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8.02 21:18

??? : 어이가 없군, 'Cuzz'

조회 수 34144 추천 수 330 댓글 130
restmb_allidxmake (8).jpeg ??? : 어이가 없군, \'Cuzz\'
언제부터 그렇게 활발하게 돌아다니게 된거지?
  • BEST [레벨:29]딕펑스 2020.08.02 21:28
    말이 많군 hide on bench
  • BEST [레벨:21]T1_Teddy 2020.08.02 21:25
    페이커 화이팅! 쉬는동안 폼 끌어올릴거라고 그래도 믿는다 ㅠ
  • BEST [레벨:35]비오는하늘 2020.08.02 21:27
    ?? : 왜냐하면 미드가 정글에게 자유를 주었기 때문이지 혁
  • BEST [레벨:31]좋밀망밀 2020.08.02 21:19
    빠커 화이팅
  • [레벨:9]사필귀정 2020.08.02 22:17
    톰스 폼 회복해도 전세계적인 S급 미드라이너들한테 힘들거 같고

    폼 회복도 힘들거 같음 그냥 반짝하는거 정도???
  • [레벨:5]본인박보영좋아함 2020.08.02 22:33
    사필귀정 씨발 병신 진짜ㅋㅋㅋㅋㅋ 좆문가도 못되는게 지랄을 하네ㅋㅋㅋ
  • [레벨:9]사필귀정 2020.08.02 22:34
    본인박보영좋아함 왜 욕을 할까? 할말이 없으니까?? 지식이 없으니까?

    그렇죠??
  • [레벨:9]사필귀정 2020.08.02 22:35
    본인박보영좋아함 인정하기는 싫고 반박할수는 없고

    기냥 익명이라고 욕부터 싸지르는 거죠

    굿 좋습니다 그렇게 현실에서도 사세요
  • [레벨:5]본인박보영좋아함 2020.08.02 22:37
    사필귀정 ㅋㅋㅋ 19시즌 서머 플옵에서 키아나 에코 카사딘으로 좋은 모습 보여주고 정규시즌에서는 니코 아지르 아칼리로 1라 연패 이후에 좋은 폼 보여줬는데 팀빨 미드 소리나 쳐하고 있으니 욕이 안나오겠냐고ㅋㅋ
  • [레벨:9]사필귀정 2020.08.02 22:39
    본인박보영좋아함 그게 끝임

    니코 아지르 아칼리 그 3개가 끝임

    조이,이렐리아,사일러스 절대로 안돼고 챔피폭이 너무 좁아졌음
  • [레벨:5]본인박보영좋아함 2020.08.02 22:49
    사필귀정 서머 플옵 13경기 중 픽한 챔프만 8개라는데 이게 어떻게 좁은건지 설명좀
  • [레벨:9]사필귀정 2020.08.03 01:18
    본인박보영좋아함 그 8개중에서 중간만 갔는데 그걸 잘했다고 보기는 힘들지

    페이커는 니코 아지르 아칼리 르블랑만 잘했고 나머지는 불안정함 코르키는 한정픽이고
  • [레벨:9]사필귀정 2020.08.02 22:19
    톰스 솔직히 18년도 시즌부터 페이커는 A급 미드라이너 정도였음 명성에 의해서 가려졌을 뿐이지

    19 시즌에는 칸 클리드 테디 빨로 국내는 먹었지만 롤드컵에서는???

    그리고 그 둘나간 현재 티원에서 페이커 기량저하는 보이는데 그럼 아니라고 말함?
  • [레벨:9]톰스 2020.08.02 22:19
    사필귀정 어휴 그냥 블라한다 지 하고싶은 말만 쳐하려고 까대는거네
  • [레벨:5]본인박보영좋아함 2020.08.02 22:37
    톰스 ㄹㅇ 그냥 어그로병신임ㅋㅋㅋ
  • [레벨:9]사필귀정 2020.08.02 22:42
    본인박보영좋아함 또 또 할말 없으니까 다른데서 욕한다.

    이게 어그로?? 다른데서도 이런말이 나오는데 이게 어그로라고??

    모든거에 반박하는거에 답변못하고 욕박는게 어그로일까? 아니면 논리적으로 답변다는게 어그로일까?
  • [레벨:5]본인박보영좋아함 2020.08.02 22:52
    사필귀정 ? 니가 1819 버스형 미드라 했고 내가 다양한 챔프로 좋은 폼 보여줬다니까 니가 니코 아지르 아칼리말고는 할줄 아는거 없고 챔프폭 좁다매ㅋㅋ 그래서 서머 플옵 픽 기록 들고 왔는데 그게 왜 딴소리지?
  • [레벨:9]사필귀정 2020.08.03 01:17
    본인박보영좋아함 20 서머 기준으로 좋은폼 보여준적 거의 없음

