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9.16 13:03

펌)냉혹한 기생충의 세계_씹스압. 약혐

조회 수 34558 추천 수 176 댓글 117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2fa11d02831f7b1fdb67b76037d9d6c024c2576057967b22dddea130b45a78ffdf591844a278aa60c9ea3cdbded90bc4bb9415c30 펌)냉혹한 기생충의 세계_씹스압. 약혐



기생충 새끼들은 진짜 지구에서 가장 기묘하고 복잡하게 번식하는 씹새끼들이다

존나 신기해서 재미는 있긴한데 이 새끼들 보고있으면 도저히 창조론 같은 걸 믿을 수가 없음

창조주 새끼가 진짜 있다면 개씹좆변태 새끼일거야 밑에 나오는 새끼들을 만들었으니까


가능한 얌전한 짤 위주로 올리긴 할 건데 이 씹새끼들 특성상 혐짤이 안 나올 수가 없으니까 양해는 좀 해주라


솦봉이들도 다 알고있을 연가시나 엑시구아같은 유명한 건 빼고 일단 그나마 얌전한 새끼부터 시작함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2fa11d02831f7b1fdb67b76037d9d6c024c2576057967b22dddaf47592fa28efff595852771f93dbe7cb8442b871b61b7 펌)냉혹한 기생충의 세계_씹스압. 약혐


이 정액에 말아먹는 코코볼같이 생긴 새끼는 '머메코네마 네오트로피쿰'이라는 기생충임

이름도 좆같이 어렵네 그냥 정액코코볼이라고 부르지


정액코코볼 새끼들은 그 탄생부터 개씨발같이 더러운 새끼들이야 왜냐면 이 새끼들은 새가 찍 싸갈긴 똥에서 태어나거든

근데 그 똥을 누가 먹냐면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2fa11d02831f7b1fdb67b76037d9d6c024c2576057967b22dddaf47592fa28efff59585272ac5a7eb3fdce883e7ebd5b4 펌)냉혹한 기생충의 세계_씹스압. 약혐



스캇에 환장하는 개미 새끼들이 가져다가 지 애벌레한테 이유식으로 처먹인다

그럼 그 똥에 바글거리고 있던 정액코코볼은 우효~초카이한 개미 애벌레 사마의 입안에 착상~을 외치면서 기생을 시작하는 거야


머메코네마에 감염된 개미는 지가 어른이 될 때까지는 뭔 일이 생겼나 모르지만

이 불쌍한 스캇충의 뱃속은 이미 머메코네마들의 난교파티장이 된 상태임. 개미 뱃속 안에서 끝없이 떡을 치다가 머메코네마 수컷들은 죄다 복상사하고, 기생충 암컷들만 살아남아서 그때부턴 무한 출산하기 시작함.


감염된 개미 한 마리의 뱃속에는 기생충 알 1000개가 빽빽하게 들어차서 마치 임신한 것처럼 보인다 아니 어떤 의미로는 임신 맞긴 하네

아무튼 개미 새끼는 떡친 적도 없는데 쾌락없는 책임을 져야 한다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2fa11d02831f7b1fdb67b76037d9d6c024c2576057967b22dddaf47592fa28efff5958527216c91d480b9d50658f59658 펌)냉혹한 기생충의 세계_씹스압. 약혐



강제임신당한 임산부 개미 배때지는 이렇게 시뻘겋게 부풀어올라서 평범한 개미랑 확연하게 구분된다

거기다 머메코네마들은 임신 태그만으로는 부족했는지 마인드컨트롤까지 시전하는데 개미의 쬐끄만 뇌를 세뇌해서 지좆대로 움직이게 만듬

머메코네아들의 명령으로 암개미는 스트립댄서마냥 엉덩이를 하늘로 치켜둔 자세로 움직이기 시작한다

태어날 때만 해도 고고한 처녀였던 암개미가 어느날 갑자기 세뇌당한 임신 창녀개미가 되어 엉덩이를 위아래로 흔들며 다니는거지


머메코네마에 감염된 개미들은 빵빵레후한 시뻘건 엉덩이를 항상 치켜들고 다니는 굴욕적인 인생을 살게되는데 왜 굳이 이런 짓거리를 하냐면 번식의 최종단계를 수행하기 위해서임

