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2.01 08:27

혼돈 그 자체인 프랑스 상황.mp4

조회 수 48435 추천 수 165 댓글 176


384afb92-acf7-4749-9023-0434a71389b5_w1280_r1.77_fpx33.43_fpy50.jpg 혼돈 그 자체인 프랑스 상황.mp4

c8kcYqrqFVoAO6Do3Usn.jpg 혼돈 그 자체인 프랑스 상황.mp4

https___cdn.cnn.com_cnnnext_dam_assets_201128115101-01-demonstrations-france-security-law.jpg 혼돈 그 자체인 프랑스 상황.mp4

a4e38213-47e0-4155-8f2f-f83ae0beefae_640.jpg 혼돈 그 자체인 프랑스 상황.mp4



1. 프랑스는 올해 BLM 시위와 맞물려 경찰의 과도한 공권력 행사와 폭력성에 대한 시위가 자주 일어났음(프랑스도 사망 사건 등 몇가지 사건이 있었음)  



2. 그리고 2주전 흑인 음악 프로듀서 몇명이 마스크 없이 밖에 나왔다가 

경찰이 오는걸 보고 호다닥 다시 자기들 작업실로 들어갔는데 경찰이 이걸 보고 작업실로 따라 들어가서

큰 저항이 없었음에도 곤봉으로 프로듀서들을 폭행하고 최루탄까지 터트리는 등 과잉 진압을 하고 

이를 감추기위해 경찰 보고서를 위조하며 증거인멸을 하려고 한 사실이 사건 CCTV가 공개되며 밝혀짐 


부상 사진 있어서 약혐) https://www.youtube.com/watch?v=fChG6G4p4_4



3. 근데 이와중에 <포괄적 보안법> 이라는 법안이 프랑스 하원의회를 통과함

이 법은 경찰의 신원을 알 수 있는 영상이나 사진을 인터넷에 게재하는걸 금지하고 처벌하는 법인데  

여기서 '언론의 보도'인지 '개인의 게재'인지의 대한 판단을 경찰이 직접 한다고함  


https://www.youtube.com/watch?v=n5hmRv6_qZc



4. 자유침해에 눈돌아가고 정부의 억압에 눈돌아가는 프랑스국민들이 이걸 참고 넘길리가 없지 

국민들은 이번 사건 비롯 경찰의 과도한 공권력 행사 사건들을 감추기 위해 

정부가 언론탄압,통제 하려 한다며 공권력 남용이라고 들고 일어남  



5. 사안이 저렇다보니 국민vs경찰의 느낌이 나면서 서로 폭행 사건이 끊이지않고 발생하고

경찰도 흥분해서 기자인지 시위대인지 구분 못하고 기자 끌고가서 죽사발 내놓은 영상과 사진이 공개되면서 시위는 더 가열차게 진행되는 중



6. 경찰추산 13만명, 시위대 추산 50만명의 대규모 시위가 일어나면서 부상자가 속출하고 있음 



7. 현재 하원의회 여야대표들이 마크롱과 면담 후 법안에 문제되는 조항을 수정할거라고 밝혔으나 

당분간은 시위가 지속될걸로 보임 




  • BEST [레벨:30]컬버린 2020.12.01 12:36
    우리도 이런 자세를 본받아야 한다고 봄 자유가 침해당하면 나와서 항의해야지 그냥 방구석에서 주절거리니까 야동도 VPN 켜고 보는거야
    물론 다 본받지 말고 40%정도만
  • BEST [레벨:25]Aqka 2020.12.01 08:43
    날개3 ㅇㅇ 과잉진압임. 처음에 부정하다가
    cctv공개되면서 인정함.
    다만 인종차별은 아니다 라고 주장중
  • BEST [레벨:22]지단의벤제마 2020.12.01 11:58
