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24 23:01

현재 G2팬들 포함해서 LEC 팬들이 ㅈㄹ하는게 웃긴점.JPG

조회 수 49854 추천 수 533 댓글 125
images.png 현재 G2팬들 포함해서 LEC 팬들이 ㅈㄹ하는게 웃긴점.JPG

즈그들 팀인 G2가 할때는 유쾌 ㅋㅋㅋ 유멐ㅋㅋㅋ 이러더니

담원이 인장 띄우고 능욕 세레머니 하니까

'저건 밈이 아니에욧! 저건 비매너라구욧! 루드하네요!'

시전중 ㅋㅋㅋㅋㅋ

정작 G2 본계정 트위터랑 G2 선수들은 유쾌한데

팬들은 내로남불 그자체 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7]farsick 2020.10.24 23:02
    대체 어디서 보고 이러는거임??
  • BEST [레벨:31]그리스도예수 2020.10.24 23:04
    펨코 지투팬 , LEC팬들 말고 현지 G2 팬 , LEC 팬들 말하는거임 오해 ㄴㄴ 트윗이나 트위치 드가면 걔네 지금 펀플러스 인장이랑 고스트 세레머니 가지고 풀발중 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8]마법공학세주아니 2020.10.24 23:02
    farsick 트위터랑 영어 공식방에서 국제적으로 갈드컵 열려서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31]그리스도예수 2020.10.24 23:04
    데블 아니 펨코애들 지칭한게 아님. 찐 지투팬들 LEC팬들 말한거
  • [레벨:23]ABM 2020.10.24 23:07
    롤도 못하면서 지랄까지 하네
    우리가 참자! 히히
  • [레벨:25]G2화이팅 2020.10.24 23:07
    서양 너드들이 원래 찐스럽긴해,국내 커뮤로 치면 근근웹 수준이라고 보면됨
  • [레벨:21]다솜이 2020.10.24 23:07
    담원이 이겨서 다행이다 졌으면 인장질했다고 오지게 달려들어서 딜도박았겠지
  • [레벨:5]=ㅅ= 2020.10.24 23:07
    여긴 반대로 지랄하는 애들 많음
    G2 유쾌 담원 불쾌가 아니라
    G2 불쾌 담원 유쾌가 존나 많응
    일관성이 없어 병신들이
  • [레벨:18]유머정보인방만봄 2020.10.24 23:07
    자료 좀 보여주세요
  • [레벨:10]pinnace 2020.10.24 23:08
    1세트에 쇼메가 FPX IG 인장 띄울 때도 해설자가 지랄하더만 ㅋㅋㅋ
  • [레벨:24]Perkz 2020.10.24 23:09
  • [레벨:40]팩토리 2020.10.24 23:08
    잭갈통한테도 지랄해보지 왜 ㅋㅋ
  • [레벨:24]Perkz 2020.10.24 23:08
    난 어그로 안끌어서 속상할뻔헀어
  • [레벨:20]사월이 2020.10.24 23:09
    불쾌해하는 G2팬들 어딨는데 증거 좀 가져오셈. G2빠들이 내로남불은 안하는데
  • [레벨:24]여나링 2020.10.24 23:10
    사월이 당장에 G2구단주가 팬들에게 억까하지말라고 트위터에 올릴정돈데?
  • [레벨:20]사월이 2020.10.24 23:10
    여나링 아 트위터에서 그러나보네 하도 원래 트짹은 ㅄ들 많으니 뭐 펨코에서 그러는줄
  • [레벨:24]여나링 2020.10.24 23:11
    사월이 ㅇㅇ 지금 북미쪽은 웃음벨터진 상황이긴한데 , 트위터나 레딧 유럽놈들은 그 쇼메 인장 (IG , FPX)랑 담원 세레모니가지고 왜 불탄지 모르겠음 ㅋㅋ 평소에 그런거 유쾌하다고 해놓고
  • [레벨:38]짜냥차냥 2020.10.24 23:10
    프로씬에 라이벌리 생기면 무조건 좋지
  • [레벨:20]참치마요마시썽 2020.10.24 23:10
    eu애들 1857 na>eu 이렇게만 쳐도 발작함 ㅋㅋㅋ
  • [레벨:4]snucse 2020.10.24 23:12
    응 2부 리그 설레발 그만 떨어
  • [레벨:22]둥가둥가해 2020.10.24 23:14
    트위터에서 보고와서 이런글을 쓰면 당연히 띠용하지
  • [레벨:31]그리스도예수 2020.10.24 23:14
    둥가둥가해 본문에 안적어서 쏘리한데 댓글에 적어놨음. 베댓 참고 좀 해줘
  • [레벨:22]둥가둥가해 2020.10.24 23:15
  • [레벨:2]데미환타 2020.10.24 23:14
    아 본문보고 뭔소린가 했더니 댓글보니까 현지 반응이구만 ㅋㅋ
  • [레벨:4]CCL 2020.10.24 23:14
    또 이상한걸로 불타네
  • [레벨:26]김돌격 2020.10.24 23:19
    트위터에서 갈드컵 열려서 G2 구단주가 나서서 진화했자너 ㅋㅋㅋ
  • [레벨:24]dron 2020.10.24 23:26
    레딧은 유독 LCK까들도 많음ㅋㅋㅋ
  • [레벨:27]무관X 2020.10.24 23:38
    어우 달다~
  • [레벨:24]맥주효모 2020.10.24 23:49
    알바야? 패배자세끼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이란의 살신성인 소방관 [135] 첨부파일

