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9.16 11:06

사람을 즉사시킬 수 있는 우리나라 3대장 바다생물

조회 수 68647 추천 수 293 댓글 217
  • BEST [레벨:20]melly00 2020.09.16 14:53
    배찌루 배충이.티 내고 싶냐
  • BEST [레벨:11]용감이 2020.09.16 14:56
    배찌루 근첩들발작버튼 ㄷㄷ
  • BEST [레벨:22]용기병드라순 2020.09.16 14:28
    노무라? 신고합니다
  • BEST [레벨:3]훔바브로 2020.09.16 15:00
    정기적 그니까ㅋㅋㅋㅋㅋㅋ 원베 별개로 드립 좀 웃기긴한데ㅋㅋㅋㅋㅋ
  • [레벨:10]르맨 2020.09.16 15:43
    Nemori 그쪽 애들이 너무를 노무로 바꿔부르면서 비하 장난질 해대서 노무를 그렇게 보는 거지. 왠 아이돌도 노무 한번 모르고 썼다가 그게 꼬릿표마냥 달리고 그랬었는데
  • [레벨:4]하익마 2020.09.16 15:29
    쟤네들 한국 전 바다에 출몰하나?? 아니면 남해안쪽에서 나오는얘들인가
  • [레벨:23]사람아님 2020.09.16 15:43
    해파리 이름이 저런걸 뭐 어캄. 하여간 노무현 비하한것도 아니고 노무 그거 하나 껴있다고 발작일으키는 선비새끼들 ㅈㄴ 많네 ㅋㅋ
  • [레벨:28]케브프 2020.09.16 15:46
    사람아님 ㄹㅇ 2중대 2중대 노래를 부르면서 여기에 상주하는 병신들이 너무 많음. 걍 지들 보고 싶은 거만 있는 클베로 꺼질 것이지.
  • [레벨:23]사람아님 2020.09.16 15:48
    케브프 저정도 드립으로 화내고 열불내고 발작 일으키는게 더 좆같음. 근첩 클베 이런새끼들인가
  • [레벨:10]르맨 2020.09.16 15:44
    푸른 빛 도는 거 개쎄보이네
  • [레벨:17]이래도좃냥이 2020.09.16 15:47
    해변가에 밀려온 죽은 노무라 해파리 근처 모르고 지나가다 스쳤는데 스친자국이 6개월갓음
  • [레벨:22]제3자 2020.09.16 15:57
    맹독성 뱀으로 밟혀짐 한참 봣네 ㅋㅋㅋ
  • [레벨:25]삽입마스터 2020.09.16 15:58
    노무현 이새끼가 근첩들 발작버튼이 맞긴 하네ㅋㅋ 불타오르는 것 봨ㅋ
  • [레벨:3]야식을줄이자 2020.09.16 16:00
    ㅋㅋㅋㅋ 웃긴데 귀엽게생김
  • [레벨:11]최형배 2020.09.16 16:05
    세이코 16호
  • [레벨:20]가자고제발 2020.09.16 16:14
    펨코에 베,충이 개많네
  • [레벨:8]FortDa 2020.09.16 16:17
    지들 까는게 근첩새기들이랑 대깨문 새기들 뿐일 거라고 행복회로 돌리는 벌레들 아직도 줜나 많네.
    척추 거꾸로 접힌 드라군 할배 클베 새기들 위에 융합 자세로 얹혀서 나란히 불속으로 꺼졌으면
  • [레벨:25]한심한인생 2020.09.16 16:18
    아따 베댓 추천/비추 팽팽한거 보소 ㅋㅋㅋ
  • [레벨:2]메론맛밀키스 2020.09.16 16:46
    견시 서다보면 바다 아래에서 보이던 해파리가 저거였구나 존나 많던데
  • [레벨:11]마타게보린 2020.09.16 17:04
    시발 노무현이 무슨 볼드모트냐 웃긴놈은 웃긴거고 안웃긴놈은 안웃긴거지
  • [레벨:1]지나가던아저씨 2020.09.16 17:36
    해파리는 사람마다 달라요~ 저 바다에서 노는데 종아리가 지릿지릿하고 간질간질해서 보니 엄청큰 노무라해파리가 제 발을 건드리고 있더군요~ 별다른 통증은 없었습니다. 엄청큰놈이였는데 안전요원 두명이서 하변으로 끌어올려 몇조각내서 모래에 파묻더군요~

  1. [오피셜] 무리뉴, 토트넘 감독으로 부임 [135] 첨부파일

    유머 2020.10.19 새폴더 조회36923 추천482
    [오피셜] 무리뉴, 토트넘 감독으로 부임
  2. 감스트 공지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105] 동영상첨부파일

    아프리카 2020.10.19 영영살아있어요 조회105693 추천750
    감스트 공지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3. [토트넘 vs 웨스트햄] 와 작품같은 토트넘 공격전개 ㄷㄷㄷㄷ .gif
  4. 탬파베이 아로자레나 선제 투런포~~~~~~~~~`.gif [35] 동영상첨부파일

    야구 2020.10.19 최예나 조회9417 추천91
    탬파베이 아로자레나 선제 투런포~~~~~~~~~`.gif
  5. [토트넘 vs 웨스트햄] 경기시작 30분전 손흥민 단독샷
  6. [PL 토트넘vs웨스트햄]이야 토트넘 멋진전개패턴 ㄷㄷㄷㄷ
  7. ??? : 야 케인!!! [137] 첨부파일

    유머 2020.10.19 M.Mount 조회51777 추천878
    ??? : 야 케인!!!
  8. 선정리 잘하는 꿀팁 [68] 첨부파일

    디지털 2020.10.19 고독한전술가 조회44922 추천251
    선정리 잘하는 꿀팁
  9. jpg)현재까지 흥케인 스탯 [238] 첨부파일

    유머 2020.10.19 경리 조회99209 추천1072
    jpg)현재까지 흥케인 스탯
  10. 옛날 차와 요즘 차 충돌 테스트 [87]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0.19 Noel갤러거 조회41504 추천180
    옛날 차와 요즘 차 충돌 테스트
  11. ???: 손흥민이 축구의 신이라구요? [83] 첨부파일

    유머 2020.10.19 인ㄷl카일라 조회48222 추천506
    ???: 손흥민이 축구의 신이라구요?
  12. [토트넘 vs 웨스트햄] 손흥민 감스트 태클 ㅋㅋㅋㅋㅋㅋ.gif
  13. ㅅㅇ 있는 신발 리뷰 [84] 첨부파일

    패션 2020.10.19 tgdsa 조회35815 추천87
    ㅅㅇ 있는 신발 리뷰
  14. 킹캡스 미드지표 [60] 첨부파일

    LOL 2020.10.19 asdf0987 조회24079 추천125
    킹캡스 미드지표
  15. [PL 토트넘vs웨스트햄]오우 손흥민 ㄷㄷㄷㄷ [7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19 오란다 조회65737 추천210
    [PL 토트넘vs웨스트햄]오우 손흥민 ㄷㄷㄷㄷ
이전 맨앞 다음
- +
113 114 115 116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