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1.22 04:28

[발렌시아vs오사수나]오사수나 자책 발렌시아 동점골 ㄷㄷ

조회 수 26259 추천 수 68 댓글 40




.

  • BEST [레벨:1]Pomhub 2021.01.22 04:29
    이강인 나가면 골터지는거 과학이네
  • BEST [레벨:25]슬뀨 2021.01.22 04:29
    Pomhub ㄹㅇ ㅋㅋㅋ 강인이 플레이 나쁘지 않은 날에도 이러더라
  • BEST [레벨:21]yes3832 2021.01.22 04:36
    이강인 빠지면 골넣는 발렌시아 그리고 손흥민 빼면 골쳐먹는 토트넘
  • BEST [레벨:24]해준게얼만데 2021.01.22 13:45
    이강인 선발후 교체아웃 경기만 보고 이강인 없는게 위협적이다는 새끼들 특
    이강인 코로나,부상때문에 경기 못나올때
    관심도 없어서 발렌시아 ㅈ박은 눈썩 경기력이었던거
    모름 ㅋㅋ
  • BEST [레벨:1]Pomhub 2021.01.22 04:29
    이강인 나가면 골터지는거 과학이네
  • BEST [레벨:25]슬뀨 2021.01.22 04:29
    Pomhub ㄹㅇ ㅋㅋㅋ 강인이 플레이 나쁘지 않은 날에도 이러더라
  • [레벨:27]뻥쟁이 2021.01.22 04:30
    Pomhub 국대에서 손흥민이랑 이강인이 동시에 나간다면 ㄷㄷㄷ
  • [레벨:15]지은바라기 2021.01.22 13:41
    뻥쟁이 이강인팀은넣은거라 강인이는나가야
  • [레벨:1]무협 2021.01.22 14:01
    뻥쟁이 그럼 넣으면서 존나먹혀야지
  • [레벨:22]Djdjedhs 2021.01.22 15:50
    Pomhub 이나골 ㄷㄷ
  • [레벨:20]정신머리 2021.01.22 04:29
    또 이강인 나가니가 들어가네 ㄷㄷ
  • [레벨:13]얼음은얼음 2021.01.22 04:29
    자책골 ㅋㅋㅋㅋㅋㅋ
  • [레벨:26]페미는역겨워 2021.01.22 04:29
    아으 등신 오사수나
  • [레벨:23]고티카 2021.01.22 04:30
    이강인뺄때마다 골넣냐 왜ㅋㅋ
  • [레벨:22]맘마싹싹 2021.01.22 04:30
    경기력은 등신같은데 골은 들어가네
  • [레벨:5]모든일에최선 2021.01.22 04:30
    강인이가 없는게 더 위협적인 장면이 나오긴하네 강인이가 있을땐 박스에 선수가 너무 없어 ㅋㅋㅋ
  • [레벨:2]A방 2021.01.22 04:31
    이강인 나감 > 경기력은 ㅈ박음 > 골은 들어감? 묘하게 흘러가네 ㅋㅋ
  • [레벨:34]마빡에두딱밤 2021.01.22 04:31
    이정도면 흑마술의 경지에 올랏다.
  • [레벨:24]트사랑 2021.01.22 04:32
    그냥 상대 ㅂㅇㅅ들임 ㅋㅋㅋ
  • [레벨:28]유닛미 2021.01.22 04:32
    이나골
  • BEST [레벨:21]yes3832 2021.01.22 04:36
    이강인 빠지면 골넣는 발렌시아 그리고 손흥민 빼면 골쳐먹는 토트넘
  • [레벨:25]말씀중에죄송합 2021.01.22 13:43
    yes3832 둘을 합친다면?
  • [레벨:1]고대사과 2021.01.22 13:47
    yes3832 이강인빼고 손흥민넣으면 되겠네
  • [레벨:37]일찐. 2021.01.22 09:26
    알라바 했네
  • [레벨:2]개못생김 2021.01.22 13:41
    이강인 데리고 뻥축하려니까 못하지 ㅅㅂ
  • [레벨:24]qbdtlsgk 2021.01.22 13:41
    전반전보고 잤는데
    강인이 전반전기준 좀 아쉽더라 공이안와
  • [레벨:1]xobi 2021.01.22 13:41
    발렌시아는 이강인 빠지는게 더위협적임 전술이그렇게맞추어져있음 기술은 부족해도 많이뛰는축구로 해야함
    다음 아틀레티코전 이강인선발아닐확률 높을듯,,
  • [레벨:32]시체 2021.01.22 13:46
    xobi 나도 이생각 이강인이 못하는게 아니라 걍 전술이 안맞아보임. 전반 내내 크로스헤딩만 노리는데 이강인이 중앙에서 할것도 별로 없고 공도 안옴;; 후반에 좀 중앙에서 풀어가나싶더니 바로 교체하더라
  • [레벨:1]xobi 2021.01.22 14:03
    시체 ㅇㅇ 확실히 가르시아감독은 중앙에서 푸는거보다 왼쪽 가야크로스 막시로 바로보내는 그전술을 더선호하는듯보임
    가야컨디션에 따라서 발렌시아 성적이 좌우될거같음 오늘 가야크로스 성공한걸 본적이없음ㅋㅋㅋㅋ;;
  • [레벨:21]V@lencia 2021.01.22 17:19
    xobi 발렌시아에 크로스 잘하는 놈들이 없는데 감독이 짤수있는게 저거뿐이라 암걸림 ㄷ ㄷ 가야도 몇년째 보고있지만 크로스 성공률이 좋다고는 못함
  • [레벨:23]고전파 2021.01.22 13:42
    오늘 이강인있을 때 전술