아까 말했듯이 머메코네마들의 인생은 새똥에서 시작된다. 근데 이 새끼들이 어떻게 새똥으로 들어갔을까?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2fa11d02831f7b1fdb67b76037d9d6c024c2576057967b22dddaf47592fa28efff595852776dc9bc707cbe79c51542d13 펌)냉혹한 기생충의 세계_씹스압. 약혐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2fa11d02831f7b1fdb67b76037d9d6c024c2576057967b22dddaf47592fa28efff595852776dc9a94059cb7cc51542d13 펌)냉혹한 기생충의 세계_씹스압. 약혐


빨갛게 변한 개미의 배때지는 새들이 환장해서 쪼아먹는 과일과 비슷하게 보인다

그리고 항상 똥구멍을 치켜들고 다니는 개미의 자세는 더더욱 새의 눈에 잘 띔

입에서 침 질질 흘리면서 돌아다니던 세뇌 임산부 개미를 새가 과일로 착각하고 처먹으면 그 순간 개미의 역할은 끝난다


머메코네마 암컷들이 싸지른 알들은 불쌍한 세뇌임산부 개미가 위장 속에서 녹아서 소화되는 동안 우효우효 외치면서 새의 똥구멍으로 향하고, 거기서 똥과 함께 배출되서 자기를 핥아먹으러 올 스캇 개미들을 다시 기다리게 된다


히토미 태그가 벌써 열손가락으론 부족할 지경이네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2fa11d02831f7b1fdb67b76037d9d6c024c2576057967b22dddaf47592fa28efff59585272bf575c8637eebfde8ca54eb 펌)냉혹한 기생충의 세계_씹스압. 약혐



다음 차례는 옛날에도 한 번 언급한 적 있었던 기생충임

비교적 최근에 발견된 종인데, 미국 남서부에서 갑자기 다리가 여럿 달린 기형 개구리들이 존나 발견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2fa11d02831f7b1fdb67b76037d9d6c024c2576057967b22dddaf47592fa28efff59585272614ee2acbf072498ec14f07 펌)냉혹한 기생충의 세계_씹스압. 약혐



이렇게 좆같이 생긴 개구리들이 점점 늘어나니까 양키 친구들은 존나게 걱정됐는지 원인을 규명하려고 노력했음. 어디서 방사능 새고 있는 거 아님? 누가 생체 바이러스 뿌린 거 아님? 근데 범인은 뜻밖의 존재였음

이 병신 개구리들을 해부해봤더니 몸에서 꿈틀꿈틀거리는 기생충 새끼들이 득실대고 있던 거지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2fa11d02831f7b1fdb67b76037d9d6c024c2576057967b22dddaf47592fa28efff595852725be9358b808a2d72a5fe9c1 펌)냉혹한 기생충의 세계_씹스압. 약혐


이 새끼는 리베이로이아 흡충이라는 이름의 기생충임

리베이...리베이롤...리베롤...




리베롤 흡충도 진짜 개복잡한 번식과정을 가진 씹새낀데 일단 이 새끼는 처음엔 달팽이한테 기생한다.

달팽이한테 기생하면서 꼬리가 생길 때까지 자란 후에는 달팽이를 떠나서 2차 숙주를 찾아나서는데, 그게 누구냐면 올챙이다.


리베이로이아들은 올챙이의 꼬리를 파고들어간 다음에 거기서 개씹분탕질을 치기 시작한다

물론 이런 분탕질이 일어나는 동안 올챙이들은 지가 좆된 줄도 모른다

좆된 걸 알게되는 건 다 자란 개구리가 되어서 다리가 나오기 시작할 무렵임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2fa11d02831f7b1fdb67b76037d9d6c024c2576057967b22dddea130b45a78ffdf591844a278aa60c9ea09ebdeac6be1eb9415c30 펌)냉혹한 기생충의 세계_씹스압. 약혐


