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9.05 20:03

(공유) "성범죄 무고 제보, 2주만에 180건 받았다"

조회 수 56622 추천 수 808 댓글 142

(출처: 개드립)
http://www.sisaweekly.com/news/articleView.html?idxno=32697



다들 2018년 벌어진 곰탕집 성추행 논란부터 양ㅇㅇ 사건까지
2년 동안 나라를 뒤흔든 성범죄 무고 피해 사건들 기억할꺼야

 

 

 


보배드림 '곰탕집 성추행' CCTV 추가 공개…이번엔 걸음걸이 두고 와글와글 - 세계일보 (공유) "성범죄 무고 제보, 2주만에 180건 받았다"

3.jpg (공유) "성범죄 무고 제보, 2주만에 180건 받았다"

광주 데이트 폭력사건의진실 | 웹진 인벤 - 인벤 (공유) "성범죄 무고 제보, 2주만에 180건 받았다"

광주 데이트폭력 조작수사] 남성이 피해사실을 진술하자 "남자새끼가.. 쪼잔한 새끼. 수사보고 쳐놓고 가만 안둬" 발언 - YouTube (공유) "성범죄 무고 제보, 2주만에 180건 받았다"

 

 

 

 

 

 

 

 

 

 

 

 

 

 

 

이 당시 유일하게 목소리 낸 단체

당당위 다들 한번 쯤은 들어봤을꺼야
 

당당위 - 나무위키 (공유) "성범죄 무고 제보, 2주만에 180건 받았다"

 

 

 

유죄추정 규탄 시위' 포스터 [당당위 페이스북] | 포스터, 포스터 템플릿, 배너 (공유) "성범죄 무고 제보, 2주만에 180건 받았다"

페미니즘 단체엔 뒷배경 있다”…성대결로 치달은 '곰탕집 성추행' 집회 (공유) "성범죄 무고 제보, 2주만에 180건 받았다"

서울의소리] `당당위` 혜화역 2차 집회, “성폭력 의혹 사건 `유죄추정` 규탄” (공유) "성범죄 무고 제보, 2주만에 180건 받았다"
한겨레 왜 '가난한 조중동'인가 했더니, 당당위 집회 '극우' 낙인 < 미디어 리터러시 < 이슈 < 기사본문 - 리얼뉴스 (공유) "성범죄 무고 제보, 2주만에 180건 받았다"

 

곰탕집 사건 수사와 판결의 말도 안되는 실태를 보고
(심지어 올해 대법원 3심에서도 유죄..)

그 춥던 2018년 겨울날 오세라비 작가를 비롯해
500여명 가까운 시민들이 직접 거리로 나오기도 했어

 

 

 

 


 

 

남함페 '공탕집 성추행' 두고 서울 도심에서 맞불 집회 (공유) "성범죄 무고 제보, 2주만에 180건 받았다"

(이딴 자칭 '맞불'도 있었고)

 

 

 

5.jpg (공유) "성범죄 무고 제보, 2주만에 180건 받았다"


(공유) "성범죄 무고 제보, 2주만에 180건 받았다"

 

(메이저 언론이란 곳에서 한 이런 극우 낙인찍기도 있었지만)

 

 

 

 

 

 

4.jpg (공유) "성범죄 무고 제보, 2주만에 180건 받았다"

 

 

 

그런 당당위도 곰탕집 사건 이후로
수많은 성범죄 무고 피해 사건을 맡으면서서


억울한 사람들-성범죄자로 몰린 남성,
또 그들의 가족, 무너지는 가정까지 구하려 노력해왔더라

 

 

 

 

 

 

 

 

 

 

 

 

 

 

그런데 여기가 지난 2주 전인 8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성범죄무고상담센터를 설립했어

 

 

2.jpg (공유) "성범죄 무고 제보, 2주만에 180건 받았다"

 

http://www.sisaweekly.com/news/articleView.html?idxno=32697
 

 


기사 전문을 다 옮길 순 없지만
지난 2년 간 어떤 성범죄 무고 사건들이 일어났는지,

한국의 성범죄 무고 피해 실태가 진짜 어느 정도 수준인지
작심하고 썰을 풀었더라

한번씩 들어가서 읽어보고 널리 공유해주길 부탁해

지금 세상에서 이런 의미있는 단체가 있을 때,
후원금이나 직접참석으로 도와주진 못해도
여러 곳에 알리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되줄거라 믿어

