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2.25 17:58

'백승호 측과 회동' 수원, "오해 있다면 풀기로...조만간 다시 만날 것"

조회 수 54974 추천 수 149 댓글 75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2]성남카카오FC 2021.02.25 17:59
    잘못했다고 고개 숙이진 않은듯
  • BEST [레벨:13]우리는왜이럴까 2021.02.25 18:05
  • BEST [레벨:30]오현규 2021.02.25 17:58
    위약금 분할 지급 이딴거면 신발 들고 찾아갈듯ㄹㅇㅋㅋ
  • BEST [레벨:25]룩브 2021.02.25 17:59
    돈주기로 하고
    납부방법 남은건가
  • [레벨:24]훔발놈 2021.02.26 00:57
    Flow 킹구로 보답해야지
  • [레벨:22]잉여력1 2021.02.25 23:01
    왜 대한민국은 가해자들이 당당하고 오해로 푸냐 ㅋㅋㅋㅋㅋㅋㅋ학폭 오르내리는 애들도 똑같자나 사과 하는법을 모르나?
  • [레벨:23]마르지엘라온미 2021.02.25 23:01
    수원 팬들은 적정한 가격에 영입해도 안 반기는 각이지?
  • [레벨:25]김월곶 2021.02.25 23:04
    마르지엘라온미 그치 오히려 라커룸 분위기만 흐릴거고
    그렇다고 실력이 미친듯이 출중한 것도 아닌데 말이지
  • [레벨:13]우리는왜이럴까 2021.02.25 23:05
    마르지엘라온미 팀내 코치랑 선수단에서도 ‘반’백승호 기류가 나온다고 기사에 뜰정도로 다 ㅈ같이 보고 있음
    만약 영입 한다면 팀 캐리해야 응원 해줄꺼여
  • [레벨:24]5900X 2021.02.25 23:01
    그래도 오해 어쩌구가 백승호쪽 얘긴 아니라서 그나마 낫네ㅋㅋ
  • [레벨:2]쌈쓰러운싸과 2021.02.25 23:01
    오해에에?
  • [레벨:21]라이언켄트 2021.02.25 23:04
    승호야 지금이라도 늦었다. 사과해라
  • [레벨:27]그아호 2021.02.25 23:04
    들어갈때 대가리박고 4발로 기어서 죄송합니다를 외치면서 들어가라
  • [레벨:4]포토리얼리즘 2021.02.25 23:04
    박정빈 위약금뱉고 끝나는걸 봤는데 애가 반성하겠냐? 그냥 좆같다 빨리이상황이 끝났으면 좋겠다 이게 끝이지 뭐
  • [레벨:13]하루벌어살이 2021.02.25 23:08
    근데 이천수도 더 심한 짓 몇번했는데 축구잘하고 캐릭터만드니까 세탁된거처럼 백승호도 축구잘하면 어떻게 될지 보이긴 함
  • [레벨:26]치트공 2021.02.25 23:08
    오해? ㅋㅋㅋ 하여간 개런트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4]걱정 2021.02.25 23:09
    근데 k리그가 그리 돈이 없는줄 몰랐네...첼시는 한선수에 8천만 유로 박고 있는데...
  • [레벨:20]이분좀논란있을듯 2021.02.25 23:11
    당사자끼리 오해라고 하는데

    꼭 나쁜놈 만들어야 되는수준
  • [레벨:24]무차차 2021.02.25 23:12
    오해가 있었고 만나서 잘풀었다.. 로 마무리될거같다고
    처음 사태터지고 댓글 썼는데 그대로 되가네 ㅋ
  • [레벨:22]믄골위 2021.02.25 23:13
    돈 더 받아야할거 안줬으니 우선계약권도 없는걸로 알았다고 하지 않았었나? 그거랑 별개로 양아치긴 한데 ㅋㅋ
  • [레벨:28]나경복 2021.02.25 23:13
    이거 루머로는 그냥 첫 만남이고 그래서 저렇게쓴거라매 ㅋㅋ
  • [레벨:21]Suwon_26 2021.02.25 23:16
    빅버드에 걸개 걸리겠네ㅋㅋㅋㅋ 시발놈들아 일처리 똑바로 해라 진짜
  • [레벨:1]밀스토 2021.02.25 23:17
    대충 뻔하지 않나