다리가 여러 개 자라는 개구리가 만들어진건 리베롤년들이 개구리를 기형화시키는 효소를 존나 쑤셔박았기 때문임


이 효소의 영향을 받아서 원래는 다리 두 개만 만들어져야 하는데 미친듯이 생장 코스가 뒤틀리면서 다리가 랜덤 가챠로 생기게 된다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2fa11d02831f7b1fdb67b76037d9d6c024c2576057967b22dddaf47592fa28efff59585272133c287d0e9d30658f59658 펌)냉혹한 기생충의 세계_씹스압. 약혐


존나 운없는 새끼의 경우에는 아예 제대로 된 다리가 하나도 안 생길 정도로 몸이 뒤틀리기도 함

그리고 다리가 여러개 난 새끼도 좋을 건 하나도 없는게 새로 생긴 다리라고 해봐야 제대로 움직이는게 아님

안에 뼈도 있고 근육도 들어차있지만 관절은 기형적으로 이어져있고 신경도 마찬가지임

한 마디로 리베이로이아가 만든 개구리 다리는 그냥 병신다리 이상도 이하도 아님


왜 리베이로이아가 이런 좆같은 짓을할까? 놀랍게도 그냥 좆되보라고 그런 거임

개구리가 좆이 되야 리베이로이아한테는 편하거든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2fa11d02831f7b1fdb67b76037d9d6c024c2576057967b22dddaf47592fa28efff595852770e6c5fb59632829e1cbacad 펌)냉혹한 기생충의 세계_씹스압. 약혐


제대로 쓰지도 못하는 다리가 잔뜩 생긴 불쌍한 병신 개구리들은 앞발만으로 몸을 힘겹게 끌면서 기어다니게 된다

이런 굼뜨고 느려터진 병신개구리들은 십중팔구는 오래못살고 금방 잡아먹힘

개구리 주제에 점프도 못하니까 당연하지


보통 이런 개구리를 잡아먹는건 새대가리 새끼들이고, 새들이 병신개구리를 으적으적 씹어먹는 동안 리베롤 흡충들은 죽어가는 개구리의 몸안에서 신나는 섹스파티를 연다

개구리가 다 소화될 무렵 새의 뱃속에는 리베로이아 흡충들의 알이 우글거리게 되고, 이 새끼들이 똥으로 배출된 후에는 처음부터 다시 반복하는 거지

왜 굳이 이런 좆같은 짓거리로 번식하냐면 기생충이 멀리 퍼져나가는데는 하늘을 날아다니는 새를 타고 이동하는 것만큼 빠른 수단이 없기 때문임. 개구리에겐 매우 좆같게도 리베로이아의 서식지는 매년마다 엄청나게 커지고 있음.


정액코코볼과 다른 점이라면 정액코코볼이 세뇌를 통해서 적극적으로 새한테 잡아먹히도록 유도한다면 리베롤은 숙주를 병신으로 만들어서 수동적으로 잡아먹히게 만든다는 차이가 있다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2fa11d02831f7b1fdb67b76037d9d6c024c2576057967b22dddea130b45a78ffdf591844a278aa60c98f1cee3b990bf1bb9415c30 펌)냉혹한 기생충의 세계_씹스압. 약혐



마지막으로 소개할 씹새끼는 진짜 존나 사악한 씹새끼인데 이 새끼 하나한테서 짜낼 수 있는 히토미태그만 해도 A4용지 한 장을 채울 수 있을 거다

짤에 있는 불쌍한 게새끼의 꼬추에 붙어있는 희여멀건한게 보임?


저건 스칼리나, 우리나라말로는 주머니 벌레라고 불리는 기생충 따개비임

이 새끼도 기본적으로 남 등처먹고 산다는 점에선 다른 기생충과 같지만 그 과정의 악랄함이 진짜 아사나기도 성인군자로 보이게할만큼 사악하다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2fa11d02831f7b1fdb67b76037d9d6c024c2576057967b22dddaf47592fa28efff5958527233a354546b741d79d714634 펌)냉혹한 기생충의 세계_씹스압. 약혐



주머니벌레는 기본적으로 지가 게새끼인것처럼 행동하는 개새끼인데, 감염당한 게는 지가 임신한줄 알고 지극정성을 다해 주머니벌레를 돌봄.