    미갤만합니다 최루탄까지 터뜨리는것도 ㅋㅋ시발 저게 깡패지 경찰이냐
  • BEST [레벨:22]favorous 2020.12.01 10:08
    on나느 충 효 경 신, 인 의 예 지 (+ 하나 더 추가하자면 일본의 와和 가 아닐까?)
    이 8글자의 뜻과 의미가 동양인의 마음속에 박혀 있는듯
    발화점이 전반적으로 높은 것 같아
    심지어 한국조차도...
  • [레벨:8]정재군 2020.12.01 12:55
    깜둥이폭동 연쇄효과보소
  • [레벨:24]ps5 2020.12.01 12:55
    경찰도 일 좆같다고 시위할듯 ㅋㅋㅋ
  • [레벨:21]올백 2020.12.01 21:52
    ps5 한번 했던걸로...
  • [레벨:24]레몬즙나무 2020.12.01 13:02
    딱 작년 이맘때 배낭여행 중에 파리 들렀는데 철도노동자 총파업 때문에 지하철도 거희 못타다싶히 하고 그랬는데 ㅋㅋ
    한번은 3번째 짤에 있는 광장 갔더니 우리나라 촛불시위하듯이 사람들 모여있길래 아 시위구나 하고 구경했는데 진짜 경찰들 최루탄 쏘고 연막탄 쏘고 난리도 아니더라.
    군필 화생방 경험이 있어서 우리나라 80년대 쓰던 그정도 최루탄은 아니고 약한거 같더라.

    암튼 당시 구경하는데 왠 한국말 서툰 프랑스인이 왜 여기 있냐고 위험하다고 숙소로 가라고 그랬음 ㅋㅋ
    암튼 영어로 이야기하던중 우리도 최근에 촛불시위해서 대통령 탄핵시켰다 하니까 아 그거 안다고 대단하다고 그러고 ㅋㅋ

    지하철도 끊겨서 걍 1시간정도 걸어서 숙소 돌아가려는데 가장 빠른길쪽은 통재당해서 30분더 돌아서 갔던 기억이 있네 ㅋㅋ
  • [레벨:4]마이사카 2020.12.01 13:21
    레몬즙나무 심상정 아냐고 묻지 그랬어
  • [레벨:22]TicoH 2020.12.01 13:41
    레몬즙나무 레볼뤼시옹 ㅋㅋ
  • [레벨:23]몽룡집사 2020.12.01 13:51
    레몬즙나무 나도 파업 할때 갔는데 비싸지만 라임이 개꿀이었음ㅋㅋ
  • [레벨:14]Paris 2020.12.01 13:05
    매번 저렇게 폭도들이 섞여서 폭동이 일어날지라도 권리를 지키려고 시위를 하는 쟤네가 맞는 건지 우리나라처럼 꾹 참고 시위 안 해서 폭동도 없지만 권리 죄다 빼앗기는 게 맞는 건지 이젠 모르겠다ㅋㅋ 저기서 폰허브 차단한다고 정부가 발표해봐라 다음날 바로 샹젤리제 개지랄 날걸
  • [레벨:25]젓가락멸치 2020.12.01 13:18
    Paris 진짜 중간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8]존스노우 2020.12.01 13:46
    Paris 폰헙 막으면 마크롱 바로 단두대행일껄
  • [레벨:3]Taycan 2020.12.01 13:07
    우리도 광화문에서 막 저렇게 때려 부수면 좀 바뀔까?
  • [레벨:19]냉면조아 2020.12.01 13:10
    백인 흑인이 주축인 국가들은 폭력성이 장난아닌거 같음
  • [레벨:11]응프 2020.12.01 13:13
    우리나라 백수들은 참 착해
    저 어디냐 프랑스 놈들은 일자리 없다고 막 때려부시고 난리치더만
    힘내 씨발
  • [레벨:20]황천유나이티드 2020.12.01 13:13
    단결한 민중은 패배하지 않는다.

