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2.21 13:07

백신 확보 실패 비판에…"미국 안면마비 부작용 봐라"

조회 수 66711 추천 수 703 댓글 265
CYMERA_20201221_130518.jpg 백신 확보 실패 비판에…"미국 안면마비 부작용 봐라"


누군진 모르겠지만
27만명 중 '6명'에게 나타난 백신 부작용에 대해서
저렇게 설명하고 있네요.

  • BEST [레벨:20]반대로 2020.12.21 13:11
    독감주사 맞고 사람죽을때는 문제없다며?
  • BEST [레벨:22]kisen 2020.12.21 13:08
    아 광우병 선동했던 그새끼들 답다.
  • BEST [레벨:22]드브로이 2020.12.21 13:12
    반대로 그건 착한백신. 이건 나쁜백신이랍니다. 글 내려주세요,,
  • BEST [레벨:24]홋카이도 2020.12.21 13:24
    밥도 27만명 먹으면 6명 설사한다
  • [레벨:4]강창용편입학원 2020.12.21 14:54
    나향욱 말이 맞았네 정확히 국민들을 개돼지로 보고있네 그러지않고선 상식적으로 가능한 말이냐 저게
    민좆당 빨갱이들 코로나 좀 걸려라 백신 빨리 갖고와야된다고 설레발치게
  • [레벨:31]포트마이너 2020.12.21 14:55
    민좆이시여 역시 광우병당 다우십니다ㅋㅋㅋㅋ
  • [레벨:28]빡친다 2020.12.21 15:12
    대깨문 = 광우병 확진자
  • [레벨:21]아무거나퍼옴 2020.12.21 15:16
    역대급 정부
  • [레벨:2]골드모터 2020.12.21 15:28
    죽탱이 씨게돌려주고싶내진짜
  • [레벨:36]스파스와마망의젖 2020.12.21 15:31
    이세끼들 저래놓고 국내 접종 시작하면 뭐든간데 ㅂ 작용 100퍼 나올건데 어떡개 감당하려고 저지랑ㄹㄹ까
  • [레벨:7]LaLaChe 2020.12.21 15: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스트라제네카는 100프로 안전하겠죠????
  • [레벨:29]선택적분노장인 2020.12.21 15:57
    펨코에도 선동질하는 깨문이들 많더만
  • [레벨:24]쥬지클루니 2020.12.21 16:09
    하루 천명씩 아프기 vs 27만명중 6명이 아프기
  • [레벨:24]cha5s 2020.12.21 16:18
    코로나 치사율은 2%인데 저딴 씹소리만 나불대고 있네 쌍놈의 새끼...
  • [레벨:22]구름덩어리 2020.12.21 17:25
    저딴식으로 말하고 행동해도 지지하는 저능아들이 레전드
  • [레벨:21]I아스란I 2020.12.21 17: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감 주사는 맞아도 된다며ㅋㅋㅋㅋㅋㅋ
  • [레벨:13]힘빼고침착하게 2020.12.21 17:41
    걍 나라망함 이런 치명적 실수를했는데도 지지율 30퍼대 안깨지고 그대로임ㅋ ㅋ
  • [레벨:22]축구용사황가드 2020.12.21 18:06
    독감백신은 사람죽어도 맞으라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중성 개쩌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13]fofofo 2020.12.22 14:39
    이새끼들은 뒤져도 잘못했다고 사과 안함

  1. [프랑스 풋볼] 델레 알리, PSG 임대에 매우 근접 [60]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1.01.27 바커빵집 조회27348 추천90
    [프랑스 풋볼] 델레 알리, PSG 임대에 매우 근접
  2. 인간은 발전하는 동물이 확실하다 [44] 첨부파일

    음식/여행 2021.01.27 실축은하고쓰자좀 조회64093 추천245
    인간은 발전하는 동물이 확실하다
  3. [속보]정 총리"백신 물량 남으면 북한에 제공할 가능성 닫을 필요 없다
  4. 수영장에서 놀던 흑인 아이들을 신고한 백인녀.MP4 [111]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1.27 마마잃은중천공 조회80425 추천336
    수영장에서 놀던 흑인 아이들을 신고한 백인녀.MP4
  5. 청소부와 교사의 월급차이.jpg [111] 첨부파일

    유머 2021.01.27 BJ박민정 조회117599 추천577
    청소부와 교사의 월급차이.jpg
  6. 내 기준 야식 3대장 [122] 첨부파일

    음식/여행 2021.01.27 만두애비 조회76282 추천118
    내 기준 야식 3대장
  7. 진료 과장에게 갑질 당한 편붕이 디씨인 [110] 첨부파일

    유머 2021.01.27 백곰되면닉변 조회66381 추천318
    진료 과장에게 갑질 당한 편붕이 디씨인
  8. 언에듀가 타투를 하지않는 이유.인스타라방 [106] 첨부파일

    힙합 2021.01.27 HLE꿀벌맨 조회61387 추천344
    언에듀가 타투를 하지않는 이유.인스타라방
  9. 강아지 5마리 모두 건강하게 출산 했습니다 [42] 첨부파일

    동물 2021.01.27 졸리다이자식아 조회44492 추천197
    강아지 5마리 모두 건강하게 출산 했습니다
  10. 편하다 헤헤 [22] 첨부파일

    동물 2021.01.27 벋스듯 조회20074 추천135
    편하다 헤헤
  11. 응애 진정한 애기 앱등이 [32] 첨부파일

    디지털 2021.01.27 꼰대충 조회24526 추천83
    응애 진정한 애기 앱등이
  12. [교양] (유래 / 유례)없는 유럽 챔피언스 리그 3연속 우승 [31]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1.01.27 좋은글 조회18737 추천73
    [교양] (유래 / 유례)없는 유럽 챔피언스 리그 3연속 우승
  13. 조기축구팀 전술보다가 충격받은 황선홍, 현영민ㅋㅋㅋㅋㅋ
  14. 행복주택(임대주택)의 현실.jpg [144] 첨부파일

    유머 2021.01.27 QWER.JKL 조회69209 추천232
    행복주택(임대주택)의 현실.jpg
  15. 부산 다대포 해수욕장 노을.jpg [94] 동영상첨부파일

    음식/여행 2021.01.27 커클랜드 조회25447 추천95
    부산 다대포 해수욕장 노을.jpg
이전 맨앞 다음
- +
3106 3107 3108 3109 3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