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9.29 13:49

주관적으로 뽑은 무한도전 베스트 자막중 하나.gif

조회 수 63332 추천 수 523 댓글 119
  • BEST [레벨:24]윤아아니고윤하 2020.09.29 14:46
    드디어 기어나온 잔진
  • BEST [레벨:34]헤롱씌 2020.09.29 15:16
    윤아아니고윤하 그 자막보면서 개인적으로 느꼈던게 아무리 서로 갈등이 있었다고는 해도
    굳이 방송 자막에서까지 표현했었어야 됐나 싶음..
  • BEST [레벨:3]빈수레 2020.09.29 13:56
    X지털미디어시티 노잼캐릭터도 없었으면 짤렸음
  • BEST [레벨:10]키썸 2020.09.29 14:32
    X지털미디어시티 진짜 노잼이면 자르지
  • [레벨:24]말존나안듣는새끼 2020.09.29 15:52
    찮운장이 지렸지
  • [레벨:24]더스트록스 2020.09.29 15:52
    사람들이 미방영분은 생각을 잘 못하는듯.
    편집 당한거에서 얼마나 노잼드립을 많이 쳤으면 멤버들이 노잼 캐릭터를 만들었겠나...
    실제로 길 막무가내 드립친거 편집 엄청 많이 됐다던데
  • [레벨:11]LiLUZI 2020.09.29 15:52
    무슨 이상한 억지감동 프로젝트질에 pc들처럼 무슨 의미부여 프로젝트 이런걸로 시들어진거같은데
  • [레벨:20]컨벤전사 2020.09.29 15:53
    나 시바 군대가기 전날에 춘향뎐에서 길 나왔을때 씨바 너무 웃겨서 와 담주도 길 나오나 하면서 보다가 아..나 담주에 없지..했던 기억남
  • [레벨:14]강아지고양이추천 2020.09.29 15:55
    무도 자막 레전드는 차태현 나온 알래스카 특집 중에 얼음 벌칙 받는 부분이었다고 생각하는데 나만 그렇게 생각하나...
  • [레벨:22]MuriMuri 2020.09.29 15:56
    갓 구워낸 홍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볼넷 2020.09.29 15:56
    예능에서 멋지다 대단하다 소리나오면 망조에 드는 거라는걸 무도 보고 알았지
    무한도전에서 좋은 일도 많이 하고 의미있는 것도 많이 한건 알지만
    그런 에피소드가 많아지면서 프로그램이 무거워지고 결국 문 닫은거지
    김태호가 일부 시청자 항의에 민감하게 반응한 것까지 포함해서
  • [레벨:22]kep634 2020.09.29 16:04
    볼넷 그냥 재미없어져서 망한거. 무한도전이 의미있는 프로젝트하던거는 최전성기 전에도 했고 최전성기에도 했고 망할때도 했음.
    30퍼센트 넘긴 08시즌만 해도 베이징올림픽 홍보하고 중국 가서 나무심고 오고 불국사 문화재 소개하고 태안에서 도서관세우고 그랬음.
  • [레벨:33]무야호-- 2020.09.29 15:57
    박보검나웃겨~
  • [레벨:26]생명의땅으뜸전남 2020.09.29 16:00
    정준하 다이어트 할때 흘러내리는 얼굴ㅋㅋㅋㅋ
  • [레벨:7]O2아스날 2020.09.29 17:54
    생명의땅으뜸전남 정촛농 ㅋㅋㅋㅋ
  • [레벨:30]스피리추알 2020.09.29 16:03
    ???: 아니 형수님 냄새가 나서 그래요!
  • [레벨:20]한번팬은영원한팬 2020.09.29 16:08
    무한도전이 시청자 시어미짓에 망했네 어쩌네 하는 애들이

    '드디어 기어나온 잔진' 겨우 이정도 자막가지고 난리피우는거 보면

    코미디가 따로 없어
  • [레벨:2]당근과막대기 2020.09.29 16:36
    한번팬은영원한팬 ㄹㅇㅋㅋ 누가 시애미짓 욕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네
  • [레벨:7]구찌오구찌 2020.09.29 16:15
    갓 구워낸 홍철
  • [레벨:29]스완턴밤 2020.09.29 16:25
    유식해보이는 무식한 답변
  • [레벨:2]포르자41 2020.09.29 16:37
    근데 저건 리쌍이 출연한 다찌마와리 자막 똑같이 만든거라 큰 느낌은 별로 없었던듯..
  • [레벨:35]크로스 2020.09.29 16:43
    CG ㄷㄷㄷ
  • [레벨:8]KUZMA 2020.09.29 18:23
    무한도전 보다 자막재밌는 프로는 못 본듯

  1. [공홈] 미셸 봄 현역 은퇴와 그의 토트넘에서의 커리어 [30] 첨부파일

    축구소식 2 시간 전 미구엘미추 조회15663 추천125
    [공홈] 미셸 봄 현역 은퇴와 그의 토트넘에서의 커리어
  2. 존나 황당한 이혼사유 [69] 첨부파일

    유머 2 시간 전 흥분시켜줘 조회28080 추천315
    존나 황당한 이혼사유
  3. 즐라탄 선제골 gif [144] 동영상첨부파일

    해외축구 2 시간 전 제이든뇽초 조회20472 추천179
    즐라탄 선제골 gif
  4. 역대 우리나라 아카데미 국제영화상 출품작 [57]

    영화/TV 2 시간 전 백야 조회13086 추천67
    역대 우리나라 아카데미 국제영화상 출품작
  5. 포텐간 네웹 인생존망 남주 엉덩이는 원래 모자이크엿음
  6. 3시20분에 잠안자고 또 글 올린 이근 [226] 첨부파일

    유머 2 시간 전 쯔와이스 조회28981 추천145
    3시20분에 잠안자고 또 글 올린 이근
  7. 시진핑 극단적 선택 암시 ㄷㄷ [74] 첨부파일

    유머 2 시간 전 탈리스 조회48527 추천305
    시진핑 극단적 선택 암시 ㄷㄷ
  8. 지단과 앙리의 프랑스가 탈락하는 순간.gif [100]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현승희. 조회22851 추천151
    지단과 앙리의 프랑스가 탈락하는 순간.gif
  9. 와 일본광고 [257]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미나미:) 조회22794 추천145
    와 일본광고
  10. 우주에서 관찰한 우주선 발사 장면 [94]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재앙적사고력 조회21460 추천99
    우주에서 관찰한 우주선 발사 장면
  11. 정준하: 치과의사가 좋아하지 않는 아파트는?.mp4 [8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투마데이라 조회30431 추천208
    정준하: 치과의사가 좋아하지 않는 아파트는?.mp4
  12. [공홈] 토트넘 Vs 번리 선발 라인업 (손흥민 선발, 베일 벤치)
  13. [공홈] 토트넘 선발 라인업(vs번리) [92]

    해외축구 3 시간 전 정휘런 조회9004 추천71
    [공홈] 토트넘 선발 라인업(vs번리)
  14. 담원 롤드컵 결승 진출, 캐니언 인터뷰! 우승 세레모니 비하인드 스토리, 피오라 픽에 대한 생각은? "G2, 내년에 만나게 된다면 ..."
  15. 중소 협력업체 특허기술 강탈하는 삼성 [191] 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우솝 조회34171 추천176
    중소 협력업체 특허기술 강탈하는 삼성
이전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