근데 이건 암컷 게한테 기생했을 경우에나 먹히고 꼬추 멀쩡하게 달린 수컷한테 기생한 주머니벌레는 굶어뒤질 수 밖에 없겠지?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2fa11d02831f7b1fdb67b76037d9d6c024c2576057967b22dddaf47592fa28efff595852770ec95fa0d347e28e1d1b2ad 펌)냉혹한 기생충의 세계_씹스압. 약혐



그래서 이 씹새끼는 참 기발한 방식으로 진화했다

일단 주머니벌레는 다 자란 게가 아니라 성장기의 수컷, 즉 쇼타게한테 기생하는데, 쇼타게를 발견한 주머니벌레는 제일 먼저 쇼타게의 꼬추부터 짤라버린다

꼬추가 떨어져나간 쇼타가 응고오옥을 외치며 발버둥치는 동안 주머니벌레는 예전에 꼬추가 있던 자리에 지 몸을 쑤셔넣은 다음에 고환까지 괴사시키기 시작함


불쌍한 쇼타게가 고통으로 몸부림치기 시작했을 무렵에는 이미 늦었음 이미 고환은 떨어져나갔고 더이상 남성 호로몬은 분비되지 않는다

호로몬이 분비되지 안흐면서 자연스럽게 2차성징 같은 것도 오지 않고 쇼타게는 암컷게의 형상으로 변하기 시작함

그렇게 성체가 된 쇼타게는 예전에 좆이 붙어있던 자리에 달라붙어있는 주머니벌레를 보고 지가 임신한 새끼라고 착각하기 시작함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2fa11d02831f7b1fdb67b76037d9d6c024c2576057967b22dddaf47592fa28efff595852777e59cba174cb728a80b9e5d 펌)냉혹한 기생충의 세계_씹스압. 약혐



쇼타거세암컷타락임신이 정말로 실현되고 만 거지 씨발 이 좆같은 태그 보는 새끼는 지옥에 떨어져야 할 텐데

저 위가 기생 초기고 이 짤이 이미 타락조교가 끝난 임신쇼타임


이미 정신까지 완전히 무너져버린 임신쇼타게는 뱃속에 들어차있는 게씹새끼를 돌보는 데에만 전념하게 된다

이 단계까지 성공했으면 주머니 벌레도 할 게 없어서 떡치는 기능 외의 다른 신체기능을 퇴화시키고 섹스에만 전념함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2fa11d02831f7b1fdb67b76037d9d6c024c2576057967b22dddaf47592fa28efff59585272acba7be6388bd84e7ebd5b4 펌)냉혹한 기생충의 세계_씹스압. 약혐



최종적으로 쇼타게는 배에서 이렇게 따개비가 튀어나와있는 기형적인 형태로 변화함

쇼타게의 배에 붙어있으면서 영양분도 빨아먹고 천적들한테서도 보호받다가 빨만큼 다 빨았다 싶으면 주머니벌레는 마지막으로 숙주를 조종해서 바다로 끌고감


거기서 이미 완전히 망가져버린 쇼타를 버린 주머니벌레는 출산을 시작하고, 모든 것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함.

꼬추도 빼앗기고 인생도 빼앗기고 모든 걸 빼앗긴 쇼타게는 그대로 뒤지는거고


진짜 개좆, 아니 게좆같은 방식으로 진화한 씹새끼라 할 수 있지

근데 참 자연이 냉엄하면서도 공평한게, 주머니 벌레 씹새끼도 항상 꿀만 빨면서 살 수는 없다는 거임


viewimage.php?id=2abbdc74&no=24b0d769e1d32ca73fee82fa11d02831f7b1fdb67b76037d9d6c024c2576057967b22dddaf47592fa28efff595852722d145508a96a9b52feccdfd 펌)냉혹한 기생충의 세계_씹스압. 약혐


이건 다나알리아 쿠르바타라 불리는 좆간지나는 이름의 기생충인데, 특이하게도 이 새끼는 기생충에 기생하는 기생기생충이라는 거임

그리고 다나알리아의 먹잇감은 바로 위의 씹새끼 주머니벌레임.


