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1.01.09 18:20

독일전 후 눈물 참는 박지성.

조회 수 118062 추천 수 723 댓글 544


아쉬운 월드컵이였죠.. 훠훠훠

  • BEST [레벨:34]Neymarr 2021.01.09 18:23
    박지성 까는새끼들은 진짜 이해가 안간다 혐오밖에 없는 겉껍데기 새끼들
  • BEST [레벨:12]맨유없인못살아 2021.01.09 18:24
    병뚜껑 어딨냐?
  • BEST [레벨:26]검찰수사관 2021.01.09 18:21
    저때 선수들은 16강 진출한 줄 알고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지.... 그걸 본 우리는 안타까움과 고마움의 눈물을 흘렸고..
  • BEST [레벨:39]킹종부 2021.01.09 18:26
    자랑바 박지성 은퇴했던 시즌이 팀닥터랑 주치의한테 받은 축구선수로 무릎 내구성 끝나는 시점이라 의지로만 현역 연장했다면 오히려 상처만 남았을거임
  • [레벨:23]신조자룡 2021.01.09 19:38
    노국뽕 박지성은 혹사를 떠나서 맨유 생활 내내 무릎이 안좋았음. 고질적으로 무릎부상을 달고 살았음.

    어렸을때부터 좆같은 학원축구의 선수 몸 갈아먹는 시스템의 피해자기도 했고, 손흥민이 상대적으로 지금 좋은 내구성을 갖고 있는건 좆같은 학원축구 시스템으로 몸 갈아먹지 않고 아버지가 직접 교육시킨것도 영향이 클거임.

    지금 이대호가 롯데에서 똥싼다고 롯데팬들이 이대호한테 심한 욕 안하는거랑 같은거임. 이미 말년이고 커리어를 마무리할 시기라는걸 아니까 뭐라고 안한거뿐임.
  • [레벨:4]Feeh2 2021.01.09 19:44
    노국뽕 근데 지성이형 큐피알가서 왜케 못한거?
  • [레벨:21]페가수스 2021.01.09 21:53
    Feeh2 원래 실력 뾰록
  • [레벨:10]ㄴㄷㅉ 2021.01.09 19:26
    박까들 특: 박지성 맨유 이적할 때 엄마 뱃속이었음ㅋ
  • [레벨:23]토끼콜라 2021.01.09 19:37
    ㄴㄷㅉ 박빠들 특 맨날 박까들 미성년자 취급하고 경기안본거로 몰아감 아 ㅋㅋ 경기를 나와야보죠
  • [레벨:20]이태원 2021.01.09 19:55
    토끼콜라 ㄹㅇ ㅋㅋ
  • [레벨:24]티맥 2021.01.09 19:28
    2010년 이전만해도 유럽은 한국축구사에서 넘볼수 없는 벽이었음.
    이전의 차범근이 있었다고 박지성 깎아 내리지만
    박지성이 그 편견들 다 깨부수고
    아시아선수들의 유럽진출의 길을 열어준 리더였다는것은 깎아내릴수 없는것인데...
    요새는 흥민이 개인기량 들이대며 너무 깎아대는구만
  • [레벨:22]스스인 2021.01.09 19:29
    박지성은 그시절 젊은 남자들을 아우르는 인생멘토같은 선수아닌가.
  • [레벨:6]발기부전 2021.01.09 19:33
    박지성 글은 패턴이 맨날 똑같네

