24
    더빙이 어려운 이유가 캐릭터에 맞는 성우를 찾아야 한다는 점임.
    (이거 반대로 된 케이스가 무한도전 - 비긴어게인 더빙 사례: 사람 정해놓고 캐릭터 배정)
    그렇게 맞다고 찾은 성우조차 캐릭터에 대해 연구하고 실제로 작업을 한다고 들었고
    연기 생활했던 배우조차도 막상 더빙해보면 안어울리는 경우가 있는데 저건.....너무했다.
    그냥 유행어와 인기를 통해 흥행 노린거라고 밖에....

  1. 더빙 레전드.mp4 [154]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2.27 무버(러)지 조회70334 추천365
    더빙 레전드.mp4
  2. 포숨 과거 배경이라 기대되는 이유.jpg [58] 첨부파일

    포켓몬 2021.02.27 스타워즈 조회49243 추천215
    포숨 과거 배경이라 기대되는 이유.jpg
  3. 로스트아크와 메이플스토리의 극명한 민심 차이
  4. [더 선] 아르테타 : 오바메양 훈련때 PK 실축하는거 보고 직감함 ㅋㅋ
  5. 씹덕주의) 떡인지 만화가가 성욕을 상실하면 생기는일.manhwa
  6. 이건 뭐 위화감이없네..JPEG [27] 첨부파일

    포켓몬 2021.02.27 티에리앙리 조회65724 추천311
    이건 뭐 위화감이없네..JPEG
  7. 오늘 포갤 불타는 거 다른 갤 분들도 이해쉽게 정리함
  8. 59년생 흥켈메의 전성기 축구력.gif [131]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2.27 빈지노 조회71269 추천302
    59년생 흥켈메의 전성기 축구력.gif
  9. 푸키먼 4세대 리메이크 요약 [103]

    포켓몬 2021.02.27 섹.스르나 조회64651 추천404
    푸키먼 4세대 리메이크 요약
  10. 준하형 더빙과 반대로 최악인 더빙 사례. [117] 동영상

    유머 2021.02.27 아름따다 조회90357 추천238
    준하형 더빙과 반대로 최악인 더빙 사례.
  11. 스위치 최고의 포켓몬 타이틀 [70] 첨부파일

    포켓몬 2021.02.27 XOF 조회60928 추천240
    스위치 최고의 포켓몬 타이틀
  12. 이와중에 의도치 않게 떡밥뿌린 포켓몬 신작 ㅋㅋㅋ [32] 첨부파일

    포켓몬 2021.02.27 장민기 조회68061 추천259
    이와중에 의도치 않게 떡밥뿌린 포켓몬 신작 ㅋㅋㅋ
  13. 함소원 당근마켓 레전드 [199] 첨부파일

    유머 2021.02.27 차명석 조회155055 추천632
    함소원 당근마켓 레전드
  14. 현재 뿔난 포갤 근황.jpg [52] 첨부파일

    포켓몬 2021.02.27 분홍하양꿀떡존맛 조회57690 추천250
    현재 뿔난 포갤 근황.jpg
  15. 포켓몬 시리즈 역대급 리메이크..GIF [235] 동영상첨부파일

    PC/콘솔 2021.02.27 radiohead 조회117257 추천647
    포켓몬 시리즈 역대급 리메이크..GIF
이전 맨앞 다음
- +
1969 1970 1971 1972 1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