    풀백 공가지고 올라오다 중앙 이강인 줌
    이강인 볼 가지고 있다가 가야한테 패스
    가야 아무나 받아라 크로스

    시벌
  • [레벨:23]키비 2021.01.22 14:06
    고전파 가야 심각하더라
  • [레벨:23]고전파 2021.01.22 14:22
    키비 그 패스도 이강인이 어그로 끌고 쥬는거

    감독샛기 솔레르 이강인 잇는데 사이드로만 푸는거 ㄹㅇ 개빡침 능력 1도 없음

    이 팀 사이드 뻥축하려면 게데스 바예호 가메이로 등 쓰던가 이강인전방에 박아두고 뻥축하려함 ㅋㅋ
  • [레벨:23]키비 2021.01.22 14:38
    고전파 이강인은 점유 중심 팀으로 가야 좋을 거 같음
  • [레벨:5]태바리우스 2021.01.22 13:44
    이강인 나가면 상대편 긴장 풀려서 그럼.... 기적의 해석ㅋㅋ
  • BEST [레벨:24]해준게얼만데 2021.01.22 13:45
    이강인 선발후 교체아웃 경기만 보고 이강인 없는게 위협적이다는 새끼들 특
    이강인 코로나,부상때문에 경기 못나올때
    관심도 없어서 발렌시아 ㅈ박은 눈썩 경기력이었던거
    모름 ㅋㅋ
  • [레벨:21]골방담배연기 2021.01.22 13:54
    해준게얼만데 8경기 무승인가? 여기서 논쟁이 사실상 끝나버림 ㅋㅋㅋ
    가르시아도 효율 떨어지는데 괜히 이강인 쓰는게 아님 ㅋㅋㅋ
  • [레벨:27]dauniy 2021.01.22 13:58
    해준게얼만데 진짜 경기력 좋고 위협적이다고 말하는게 개 ㅄ같음 ㅋㅋ
  • [레벨:21]바르샤정신좀차려 2021.01.22 15:25
    해준게얼만데 진짜 1부 팀이 맞나 싶음 ㅅㅂ ㅋㅋㅋㅋ
  • [레벨:4]pots 2021.01.22 13:47
    매경기 이강인이 나가면 상대팀이 엄청난 압박을 받거든. 피지컬이랑 활동량 좋은 선수가 들어와서 중원을 휘저으니까 당연한 결과임.
  • [레벨:21]DRX모찌피치 2021.01.22 13:47
    이쯤되면 강인이는 무적권 선발로 전반은 쓰자
  • [레벨:4]찜꼬꼬 2021.01.22 13:56
    그럼 이강인 선발해서 힘 빼놓고 조커로 교체해서 후반에 골 넣는 걸로 가야겠네
  • [레벨:6]응쇼 2021.01.22 14:37
    전술을 강인이 선발로 쓰면서 틀어막고 후반에 교체해서 1대0 승하는걸로 노려보자
  • [레벨:18]도트리스 2021.01.22 16:03
    이경기 후반들어서 중앙연계 살아나고 좆박은 크로스만 날리는거 좀 해결돼나 싶더니 교체... 골은 들어가니까 어쩔수없지만 팀이랑 이렇게까지 안맞나?

