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1.01.22 12:27

[위메프] KF-AD 블랙/핑크/화이트 마스크 100매 (9,900원) (무료배송)

조회 수 32997 추천 수 31 댓글 113
관련 URL
쇼핑몰
위메프 [포텐 터짐 우대 쇼핑몰, 제휴 링크]
상품명
KF-AD 블랙/핑크/화이트 마스크 100매
가격
9,900원
배송
무료배송
종료된 핫딜입니다.


위메프 브랜드데이특가 핫딜 kf-ad 색상은 3종류 ㅇㅇ 블랙/핑크/화이트


무료배송@@



[위메프] KF-AD 블랙/핑크/화이트 마스크 100매 (9,900원) (무료배송)

국산이라고 함 ㅇㅇ



[위메프] KF-AD 블랙/핑크/화이트 마스크 100매 (9,900원) (무료배송)

본인 피부 예민해서 형광물질 확인해봄 형광물질 양호!


대두마스크.png [위메프] KF-AD 블랙/핑크/화이트 마스크 100매 (9,900원) (무료배송)


위메프 브랜드데이특가 핫딜 kf-ad 색상은 3종류 ㅇㅇ 블랙/핑크/화이트


무료배송////

본인은 대두인데 귀가 너무아파서 마스크 이것저것 써보다가 정착중임 개인적으로 대두에게 추천함

여자처럼 머리가 작으면 클 수가 있음 중두 가능 ㅇㅇ


대두추천 대두추천 대두추천 대두추천 대두추천 대두추천대두추천 대두추천 대두추천
*머리 여자처럼 작은 사람들한테는 큼

12시간만 이가격인듯요 언제까지하는건지는 잘 모르겠음 


400매 구성 구매하면 

1장당 95원


https://front.wemakeprice.com/deal/614646479


https://front.wemakeprice.com/deal/614646479


https://front.wemakeprice.com/deal/614646479

  • BEST [레벨:6]에페미코리아 2021.01.22 12:38
    욕 할게 양해해라
    지랄마 뭔 대두 추천이야 끈은 긴데 마스크자체는 작아서 턱좀 평균이상되면 턱 옆으로 다 튀어나와서 대가리 씹창나게 커보인다 저번에 200개짜리 사서 반품도 못하고 있는데 무조건 끈 길다고 대두용이라 하지마라
    얼굴이 여우상 이면서 대두면 추천
    보통의 씹대두면 카카오톡 기본이모티콘 보름달이 마스크 쓰고 있는거 같은 효과다
    그럼 이만
  • BEST [레벨:22]코스피5천실화 2021.01.22 12:42
    에페미코리아 하긴ㅋㅋㅋㅋ얼굴형태에 따라 다르긴하지 흠 근데 나도 꽤 상위티어 대두인데 이거쓰면 얼굴 좀작아보이는걸 암튼 욕할수도있지ㅋㅋㅋ님같은 후기가 펨창쿤 대두연합에 도움이됨
  • BEST [레벨:39]1박2일 2021.01.22 13:20
    블랙/핑크/인유어에어리어
  • BEST [레벨:1]순호장군 2021.01.22 12:30
    누나저맘에들죠 국산이라 이정도면 싼건듯 중국산 쓰기는 에바자눙
  • [레벨:24]등산은왜할까 2021.01.22 14:30
    집에 덴탈마스크 흰색밖에 없어서 검정색으로 200매 사봄
    출근용이니깐 뭐 5달은 쓰겟지
    구매한지 30분만에 배송시작한다고 연락옴 월요일에 받으려나
  • [레벨:31]크러쉬 2021.01.22 14:52
    이거 좋음
  • [레벨:21]나화안났어 2021.01.22 15:06
    난 이거 잘쓰고잇음 좋음 다른거보다 보풀이 잘 안일어남
    이가격 자주 하는듯
  • [레벨:7]Godphago 2021.01.22 15:18
    KF94쓰다가 피부 다뒤집어져서 이거쓰는데 피부 졸라 좋아짐.
    졸라 만족중
  • [레벨:22]Sensuous 2021.01.22 16:00
    남자가 핑크마스크하면 좀 그럴까?
  • [레벨:22]야상태야 2021.01.22 16:07
    Sensuous 남자의색인데 ㄱㅊㄱㅊ
  • [레벨:22]코스피5천실화 2021.01.22 16:10
    Sensuous 이거 연분홍색임 남자해도 이쁨 나 분홍색 한통있음
  • [레벨:20]잘생겨서피곤하다 2021.01.22 17:36
    이거 n95인증이 아니라 급이라고 되있는거보니까 말장난같은데 어디에도 kf나 n95인증 안써있음..
  • [레벨:6]lIIllIlI 2021.01.22 18:54
    이거 코지지대 철사임? 플라스틱임? 제품 설명에 없던데..
  • [레벨:22]코스피5천실화 2021.01.22 18:55
    lIIllIlI 철사임 ㅇㅇ 후 퇴근 5분남아따 펨창쿤 주말 잘보내~
  • [레벨:6]lIIllIlI 2021.01.22 18:57
    코스피5천실화 호우~ 퇴근 축하하고 개꿀 바로 주문 때렸으 ㄱㅅㄱㅅ
  • [레벨:9]지민임 2021.01.23 01:41
    게임회사가 마스크를 만드는건지 마스크회사가 게임을 만든건지
  • [레벨:2]민트초코단 2021.01.27 09:16
    작성자야 이거 샀는데 원래 검정색이 완전 검정색이 아니라 살짝 흐리멍텅한 검정색임??