    개뜬금포로 박지성 골이나 해설 올라오고

    베댓도 박지성 왜 까냐 이거고
  • [레벨:4]레게놈레게년 2021.01.09 19:36
    앞으로 원정 16강이 또 있을까? ㅠㅜ
  • [레벨:23]Serigora 2021.01.09 19:44
    레게놈레게년 22때 못가면 없다고봐야됨
    26때부터는 조별리그 뚫은다음 토너먼트 1경기를 뚫고
    저출산때문에 향후 인재풀들 타노스가된다는걸 감안한다고했을땐.. 22가 적기임 쉽진 않겠지만
  • [레벨:20]이태원 2021.01.09 19:39
    박지성 우상화 자료는 뜬금없이 몇일에 한번씩 꾸준히 올라오네 ㅋㅋㅋㅋ 버기코리아답다
  • [레벨:12]답답하다답답해 2021.01.09 19:44
    해버지 날 낳으시고
    바지적삼 적시셨네
  • [레벨:13]강화유배중 2021.01.09 19:57
    박지성은 단톡방이라도 있는거냐? 현재소식도 아니고 뜬금포로 올리고 다들 추천 박네 ㅋㅋㅋ
  • [레벨:20]오잇오잇오잇 2021.01.09 20:00
    강화유배중 집단광기임ㅋㅋㅋ
  • [레벨:25]엘링브레우트홀란 2021.01.09 19:58
    독일전 2:0 기숙사에서 친구들이랑 보면서 진짜 소리 존나 지르면서 봄
  • [레벨:4]레게놈레게년 2021.01.09 20:00
    엘링브레우트홀란 난 군대에서 ㅋㅋㅋ
  • [레벨:25]엘링브레우트홀란 2021.01.09 20:01
    레게놈레게년 ㄹㅇ 독일을 이길지 모르고 애들이랑 잡담하면서 보다가 어느 순간 조현우 선방하는 거 보면서 풀 집중 ㅋㅋㅋㅋ
  • [레벨:4]레게놈레게년 2021.01.09 20:02
    엘링브레우트홀란 ㅋㅋㅋ 나는 그날 분명 당직사령이 tv연등 없다했는데 첫골 들어가자마자 온 대대가 울렸음ㅋㅋㅋ 당직 사령 개빡치고
  • [레벨:6]부천에온세스크 2021.01.09 20:07
    이날 비맞으면서 밖에서 응원헀던기억나네 진짜 감동을 준 경기
  • [레벨:7]배지터 2021.01.09 20:18
    팀 실적은 박지성이 압도적으로 발리지만 국대에서만큼 손흥민은 박지성한테 못비빈다
  • [레벨:22]조용한용조 2021.01.09 20:24
    진짜 안타까웠던게 저거 선수들은 16강 진출하는 줄알고 진심으로 기뻐하던거...
  • [레벨:15]어쩌다구너 2021.01.09 20:25
    저때 개혁해야 한다고 목소리 높이시더니 암것도 안하시네?
  • [레벨:23]데상트코리아 2021.01.09 20:42
    저 경기 진짜 앞선 두경기보고 안보려다가 그래도 월드컵이고 4년뒤에 또볼텐데 보자~하는 심산으로 봤는데 너무 잘해서 안봤으면 어쩔뻔~ 하고 그랬었움 ㅋㅋ
  • [레벨:24]천하제일인 2021.01.09 20:52
    펨코특)

    박찬호 이승우 박주영 손흥민 등등 한국선수 외에도 외국 선수들 깔땐 드립이라면서, 박지성은 벤치의 벤 자만 언급되도 이 악물고 욕함.


    지들이 당하는 인종차별은 절대 못참으면서 흑인이나 중국인 글에는 노예니, 짱깨니 인종차별적 댓글 도배하고있음
  • [레벨:23]Roberts 2021.01.09 20:58
    멕시코 새끼들만 이겨줬더라면 아쉽네
  • [레벨:3]김겹살 2021.01.09 21:02
    성역화 되니까 아니꼬와서 더 억지로 까는거 개역겹다
  • [레벨:23]쥬니뉴 2021.01.09 21:15
  • [레벨:3]축구야구광 2021.01.09 21:22
    박지성 너무 좋다~
  • [레벨:2]창꼬 2021.01.09 21:23
    근데 박지성 까는 애들 밖에서는 못깔걸? ㅋㅋㅋ
  • [레벨:21]페가수스 2021.01.09 21:54
    창꼬 밖에서 까는데 틀딱아? ㅋ
  • [레벨:4]김예나 2021.01.09 22:13
    페가수스 잼민이 어서오고
  • [레벨:2]창꼬 2021.01.09 22:13
    페가수스 너 같은 애들끼리 모이나보지 ㅋㅋㅋ
  • [레벨:21]페가수스 2021.01.09 22:16
    창꼬 네 틀~
  • [레벨:2]창꼬 2021.01.09 22:17
    페가수스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1]페가수스 2021.01.09 22:21
    창꼬 응 틀딱 찐따년 ㅋ
  • [레벨:2]창꼬 2021.01.09 22:22
    페가수스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1]페가수스 2021.01.09 22:25
    창꼬 응 틀딱아 ㅋ
  • [레벨:19]정없어연 2021.01.09 21:59
    박지성 해설하는 장면만 보고도 박가 박빠 지랄한다ㅋ

