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7.07 15:31

1대 다수 싸움이 힘든 이유.JPG

조회 수 59973 추천 수 329 댓글 180
  • BEST [레벨:2]신종피타스무 2020.07.07 15:33
    개그맨을 갖다 놓으니까 안되는거지 ㅋㅋㅋㅋㅋ
  • BEST [레벨:23]바바니라라 2020.07.07 16:30
    유클라 쫄아서 못덤비고 이래야 가능하지

    다 달려든단 가정이면 중딩 10명도 힘듬
  • BEST [레벨:24]말디니헤드샷 2020.07.07 15:34
    맥그리거랑 할매100 생각난다.
  • BEST [레벨:25]캬부스 2020.07.07 15:37
    도롱뇽 저거근데 쫄지않는다는전제일걸ㅋㅋ쫄지만않으면 숫자가 깡패..
  • [레벨:24]박종우 2020.07.07 17:02
    아니 상대도 운동 배운 사람들 아닌가 ㅋㅋㅋ
  • [레벨:21]Basker 2020.07.07 17:07
    박종우 10이 멸치라곤 안 했습니다 ㅋㅋㅋㅋ
  • [레벨:20]rudk 2020.07.07 17:03
    다수가 얼마나 전사의 심장을 갖고있냐에 따라 다르지
  • [레벨:26]아론완비사카 2020.07.07 17:05
    다굴엔 장사 없다는 옛말 틀린 거 없네
  • [레벨:21]Basker 2020.07.07 17:06
    아 줜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 [레벨:15]kra2009 2020.07.07 17:08
    다리라도 붙잡고 늘어지고 깨물고 발광하는 10명이냐,

    한두명 뻗으면 쫄아서 이씨이씨만 연발하는 10명이냐

    우르르 사방에서 덮치는거랑 한명식 덤비느냐의 차이도 있을테고
  • [레벨:10]dhcbde 2020.07.07 17:11
    저 아홉명도 보통아홉명이 아니구만 ㅋㅋ
  • [레벨:7]피잉피잉 2020.07.07 17:16
    내가 열몇명있는데 혼자가서 선빵쳐봤는데 한대치고
    그담에 바로 뒤에서 오금 밟히고 자빠져서 존나맞고
    코뼈부러지고 얼굴 2배만해짐
    ㅋㅋㅋㅋ 저게 운좋으면 될순있겠지만 일반인수준에선
    힘들다고봄
  • [레벨:21]신비레드 2020.07.07 17:23
    근데 일반인vs매미면 다수쪽에서 먼저드가는놈은 자기는 뒤진단생각해야되는데 다굴치면되는거알아도 개쫄아서 힘들듯
  • [레벨:4]WOWKorea 2020.07.07 17:23
    천하의 이지스함도 더 많은 미사일이 오면 걍 죽어야 함...
    쪽수에 장사 없음
  • [레벨:21]후루야히토미 2020.07.07 18:03
    WOWKorea 그래서 중국이 쪽수로 미항공모함 침몰시킬려는 전략이라고 하던데~
  • [레벨:8]리부엉 2020.07.07 17:26
    소설에서는 혼자 검들고 천명의 병사도쓸고그러던데
  • [레벨:22]브라질 호나우두 2020.07.07 17:40
    이런 말이 있지

    다구리 앞에 장사 없다
  • [레벨:10]볼빵빵귤선생 2020.07.07 17:46
    조남진 중학교 동기인데 선수됐네ㄷㄷ
  • [레벨:18]ililiiii 2020.07.07 18:10
    볼빵빵귤선생 지금은 선수은퇴한지 수년 넘었는데 이제 안거임?