  1. 디시 탈모갤에서 놀리면 악마 소리듣는다는.JPG
  2. EPL팀들의 훈련장에 대해서 알아보자. [113] 첨부파일

    해외축구 2 시간 전 차붐재림흥민 조회37120 추천136
    EPL팀들의 훈련장에 대해서 알아보자.
  3. 저희가 확보하고 있는 증거자료에는 기성용 선수나 피해자들 외에도 다른 사람들이 많이 등장하기 때문에 일반에게 공개하기 어렵다
  4. 결혼정보회사 종합점수 1위 여성.jpg [365] 첨부파일

    유머 2 시간 전 민주중독 조회91280 추천355
    결혼정보회사 종합점수 1위 여성.jpg
  5. 무한리필 솔플뛰는새끼 누구야! [81] 첨부파일

    음식/여행 2 시간 전 인간극장 조회63461 추천238
    무한리필 솔플뛰는새끼 누구야!
  6. [시그널] -from stoke city-[2부]-21화. 안필드 원정 [10] 동영상첨부파일

    FM21자유 2 시간 전 FCFBSC 조회1679 추천37
    [시그널] -from stoke city-[2부]-21화. 안필드 원정
  7. 성남 직관 후기 [39]

    국내축구 2 시간 전 킹갓김동현 조회20798 추천121
    성남 직관 후기
  8. 가장 싸움 잘하는 연예인.jpg [79] 첨부파일

    유머 2 시간 전 김미히 조회107698 추천710
    가장 싸움 잘하는 연예인.jpg
  9. 커뮤에 중독되면 안되는 이유.jpg [216] 첨부파일

    유머 2 시간 전 주전부리 조회74837 추천295
    커뮤에 중독되면 안되는 이유.jpg
  10. [데포르티보발렌시아노] 이강인에게 꾸준한 출전 기회를 줘야하는 순간이다.
  11. 피젯스피녀 [88]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 시간 전 아크릴발바닥 조회72812 추천250
    피젯스피녀
  12. [무도] 유재석도 말문막힌 장기자랑 .mp4 [10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 시간 전 amddo 조회58946 추천286
    [무도] 유재석도 말문막힌 장기자랑 .mp4
  13. <심판 뭐하니> K리그1 1라운드 심판 평가 (3) + 1라운드 결과 정리 [39] 첨부파일

    국내축구 2 시간 전 블루세진 조회8176 추천120
    <심판 뭐하니> K리그1 1라운드 심판 평가 (3) + 1라운드 결과 정리
  14. 성매매로 유죄처벌받은 가수 지나 영상에 달린 댓글들 [208] 첨부파일

    유머 2 시간 전 농갤여신혜선 조회114962 추천520
    성매매로 유죄처벌받은 가수 지나 영상에 달린 댓글들
  15. 전에 포텐 갔던 내 딸카운트 상황 [84] 첨부파일

    유머 2 시간 전 알미늄빠따풀스윙 조회53566 추천202
    전에 포텐 갔던 내 딸카운트 상황
이전 맨앞 다음
- +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