    백승호 쪽에서 머리 조아리고 봐주십쇼 할테고 수원에서 적당히 합의 보겠지
  • [레벨:16]프로여행러 2021.02.25 23:17
    수원이 영입하는 각으로 가는거냐 아님 전북으로 보내주는거냐

    둘다 모양새는 이상할거 같은데
  • [레벨:35]아스날배팅금지 2021.02.25 23:22
    오해? ㅋㅋ
  • [레벨:16]파랑블랙 2021.02.25 23:25
    백측이 아니라 숸이 오해를 풀자고??????
  • [레벨:20]lolkkkkk 2021.02.25 23:48
    ㅋㅋㅋ 병신들 팬심 좆도 모르네
    팬심은 돈이나 받으라 이건데
  • [레벨:16]박모군999 2021.02.26 00:49
    그냥 ㄷㄱㄹ 박아야되는 사안 아닌가 ㅋㅋㅋ

    동등한 입장으로 당당하게 오해를 푼다는 스탠스인것같은데 ㅋㅋㅋ
  • [레벨:16]앤디데리스 2021.02.26 08:15
    오해할게 머가있음?ㅋㅋㅋㅋ

  1. [오피셜] 2024년 챔스에는 UEFA 순위가 제일 중요함 리그순위 상관 없음 [253]

    해외축구 2021.04.21 -레알마드리드- 조회59988 추천230
    [오피셜] 2024년 챔스에는 UEFA 순위가 제일 중요함 리그순위 상관 없음
  2. [메트로] 벵거는 슈퍼리그 붕괴 조짐이 보이는 것을 환영한다
  3. 허버허버는 영어 단어라는 페미.jpg [191] 첨부파일

    유머 2021.04.21 한반도 조회75343 추천582
    허버허버는 영어 단어라는 페미.jpg
  4. [단독]'중공군 궤멸' 6.25 승전지 화천 일대에… 중공군 위로 관광지 만들자"
  5. 돡갤펌) 뉴미디어 저작권 좆된 새끼 ㅋㅋㅋㅋㅋ [27] 첨부파일

    야구 2021.04.21 플렉센 조회31185 추천257
    돡갤펌) 뉴미디어 저작권 좆된 새끼 ㅋㅋㅋㅋㅋ
  6. FM: 슈퍼리그 구현하려다 뒤질뻔 ㅋㅋ [108]

    해외축구 2021.04.21 레논. 조회50958 추천257
    FM: 슈퍼리그 구현하려다 뒤질뻔 ㅋㅋ
  7. 무리뉴 경질 만화 올리고 축구소식 보는데 분위기가? [67] 첨부파일

    유머 2021.04.21 김다빈치 조회41576 추천289
    무리뉴 경질 만화 올리고 축구소식 보는데 분위기가?
  8. [오피셜] 새로운 챔스 주요 변경사항 [438]

    해외축구 2021.04.21 -레알마드리드- 조회67286 추천348
    [오피셜] 새로운 챔스 주요 변경사항
  9. 위안부 관련 기사 인데 댓글 진짜 미쳤다.... [125] 첨부파일

    유머 2021.04.21 동동비치 조회52451 추천389
    위안부 관련 기사 인데 댓글 진짜 미쳤다....
  10. [스포르트 빌트] 유벤투스, 한지 플릭 선임 관심 [79]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1.04.21 나루미리코 조회34886 추천123
    [스포르트 빌트] 유벤투스, 한지 플릭 선임 관심
  11. [BILD+/유료기사] 일부 샬케 선수들은 강등에 뿔난 극성팬들에게 공격당함.
  12. [하늘 운동] 캐러거: "FSG 꺼지셈 ㅋㅋ" (요약 있음) [244]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1.04.21 흥선이 조회39788 추천166
    [하늘 운동] 캐러거: "FSG 꺼지셈 ㅋㅋ" (요약 있음)
  13. [디 애슬레틱] 우드워드는 본래 슈퍼리그에 찬성하지 않았지만 윗대가리들이 하라는대로 따라야 했음.
  14. 육군 자가격리 급식 챌린지 [476] 첨부파일

    유머 2021.04.21 아야아야아파요 조회128770 추천823
    육군 자가격리 급식 챌린지
  15. [단독] 강원도의회, '중공군 궤멸' 6.25 승전지 화천 일대에 "중공군 위로 관광지 만들자" 궤변
이전 맨앞 다음
- +
108 109 110 111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