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2.24 01:12

김이나 작사가의 똥차론 .jpg

조회 수 100583 추천 수 375 댓글 84
  • BEST [레벨:25]어그로1타강사 2021.02.24 12:26
    속도 사람의 이름에는 '반대말'이라는 것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 BEST [레벨:9]도미노피자 2021.02.24 12:26
  • BEST [레벨:25]어그로1타강사 2021.02.24 12:20
    김이나의 반대말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30]21근도 2021.02.24 12:07
    ㅇㅇ 두번까지야 뭐 불쌍하다 싶은데
    세번은 걍 지한테도 문제있는거
  • [레벨:20]시골집누렁이 2021.02.24 12:52
    주차공간이 없어요...
  • [레벨:3]배구재미있넹 2021.02.24 12:53
    시골집누렁이 아파트매매 2억~3억 이면 들가잖아
  • [레벨:26]이걸나진이 2021.02.24 12:53
    한두번은 운나쁘게 걸릴 수 있지만 세번 연속이면 그 사람이 문젠거지

    한두번은 운나쁘게 걸릴 수 있지만 세번 연속이면 그 사람이 문젠거지
  • [레벨:27]댓제된삭글입니다 2021.02.24 12:54
    이걸나진이 한번 더 말씀하실 경우 비밀번호 입력이 제한됩니다
  • [레벨:20]rihgtnow 2021.02.24 12:54
    근데 트리플 정도면 남다른 매력있는거 아녀 ㅋㅋ
  • [레벨:33]킹태연 2021.02.24 12:56
    rihgtnow 그렇긴 한데 똥차라는게 꼭 못생기거나 매력없다는 뜻이 아니니까
  • [레벨:21]공공무슨공 2021.02.24 12:54
    진짜 지가 폰팔이 중고차팔이 문신충 만나면서 맨날 헤어지고 똥차 ㅇㅈㄹ 전남친욕 ㅇㅈㄹ하는 여자애한테 진지하게다음 남친은 학벌을 보던지 양아치같이 생긴 애를 거르던지 하라고 조언해줬는데도 안변함 ㅋㅋ 지금도 폰팔이랑 연애중
  • [레벨:7]가또 2021.02.24 13:09
    공공무슨공 걍 진짜 귀닫고 답정너임 그런애들
  • [레벨:27]문워터 2021.02.24 14:11
    공공무슨공 그 여자분이 지인이거나 친구면
    이글 논리 그대로 적용되는데 ㅎㅎ..
    친구사이도 끼리끼리 유유상종이죠
  • [레벨:22]conneted 2021.02.24 15:13
    공공무슨공 그쪽 세계는 그쪽세계만의 기준이따로있어 ㅋㅋ
  • [레벨:29]독립운동가 2021.02.24 12:54
    똥파리가 자꾸 꼬인다면 내가 똥이라 똥파리가 꼬이는가 생각해봐야함
  • [레벨:34]cola 2021.02.24 12:55
    뭔가 애매ㅐㅐ한 놈들이ㅣㅣ 자꾸 꼬인다는거어어언ㄴㄴㄴㄴ
  • [레벨:13]유지현 2021.02.24 12:57
    핫 모씨가 생각나네요
  • [레벨:29]다이아몬드는영원 2021.02.24 12:59
    미안한데. 남자도 여자에 따라 똥차도 되고 벤츠도 되는거야.. . 남자들 다 공감할껄? 아 좀 놀다 헤어져야지, 아 결혼하고 싶다. 이런 여자 따로 있는거 ㅋㅋ
  • [레벨:5]채지안이 2021.02.24 14:39
    다이아몬드는영원 이거지 어떤 여자를 만나냐에 따라서 다르지 남자도
  • [레벨:29]다이아몬드는영원 2021.02.24 16:15
    채지안이 ㅋㅋ100일만 만나도 솔직히 각 보이는데 ㅋㅋ 결혼은 안되겟구나 이 친구랑 이거 ㅋㅋ
  • [레벨:21]제로이드 2021.02.24 13:03
    이나 눈나 사랑해요 ㅠ
  • [레벨:24]FIFA23 2021.02.24 13:05
    그래서 끼리끼리 만난다고 하는거지
  • [레벨:34]밍굴몽글 2021.02.24 13:05
    한두번은 그럴수있지만 계속 그런다?
  • [레벨:35]아스날배팅금지 2021.02.24 13:06
    한두번이야 본인이 보는 눈이 잘못되서 경험이라 생각할수 있지만 계속 똥차만 오면 본인도 똥인거지 ㅋㅋ
  • [레벨:30]tomman 2021.02.24 13:07
    진짜 저말이 맞는건데

