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2.27 17:40

그래도 포켓몬스터 25주년이니까

조회 수 36263 추천 수 237 댓글 68

collage.png 그래도 포켓몬스터 25주년이니까

e8s5V5J.jpg 그래도 포켓몬스터 25주년이니까

1BhmkRh.jpg 그래도 포켓몬스터 25주년이니까

lmOuY82.jpg 그래도 포켓몬스터 25주년이니까
IMG_20210220_172437_159.jpg 그래도 포켓몬스터 25주년이니까
20201031_004919.jpg 그래도 포켓몬스터 25주년이니까
cc9a34aba7d72890b68f908522d36a40.jpg 그래도 포켓몬스터 25주년이니까
EprA1A4UwAEveoy.jpg 그래도 포켓몬스터 25주년이니까
HUXMFoq.jpg 그래도 포켓몬스터 25주년이니까

MDw2sta.jpg 그래도 포켓몬스터 25주년이니까



그동안 만든 포켓몬 비즈나 올려봐야지... 잘 좀 해라 진짜 ㅠㅠ

  • BEST [레벨:22]브웨 2021.02.27 17:41
    와 진짜 4세대 리메이크 유출 ㄷㄷ
  • BEST [레벨:27]대깨맥 2021.02.27 18:34
    포켓몬은 저 도트가 감성이 지림. 저 도트에 포켓몬캐릭터 넣으면 뭔가 구려보이지도 않고
  • BEST [레벨:27]대깨맥 2021.02.27 18:34
    포켓몬은 저 도트가 감성이 지림. 저 도트에 포켓몬캐릭터 넣으면 뭔가 구려보이지도 않고
  • [레벨:26]하이탑성애자 2021.02.27 18:38
    막짤에서 감탄 나왔다 ㅋㅋㅋ 체력바 나오라고
  • [레벨:26]즐라탄탄 2021.02.27 18:55
    감성 좋다 이런거
  • [레벨:28]oasis 2021.02.27 18:57
    역시 포켓몬은 도트가 근본이다
  • [레벨:24]LCK 2021.02.27 19:00
    도트감성 오지고
  • [레벨:25]이주빈둥빈둥 2021.02.27 19:01
    도트 귀엽다
  • [레벨:21]힘없이걷는여자 2021.02.27 19:09
    막짤에서 개지렸다 ㅋㅋ
  • [레벨:3]RL.9 2021.02.27 19:10
    막짤 미쳤다 ㅋㅋㅋㅋㅋ
  • [레벨:4]람머스 2021.02.27 19:11
    역시 포켓몬은 도트야...
  • [레벨:26]재로백 2021.02.27 19:18
  • [레벨:3]를루슈 2021.02.27 19:28
    포켓몬비즈ㅇㄷ
  • [레벨:33]윾희판 2021.02.27 19:30
    디씨였으면 힛갤각이네
  • [레벨:24]루다아 2021.02.27 20:29
    이브이전대 볼 개탐나네
  • [레벨:23]24세 2021.02.27 20:39
    저 실제사진 배경이랑은 합성인가여?? 아님 비즈놓고 찍은건감
  • [레벨:25]VKRKO 2021.02.27 20:47
    24세 세워놓고 찍었습니다 사람 없을 때 해야 안 쪽팔림
  • [레벨:23]24세 2021.02.27 21:35
    VKRKO 오 비즈가 생각보다는 크네요 ㅋㅋㅋ 잘봤슴다
  • [레벨:3]오랑구탄 2021.02.27 21:52
    저렇게 나와도 좋을듯?
  • [레벨:31]담당일진 2021.02.28 00:30
    우와 이쁘당 ㅎㅎ 요즘바빠서 비즈 못짜고잇는데 조만간 다시짜야겟당 ㅋㅋ

  1. [스카이 스포츠] 해리 케인, 챔스 진출 실패시 이적 요청 [141]

    해외축구 2021.04.10 나루미리코 조회23463 추천174
    [스카이 스포츠] 해리 케인, 챔스 진출 실패시 이적 요청
  2. G2디스와 너구리에게 선전포고를 동시에 하는 쇼메 ㅋㅋㅋㅋㅋㅋ.clip
  3. 룰러 풀차징할때 칸 표정..GIF [51] 동영상첨부파일

    LOL 2021.04.10 radiohead 조회66046 추천245
    룰러 풀차징할때 칸 표정..GIF
  4. 윽박 성희롱 페북 댓글 레전드.jpg [126] 첨부파일

    유머 2021.04.10 문규현 조회84626 추천655
    윽박 성희롱 페북 댓글 레전드.jpg
  5. 이새끼들 욕나오지만 그래도 잘했으면 개추 [136] 첨부파일

    LOL 2021.04.10 2021젠지우승 조회46821 추천504
    이새끼들 욕나오지만 그래도 잘했으면 개추
  6. ???:와 페이컷하고 온 탑이 우승자라고? [57] 첨부파일

    LOL 2021.04.10 속이뱅방뱅 조회65795 추천408
    ???:와 페이컷하고 온 탑이 우승자라고?
  7. [서울vs포항]흐음... [76] 동영상첨부파일

    국내축구 2021.04.10 오란다 조회17614 추천74
    [서울vs포항]흐음...
  8. [LOL] 쵸비 이긴 팀이 6시즌 연속 LCK 우승.jpg [103] 첨부파일

    LOL 2021.04.10 더황사마스크 조회71249 추천551
    [LOL] 쵸비 이긴 팀이 6시즌 연속 LCK 우승.jpg
  9. 퇴근존 치는법 알려드립니다 [34] 동영상첨부파일

    야구 2021.04.10 김종현 조회34078 추천142
    퇴근존 치는법 알려드립니다
  10. 지금 이시각 롤 이스포츠 커리어 원탑... [75] 첨부파일

    LOL 2021.04.10 쌉뉴비 조회73555 추천411
    지금 이시각 롤 이스포츠 커리어 원탑...
  11. 칸 사이온 픽할때 표정..GIF [71] 동영상첨부파일

    LOL 2021.04.10 radiohead 조회74111 추천446
    칸 사이온 픽할때 표정..GIF
  12. [lck instgram] 룰러의 1500킬 달성! [43]

    LOL 2021.04.10 바삭한오징어 조회15227 추천94
    [lck instgram] 룰러의 1500킬 달성!
  13. 올해 최악의 판단 [79] 첨부파일

    LOL 2021.04.10 여름엔맥심아이스 조회82273 추천467
    올해 최악의 판단
  14. 인터뷰하자니까 가운데로 나오는 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동영상첨부파일

    LOL 2021.04.10 벵거와외질의사정 조회43352 추천216
    인터뷰하자니까 가운데로 나오는 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성남 VS 광주] 하이파이브 쳐주는 김남일 감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111 112 113 114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