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1.31 00:01

[공홈] AS 로마, 스테판 엘 샤라위 영입

조회 수 33152 추천 수 194 댓글 111

1.jpg [공홈] AS 로마, 스테판 엘 샤라위 영입

AS 로마 복귀

디마르지오에 따르면 2년 반 계약

https://www.asroma.com/it/notizie/2021/01/ufficiale-el-shaarawy-torna-alla-roma

  • BEST [레벨:34]에아 2021.01.31 00:20
    어 돌아왔네 ㅋㅋㅋㅋ

    아니 근데 얘 아직도 나이가 30이 안 되네 ㅋㅋㅋㅋ
  • BEST [레벨:21]치킨아저씨 2021.01.31 00:40
    밀적 진짜 몇년전만해도 이집트 = 엘 샤라위 였는디 ㅋㅋ
  • BEST [레벨:25]밀적 2021.01.31 00:37
    동갑인 같은 이집트출신 살라는 월클이 됐는데 개보다 더 유망하다고 했던애는 ㅋㅋ
  • [레벨:24]Havertz 2021.01.31 01:48
    10년전에 소년가장이었는데 ㅋㅋㅋ
  • [레벨:8]공격수는골을 2021.01.31 01:53
    이렇게 리턴하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 [레벨:24]M65 2021.01.31 02:44
    엘태식이 돌아왔구나
  • [레벨:4]박지현 2021.01.31 04:55
    갤럭시의 핵심멤버엿는데 ㅠㅠ
  • [레벨:23]ㄷㄷ머신 2021.01.31 05:02
    밀란가장..
  • [레벨:20]루니v 2021.01.31 05:42
    파투는 요즘 뭐하려나
  • [레벨:4]피에르나 2021.01.31 07:45
    루니v 파투 브라질 상파울루에 있다가 별 큰 활약없이 계약해지되고 최근에 유럽팀인가 중국팀인가 간댔던 거 같았는데 이후는 모르겠다.
  • [레벨:17]스트라코샤 2021.01.31 06:22
    중국리그갔다온게 꼬마 카라스코랑 비슷하네
  • [레벨:3]MANCHAST 2021.01.31 08:22
    소년가장 오랜만!
  • [레벨:25]질베르투실바 2021.01.31 10:18
    캬 세리에 컴백 ㅋㅋㅋ
  • [레벨:27]펨코교도관 2021.02.01 02:19
    김종민 닮아졌네 ㅋㅋ

  1. 펨코 3대 "그 제목" [95] 첨부파일

    유머 2021.03.16 양품점 조회66730 추천487
    펨코 3대 "그 제목"
  2. 퇴물 메시 근황 [218] 첨부파일

    유머 2021.03.16 N.Mendes 조회117228 추천376
    퇴물 메시 근황
  3. AOA 민아 인신공격 심각하네 [261] 첨부파일

    유머 2021.03.16 골로프킨 조회157101 추천355
    AOA 민아 인신공격 심각하네
  4. [MD] UCL 첼시전을 앞두고 놀라운 스타팅 11을 테스트 하고있는 시메오네
  5. [울브스v리버풀] 라울 히메네즈 머리 상태 [31]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3.16 붐사카라카파티 조회47436 추천218
    [울브스v리버풀] 라울 히메네즈 머리 상태
  6. 나 남잔데 여자들이 모니터링 하는게 나쁘다고 생각 안함 [60]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3.16 블리자드직원 조회126494 추천437
    나 남잔데 여자들이 모니터링 하는게 나쁘다고 생각 안함
  7. 바르셀로나 밍게사 헤더 추가골 ㄷㄷㄷㄷㄷ [4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3.16 Elesa 조회41987 추천104
    바르셀로나 밍게사 헤더 추가골 ㄷㄷㄷㄷㄷ
  8. 교황청 "동성결합 축복할 수 없어" [226] 첨부파일

    유머 2021.03.16 시공전사스필반 조회79915 추천429
    교황청 "동성결합 축복할 수 없어"
  9. [속보] 아자르, 시즌 아웃 [470] 첨부파일

    해외축구 2021.03.16 블랙PINK 조회145173 추천495
    [속보] 아자르, 시즌 아웃
  10. [공홈] 울버햄튼 vs 리버풀 선발 라인업 [48]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1.03.16 신아영 조회18548 추천64
    [공홈] 울버햄튼 vs 리버풀 선발 라인업
  11. [DM] 선발제외에 대한 오바메양의 격노에도 선수단은 감독의 결정 지지
  12. 트짹메갈 발작버튼 레전드.jpg [159] 첨부파일

    유머 2021.03.16 jaleidip 조회107001 추천665
    트짹메갈 발작버튼 레전드.jpg
  13. 차은우 말 듣고 현타 온 비 .GIF [262]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3.16 신박한닉넴 조회200687 추천742
    차은우 말 듣고 현타 온 비 .GIF
  14. 영조 : "이순신은 알아서 했는데 박문수 너는 왜 못 하냐?" [117]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1.03.16 브라질리언풋볼러 조회89154 추천371
    영조 : "이순신은 알아서 했는데 박문수 너는 왜 못 하냐?"
  15. 여시) 오조오억이란 말도 이상한 말이야? [387] 첨부파일

    유머 2021.03.16 옆집망아지 조회125844 추천822
    여시) 오조오억이란 말도 이상한 말이야?
이전 맨앞 다음
- +
1464 1465 1466 1467 1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