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3.02 19:29

퀸사이즈 침대가 작은 남자를 위한 침대 사이즈.JPG

[레벨:25]Rough 발락NSR
조회 수 137757 추천 수 378 댓글 84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3]대포병 2021.03.01 20:04
    키작은 남자가 경제적인이유
  • BEST [레벨:25]서드 2021.03.02 17:32
    대포병 애써 그렇게 위로해봐야...
  • BEST [레벨:9]북런던두마리치킨 2021.03.02 17:35
    서드 닥쳐
  • BEST [레벨:33]보츠 2021.03.02 17:32
    아 왜 나는 하승진만큼 크지도 않은데 저 느낌을 아는가
    생각해봤는데 씹좆같은 군대기억이구나

    일과시간 잠깐 침상이나 침대에서 잠깐 눈붙힐때
    전투화벗기 싫어서 발내놓고 자면 허리 아픈데 그거였음
    그래서 발목까지만 내놓는데 이것도 오래자면 발목아픔
    군대 ptsd...
  • [레벨:24]폰지 2021.03.02 19:30
    줌존버 헐 그러게... 갑자기 존내 궁금하네
  • [레벨:23]도르트문정 2021.03.02 19:33
    줌존버 Nba는 전용기도 타고 다니는데 호텔도 존나 큰 침대있는 곳으로 주겠지 ㅋㅋ
  • [레벨:25]마운틴두유 2021.03.02 19:38
    줌존버 자이언트 킹, 휴즈 킹 사이즈 침대들이 구비된 호텔들이 있긴 한데 NBA 선수들이 가는 곳인지는 모르겠음
    근데 팀 수가 고정된 지금은 근처에 정해진 원정 숙소가 있을 듯 하니 거기서 쉴 지도
  • [레벨:2]하이퍼캐리머신 2021.03.02 19:29
    ㅋㅋㅋ
  • [레벨:22]키토N일차 2021.03.02 19:29
    나도 막 큰건아닌데 싱글침대는 좀만 내려가도 발 빠져나와서 짜증나 평균보다 살짝만커도 이런데 키 큰사람들은 진짜 불편할듯
  • [레벨:33]ㅂ신보면와드박음 2021.03.02 19:30
    아내도 2m가 넘었음? 첨 알았네
  • [레벨:33]니키타인레롤백해 2021.03.02 19:32
  • [레벨:33]ㅂ신보면와드박음 2021.03.02 19:33
    니키타인레롤백해 아 사진을 잘못봄 저희 맨날 이렇게 자요 할 때 와이프 발이랑 하승진 발이랑 같은 위치에 있는줄
  • [레벨:33]니키타인레롤백해 2021.03.02 19:33
    ㅂ신보면와드박음 난 하승진 누나분이랑 착각한줄ㅋㅋ
  • [레벨:19]ㅌㅣ모 2021.03.02 19:35
    ㅂ신보면와드박음 아내는 170정도
  • [레벨:2]윤이설 2021.03.02 19:30
    침대살때 퀸살까 킹살까 고민하다 그냥 큰게 좋은거지 하고 킹샀는데
    ㄹㅇ 후회안함
    침대는 크면 클수록 좋은거같다
  • [레벨:20]오픈킹 2021.03.02 19:31
    퀸이작지는않은데하고들어왔더니 하승진이네
  • [레벨:17]믿지 2021.03.02 19:32
    난 또 좆돼지여서 퀸사이즈가 작을 정도인가 했는데 하승진이네 ㅋㅋ
  • [레벨:24]17주은 2021.03.02 19:32
    군대 침대 앞뒤 막힌걸로 바뀌고 후임 군생활 내내 저 포즈로 자던거 생각나네
  • [레벨:22]호리토리 2021.03.02 19:32
    저정도면 진짜 침대나 의자같은거 사거나 차나 비행기 기차등등 탈때 엄청 힘들겠다. 나만해도 비행기 탈때 공간부족해서 맨날 통로쪽으로 타는데. 하승진은 비행기탈때 진짜 1등석아니면 못타겠네.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1-03-02 19:47:49]
  • [레벨:35]아이유는사랑입니다 2021.03.02 19:33
    미녀와 야자수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7]댄싱드리블이준석 2021.03.02 19:34
    순간 원래 퀸사이즈가 저렇게 작은거구나 했는데 자세히보니까 하승진이었네ㅋㅋㅋㅋㅋ
  • [레벨:21]이소룡 2021.03.02 19:34
    혼자사니깐 라지킹 1800짜리 쥰나넓음 ㅎ
  • [레벨:29]호에 2021.03.02 19:35
    슈퍼싱글?인가 그것도 길이가 어차피 작은거라 작더라 키가 큰편이 아닌데도 머리를 딱 벽?침대?에 붙여서 자질 않으니 아래가 좀 부족함;
  • [레벨:25]가슴이커야제맛 2021.03.02 19:38
    왜 퀸사이즈가 작나 했더니 ㅋㅋㅋㅋㅋㅋ
  • [레벨:3]이리삼 2021.03.02 19:39
    군대 개인 침대 군화 신고 올려놓으면 은근 편하던데
  • [레벨:25]섁스볻이털 2021.03.02 19:44
    승진이형 조아
  • [레벨:5]V12Na 2021.03.02 19:49
    돌침대는 도대체 왜 사는지 모르겠네
  • [레벨:23]메호기견개장수 2021.03.02 19:56
    V12Na 저거 온돌되서사는거일걸
  • [레벨:24]궁예질 2021.03.02 21:11
    V12Na 걍 돌침대는 누우면 냉골임

