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1.02.25 22:17

약혐, 스포) 갠적으로 영화 곡성에서 제일 기괴한 장면 .jpg

조회 수 109534 추천 수 370 댓글 217
unnamed-2.jpg 약혐, 스포) 갠적으로 영화 곡성에서 제일 기괴한 장면 .jpg
unnamed-1.jpg 약혐, 스포) 갠적으로 영화 곡성에서 제일 기괴한 장면 .jpg
265C94495803842218.jpeg.jpg 약혐, 스포) 갠적으로 영화 곡성에서 제일 기괴한 장면 .jpg


외지인의 집에 쳐들어갔는데 방에 살해당한 사람들 사진 모아놓은거 발견했을때

ㄹㅇ 귀신나올줄 알았는데 귀신보다 더 기괴함


  • BEST [레벨:8]Egalite 2021.02.25 22:18
    하늘색 찝찝한 공포영화 좋아하면 99점
  • BEST [레벨:32]반박시 2021.02.25 23:00
    빔구 ㅋㅋ 니 자의적인 해석이 너무 들어갔는데? 아예 소설을 써놨네 무슨 나홍진이 메타포 자체를 부정적으로 보는줄 알겠다

    애초에 코미디 영화라고 한거 본인이 그냥 인터뷰 분위기 무거워서 드립친거라고 했는데 무슨 ㅋㅋ

    나홍진 전작들에서 시종일관 진지한 분위기로 스릴 유지했는데 이번엔 중간중간 웃긴 장면 많이 넣어서 완급조절 했다는 의미에서 한 말임 걍
  • BEST [레벨:34]타노스s 2021.02.25 22:36
    곡성이 명장면이 많지만 특히나 후반부에 외지인인 일본인 할배가 동굴에서 악마로 변하면서 그 신부를 향해 카메라 찍는 장면은 진짜 지금봐도 놀랍고 참 충격적이더라...특히 영화관에서 이 장면 볼때는 쪼금 무서웠음
  • BEST [레벨:5]네이버온스테이지 2021.02.25 23:09
    반박시 ㄹㅇ 자의적 해석 욕하는 댓글인데
    정작 댓글 내용은 전부 자의적 해석으로 가득 참 ㅋㅋ
    이게 코미디지 ㅋㅋ
  • [레벨:15]반박불가논리 2021.02.25 23:59
    방고 그게 뭐냐면 어떤 것이 진실이고 어떤 것이 거짓인지 혼돈에 몰아넣기 위해서임. 근데 이게 뭐가 맞다 할 수 있는 게 아니라 각자가 해석하는 게 맞다고 했음
  • [레벨:1]데파이 2021.02.26 00:21
    방고 악마도 나오는판인데 흐름상 이해가 안되지 않는데? 스켈레톤이 나와야됫나
  • [레벨:22]베이비로션 2021.02.26 00:29
    데파이 흐름보다 배경에 안어울린다는 것 같음
    한국의 산골마을, 무당이 굿하는 동네가 배경인데 좀비는 서양에서 시작된 괴물이라
  • [레벨:1]데파이 2021.02.26 00:30
    베이비로션 악마,목사도 서양 배경인데..
  • [레벨:22]베이비로션 2021.02.26 00:35
    데파이 그래.. 서양에서 나온거랑 상관없이 영화랑 안어울리다고 생각했나보다
    나도 그랬거든
    목사와 악마 같은건 익숙해서 한국 시골에 등장해도 크게 거부감이 없는데
    좀비는 그렇지 않았음
  • [레벨:1]데파이 2021.02.26 00:41
    베이비로션 난 그당시봣을때
    일본이 서양식제복을 입고 우리나라 처들어온것처럼 뭔가 외것이 잠식한다 뭐이런느낌으로도 본듯 ㅋㅋ
  • [레벨:10]심장의색깔은블랙 2021.02.26 00:44
    베이비로션 이건 전적으로 나홍진이 문제라고봄ㅋㅋㅋ
    곡성보면 상징을 마구잡이로 갔다씀
    뭐 어떤건 크리셰나 기존의미 부숴버리고 쓰고
    또 어떤건 원래 의미 그대로 쓰고ㅋㅋ
    이것도 혼란노리고 의도했다고 하면 할말없긴함ㅋㅋ
  • [레벨:3]만년백수 2021.02.26 09:47
    방고 나홍진이 말했어
    재미로 넣었데 ㅋㅋ
  • [레벨:20]모기에는홈키퍼 2021.02.25 23:50
    곡성 재밌게 봤다면 일본영화 온다인가 이것도 보셈 곡성같은 느낌 듬 ㅋㅋㅋㅋㅋ
  • [레벨:19]헌터X헌터 2021.02.26 00:00
    곡성 조조 영화로 솔플했는데도 오싹오싹 하드라
  • [레벨:14]집비둘기 2021.02.26 00:02
    황정민 굿할때 소름이였는데
    ㄹㅇ무당인거 같아서..
  • [레벨:3]이랭 2021.02.26 00:38
    곡성 좋아하면 유전 강추
  • [레벨:5]인텐시덤리치 2021.02.26 00:48
    아 어쩐지 반도 그 남편배우분 어디서 많이 봤다했더니 곡성 신부로 나왔던 배우분이셨구나
  • [레벨:25]짱나18 2021.02.26 08:52
    나홍진은 좋은 의미 또는 나쁜 의미로 미친놈....
  • [레벨:33]ELTorres 2021.02.26 14:16
    아쿠마당
  • [레벨:24]명탐정코난 2021.02.26 15:26
    곡성 개꿀잼인데 2번은 못보겠더라 ㅠㅠ
  • [레벨:15]살흰애추억 2021.02.27 09:18
    메타포 어쩌고 하는데... 인과관계를 모두 흐릿하게 처리하고 결말도 대충 니들이 알아서 상상해보라는 식이라서 연출 자체가 너무 성의가 없음

