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9.29 14:20

속보) SS501 김형준 '성폭행 무고녀' 징역형 법정구속

조회 수 63111 추천 수 324 댓글 96
1.jpg 속보) SS501 김형준 \'성폭행 무고녀\' 징역형 법정구속

2.jpg 속보) SS501 김형준 \'성폭행 무고녀\' 징역형 법정구속
암욜맨~ 
  • BEST [레벨:24]장난 2020.09.29 14:32
    한사람 이미지 망치고 8개월
    성공하면 몇십억 뜯었겠지? 무고죄는 최소 5년형은 때려야돼
  • BEST [레벨:25]방시혁 2020.09.29 14:22
    윤바바 ㄹㅇ 얼마나 씹악질이면 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30]스피리추알 2020.09.29 14:27
    어지간한 무고는 무고로도 안 봐줄텐데 얼마나 노골적이고 의도가 악의적이었으면 가차없이 실형을 맞냐...
  • BEST [레벨:21]윤바바 2020.09.29 14:21
    그래도 집유 안하고 법정구속됐네
  • [레벨:4]모토롤라 2020.09.29 15:26
    기획사에서 민사 준비한다고 기사마지막에 있던데 그여자 민사패소하면 무고로 평생 개꼴아서 살겠다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금속노조 2020.09.29 15:26
    집유기간 or 누범기간 or 3범이상 됐나보네 디지털교도손지 뭔지 저런애는 신상 안까나봄
  • [레벨:8]즙태 2020.09.29 15:27
    븅신같은 개보지년들이 돈맛에 미쳤구나 아주 ㅋㅋ
  • [레벨:21]배빵빵사춘기 2020.09.29 15:27
    얼마나 악질이면 그 성별에 성관련 무고인데도 실형이 나옴?ㅋㅋㅋㅋ
  • [레벨:15]쿼터파운더치즈 2020.09.29 15:53
    배빵빵사춘기 그러게ㅋㅋㅋㅋ엥간하면 집유 붙여줄텐데말야
  • [레벨:21]배빵빵사춘기 2020.09.29 15:55
    쿼터파운더치즈 그니깐 ㅋㅋㅋ 여성부에서 나서서 2차 가해라고 변호 서비스도 제공할텐데
  • [레벨:6]개키우며살고싶다 2020.09.29 15:27
    근데 진짜 8개월도 ㅈㄴ 약하네 저런짓하는 여자들 마인드가 밑져야 본전이지 마인드인데 저런짓꺼리 못하게 형량 쌔게 때려야지
  • [레벨:27]푸른칼날 2020.09.29 15:28
    왠만하면 구속도 잘안하는 무고죄구만
    진짜 얼마나 악의적이고 반성없었으면 구속이냐 ㅉㅉ