  • BEST [레벨:24]빰바라빤쮸 2020.09.05 20:09
    나는 구독하고 보고있는데, 대부분의 남자들은 관심도 없다.
    이게 내 일이 될 수 있는건데, 사서건건 트집잡고 제대로 뭉치질 않음.
    예비군 청원만봐도 청원끝자락에 겨우 5만에 끝난거 보면 답나오지.
    예전 시장고양이 줄로 끌고 옮기는 장면 이슈될때 청원이 저기에 몇배였다.
    한국남자는 고양이보다 못한 관심을 받으면서, 끝까지 뭉치려고하지 않는다.
  • BEST [레벨:20]카트카트 2020.09.05 20:11
    근데 이거 한창 떠들썩할때 펨코 이걸로 핫했는데 집회는 정작 거의 안갔더만.
    댓글 분위기는 전부다 나가서 투쟁할 거 같았는데
    그많은 사람들이 주말에 전부 개인사정이 있었을것 같지 않고.
    이래서 댓글은 믿을게 못되나 싶음 ㅠ
  • BEST [레벨:15]정보팔이나무꾼 2020.09.05 20:11
    빰바라빤쮸 ....네? 정확히는 모멸받는 1,2,30대 한국남자가 모여봤자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는 인식이 문제인거죠ㅋㅋ

    저희라고 안모이겠습니까

    모이는 순간 극븅띤 한남츙 되는건데 누가 모이고 싶겠어요ㅋㅋ
  • BEST [레벨:25]디발라 2020.09.05 20:11
    훠재앙 덕분에 살기 참 좋아졌네 ㅋㅋㅋ
  • [레벨:1]mDs 2020.09.05 20:26
    오연서 근대 그래서 당하는거니 당해도 싼거 아니냐? 무고죄 당한 새기들도 다른남자 당할때 머 해준거 없자나
  • [레벨:34]오연서 2020.09.05 20:28
    mDs 물론 지금 여초들에 비해 남초들 화력이 약한건 맞지만
    당해도 싸다는 반응보다는 좀더 이런 이슈에 관심을 기울여줬으면 하는 맘에 한 말이었음.
    이런 자조적이고 비관적인 태도는 부정적인 효과만 가져올테니까
  • [레벨:35]루기아 2020.09.05 20:24
    성재기 씨가 지금 살아있었어도 달라질 건 없을거다

    "성재기? 응 그베ㅉㅉ", "그베 성향 가진 사람이 왜 남자를 대변함?ㅋㅋ"

    바로 인사청문회 열리고 머법관들 대거 등판함

    그만큼 한남들은 현실에서 응집력이 0임
  • [레벨:25]히요비라 2020.09.05 20:41
    루기아 ㄹㅇㅋㅋ 좌1파 병신새끼들
  • [레벨:22]IISE 2020.09.06 01:53
    루기아 성재기는 본인이 좌파 남자들을 대변하지 않는 다고 했음.

    성재기가 스스로 선을 그었는데 어쩌라는 거야. 그래서 많은 남자들이 성재기 응원하다 손을 뗀건데
  • [레벨:1]mDs 2020.09.05 20:25
    니들은 뭉쳐봤자 븅신들이라 안돼
  • [레벨:34]오연서 2020.09.05 20:26
    mDs 말이 너무 직설적이라 뼈아프네
    그래도 애초부터 안된다 하는거보단 븅신이라도 뭉쳐보는게 낫지않을까 싶음
  • [레벨:3]탈로스 2020.09.05 20:29
    mDs 2020-08-28 12:54
  • [레벨:16]모기관절꺾기 2020.09.05 20:29
    탈로스 가입일... science
  • [레벨:22]ParisSG 2020.09.05 20:28
    지금 정권이 바뀔려면 몆년 걸리거 같나요?
  • [레벨:35]루기아 2020.09.05 20:45
    ParisSG 일단 다음 이낙연까지는 확정임

    이낙연까지 해서 갈 때까지 가보고 이명박 당선 됐을 때처럼 역사가 반복 될지도?
  • [레벨:17]아니띠부레 2020.09.05 20:28
    이 니라 인권 변호사란분이 남자는 여지보다 강한존재고 여성은 연약하고 보호받을 존재라고 못을박고 정치질 쳐하는데 이런게 무슨소용이냐
  • [레벨:8]Nedved11 2020.09.05 20:29
    아니띠부레 생물학적으로 남자들 중에 반사회적인 놈들이 많고 여자가 남자에 비해 평균적으로 약한 건 맞지. 그런데 그걸 남악여선의 구도로 몰고 가려고 하는 씹미개인들이 문제일 뿐.
  • [레벨:3]탈로스 2020.09.05 20:28
    일배,박사모 깔때랑 페미깔때랑 온도차이 개좆되는거지

    일배,박사모 한창 깔때 남성혐오, 노인혐오, 경상도 혐오라고 확대해석하며
    쉴드를 못들어봤고, 그냥 혐오를 부르는 대상을 향해 욕하고 분노 했을뿐인데


