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1.02.24 08:33

[단독] 여성 몰래 찍고, 지역 비하…이 시국에 브라질 가서 나랑 망신 시킨 BJ

조회 수 142241 추천 수 308 댓글 278
111.jpg [단독] 여성 몰래 찍고, 지역 비하…이 시국에 브라질 가서 나랑 망신 시킨 BJ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에서 방송하는 남성 BJ A 씨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도 이를 무시하고 브라질로 여행을 떠났다. A 씨는 여기에 더해 현지인과 지역 등을 비하해 논란되고 있다.

A 씨는 “(브라질) 가서 죽더라도 재미를 주고 싶다”며 이달 초 브라질로 출국해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마스크를 제대로 쓰지 않은 채 방송을 진행하는 등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행동을 서슴지 않았다.

특히 이구아수 폭포 등 브라질 유명 관광지에서 여성의 뒷모습을 몰래 촬영했다. 그러자 해당 방송을 지켜보던 일부 시청자들은 성희롱 발언을 내뱉었다. 또한 A 씨는 브라질 내 빈민가인 파벨라를 비하하는 발언도 한 것으로 전해진다.

결국 A 씨의 생각 없는 행동이 담긴 영상은 브라질 교민과 국내 거주하는 브라질인들에게 퍼졌다. 이에 따라 브라질 상파울루 한국 총영사는 공개 입장문을 내고 깊은 유감을 표명하기도 했다.

현재 A 씨는 국내에 돌아와 자가격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논란된 영상 대부분도 현재 삭제된 상태다.




듣보인가? 누구지..

  • [레벨:21]폴킴 2021.02.24 11:59
    EDD-202 나도 쟤 개싫어하는데
    걍 우리나라 기준으로도 몰카 아니던디
  • [레벨:2]축구러브해 2021.02.24 11:51
    뭐만 하면 나라망신이냐 개인이 일탈했으면 그 개인을 욕하면되지 대통령이 나라 망신시키는건 눈에 안보이냐 시방새야
  • [레벨:21]조선군노예해방 2021.02.24 11:52
    한남새끼
  • [레벨:8]맑은하늘. 2021.02.24 20:23
    조선군노예해방 그느 사이트로 좀 꺼져 뇌수터진 페미년아
  • [레벨:12]65kg 2021.02.24 12:04
    우리나라에서 몰카 기준이 어떻게 됨?
  • [레벨:24]EDD-202 2021.02.24 12:20
    65kg 우리나라는 찍었는데 찍힌 사람이 성희롱이라고 느끼면 몰카라고 봤음


    근데 다른나라는 눈에 보이는건 찍어도 됨

    예를들어서 치마 속을 일부러 들추거나 숙이지 않으면 안보이니까 거길 찍으면 범죄인거임
    근데 해변가는 비키니 입고 다니자나
    사람들 눈에 보이자나
    이건 비키니를 입은 사람이 이건 사람들 눈에 보여도 된다고 판단했으니까 그렇게 입은거지?
    그런건 찍어도 합법임


    우리나라만 기준이 이상함 ㅋㅋㅋ
    애초에 보이기 싫으면 왜 내놓고 집밖을 나옴 ㅋㅋㅋ
  • [레벨:2]울부짖는마오카이 2021.02.24 12:39
    EDD-202 ㅂㅅ같음 걍 ㅋㅋ 어차피 그 성별 특수법이겠지
  • [레벨:20]xenu 2021.02.24 12:07
    근데 아프리카는 진짜 문제가 너무많다.
  • [레벨:21]어로스익스트림 2021.02.24 12:25
    유튜브에서 남순방송에서 보던애네 ㅋㅋ
    인방 잘안보긴하는데 인방의 악순환을 기여했네
  • [레벨:2]PTSD 2021.02.24 12:43
  • [레벨:21]공구사랑 2021.02.24 12:53
    PTSD ㅅㅈㅅ
  • [레벨:21]공구사랑 2021.02.24 12:53
    PTSD ㅣㅗ ㅐ
  • [레벨:21]어로스익스트림 2021.02.24 12:54
    PTSD 크루도있고 감귤인가? 여비제이랑 우결 느낌으로방송같이하더라
  • [레벨:2]PTSD 2021.02.24 17:34
  • [레벨:21]어로스익스트림 2021.02.24 17:35
    PTSD 그럴걸여 남순방송볼때는 커플인지아닌지 안밝힐때라 아직도모르겠음 인방안봐서
  • [레벨:2]PTSD 2021.02.24 17:36
    어로스익스트림 조새 새끼군요
  • [레벨:21]어로스익스트림 2021.02.24 17:36
    PTSD 넹 위에적혀있고 네이버실검 아침에뜨던데요
    뭘잘못한지는 저도 잘모르겠음
  • [레벨:22]피터싱어 2021.02.24 12:45
    아프리카 수준 원래 존나 바닥인거 다들 알았잖슴 하루 이틀 일도 아니고 어차피 정지도 안당함 저런새끼 철구보면 모름?
  • [레벨:22]메시의추꾸교실 2021.02.24 13:59
    피터싱어 쟤는 아프리카 기준에서도 수준 낮은새끼라서...ㅋㅋㅋ
  • [레벨:24]화장실 2021.02.24 14:45
    피터싱어 ㅅㅂ 브라질도 아프리카라서 순간 브라질 지하한줄 알았네
  • [레벨:24]맑은바다 2021.02.24 12:56
    또 아프리카 대단하네
  • [레벨:2]고양이가최고야짱 2021.02.24 13:13
    여기 사실확인과 영상 확인하도 글쓴애들이지 다? 저 기사 악의적 편집해놨던데 잘못한건 맞지만 무조건 욕하진 말고 사실확인좀 하고 욕하자
  • [레벨:1]빨아재끼는놈들 2021.02.24 13:16
    아프리카 가면 협박년 사기년 뒷광고주작들 양다리 걸치고 여자는 악플에죽고 데이트폭력에 별범죄에 쓰레기들 다 모여있는듯
  • [레벨:7]한화생명롤드컵 2021.02.24 13:28
    저렇게 말썽피니 아프리카 트위치가 욕먹는거..소수때문에 대부분이 욕먹는구나
  • [레벨:24]라면먹고싶다 2021.02.24 14:07
    누군데?
  • [레벨:23]비비디디 2021.02.24 14:17
    나라망신은 시발 비제이 하나가 외국나가서 병신 짓한게 나라망신이냐
    존나 미개한 마인드 언제 없어지냐 시바거
  • [레벨:22]히오스그마 2021.02.24 18:59
    https://youtu.be/v2Goa9YYVsM
    변명하는거나 보셈 ㅋㅋ
  • [레벨:21]그냥그래그럼 2021.02.24 20:05
    아프리카티비 수준이 원래 저렇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제이들 대놓고 길거리에서 사람들 찍어대는데 아무런 제재도 안함

