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1.29 17:44

이거 진짜 인맥힙합 너무 심했지 않았냐

조회 수 56481 추천 수 276 댓글 159
https://youtu.be/16KLa0TH5U4

MC메타 디스했다고 어떻게 저 랩이 10초 광탈을 당하냐 ㅋㅋ
  • BEST [레벨:22]아ㅋ맞자나 2020.11.29 21:23
    뭐 무조건 붙을정도는 아닌거같은데
  • BEST [레벨:21]루마유피 2020.11.29 18:17
    길도 그냥 들어보지도 않고 '어 눌러~' 이러고 도끼 말투도 그렇고 그냥 심사위원 전부가 '니가 우리형을 까?' 이런 느낌임. 악마의 편집일 수도 있긴한데
  • BEST [레벨:31]간염 2020.11.29 21:24
    아ㅋ맞자나 근데 10초 컷은 아님 ㅋㅋㅋ
  • BEST [레벨:23]ADR1AN0 2020.11.29 17:46
    ㄹㅇ 이때 심바랑 쿤디판다 2차광탈할 실력 절대 아니었는데
  • [레벨:26]라티오스 2020.11.29 22:48
    저것도 저건데 시즌8 머쉬베놈 이기고 탈락이 나는 ㄹㅇ 레전드 같긴함 ㅋㅋ
    머쉬말고도 진짜 드디어 붙는다고 좋아했던 사람 하나 더 있었는데 그사람도 걍 떨어뜨림 ㅋㅋ
    ㄹㅇ 직전에 막 쇼미 8번 나왔고 드디어 붙었다고 좋아하는 장면 나왔는데 악만가 싶었다
  • [레벨:24]햇반가져오세요 2020.11.29 22:55
    저때 참가자들도 다 의아하게 생각했잖아
  • [레벨:9]오헝헝 2020.11.29 22:58
    존나 잘하는데?
  • [레벨:3]신선꼬북 2020.11.29 23:05
    이거 원래 버벌 1219 Epiphany 비트 쓰려했는데 안되서 급하게 바꿨었다던데
  • [레벨:9]마잌트라웃 2020.11.29 23:53
    궁디팡팡 드립 좀 역한데ㅋㅋ
  • [레벨:23]지뉴어머님 2020.11.30 21:28
    마잌트라웃 ㄹㅇ 나 저 영상 처음봤을 때 쿤디판다 처음 들어봤었는데 궁디팡팡은 떨어진 사람 조롱하는 거 같아서 내가 다 역하더라ㅋㅋㅋㅋㅋ
  • [레벨:12]쟈크웹스터 2020.11.30 00:36
    도끼보다 디스코그래피가 좋긴하지 쿤디가
  • [레벨:21]ㅞㅔㅔㅔㅔ 2020.11.30 04:31
    난 심바나 쿤디나 저때는 떨어질만 했다봄
    쿤디는 매 앨범마다 단단해지고
    심바는 올해 비와이랑 같이 만든 앨범에서야 좀 듣기 편하더라 훨씬 발전하고
  • [레벨:23]지뉴어머님 2020.11.30 21:28
    엠넷이 근데 편집으로 10초컷 당한 것처럼 만들었을 수도 있긴 함. 10초컷을 빼면 랩 자체는 떨어졌을 수도 아슬아슬하게 붙었을 수도 있었다고 생각

  1. 벌써부터 멕시코인들로 테라포밍 중인 울산 현대 SNS 댓글창 [82]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1.01.20 테르모프로 조회38774 추천161
    벌써부터 멕시코인들로 테라포밍 중인 울산 현대 SNS 댓글창
  2. [속보] 기성용, 감독 부임!! [105] 첨부파일

    유머 2021.01.20 옥아들 조회52678 추천252
    [속보] 기성용, 감독 부임!!
  3. 99.5% 할인해주는 아이스크림.jpg [86] 첨부파일

    유머 2021.01.20 커클랜드 조회104246 추천447
    99.5% 할인해주는 아이스크림.jpg
  4. 9시 영업제한' 틈타…PC방서 3시간 넘게 절도 [129]

    유머 2021.01.20 빅재미 조회94868 추천239
    9시 영업제한' 틈타…PC방서 3시간 넘게 절도
  5. 자연인의 토종벌꿀 국수.jpg [89]

    유머 2021.01.20 모라터리엄페이스 조회61478 추천316
    자연인의 토종벌꿀 국수.jpg
  6. 13살 초딩 8개월 주식수익 인증 [206] 첨부파일

    유머 2021.01.20 담탐 조회123854 추천513
    13살 초딩 8개월 주식수익 인증
  7. 아이유 보라져지 [86] 첨부파일

    연예인 2021.01.20 아이유이쁘다 조회50887 추천116
    아이유 보라져지
  8. 여러분들 웃고 가십쇼 [31] 첨부파일

    디지털 2021.01.20 삐약삐약뽀작뽀작 조회21465 추천97
    여러분들 웃고 가십쇼
  9. 조추첨 결과 본 뮌헨 상황 ㄷㄷㄷㄷㄷㄷ.jpg [30]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1.01.20 Rolfes 조회63445 추천303
    조추첨 결과 본 뮌헨 상황 ㄷㄷㄷㄷㄷㄷ.jpg
  10. ㅎㅇ ) 여친과 의무방어전을 마쳤다 [122] 첨부파일

    유머 2021.01.20 고전게임 조회180016 추천470
    ㅎㅇ ) 여친과 의무방어전을 마쳤다
  11. 전국 체전 보디빌더가 생각하는 연예인별 몸 만드는 기간 [115] 첨부파일

    유머 2021.01.20 스티븐카오 조회66262 추천217
    전국 체전 보디빌더가 생각하는 연예인별 몸 만드는 기간
  12. [SI-가제타] 니콜로 바렐라 : 나 인테르 쌉레전드 될거임 ㅋㅋ
  13. 성남 FC, K리그 역대 최장신인 "203cm"의 공격수 페이살 뮬리치 영입 [43]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1.01.20 테르모프로 조회22376 추천147
    성남 FC, K리그 역대 최장신인 "203cm"의 공격수 페이살 뮬리치 영입
  14. [옥션] 얇은피만두 6봉 (스클+KB/하나/우리/BC카드) (14,620원) (무료)
  15. 홍콩 아파트들의 특징... [174]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1.01.20 뭐르겠다 조회96058 추천260
    홍콩 아파트들의 특징...
이전 맨앞 다음
- +
111 112 113 114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