  1. ㅇㅎ) 적극적인 엠마 왓슨.gif [134]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스타워즈 조회144922 추천321
    ㅇㅎ) 적극적인 엠마 왓슨.gif
  2. 초 기대 신인AV배우.jpg [249] 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Xopowo 조회125672 추천458
    초 기대 신인AV배우.jpg
  3. '데프트' 김혁규 "작년이 가장 힘들어...데뷔 8주년 이어갈 수 있어 좋아"
  4. 노엘 시비붙은거 영상떴는데 [663] 첨부파일

    힙합 3 시간 전 D아미 조회103969 추천558
    노엘 시비붙은거 영상떴는데
  5. [공홈] 맨시티의 20연승 잉국 톱! [45] 첨부파일

    축구소식 3 시간 전 알바로네그레도 조회17344 추천141
    [공홈] 맨시티의 20연승 잉국 톱!
  6. [공홈] 맨체스터 시티 vs 웨스트햄 KOTM [31] 첨부파일

    축구소식 3 시간 전 과드리올라 조회15109 추천110
    [공홈] 맨체스터 시티 vs 웨스트햄 KOTM
  7. 페북에 올라온 펨코 바이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9] 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데브루윙 조회55045 추천326
    페북에 올라온 펨코 바이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데프트: 허리 통증 꽤 호전됐다 [73]

    LOL 3 시간 전 붕붕부붕 조회41283 추천158
    데프트: 허리 통증 꽤 호전됐다
  9. "김민아 페미니스트에요?" 에 대한 김민아의 댓글 [340] 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효송 조회117354 추천520
    "김민아 페미니스트에요?" 에 대한 김민아의 댓글
  10. [바이에른 뮌헨 V 쾰른] 잼이어 ㅋㅋㅋㅋㅋ 밖에 나왔다가 공뺏김 ㅋㅋㅋㅋㅋ
  11. 이번에 넷플릭스에 풀리는 애니메이션 하나 강력추천합니다
  12. 한국에서 여자가 살기 힘든 이유.jpg [122] 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민주중독 조회68356 추천381
    한국에서 여자가 살기 힘든 이유.jpg
  13. 기타 레슨하다가 팔 빠진 만화.manwha [114] 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빈지노 조회33760 추천157
    기타 레슨하다가 팔 빠진 만화.manwha
  14. [바이에른 뮌헨 V 쾰른] 레반돞 멀티골 ㄷㄷㄷㄷ 축구 ㅈㄴ쉽게하네
  15. [PL / 아무도 관심없는 웨스트브롬 vs 브라이튼] 브라이튼 그로스 페널티킥 실축
이전 맨앞 다음
- +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