    무고죄 형량 좀 높이자
    그 무슨 김진성 시인인가 그 무고한 여자 별금 30만원이 대체 뭐냐
    한사람 인생 박살내놓고
  • [레벨:5]QWERTYU5 2020.09.29 15:29
    푸른칼날 형량 자체는 높은데 감경사유가 다양하고 무고자체를 인정하지 않는것이 문제 아닌가?
  • [레벨:27]푸른칼날 2020.09.29 15:30
    QWERTYU5 맥시멈 형량 자체가 높아야
    깍인 형량도 높을껄?
  • [레벨:20]녹차. 2020.09.29 15:28
    아니 야발 이제부터 유튜브 김형준 영상 추천 누르고 다닌다 ㅅㄱ(추천누르면 알고리즘 걸릴확률 높음)
  • [레벨:10]玄田牛一 2020.09.29 15:28
    내가 이래서 남자 연예인이나 유명인의 성폭행, 성추행 관련 기사가 나올때마다 일단 두고 보는거다. 왜냐고? 지난 2000년 주병진 꽃뱀 사기 사건 모르니? 강간인 줄 알았는데 ... 자해공갈단의 어설픈 사기로 끝났음.
  • [레벨:2]미쳐버린하메스 2020.09.29 15:28
    10년 전 일로 작년에 고소했다잖어
  • [레벨:32]준위가어딨냐 2020.09.29 15:28
    암욜맨 따라다따 그대여~
  • [레벨:32]무버러지은돔벌레 2020.09.29 15:28
    와 형량꼬라지 봐라ㅋㅋㅋ
  • [레벨:20]으아가그아그아 2020.09.29 15:29
    법정구속보다 보전깨 공개방송이 훨씬 응당할거 같은데
  • [레벨:21]감사함미다 2020.09.29 15:30
    무고죄면 무고로 신고한형량만큼 넣어야되는거아니냐
  • [레벨:24]히트 2020.09.29 15:30
    인생묻을라고 10년전일까지 들고오는데 고작 8개월ㅋㅋㅋㅋㅋ 이러니한녀들이 눈돌아가는거
  • [레벨:7]KDB7 2020.09.29 15:30
    10년전에 만나서 지네집에서 떡친걸 강간당했다고 고소하네ㄷ
  • [레벨:22]젠이츠으 2020.09.29 15:31
    불쌍하다 진짜 ㅠㅠㅠㅠㅠ
  • [레벨:17]스크러 2020.09.29 15:35
    정의는 승리한다
  • [레벨:2]카이하베르츠29 2020.09.29 15:36
    집유 안 뜬 걸 다행이라고 여겨야한다니 뭣같네
  • [레벨:20]피쟁이 2020.09.29 15:36
    무고죄 범죄자새끼들은 전부다 실명 면상 다 까서 전시해놔야돼 미친년들
  • [레벨:13]Thuoi 2020.09.29 15:41
    불쌍
  • [레벨:23]피리부는링가드 2020.09.29 15:42
    문재인 치하에서 무고죄로 징역뜬거면 얼마나 악질인거냐
  • [레벨:23]스테판음비아 2020.09.29 15:45
    피리부는링가드 ㄹㅇ ㅋㅋㅋ
  • [레벨:26]신용대출한도 2020.09.29 15:47
    존나 불쌍하나 이런 기사는 사람들 잘 못봐서 성폭행범 이미지 계속 갈텐데 ㅅㅂ 개불쌍
  • [레벨:17]르뮈르 2020.09.29 15:57
    ss501 다 착한 사람들만 있었네 ㅋㅋㅋ
  • [레벨:12]마산길냥이 2020.09.29 15:58
    그래도 저정도 급이니 변호사 거물급으로 썻을거고 저정도나마 때린거지 우리같은 일반 서민은 어림도 없을듯
  • [레벨:25]베나세르 2020.09.29 15:58
    진짜 무고죄는 존나 엄중처벌 해야지
    꽃뱀 개보지씨발년들
  • [레벨:2]eunch 2020.09.29 15:59
    여초보니까 애초에 접대부있는 술집간게 문제다 할말많안 ㅇㅈㄹ하고있던데
  • [레벨:27]폴아웃 2020.09.29 16:00
    둘이 눈 맞아서 합의 섹스한 걸로 성폭행 당햌ㅅ다고 고소 ㅋㅋㅋ 뷰지가 벼슬이여.
  • [레벨:22]사도2 2020.09.29 16:06
    그래밧자 이미지 개 씹창됨
  • [레벨:22]데상트코리아 2020.09.29 16:06
    안그래도 어제 김형준 스타 프로게이머 되다! 봤는데 ㅠㅠ 남자든 여자든 페미끼 1%라도 보이면 바로 차단박음
  • [레벨:20]포이유 2020.09.29 16:13
    진짜 시발년 들 존나많내
  • [레벨:27]PaIette 2020.09.29 16:15
    원래 쟤였나?
    꽃보다남자의 걔 아녔나
  • [레벨:5]5.Agger 2020.09.29 16:31
    PaIette 걘 김현중 받침주의
  • [레벨:27]PaIette 2020.09.29 16:32
    5.Agger 김현중도 억울한 일 있었던거 같은데
    형중도 무고 당했나;; 왜 이래
  • [레벨:25]다-비치 2020.09.29 16:15
    징ㅋㅋㅋ약ㅋㅋㅋ 8개ㅋㅋㅋ월
    애미 씨발 ㅋㅋㅋㅋㅋ
    무고죄는 피해자가 받을뻔한 법정 최대치로 깜빵 가야지. 애미뒤진 8개월 같은 소리하네
  • [레벨:35]스파스와마망의젖 2020.09.29 16:20
    무고는 진짜 검사가 첨에 구형한 형량 무고한사람이 살게해야된다
  • [레벨:18]비비디디 2020.09.29 16:26
    와 이게 10년 걸리네ㅎㄷㄷ
  • [레벨:26]잡채먹고싶다 2020.09.29 16:27
    보지로 팔자 고쳐보려다가 보지한테 먹혔네ㅋㅋㅋㅋㅋㅋㅋㅋ우로보로스같은 빡통년
  • [레벨:4]오뚜기3분제육 2020.09.29 16:32
    아무리 1등시민이라도 적당히 했어야지ㅋㅋ
  • [레벨:2]포르자41 2020.09.29 16:40
    8개월요??? ㅈㄹ말고 남자한테 때리려던거 똑같이 넘겨야죠?
  • [레벨:20]고소한다 2020.09.29 17:24
    와 저게 징역뜨네
    얼마나 죄질이 나쁘면 징역뜨냐 ㄷㄷ
  • [레벨:24]MARlA 2020.09.29 21:50
    저정도면 강간 폭행 한거나 마찬가지지 씨발년.