    유머 2020.12.02 오피셜_나은 조회56915 추천510
    이란의 살신성인 소방관
  2. [엘 문도] 페레즈 회장, 샤흐타르전 패배 이후 지단 경질 고려
  3. 시고로브 자브종 애기입니다ㅎㅎ [63] 동영상첨부파일

    동물 2020.12.02 우울해하지말장 조회27291 추천223
    시고로브 자브종 애기입니다ㅎㅎ
  4. 리버풀 미트윌란전 라인업 [60]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02 1등목표 조회17109 추천172
    리버풀 미트윌란전 라인업
  5. 리버풀 1티어 소식통 인디카일라 떴다 [60] 첨부파일

    유머 2020.12.02 갱무새창모 조회33437 추천239
    리버풀 1티어 소식통 인디카일라 떴다
  6. 부사관은 해군부사관만 아니면 됨 [380] 첨부파일

    유머 2020.12.02 빠른89임선비 조회54909 추천220
    부사관은 해군부사관만 아니면 됨
  7. [Record]콘세이상 "펩이가진 팀으로 못이기면 속상할수 있지.." [54]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2.02 누누멘데스 조회15548 추천126
    [Record]콘세이상 "펩이가진 팀으로 못이기면 속상할수 있지.."
  8. 손익 상위 7종목 입니다. [91] 첨부파일

    주식 2020.12.02 모3 조회40497 추천133
    손익 상위 7종목 입니다.
  9. 평화주의 카피바라 [88]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2.02 초원이 조회34784 추천251
    평화주의 카피바라
  10. 당근마켓 은둔고수 [81] 첨부파일

    유머 2020.12.02 세만하각통총모시 조회79267 추천585
    당근마켓 은둔고수
  11. 엘렌 페이지 트랜스젠더 커밍아웃, '엘리엇 페이지'로 개명 [546] 첨부파일

    영화/TV 2020.12.02 로만의발리슛 조회59241 추천332
    엘렌 페이지 트랜스젠더 커밍아웃, '엘리엇 페이지'로 개명
  12. 사회생활 진짜 잘하는 아부의 신 [100] 첨부파일

    유머 2020.12.02 카페인마스터 조회68122 추천455
    사회생활 진짜 잘하는 아부의 신
  13. 듀얼쇼크4 엘리트 컨트롤러 발매 [27] 동영상첨부파일

    PC/콘솔 2020.12.02 있지류진 조회28754 추천127
    듀얼쇼크4 엘리트 컨트롤러 발매
  14. 칸 페이스북 마타 댓글 .jpg [44] 첨부파일

    LOL 2020.12.02 알리체파가니 조회49649 추천268
    칸 페이스북 마타 댓글 .jpg
  15. 색다른 배 경기 모습 [83]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2.02 곤작 조회34707 추천163
    색다른 배 경기 모습
이전 맨앞 다음
- +
111 112 113 114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