    남자만 보면 지랄발광하는 페미나치년들하고 아주 패턴이 똑같아요
  • [레벨:9]데붕이 2021.01.09 22:24
    박지성 안했을때 나 어렸었는데
    그날 축구를 한다고 방송에 나옴 -> 박지성 나오냐? -> 국가대표구나 -> 안나온다 -> 국가대표여도 짭국대느낌
  • [레벨:21]디벌라님 2021.01.09 22:46
    좆같은 새끼들 많네
  • [레벨:10]벤치성버기성 2021.01.09 23:04
    댓글 꿀잼 ㅋㅋ
  • [레벨:1]mdomdow1 2021.01.09 23:14
    박지성 맨유는 넘사벽이였다.
  • [레벨:23]전설의경주마제라 2021.01.12 10:27
    독일전 이긴 골보다 독일전 해설이 우려지는 집단광기의 현장ㅋㅋㅋㅋ 무슨 사이비종교인가

  1. 트렌스젠더의 반전 매력 [12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2.09 탄천꽃미남 조회174113 추천561
    트렌스젠더의 반전 매력
  2. 남편이 반말했다고 똑같이 반말한 편의점 알바생 [234] 첨부파일

    유머 2021.02.09 무판다 조회146103 추천515
    남편이 반말했다고 똑같이 반말한 편의점 알바생
  3. ???: 넥X 개X끼님 3억~10억BP 아이템에 당첨되었습니다!.JPG [42] 첨부파일

    피온자유 2021.02.09 어딜봐잉 조회50509 추천332
    ???: 넥X 개X끼님 3억~10억BP 아이템에 당첨되었습니다!.JPG
  4. 광대야.. [36] 동영상첨부파일

    농구 2021.02.09 득점머신정성룡 조회33421 추천127
    광대야..
  5. 유퀴즈 나오신 7급 공무원분 인스타글 [128] 첨부파일

    유머 2021.02.09 치스비치 조회147756 추천312
    유퀴즈 나오신 7급 공무원분 인스타글
  6. 가장의 무게.manhwa [269] 첨부파일

    유머 2021.02.09 내마음속아스날 조회89879 추천456
    가장의 무게.manhwa
  7. 여자들 싸움이 계속 가면 [87]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2.09 dlwIrma 조회132060 추천432
    여자들 싸움이 계속 가면
  8. 로마의 후예를 자처했던 국가들 [144]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1.02.09 케인즈 조회38150 추천114
    로마의 후예를 자처했던 국가들
  9. IMF이전 퀴즈쇼 클라스 [105] 첨부파일

    유머 2021.02.09 모르는개산책임 조회90059 추천394
    IMF이전 퀴즈쇼 클라스
  10. '보이루' 논문에 여혐용어로 박제됨 [436] 첨부파일

    아프리카 2021.02.09 악마사냥꾼 조회224519 추천1475
    '보이루' 논문에 여혐용어로 박제됨
  11. [스카이스포츠] 로저스 : SNS 좀 그만봐 [35]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1.02.09 Eve 조회23668 추천99
    [스카이스포츠] 로저스 : SNS 좀 그만봐
  12. [BBC] 화요일 이적루머 : 메시,루카쿠,잉스,코나테,쇼타이어,알라바,엘리엇,크리스텐센
  13. 남자들이 환장할수 밖에 없는 짤 [116]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2.09 o야옹이o 조회144258 추천443
    남자들이 환장할수 밖에 없는 짤
  14. 헤어짐 ㅋㅋ [165] 동영상첨부파일

    패션 2021.02.09 추천시여친생김 조회92590 추천536
    헤어짐 ㅋㅋ
  15. 요즘 배달부 지능.jpg [263] 첨부파일

    유머 2021.02.09 히어로오 조회193785 추천736
    요즘 배달부 지능.jpg
이전 맨앞 다음
- +
2645 2646 2647 2648 2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