다나알리아 암컷은 쇼타게를 신나게 착취하는 주머니벌레의 몸에 파고들어가서 영양분을 잔뜩 빨아먹음.

그리고 자기가 빨아먹은 주머니벌레의 영양분을 이용해서 자기의 자궁을 만듬. 다나알리아는 태어날 때는 자궁이 없고 이렇게 영양분을 먹어서 만들어야 되거든. 그렇게 자궁을 만든 다음에는 수컷을 불러들여서 임신하고, 그 다음에는 알까지 임신한 다음에 출산함.

어디에?

주머니 벌레 뱃속이지. 주머니벌레는 지가 쇼타게한테 저지르던 방식으로 자기도 착취당하다가 결국 본인까지 기생 임신당한 뒤에 영양실조로 뒤진다


거참 인과응보 떡인지 한 편 완성이네


근데 이런 태그 보는 새끼는 죽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원문

https://m.dcinside.com/board/gfl2/1347376

  • BEST [레벨:1]icoco 2020.09.16 14:29
    축구선수한테 쌍욕 박는 펨코에서 이 글이 저급하대 ㅋㅋ 웃기네
  • BEST [레벨:27][잉딕이귀여워] 2020.09.16 14:22
    말린도라지 그런거때문에 난 이해도잘되고 재밌게봤슴
  • BEST [레벨:23]DRXdoran 2020.09.16 14:25
    본글은 디씨 씹덕겔에서 씹덕들보라고 만든 씹덕글을 복붙한 글입니다.
    혐오를 계속해주세요
  • BEST [레벨:3]튠재 2020.09.16 14:40
    말린도라지 그나마 이렇게 쓰니까 재밋기라도해서 인터넷에서도 이렇게 보고넘기는거지 ㅋㅋㅋ

    정자체로 교과서처럼 써주면 읽지도않을놈이 말은 ㅋㅋ
  • [레벨:25]고랑이 2020.09.16 15:00
    혐오를 일삼는 커뮤에서 자작글도 아니고 퍼온글 대상으로 엄중하게 글의 수준 따지는 모습이다.
  • [레벨:28]여친생기면펨코끔 2020.09.16 15:02
    고랑이 거기다 욕하는 놈들 내역보면 지들부터 글쓴 내역이 없음

    펌글이라도 작성하려면 수고스러운걸 알텐데 ㄹ첩같은 ㅅㄲ들
  • [레벨:25]고랑이 2020.09.16 15:05
    여친생기면펨코끔 글 쓰고 말고는 본인 자유이긴한데

    펨코가 뭐 존나 클린한 커뮤도 아니고 혐오에 수준 낮은 성희롱 심한 커뮤인데

    나름 정보 글한테 저렇게 엄격한 잣대 들이대는 거 보면 웃음밖에 안 나옴ㅋㅋ
  • [레벨:29]Coma33 2020.09.16 15:06
    님이 직접 쓰신거?
  • [레벨:15]Alpoinw 2020.09.16 15:09
    디시욕하니까 근첩으로 몰리고
    재앙이 욕하니까 하나베로 몰리고
    ㅋㅋㅋㅋㅋ 이젠 하다하다 임신한 쇼타 창녀 어쩌구 글이 천박하다고 했다고 선비라네
    덕분에 끔찍한 혼종으로 재탄생 한듯
    근첩+하나베+선비 ㅋ
  • [레벨:28]여친생기면펨코끔 2020.09.16 15:14
    Alpoinw https://media.fmkorea.com/files/attach/new/20181214/486616/788722082/1448989533/33bcb929a4bad03c93aca550d8b3e15a.mp4?d
  • [레벨:15]Alpoinw 2020.09.16 15:15
    여친생기면펨코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2]디프리미엄 2020.09.16 15:18
    Alpoinw 근데 그 끔찍한 혼종 사이트에서 똥물 받아먹어 가며 웃음 찾으려 로그인 하는건 누구..?
  • [레벨:15]Alpoinw 2020.09.16 15:20
    디프리미엄 fm자료 받으려고 로그인 했다가
    해축 번역기사랑 미갤에 김학범님이 올리는 공룡글 재밌어서 로그인 했는데요?
    님은 똥물 받아먹으려고 가입하셨나봐용?
  • [레벨:28]여친생기면펨코끔 2020.09.16 15:16
    여친생기면펨코끔 할 말있으라면 글로 써라면서