    철구같은새끼가 대통령으로 빨리고 있는거보면 말다했지 으휴 ㅋ

  1. 기억을 먹는 요괴.manhwa [77] 첨부파일

    유머 2021.04.11 펩시 조회72126 추천337
    기억을 먹는 요괴.manhwa
  2. 갈드컵 심해져서 망한 롤갤 근황.jpg [85] 첨부파일

    LOL 2021.04.11 혜성 조회75656 추천321
    갈드컵 심해져서 망한 롤갤 근황.jpg
  3. 바스케스 담그는 개씨발련 부스케츠..gif [324] 동영상첨부파일

    해외축구 2021.04.11 DJDVEN 조회72304 추천563
    바스케스 담그는 개씨발련 부스케츠..gif
  4. 나 남자인데=여자는 과학인듯.jpg [180] 첨부파일

    유머 2021.04.11 매북만보면짖는개 조회91592 추천640
    나 남자인데=여자는 과학인듯.jpg
  5. 오조오억 검열 후 네이트 반응.jpg [291] 첨부파일

    유머 2021.04.11 K-덕배 조회100310 추천463
    오조오억 검열 후 네이트 반응.jpg
  6. [전북vs인천]김광석에게 쳐맞는 일류첸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11회 말 지시완.gif [125] 동영상첨부파일

    야구 2021.04.11 난아직배가고프다 조회42457 추천232
    11회 말 지시완.gif
  8. 조선족이라고 자꾸 비하하지마라 [70]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4.11 한국투기주택공사 조회64030 추천326
    조선족이라고 자꾸 비하하지마라
  9. 의외였던 새마을호의 정체. [81] 첨부파일

    유머 2021.04.11 공복엔금주 조회87094 추천534
    의외였던 새마을호의 정체.
  10. CNN, 한국 '유령수술' 집중조명.."수익 극대화에 환자 위험" [161]

    유머 2021.04.11 미키마우스쨩 조회73949 추천210
    CNN, 한국 '유령수술' 집중조명.."수익 극대화에 환자 위험"
  11. [전북vs인천]전북 바로우 쐐기골 ㄷㄷㄷ [127] 동영상첨부파일

    국내축구 2021.04.11 오란다 조회34505 추천217
    [전북vs인천]전북 바로우 쐐기골 ㄷㄷㄷ
  12. [런닝맨] 전소민 오프닝 움짤.GIF [51]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4.11 Ceril 조회89043 추천198
    [런닝맨] 전소민 오프닝 움짤.GIF
  13. 지금 이게 너무 심한거 아니냐는 애들 보면 [207] 첨부파일

    유머 2021.04.11 Blonde 조회83825 추천711
    지금 이게 너무 심한거 아니냐는 애들 보면
  14. 인천팬의 현재심정은 사형수같은 느낌 [53]

    국내축구 2021.04.11 개축왕 조회25341 추천192
    인천팬의 현재심정은 사형수같은 느낌
  15. [공홈] 루카스 바스케스, 십자 인대 염좌 부상 [125]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1.04.11 나루미리코 조회38605 추천197
    [공홈] 루카스 바스케스, 십자 인대 염좌 부상
이전 맨앞 다음
- +
111 112 113 114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