    정작 페미 관련해서는 이번 정부,언론,페미들이
    먼저 혐오를 부추기고 남자들이 계속 병신만들어서 반응하는 남자들한테는

    여혐이다, 여초랑 다를게 머냐? 남성인권 납셨다 ㅇㅈㄹ 쳐하면서
    뭉치는거 자체를 마치 사회찐따처럼 몰며 초치는 새끼들이 있는데 뭉칠수가 없음
  • [레벨:25]모르페코 2020.09.05 20:30
    오세라비센세 베인센세 힘내십쇼
  • [레벨:23]말년 2020.09.05 20:30
    이대로 외노자 중국인 ㅈㄴ 받고
    치안 ㅆ창 만들면 여자들이 더 손해본다
    무고죄 하기전에 칼빵맞음 ㅅㄱ
  • [레벨:19]기모짝파게티 2020.09.05 20:31
    내 인생은 존나 펜스룰이다
  • [레벨:8]Nedved11 2020.09.05 20:32
    기모짝파게티 어차피 물소새끼들 때문에 우리들이 펜스룰 해봤자 여초 새끼들이 "한남들아 제발 펜스룰 ㅈㄹ할 거면 제대로 해라 여자 강간하지 말고ㅠㅠ"이딴 댓글이나 쓰면서 우리만 괜시리 욕 처먹음 우리의 주적은 여초년들 이전에 버팔로 남페미 새끼들임
  • [레벨:19]기모짝파게티 2020.09.05 20:33
    Nedved11 난 그런건 별로 상관없고 내 자기방어를 위해 펜스룰할거임 빌미도 안주고 단둘이 있을 상황도 안만들고
  • [레벨:3]척살 2020.09.05 20:32
    다들페미의,본질을 모르는듯 사실 페미 세력은 중국의 신좌파 홍위병애들하고 관련있다 애네가 괜히 남자 희생양삼아서 치는게아니야 이런ㅍ무고죄 사건때문에 국민들의식이 점점 중국화 되고 개인주의화 되는거 보이지?


    그게 실제목적이야 이번 집권여당 애들 실체는 나라를 중국에 팔아넘기려는 민족반역자들이다
  • [레벨:8]Nedved11 2020.09.05 20:33
    척살 중공 새끼들 막상 지들은 페미들 바로 쳐내면서 우리한테만 벌레들 꿰게하네
  • [레벨:3]척살 2020.09.05 20:34
    척살 오죽하면 진성빨갱이 애들은 현 집권 당 중국 당원독재 주의라고 존나싫어해
  • [레벨:1]금속노조 2020.09.05 20:34
    한남은 ㅂㅅ이라 쳐맞는거 밖에 못함
  • [레벨:4]다리다리 2020.09.05 20:40
    한남은 그냥 계속 쳐맞아야함
    꼬우면 뭉쳐서 소릴내든가 해야하는데 그걸 못함
  • [레벨:22]OW 2020.09.05 20:41
    우린 이미 성재기라는 최후를 봤고
    켜뮤니티에서는 온갖 이유 다 갖다 붙이면서 결집력 0인 모습을 확인했어
    이제는 기대 조차 안하니까
    제발 활동하는 사람들 바짓가랑이라도 잡지마라
  • [레벨:24]찰리리 2020.09.05 20:42
    정부가 시민단체에게 주는 보조금 끊지 않는한
    절대 못이김
    그냥 이미 졋다고 생각하면됨
    노무현의 대단한 업적이지
    왜 시민단체에 정부가 지원금을줘
    그러니 진정한 시민의 목소리가 묻히는거지 ㅋㅋ
    한남이라고 조롱하고 한국남자들 안뭉친다고 ㅈㄹ하는애들
    만약 남성시민단체가 보조금받으면서 활동했으면 지금처럼 무력하게 있진않았을거다
  • [레벨:11]삼선동존잘남 2020.09.05 20:44
    곰탕집사건 결국 어케댓스요..ㅡ??
  • [레벨:24]재경 2020.09.05 20:53
    삼선동존잘남 유죄 집유 2년
  • [레벨:23]총균꿀 2020.09.05 20:45
    아니 곰탕집 저게 결국 유죄로 나왔다고?
  • [레벨:22]후디 2020.09.05 20:51
    너네 미래다 새끼들아 ㅋㅋ
  • [레벨:27]아프지마라 2020.09.05 20:58
    좀 모여라 ㅅㅂ
  • [레벨:25]솜뭉치 2020.09.05 21:02
    미리미리 대비할줄 아는 사람이 지혜로운거다
  • [레벨:22]빠르고정확한축구 2020.09.05 21:11
    여자들은 감성적이라 선동하기 쉽고 남자새끼들은 지나치게 아는게 많아서 아는척하는새끼가 많아 뭉치기가 어렵다더니