    온돌기능 되니깐 사는거임
  • [레벨:14]모닝썬 2021.03.02 19:49
    승진이형 와이프 존예
  • [레벨:27]오리군 2021.03.02 19:55
    와 하승진 결혼한지 벌써 9년이나 됐나
  • [레벨:21]과일귀신 2021.03.02 20:10
    저 패밀리 침대를 혼자서 사용해야하네...
  • [레벨:7]팔팔정보 2021.03.02 20:12
    이스턴킹 쥰내편함
    1850x2000
  • [레벨:10]내꿈은낚시왕 2021.03.02 20:42
    동호회에 190넘는 동생 있는데 걔도 잘때 맨날 쭈구리고 자는게 습관이 됐다더라
    한국은 키큰사람한텐 너무 자비없는 나라임..
  • [레벨:2]우루시 2021.03.02 20:45
    침대가 왤케 작은가 했더니 하승진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krolls 2021.03.02 20:46
    시불.... 하승진인거 몰랐을때 다리가 침대넘는거보고 뭐지? 했다
  • [레벨:23]아리황 2021.03.02 21:00
    ㅋㅋㅋㅋㅋㅋ
  • [레벨:17]세이야123 2021.03.02 21:02
    왜 작냐 했다ㅋㅋ 하승진이 었네ㅋㅋㅋ

  1. ㅁㅊ 메이플 뉴스 또떳다 ㄷㄷㄷ [34] 첨부파일

    메이플 2021.03.02 호냘두 조회81849 추천350
    ㅁㅊ 메이플 뉴스 또떳다 ㄷㄷㄷ
  2. 해킹범 씨11발년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111] 첨부파일

    피온자유 2021.03.02 날강두노쇼 조회95326 추천532
    해킹범 씨11발년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3. [11번가] 삼성 스마트모니터 S32AM500 역대가 (308,210원) (무료)
  4. ㅅㅅ리스 부부인데 임신을 했어요.. jpg [197] 첨부파일

    유머 2021.03.02 에불발희세호 조회196791 추천411
    ㅅㅅ리스 부부인데 임신을 했어요.. jpg
  5. [SW] ‘무패행진’ 후벵 아모림을 노리는 PL의 두 클럽 - 리즈 유나이티드와 레스터 시티
  6. [공홈] 맨체스터 시티 부상 업데이트 : 네이선 아케 [76]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1.03.02 팔머 조회16136 추천80
    [공홈] 맨체스터 시티 부상 업데이트 : 네이선 아케
  7. 코로나 19 백신 안전성 평가를 위한 잠재적 이상반응의 자연발생률 측정
  8. [스포츠키다] 역대 최고의 이적 TOP 10 [119]

    축구소식 2021.03.02 kjw0074 조회38255 추천72
    [스포츠키다] 역대 최고의 이적 TOP 10
  9. 돈쭐난 치킨집 사장님 인터뷰 [266] 첨부파일

    유머 2021.03.02 愛美 조회116680 추천587
    돈쭐난 치킨집 사장님 인터뷰
  10. [정보] 이번시즌 PL 클럽레코드로 이적한 선수들 성적 (브루스터...)
  11. [기사발췌] "KTX서 햄버거 먹던 여성의 아버지, 이제 찾지 말아주세요"
  12. 한국여자 80% "한국을 떠나고 싶다" [605] 첨부파일

    유머 2021.03.02 누킴바 조회195432 추천718
    한국여자 80% "한국을 떠나고 싶다"
  13. "어쩔 수 없군.. 이번만 임시 동맹이다!!" [80]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3.02 여왕 조회92708 추천494
    "어쩔 수 없군.. 이번만 임시 동맹이다!!"
  14. [팀톸] 마케렐레: 나는 캉테에게 더 많은 것을 기대한다. [67]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1.03.02 야통이 조회29918 추천125
    [팀톸] 마케렐레: 나는 캉테에게 더 많은 것을 기대한다.
  15. 퀸사이즈 침대가 작은 남자를 위한 침대 사이즈.JPG
이전 맨앞 다음
- +
2338 2339 2340 2341 2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