  1. [멜초르 루이스] 범죄마가 찰흙 욕한거 아닌거 같음 [51]

    해외축구 28 분 전 나루미리코 조회9301 추천114
    [멜초르 루이스] 범죄마가 찰흙 욕한거 아닌거 같음
  2. 요즘 일부 대학생 이상한 점.JPG [157] 첨부파일

    유머 28 분 전 킬리만자로의표범 조회42273 추천357
    요즘 일부 대학생 이상한 점.JPG
  3. 한국 생태계 교란하던 외래종들 근황 [143]

    미스터리 29 분 전 풋볼매니 조회24742 추천183
    한국 생태계 교란하던 외래종들 근황
  4. [키커] RB 라이프치히 마르셀 자비처와 재계약 협상중 [65] 첨부파일

    축구소식 29 분 전 Noel갤러거 조회15349 추천59
    [키커] RB 라이프치히 마르셀 자비처와 재계약 협상중
  5. 친구에게 가슴 고민상담.jpg [112] 첨부파일

    유머 33 분 전 망토잃은백곰 조회50189 추천469
    친구에게 가슴 고민상담.jpg
  6. 즈희집 나르와 미르입니다. [45] 첨부파일

    동물 33 분 전 움증 조회7584 추천115
    즈희집 나르와 미르입니다.
  7. [공홈]EFL트로피의 이름은 이제 파파존스트로피 [70] 첨부파일

    축구소식 34 분 전 DD45 조회6843 추천163
    [공홈]EFL트로피의 이름은 이제 파파존스트로피
  8. 지니에게 포 주십시오 feat. tica [40] 첨부파일

    동물 35 분 전 베르사그립오너 조회6254 추천137
    지니에게 포 주십시오 feat. tica
  9. e스포츠 팬덤이 “진짜” 스포츠팬덤이 되려면 이런 매운맛 정도는 갖춰야
  10. ㅋㅋ 한국 문화 강의면 학점 따기 쉽겠지? [67] 첨부파일

    오덕양성소 36 분 전 요나기 조회20940 추천132
    ㅋㅋ 한국 문화 강의면 학점 따기 쉽겠지?
  11. ㅇㅎ) 겨드랑이를 좋아하는 이유가 궁금한 여자
  12. 기왕 이렇게 된거 [20] 첨부파일

    FM20자유 37 분 전 지자왕 조회8439 추천92
    기왕 이렇게 된거
  13. 한국 벼농사 역사에 관한 의문 [57] 첨부파일

    미스터리 38 분 전 뷔페니즘 조회19513 추천122
    한국 벼농사 역사에 관한 의문
  14. 교사 참수 후 개빡친 프랑스 근황.jpg [167]

    유머 39 분 전 영영살아있어요 조회44685 추천275
    교사 참수 후 개빡친 프랑스 근황.jpg
  15. 아픈 경비원을 대하는 아파트 수준.jpg [47] 첨부파일

    유머 41 분 전 유설영 조회33192 추천214
    아픈 경비원을 대하는 아파트 수준.jpg
이전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