    챔프폭 적어진거 사실이고

    18년도 망한시즌이고 19년도 팀원이 잘한게 팩트임

    정리 끝
  • [레벨:9]사필귀정 2020.08.03 01:19
    본인박보영좋아함 딴소리 안했음
  • [레벨:4]You2 2020.08.02 23:37
    사필귀정 솔직히 인정. 애들이 잘못 오해하는게 3연 우승한 걸 페이커가 상대 미드 줘패서 우승한줄 앎. 게임 세세히 보면 라인전은 똑같이 반반이었고 오히려 쵸비한테 1:1 참교육, 솔킬 당했었음. 사람들이 프레임 씌워서 그렇지 페이커가 줘패서 우승한 게 아니라 솔직히 팀원들이 캐리했지. 페이커가 미드차이로 우승했다는 건 양심 뒤진거고, 같은 팀원들 평가절하 하는거임.
  • [레벨:22]당황하지말라구 2020.08.03 06:14
    You2 3시즌 동안 매경기 줘팬건 아니긴한데 라인전부터 이긴경기도 있고 영향력 더 행사한건 많음
  • [레벨:8]처음이자끝 2020.08.03 09:56
    사필귀정 여기도 페까 나부랭이 하나 있네 인생 업적이 페이커 까기인 분일세 눈에 보기 역하니 블라해야지
  • [레벨:24]집중하는인생 2020.08.02 21:47
    쵸비 쇼메 비디디 상대로 어떤모습을 보이느냐에 따라 어차피 태세변환은 우디르급일듯
  • [레벨:20]Djdjedhs 2020.08.02 21:52
    페이커가 좋지만 페이커가 나오면 티원은 고인물 느낌이었는데 클로저가 나오니까 화력이 엄청 살아나더라..
  • [레벨:9]사필귀정 2020.08.02 21:59
    Djdjedhs 동의한다.
  • [레벨:25]고슴도치루비 2020.08.02 21:53
    그래도 페이커 없으니 뭔가 아쉬운거 같더라..
    오늘 오승환에 페이커 보니 세월이 세월인거 같더라 ㅜㅜ
  • [레벨:25]아구아구아구찜 2020.08.02 22:04
    솔직히 페이커가 전성기폼 회복할 확률보다 클로져가 페이커전성기 수준으로 성장하는거 기대하는게 훨씬 가망있어보임...
  • [레벨:9]사필귀정 2020.08.02 22:11
    아구아구아구찜 왜 사람들은 그걸 인정안할까?
  • [레벨:4]딴디리 2020.08.02 22:16
    사필귀정 2경기한 신인보다 롤드컵들고 2부따리되었다가 부활해서 다시 롤드컵든 페이커가 더 인상이 깊으니깐
  • [레벨:9]사필귀정 2020.08.02 22:20
    딴디리 그렇지 뭐
  • [레벨:4]아이유가참좋아 2020.08.03 11:11
    사필귀정 왜 인정안하냐면 니미그냥 지 되는대로 뇌피셜 지껄이는게 아니꼬와서 ㅠㅠ.. 은퇴 말 쳐 나올정도면 T1 밑에있는 팀 6개 미드라이너들은 왜 프로함? 지가 세상의 중심인줄 알아요 그렇게 알거 다알고 대단하시면 가서 T1 코치하세요! ㅠㅠ
  • [레벨:2]야스필리쿠에타 2020.08.02 22:56
    아구아구아구찜 근데 페이커 전성기는 진짜 롤판 역대 최고 레전드들 중 한명이라고 볼 수 있지 않을까?
  • [레벨:25]아구아구아구찜 2020.08.02 22:57
    야스필리쿠에타 그치. 근데 축구로 예를 들면 이제와서 메시가 최전성기 시절폼 회복하는걸 기대할순없자나
  • [레벨:36]Keras 2020.08.04 11:21
    하...

  1. [인터풋볼] 이강인, 2025년까지 재계약 합의...조건은 '올림픽 출전'
  2. [칼럼]리오 퍼디난드는 잉글랜드 내 볼플레잉 디펜더들의 '오래된 미래'였다.
  3. 이시각 병신팀 [29] 첨부파일

    LOL 2020.09.26 panpanya 조회28794 추천197
    이시각 병신팀
  4. 가짜사나이 2기에 지원한 이근대위.mp4 [55]

    유머 2020.09.26 앙칼진그년 조회85231 추천365
    가짜사나이 2기에 지원한 이근대위.mp4
  5. JJ : 아니 디아즈 떠나면 어떻겠냐고 나한테 물으면 난 당연히 싫다고 함 ㅋㅋ
  6. 뉴욕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서 열린 킹콩 전시회.gif
  7. 너티독 드디어 애비관련 내놓음 [51] 첨부파일

    PC/콘솔 2020.09.26 베데스다 조회28318 추천221
    너티독 드디어 애비관련 내놓음
  8. ㅎㄷㄷ한 김병지의 예언.jpg [26] 첨부파일

    유머 2020.09.26 미나토구주민 조회99385 추천435
    ㅎㄷㄷ한 김병지의 예언.jpg
  9. 배민에서 시범 운영 중이라는 로봇.jpg [240] 첨부파일

    유머 2020.09.26 이와시타 조회62853 추천402
    배민에서 시범 운영 중이라는 로봇.jpg
  10. 멕시코의 우는 유령.jpg [61]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09.26 소피머드 조회27952 추천95
    멕시코의 우는 유령.jpg
  11. AD가 올시즌 가장 고무적인건 부상이 거의 없다는것 [36] 첨부파일

    농구 2020.09.26 메르페 조회19020 추천123
    AD가 올시즌 가장 고무적인건 부상이 거의 없다는것
  12. [오센] 전 터키 대표 선수, 아내에 청부 살해 당할 뻔 [79]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09.26 키천비 조회51549 추천404
    [오센] 전 터키 대표 선수, 아내에 청부 살해 당할 뻔
  13. 딸이 미니어쳐 캣푸드를 뽑고싶어한 이유 [56] 첨부파일

    유머 2020.09.26 독보 조회36548 추천217
    딸이 미니어쳐 캣푸드를 뽑고싶어한 이유
  14. 2020 펨코 첫 송이 [174] 첨부파일

    음식/여행 2020.09.26 모레레 조회48326 추천285
    2020 펨코 첫 송이
  15. [더선] 보르도 오피셜 영상에 사과한 코시엘니 [72]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09.26 1골0어시황가드 조회28262 추천166
    [더선] 보르도 오피셜 영상에 사과한 코시엘니
이전 맨앞 다음
- +
115 116 117 118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