    에효 씨발
  • [레벨:24]남자도할수있어요 2020.09.05 22:18
    꼬우면 게이해
  • [레벨:11]홍위병 2020.09.05 23:55
    난 그래서 제발 무슬림 난민들 들어와서 페미들 씹창나는 꼴 좀 보고싶다. 느그들도 좆돼봐야지^^
  • [레벨:24]조커07 2020.09.06 08:22
    뭉치자 우리도
  • [레벨:23]고담 2020.09.06 08:59
    진심 여기 정기후원 해야겠다. 내가 당했을때 없어져있을까 무섭네
  • [레벨:24]재난같은시기 2020.09.06 10:28
    한국남자들이 저런거에 적극적으로 나서는거보다 차라리 무슬림난민 받아들여서 다 같이 좆되는게 빠를듯
    그정도로 한국남자들은 노예근성이 강함
  • [레벨:9]나가토로하야세 2020.09.06 11:46
    당당하지못한년들 얼굴 다 쳐가린거보소 ㅋㅋ
  • [레벨:20]영화만봅니다 2020.09.06 15:26
    곰탕집 결말이뭐임?
  • [레벨:34]포드페라리 2020.09.06 19:05
    예능 프로그램에서 여성출연자 행동 하나하나 따질 에너지, 여기에 좀 쓰기를
  • [레벨:33]하스타티 2020.09.07 00:27
    반페미 성향을 보이는 애들 조차 인터넷의 키보드 여론일 뿐인데다 애초에 반페미라는게 대안우파의 아젠다로 활용되고 우파들이 좌파깔려고 이용하는 정치적 수단이라고 진보진영 남자들이 받아들이기에 뭉칠수도 없음. 실제로 그렇게 쓰이기도 하고 페미니즘이 진보진영의 진보주의 사상이라 아무리 페미는 싫다고 떠드는 진보 성향의 남자라도 페미니즘을 거스르면 자신이 지지 하는 정당이나 정치인들, 그들이 내 뱉는 목소리와 정치적 방향성과 충돌하기에 대놓고 지지할수도 공감을 보내기도 어렵지 ㅋㅋ 남초 커뮤니티중에 반페미 아닌 커뮤니티는 거의 없지만 진보계열 커뮤니티는 문제가 되는 이슈에서만 반응하고 이게 뭔가 정치적인 무브먼트가 되지 않도록 자기들끼리 단속하고 있는데 이런 분위기에서 뭘 연대하겠나 ㅋㅋ

  1. 에브라 "맨유 이대로 가면" [111]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05 봉준호 조회54293 추천273
    에브라 "맨유 이대로 가면"
  2. 리그 씹어먹고있는 케인 손흥민듀오 지표 [177] 첨부파일

    해외축구 2020.10.05 F.토레기 조회81421 추천470
    리그 씹어먹고있는 케인 손흥민듀오 지표
  3. [아스톤빌라 vs 리버풀] 아스톤빌라 왓킨스 선제골 .gif [263]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05 사슴가슴 조회36592 추천224
    [아스톤빌라 vs 리버풀] 아스톤빌라 왓킨스 선제골 .gif
  4. 솔샤르: 라멜라가 내 아들이였으면 2주동안 물하고 빵만 줬음 ㅋㅋ
  5. 외국인들에게 "한국은 선진국인가" 에 대해 물어보았다.
  6. [OSSEN] 손흥민-케인 조합 26골 합작 EPL 듀오 중 현역 1위 역대 5위
  7. 실시간 바이 인스타 근황ㅋㅋㅋㅋ [75] 첨부파일

    유머 2020.10.05 닉냥셩 조회55973 추천305
    실시간 바이 인스타 근황ㅋㅋㅋㅋ
  8. 사이먼스톤) 무리뉴, “ 오늘 솔샤르 잠못잘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조선시대 파리채 [78]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0.05 볼빨간고구마 조회54275 추천184
    조선시대 파리채
  10. [키커] 더글라스 코스타, 바이에른 뮌헨 복귀 [53]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0.05 축신나브리 조회25678 추천115
    [키커] 더글라스 코스타, 바이에른 뮌헨 복귀
  11. 포텐맹구들 손흥민한테 처음먹혀서 일주일이면 끝인줄아네 ㅋㅋㅋ
  12. 무리뉴: 오직 이 선수들만이 5일간 3경기를 모두 승리할 수있다.
  13. 무리뉴: 맨유는 오늘 8명으로 경기를 끝낼 수도 있었음 [157]

    해외축구 2020.10.05 무뇌콘 조회55746 추천358
    무리뉴: 맨유는 오늘 8명으로 경기를 끝낼 수도 있었음
  14. 속보) 카바니 입단소감 발표.mp4 [112]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05 재배맨 조회58002 추천402
    속보) 카바니 입단소감 발표.mp4
  15.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 .gif [130]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05 Xuicide 조회59657 추천787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 .gif
이전 맨앞 다음
- +
2646 2647 2648 2649 2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