    10대20대30대 남성들이여 항거하라 저항하라

    성별 하나로 인해 2년을 허비해야 하는 작금의 보편적이지 않은 상황에 저항하라

    남성들을 옭아매고 통제하는 작금의 보편적이지 않은 상황에 저항하라

    20대 남성 자살율이 여성의 그것보다 더 늘어난 통계를 무시한 채 여성의 자살율 증가 대책만을 내놓는 작금의 보편적이지 않은 상황에 저항하라
  • [레벨:16]kosaf 2020.12.01 13:50
    황천유나이티드 너부터 1인시위해줘라
  • [레벨:20]황천유나이티드 2020.12.01 16:33
    kosaf 네 다음 페미
  • [레벨:16]kosaf 2020.12.01 16:42
    황천유나이티드 네다 아갈파이터
  • [레벨:21]쏘시오 2020.12.01 13:42
    레볼루숑
  • [레벨:28]KDeB 2020.12.01 14:10
    저긴 조용한 날이없네
  • [레벨:33]호보의 2020.12.01 14:45
    패시브
  • [레벨:2]후수똔 2020.12.01 14:52
    참 살기좋은 대한민국이야
  • [레벨:21]잉여력1 2020.12.01 16:07
    멀 저런 게필요해 80년대 이미 겪은 일이고만 ㄷㄷ..쥐도새도 모르게 잡아다 물고문 안시킨 게다행이다.
  • [레벨:20]루니v 2020.12.01 19:44
    조커 영화보는줄
  • [레벨:1]소봉 2020.12.01 20:04
    이래죽나 저래죽나
  • [레벨:27]아프지마라 2020.12.01 22:19
    Viva la France!
  • [레벨:19]쑤뚜리뚜파이러 2020.12.02 08:47
    맞고나니 마스크 쓰고 다니네.....ㅋㅋ

  1. 인스타 복서 vs 악동 복서 신경전.insta [170]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1.06 Canelo 조회114404 추천329
    인스타 복서 vs 악동 복서 신경전.insta
  2. [11번가] 삼성 에어드레서 DF60T8300WG 클래식화이트 (919,000원) (무료)
  3. 말하는 싸가지봐라ㅋㅋㅋㅋ [60] 첨부파일

    FM21자유 2021.01.06 하라이니 조회49851 추천372
    말하는 싸가지봐라ㅋㅋㅋㅋ
  4. [단독] 이근호, 15년만의 인천 복귀 유력 “이르면 이번 주 협상 마무리”
  5. 내일 nba 최고의 빅매치 [38] 첨부파일

    농구 2021.01.06 츠륫 조회32037 추천169
    내일 nba 최고의 빅매치
  6. 엘나스에 갇혔어요 [108] 첨부파일

    메이플 2021.01.06 그것도없니 조회58051 추천149
    엘나스에 갇혔어요
  7. 무조건 1.5인분하는 선수 추천 [40] 첨부파일

    FM21자유 2021.01.06 보습의중요성 조회39798 추천225
    무조건 1.5인분하는 선수 추천
  8. m1 맥북에어 구매로 앱등이 완성하였습니다 ㅠ [144] 첨부파일

    디지털 2021.01.06 MOTB_All 조회45518 추천123
    m1 맥북에어 구매로 앱등이 완성하였습니다 ㅠ
  9. 큰 액수 기부하고 말 안하는 연예인.jpg [135] 첨부파일

    유머 2021.01.06 Anterior 조회167615 추천729
    큰 액수 기부하고 말 안하는 연예인.jpg
  10. 독서실 빌런 모음집.jpg [117] 첨부파일

    유머 2021.01.06 민트초코렛 조회127613 추천492
    독서실 빌런 모음집.jpg
  11. 개꿀팁) 아이폰 고속 충전기 공짜로 구하는 방법 [140] 첨부파일

    디지털 2021.01.06 할말만하는고양이 조회70246 추천332
    개꿀팁) 아이폰 고속 충전기 공짜로 구하는 방법
  12. 그리스인들이 북마케도니아에 화내는 이유 [52]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1.01.06 퍼싱2 조회39118 추천151
    그리스인들이 북마케도니아에 화내는 이유
  13. 아무리 그래도 붓싼 가오가있지 [282] 첨부파일

    유머 2021.01.06 cytherea 조회76742 추천336
    아무리 그래도 붓싼 가오가있지
  14. 20210105 오뭐입 [99] 첨부파일

    패션 2021.01.06 김형사 조회28051 추천57
    20210105 오뭐입
  15. 원피스 1000회 기념 전세계 캐릭터 인기투표 초반 상황
이전 맨앞 다음
- +
2645 2646 2647 2648 2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