  1. ㅇㅎ) 미모 1위 레슬러 누님 피지컬 근황 [16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4.11 MKXZQ 조회294461 추천561
    ㅇㅎ) 미모 1위 레슬러 누님 피지컬 근황
  2. [스포츠조선] ‘하베르츠 1골-1도움, 풀리식 2골' 첼시, 크리스탈팰리스에 완승
  3. 현대차생산직 안뽑는 이유 [305] 첨부파일

    유머 2021.04.11 라돈2 조회140666 추천672
    현대차생산직 안뽑는 이유
  4. [공홈] 크리스탈 팰리스 vs 첼시 KOTM [24]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1.04.11 후뱅디아스 조회24250 추천110
    [공홈] 크리스탈 팰리스 vs 첼시 KOTM
  5. 진중권 “군대 갔다 온 게 자랑이냐” 독설 논란 [198] 첨부파일

    유머 2021.04.11 손원일손원일 조회135372 추천538
    진중권 “군대 갔다 온 게 자랑이냐” 독설 논란
  6. 칼에 찔린 사진 주의) 택시기사에게 칼 맞은 사건 [189]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1.04.11 Pepper민트 조회122099 추천335
    칼에 찔린 사진 주의) 택시기사에게 칼 맞은 사건
  7. (속보) 에당 아자르, 끝내 눈물.JPG [37] 첨부파일

    유머 2021.04.11 드센겨울 조회77213 추천263
    (속보) 에당 아자르, 끝내 눈물.JPG
  8. 유스에 페미 묻었네... [30] 첨부파일

    FM21자유 2021.04.11 캉캉추는캉테 조회47267 추천164
    유스에 페미 묻었네...
  9. 강형욱도 화가나면 개가 들어가는 욕을 하나요? .jpg
  10. 펨코 1년전 코로나 여론.jpg [203] 첨부파일

    유머 2021.04.11 연두색초코비필통 조회89414 추천435
    펨코 1년전 코로나 여론.jpg
  11. [SW] 아스날, 맨유 - 마테우스 마르티넬리 [32]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1.04.11 하이버리. 조회34365 추천82
    [SW] 아스날, 맨유 - 마테우스 마르티넬리
  12. 메좆 7경기 연속, 1070일 연속 엘클 무득점 [275]

    해외축구 2021.04.11 나루미리코 조회61375 추천278
    메좆 7경기 연속, 1070일 연속 엘클 무득점
  13. 편붕이 실시간 발렌타인 12년 깼다 [117] 첨부파일

    유머 2021.04.11 경훈 조회110559 추천291
    편붕이 실시간 발렌타인 12년 깼다
  14. 승리의 마드리드 출책박자! [122] 첨부파일

    유머 2021.04.11 Moon재앙박멸 조회25897 추천367
    승리의 마드리드 출책박자!
  15. [경기종료] 레알마드리드 엘클라시코 더불달성 [207] 첨부파일

    유머 2021.04.11 -레알마드리드- 조회76905 추천272
    [경기종료] 레알마드리드 엘클라시코 더불달성
이전 맨앞 다음
- +
108 109 110 111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