    여자들은 본인 올려치기가 너무심해서 ㅋㅋㅋㅋ
    지가 좋다고 따라다녀서 사귄남자라도 헤어지면 똥차취급 하더라 ㅋㅋㅋㅋ

    헤어진게 결코 지잘못은 아님ㅋㅋㅋㅋ

    보통 남자한테 왜 헤어졌냐고 물어보면
    여자가 잘못했더라도 이제 끝난사이고 욕하고 싶지않아서 그냥 안맞아서 헤어졌다고 하고마는데
  • [레벨:26]한용운 2021.02.24 13:08
    "뭔가 애매한 놈들이 자꾸 꼬인다는건 너도 애매하다는 얘기야"
  • [레벨:21]나의역체원데프트 2021.02.24 13:12
    역시 유부녀의 조언은 다르다
  • [레벨:10]영끌 2021.02.24 13:13
    홍진호는 어떤 삶을 살아온걸까
  • [레벨:6]로멩페라우 2021.02.24 13:19
    솔직히 쓰레기들 걸리는얘들 보면 지가 쓰레기들이 딱하는 행동 좋아하더라 지들이 나쁜남자 찾아놓고 쓰레기 걸린다고 욕하는거 보면 웃김 ㅋㅋ
  • [레벨:10]웅치킨 2021.02.24 13:23
    뭔가 ㅇㅑ하네 ㄷㄷ
  • [레벨:22]데카르드 2021.02.24 13:23
    차고라.. 굵고 아름다운 차가 들락날락하는 차고
  • [레벨:23]SojuuU 2021.02.24 13:33
    시노다유 닮음
  • [레벨:22]후디 2021.02.24 13:35
    김이나 존예
  • [레벨:22]분데스_이재성 2021.02.24 13:41
    와우 명언 중에
    가는 공대마다 터진다면 바로 니가 구멍. 이라고..
  • [레벨:10]깨끗한물티슛 2021.02.24 13:44
    핫뜨거~~
  • [레벨:34]뿌요미사카 2021.02.24 14:11
    내 친구가 같이 술먹던 여사친한테 그랫음
    "니한테 똥차가 계속 오는건 니가 폐차장이래 그래"
  • [레벨:21](진지하게) 2021.02.24 14:23
    아는 여자 동생이 술먹고
    만난 남자들 한탄 하길래 끼리끼리라고 했다가
    손절당함 지도 다 알면서 왜 묻는지 ㅋㅋ
  • [레벨:21]예쁜도 2021.02.24 15:12
    걍 남 탓하는 것들은 지가 문제라는걸 깨달아야 행복해질 수 있음

  1. 간담회 끝나고 울었습니다... [84] 첨부파일

    메이플 2021.04.11 차니귀여워 조회97993 추천501
    간담회 끝나고 울었습니다...
  2. [생테티엔vs보르도]보르도 황의조 선제골 ㄷㄷㄷㄷㄷㄷ
  3. [영국축구] 명가가 될 기회를 걷어찬 팀 [37]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1.04.11 OPT2002 조회43182 추천240
    [영국축구] 명가가 될 기회를 걷어찬 팀
  4. 이 친구들 또 따닥따닥 붙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병진쓰 겁나 유연 [ 2021 K리그1 9R 제주 vs 수원 ] [20] 동영상첨부파일

    국내축구 2021.04.11 김소정 조회8743 추천66
    병진쓰 겁나 유연 [ 2021 K리그1 9R 제주 vs 수원 ]
  6. [전북vs인천]벤치의 백승호와 쿠니모토 [49] 동영상첨부파일

    국내축구 2021.04.11 오란다 조회38370 추천143
    [전북vs인천]벤치의 백승호와 쿠니모토
  7. 여자를 차에 비교하는 남자친구....jpg [79] 첨부파일

    유머 2021.04.11 누구보다빠른렉카 조회109706 추천564
    여자를 차에 비교하는 남자친구....jpg
  8. 허버허버, 웅앵웅, 오조오억이 남성혐오용어인 이유 한장정리 [81] 첨부파일

    유머 2021.04.11 착한댓글만씁시다 조회46301 추천458
    허버허버, 웅앵웅, 오조오억이 남성혐오용어인 이유 한장정리
  9. ㅅㅂ길가다가 새똥 맞음 [155] 첨부파일

    유머 2021.04.11 마일수 조회106032 추천240
    ㅅㅂ길가다가 새똥 맞음
  10. 어이 메갤 [65] 첨부파일

    메이플 2021.04.11 김민늬 조회32603 추천254
    어이 메갤
  11. 메이플 간담회 민심결과 [106] 첨부파일

    메이플 2021.04.11 치이 조회129930 추천545
    메이플 간담회 민심결과
  12. 초6 딸래미 왁싱해준 40대 아빠 후기 [251] 첨부파일

    유머 2021.04.11 러브크로니클 조회184111 추천336
    초6 딸래미 왁싱해준 40대 아빠 후기
  13. 미국 요리유튜버가 올린 떡볶이 레시피.jpg [150] 첨부파일

    유머 2021.04.11 더블패티 조회120834 추천460
    미국 요리유튜버가 올린 떡볶이 레시피.jpg
  14. 트위터 터오조오억 반응 그리고 남자 수준 ㅋㅋ [118] 첨부파일

    유머 2021.04.11 독거노인시스템 조회51276 추천479
    트위터 터오조오억 반응 그리고 남자 수준 ㅋㅋ
  15. 오조오억 검열할 근거는 충분하지.EU [270] 첨부파일

    유머 2021.04.11 버래씨언 조회45060 추천450
    오조오억 검열할 근거는 충분하지.EU
이전 맨앞 다음
- +
111 112 113 114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