    십년전부터 선수하던사람인데 지금 알게된게 신기하네
  • [레벨:10]볼빵빵귤선생 2020.07.07 18:11
    ililiiii 안 친하니까요
  • [레벨:18]ililiiii 2020.07.07 18:16
    볼빵빵귤선생 나름 국내최고 단체 로드엪씨 챔편까지 했었는데 친구들 사이에서 얘기도 안나온거보면 mma 인지도는 갈길이 멀었구나 싶네요
  • [레벨:10]볼빵빵귤선생 2020.07.07 18:16
    ililiiii 걍 어울리는 무리가 달라서 그런듯
  • [레벨:26]n2b입고nb2 2020.07.07 21:00
    볼빵빵귤선생 학창시절에 어땠나요?
  • [레벨:10]볼빵빵귤선생 2020.07.07 21:02
    n2b입고nb2 걍 노는 무리였어요
    근데 반도 다르고 그래서 맞지는 않았음
  • [레벨:26]n2b입고nb2 2020.07.07 21:03
    볼빵빵귤선생 돈뺏고 이유없이 애들 패고 그렇지는 않았겠죠?ㅋㅋ
  • [레벨:10]볼빵빵귤선생 2020.07.07 21:04
    n2b입고nb2 그런건 없었던 걸로 기억함
  • [레벨:27]세징야영원하자 2020.07.07 18:27
    이거ㄹㅇ 전역빵 맞을때 저항해봤는데 걍 제압당함
  • [레벨:19]맹스나인 2020.07.07 18:33
    덤벼드는 애들도 보통은 아닌데
  • [레벨:24]CP22 2020.07.07 19:48
    친구 하나가 미대애들 다섯명 줘팬적 있었는데
    일단 죄다 말라깽이기도 했지만 존나 좁은 건물 복도라 다굴 안맞으니까 1:1 원펀치 쪼개는걸로 이긴거였음
    아니었으면 걔도 줘터졌을듯
  • [레벨:24]무리뉴23년차 2020.07.07 20:01
    쪽수앞에 ㄹㅇ 장사없는거 매미킴 유튜브에 많음 ㅋㅋㅋ 초딩 3명한테 줄다리기 지고
  • [레벨:24]티맥 2020.07.07 20:08
    1대 다수라도
    한명씩 맞상대하는 상황으로 이동해야지
    무턱대고 맨손으로 다수한테 허허벌판에서 이기는건 사실 힘들지
    나도 초딩들 10명이 맘먹고 덤비면 바로 런할듯 ㅠㅠㅜ
  • [레벨:23]소격동 2020.07.07 23:41
    1대1로 계속 로테이션으로 들어오는거는 가능할듯
  • [레벨:23]spotvv 2020.07.07 23:58
    여자 100명이면 앞에 있는 년 한대 갈기면 나머지 99명 AutoK 외치면서 발 동동 두드리면서 겜 끝날텐데ㅋㅋ
  • [레벨:25]핸도슨 2020.07.08 12:51
    마블2 해봐 농민이 던지는 짱돌이 겁나 촘촘하고 아프더라
    붙어야 무쌍을 찍지 ㅅㅂ

  1. "모든 ㅇㅇ이 ㅇㅇ한 것은 아니다"" 이거 명언 뭐였지?.jpg [122] 첨부파일

    유머 2020.08.02 일단박고생각하자 조회46016 추천406
    "모든 ㅇㅇ이 ㅇㅇ한 것은 아니다"" 이거 명언 뭐였지?.jpg
  2. 베네치아의 승리와 동로마 제국의 패망 - 4차 십자군 원정 제2부
  3. 업데이트) 오승환 VS 에디슨 러셀 모음.GIF [88] 동영상첨부파일

    야구 2020.08.02 Ajsjdnz 조회43103 추천212
    업데이트) 오승환 VS 에디슨 러셀 모음.GIF
  4. 한타때마다 캐리한 에포트 바드.GIF [36] 동영상첨부파일

    LOL 2020.08.02 radiohead 조회31737 추천125
    한타때마다 캐리한 에포트 바드.GIF
  5. 오늘 새벽... 클로저 1인칭 시점.jpg [28] 첨부파일

    LOL 2020.08.02 김창동 조회44094 추천180
    오늘 새벽... 클로저 1인칭 시점.jpg
  6. 나성범 초구 병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4] 동영상첨부파일

    야구 2020.08.02 득점머신정성룡 조회18431 추천103
    나성범 초구 병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오피셜] T1 , Clozer 이주현 섬머시즌 로스터 등록
  8. 10카 '빗치' 떳냐!!!!!!!!!!!!!!!!!!!!!!!!! [10] 동영상첨부파일

    피온자유 2020.08.02 갓르코로이스 조회9928 추천156
    10카 '빗치' 떳냐!!!!!!!!!!!!!!!!!!!!!!!!!
  9. 독서실 다니는 취준생 착샷 [169] 첨부파일

    패션 2020.08.02 단백질 조회57267 추천183
    독서실 다니는 취준생 착샷
  10. 가짜사나이) 로건이 "교관 안으려했어?" 한 이유 [54] 첨부파일

    유머 2020.08.02 도ㄹㅌ문ㅌ 조회54366 추천429
    가짜사나이) 로건이 "교관 안으려했어?" 한 이유
  11. [공홈] 에디 하우가 본머스 구성원들에게 전하는 편지 [35]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08.02 Raptors 조회13506 추천111
    [공홈] 에디 하우가 본머스 구성원들에게 전하는 편지
  12. 한국이였음 난리났을 놀이기구 [13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08.02 변마왕의처 조회61413 추천347
    한국이였음 난리났을 놀이기구
  13. 히딩크가 오기 전 98네덜란드전에서 한국축구 [109] 첨부파일

    유머 2020.08.02 현승희. 조회29217 추천214
    히딩크가 오기 전 98네덜란드전에서 한국축구
  14. 클로저 페이트 솔킬...gif [120] 동영상첨부파일

    LOL 2020.08.02 나이트9 조회41339 추천208
    클로저 페이트 솔킬...gif
  15. [GFFN] 맨유 - 브누아 바디아쉴(모나코) [79]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08.02 하이버리. 조회16729 추천84
    [GFFN] 맨유 - 브누아 바디아쉴(모나코)
이전 맨앞 다음
- +
113 114 115 116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