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9.16 03:24

내 에펨 인생골도 가져왔다!

조회 수 20515 추천 수 153 댓글 72

사실 에펨18이고 글 올렸을당시 포텐간적도 있지만

아직도 가끔 생각날때마다 보는 내 에펨 인생골..!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9]axe6359 2020.09.16 03:26
    우와~

    납작하게 보니까 실축인줄 알았음... 지린다 진짜.. 전술 뭐쓰삼?
  • [레벨:20]Kk21wr 2020.09.16 14:38
    드림캐쳐 인터페이스는 발전하는데 엔진은 퇴화하는 갓겜 ㅋㅋ
  • [레벨:35]조나탄이코네 2020.09.16 14:36
    옛날 카메라 각도 느낌 ㅋㅋ
  • [레벨:25]보들보들앞발 2020.09.16 14:37
    ㅗㅜㅑㅗㅜㅑ
  • [레벨:25]김희수님 2020.09.16 14:39
    우다다다 달려가는 애들 움직임 살아있네
  • [레벨:23]유로파폭격기 2020.09.16 14:40
    이런거 볼때마다 에펨 마려워지는데 다시 켜면 30분도 안하고 끔
  • [레벨:1]축신제시린가드 2020.09.16 14:41
    유로파폭격기 에펨 안 깔았을땐 모드 패치 다 깔고 현타와서 다시 지움
  • [레벨:7]버터스스타치 2020.09.16 14:42
    나는 언제쯤 선수들이 저렇게 뛸까
  • [레벨:20]vpdls 2020.09.16 14:42
    벵거볼 그자체
  • [레벨:27]명승부사 2020.09.16 14:44
    존나 박진감 있네.
  • [레벨:24]힐트 2020.09.16 14:45
    와 레알 아약스전 그 역습같네 ㅋㅋㅋ
  • [레벨:2]닌텐도 2020.09.16 14:47
    ㅈㄴ 재밌네
  • [레벨:10]쓰레기야 2020.09.16 14:47
    카메라 어떤거임?? ㄷ
  • [레벨:25]될놈 2020.09.16 14:47
    와씨 티키타카 오지네 미쳤다 21은 동작좀 유연하게 해줘라 부탁할게
  • [레벨:7]에버튼챔피언 2020.09.16 14:54
    18이 젤잼썼어
  • [레벨:24]다니엘스터리지 2020.09.16 15:03
    ㄹㅇ 첨에 실축인줄ㅋㅋ
  • [레벨:8]훌랑이 2020.09.16 15:21
    이렇게 개지리는 역습첨본다 20은 이런거 안되냐?
  • [레벨:2]라칸 2020.09.16 15:47
    카메라 뭐임?
  • [레벨:22]파울레타 2020.09.16 16:38
    https://m.fmkorea.com/1172636848
    심심하면 이것도 보셈
  • [레벨:1]뒷광고치킨은bk 2020.09.16 16:49
    아트사커네 ㅅㅂ
  • [레벨:24]엄남용 2020.09.16 17:20
    진짜 납작하니까 실축같네 ㅋㅋ
  • [레벨:22]울푸츠종신해 2020.09.16 21:01
    저 아직도 에펨18 하고있는데 전술공유 가능신지요...
  • [레벨:23]BaIlack 2020.09.17 09:39
    난 너무 속상하다,, 이 게임이 얼마나 구리면 애들이 실눈 뜨고 보면 진짜같다고 감탄 하고 있냐..

  1. [PL 토트넘vs웨스트햄]베일 미끼~ ㅁㅊ 케인 골대샷 ㄷㄷㄷㄷㄷㄷㄷㄷㄷ
  2. ???: <T1을 죽인 GEN.G를 부순다....> [24] 첨부파일

    LOL 2020.10.19 초초 조회34775 추천295
    ???: <T1을 죽인 GEN.G를 부순다....>
  3. [토트넘 vs 웨스트햄] 손흥민-베일 투샷 .gif [92]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19 사슴가슴 조회62430 추천172
    [토트넘 vs 웨스트햄] 손흥민-베일 투샷 .gif
  4. 53-54시즌, 손흥민 레알 이적.jpg [40] 첨부파일

    유머 2020.10.19 하버드 조회66270 추천508
    53-54시즌, 손흥민 레알 이적.jpg
  5. 김태환 도화선 [ 2020 K리그1 25R 포항 vs 울산 ] [35] 동영상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0.19 여자친구신비 조회7408 추천63
    김태환 도화선 [ 2020 K리그1 25R 포항 vs 울산 ]
  6. [BBC] 버질 반다이크의 부상은 전방 십자인대 손상. [320]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0.19 권보아. 조회45118 추천193
    [BBC] 버질 반다이크의 부상은 전방 십자인대 손상.
  7. 해축갤 손흥민 관련 성지 [319] 첨부파일

    유머 2020.10.19 가시참피삐죽삐죽 조회103420 추천1098
    해축갤 손흥민 관련 성지
  8. 암만 봐도... 울산팬들만 간절했나봐 ㅎㅎㅎ [16]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0.19 김도훈나가라 조회14522 추천149
    암만 봐도... 울산팬들만 간절했나봐 ㅎㅎㅎ
  9. [익스프레스] 손흥민의 와이프 : 왜 손흥민은 은퇴 전까지 결혼하지 않는 것인가?
  10. 웨스트햄은 81분까지 0:3으로 밀리던걸 무승부로 만들어낸 PL 최초의팀 [303]

    해외축구 2020.10.19 핸드메이드픽션 조회62995 추천441
    웨스트햄은 81분까지 0:3으로 밀리던걸 무승부로 만들어낸 PL 최초의팀
  11. [토트넘 vs 웨스트햄] 베일 첫 프리킥 ㄷㄷㄷㄷㄷ .gif [11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19 사슴가슴 조회52430 추천108
    [토트넘 vs 웨스트햄] 베일 첫 프리킥 ㄷㄷㄷㄷㄷ .gif
  12. 현재 펨코 상황.gif [72]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19 무시알라 조회52832 추천507
    현재 펨코 상황.gif
  13. [바르셀로나 vs 헤타페] 경기종료 - 헤타페가 9년만에 바르셀로나전 승리를 거둠 .mp4
  14. 연설후 의기 양양한 무솔리니 [55]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0.19 Jokeman 조회34171 추천218
    연설후 의기 양양한 무솔리니
  15. 손흥민 진짜 경기 후 [61]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19 으로봉 조회76908 추천947
    손흥민 진짜 경기 후
이전 맨앞 다음
- +
113 114 115 116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