    ㅈ밥새끼 쳐발릴까봐 블라튀하넼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끼요오옷 2020.09.16 15:25
    필력 굿
  • [레벨:33]밍굴몽글 2020.09.16 15:31
    주머니벌레 진짜 게색기네ㄷㄷ
  • [레벨:9]씹리즈만 2020.09.16 16:05
    근첩들 발작버튼 on
  • [레벨:4]자켄하가르 2020.09.16 16:22
    필력 좋고 재밌을려 보일려하지만 노잼은 노잼이네
  • [레벨:12]펨코는사랑 2020.09.16 16:22
    자켄하가르 주제자체가 흥미롭지가 않네 좀읽다가 내렸음 ㅋ;;
  • [레벨:22]worstguy 2020.09.17 04:21
    재밌게 봄ㅋㅋㅋ
  • [레벨:11]앞낄 2020.09.17 07:49
    넘모무섭다

  1. 젠지 클리드-비디디 미친 플레이.gif [77] 동영상첨부파일

    LOL 2020.10.19 flexible 조회59036 추천211
    젠지 클리드-비디디 미친 플레이.gif
  2. [토트넘 vs 웨스트햄] 손흥민 위협적인 압박 .gif [38]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19 사슴가슴 조회43916 추천131
    [토트넘 vs 웨스트햄] 손흥민 위협적인 압박 .gif
  3. 가레스 베일, 환상적인 복귀골..gif [104]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19 무히려 조회125600 추천654
    가레스 베일, 환상적인 복귀골..gif
  4. 신태용감독이 평가하는 다빈손산체스 [35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19 젖닌7 조회63576 추천401
    신태용감독이 평가하는 다빈손산체스
  5. [토트넘 vs 웨스트햄] 죽어라 뛰는 손흥민 .gif [126]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19 사슴가슴 조회66521 추천169
    [토트넘 vs 웨스트햄] 죽어라 뛰는 손흥민 .gif
  6. 토트넘 VS 웨스트햄 1분 안에 다시 보기 [113] 첨부파일

    유머 2020.10.19 마블 조회61688 추천567
    토트넘 VS 웨스트햄 1분 안에 다시 보기
  7. [미러-데이비드 머독] 버질 반다이크 십자인대 완파. [718]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0.19 권보아. 조회53928 추천290
    [미러-데이비드 머독] 버질 반다이크 십자인대 완파.
  8. 어떻게 비겼노 시발련ㄴ아 [48]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0.19 염기훈을국회로 조회49812 추천194
    어떻게 비겼노 시발련ㄴ아
  9. 젠담듀로 불타는 와중에 죄송한데 저 소개팅 하고 왔어요 [44] 첨부파일

    LOL 2020.10.19 아기복숭아서현진 조회41410 추천284
    젠담듀로 불타는 와중에 죄송한데 저 소개팅 하고 왔어요
  10. 솔직히 오늘 무버지는 억울하지 [283] 첨부파일

    유머 2020.10.19 커리파리 조회73298 추천745
    솔직히 오늘 무버지는 억울하지
  11. 혼자 모텔와서 하는것 [92] 첨부파일

    피파시리즈 2020.10.19 fm쵸보DA 조회89974 추천339
    혼자 모텔와서 하는것
  12. 무버지: "이것이 축구다." [153]

    해외축구 2020.10.19 바발바발 조회58322 추천268
    무버지: "이것이 축구다."
  13. 손흥민 "결과보고 ㅈㄴ 충격먹음" [216]

    해외축구 2020.10.19 나루미리코 조회116743 추천639
    손흥민 "결과보고 ㅈㄴ 충격먹음"
  14. 긴장되는 강아지 구출현장.gif [83]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0.19 유설영 조회57488 추천154
    긴장되는 강아지 구출현장.gif
  15. 맨시티 팬계정 "반다이크가 십자인대 부상에서 빨리 회복하길 바람"
이전 맨앞 다음
- +
113 114 115 116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