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3.01 02:25

야갤을 방문한 외국인.jpg

조회 수 90852 추천 수 361 댓글 122
fb5d4c106c1e630c00b1772403264ce8.jpg 야갤을 방문한 외국인.jpg

하필 그가 본것은 그로테스크 올드 우먼의 사진이었다고 한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7]관터 2021.03.01 07:42
    정보) 할카스를 본것이다 궁금하다고 찾아보려 하지말도록...
  • BEST [레벨:24]놸럄갤러거 2021.03.01 02:29
    ㅋㅋㅋㅋㅋㅋ 도메스틱 베이스볼 갤러리 ㅋㅋㅋㅋ
    언어랑 문화 밈 배우려고 고른 게 야갤이라니 뭔가 왜케 시트콤같지 ㅋㅋ
    그 짤 엔딩까지 완벽하네
  • BEST [레벨:10]게이게이야... 2021.03.01 02:28
    할카스맛에 정신못차리는 외궈쉑 ㅋㅋㅋ
  • BEST [레벨:23]협0I 2021.03.01 09:10
    시키는거다잘함 계속 듣기만 해
  • [레벨:24]좃제185 2021.03.01 09:59
    야갤 시발련듳 할카스 때매 글을 누르지를못하겠음
  • [레벨:19]포돌이 2021.03.01 10:07
    궁금한데 무섭다
  • [레벨:12]브룩스캡카 2021.03.01 10:12
    ㅈㄴ궁금하네
  • [레벨:23]너는내삶의기쁨 2021.03.01 10:17
    나도 야갤에서 온갖고어물 다 보다 보니까 웬만하면 다 적응 되던데 ㅋㅋㅋ
  • [레벨:13]자가격리3년차 2021.03.01 10:20
    컨셉인가
  • [레벨:1]칠리콩까르네 2021.03.01 10:32
    로컬 야구 커뮤니티 야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5]개소리 2021.03.01 10:39
    미드소마 미드소마하길래 방금 유튜브가서 절벽에서 떨어져서 머리 으깨지는 장면 보고왔는데 눈하나 깜빡안했지만, 할카스는 진짜 눈앞이 깜깜해지는 사진이다. 말 그대로 시신경 하나하나가 자살하는 수준임
  • [레벨:22]IAM 2021.03.01 10:47
    ㅋㅋ 하필 악마의 소굴을 ㅋㅋ
  • [레벨:36]쥐와양 2021.03.01 10:47
    심연
  • [레벨:1]드라큘라 2021.03.01 10:55
    문법이 딱 한국인같은데
    아는척하고싶은게 아니라 영문학 석사라서 느껴짐
  • [레벨:25]2년차무리뉴 2021.03.01 10:57
    드라큘라 나도 한국놈이 쓴거라고 생각함ㅋㅋㅋㅋ
    너무 정직한 문법ㅋㅋㅋ
  • [레벨:34]갓혜선 2021.03.01 16:10
    드라큘라 나만 그런게 아니구나ㅋㅋ 너무 술술 읽혀서 ㅋㅋㅋ
  • [레벨:9]공구마니더 2021.03.01 10:58
    인생 최악의 공포를 경험했다고 하신다 ㅋㅋ
  • [레벨:37]이수근 2021.03.01 11:11
    새벽에 야갤들어가면 보기싫어도 보게된다씨발
  • [레벨:26]NANAYANG 2021.03.01 11:12
    뉴카스 3종세트 연타맞으면 어질어질하지
  • [레벨:2]번개주먹 2021.03.01 11:57
    봐버렸다...끔찍했다 하지만 그 전쟁터에서 10분을 더 있고 난 후 나는 봐버려도 아무렇지 않은 몸이 되버렸다..
  • [레벨:22]망곰따까리 2021.03.01 11:59
    불쌍
  • [레벨:8]Smilodon 2021.03.01 12:14
    인생에서 본 사진 중 최악임 ㅆㅂ
  • [레벨:16]꽃냄 2021.03.01 12:52
    할카스 촬영한 놈 공무원이었네...
  • [레벨:16]천하대장균 2021.03.01 12:53
    별거 없던데
  • [레벨:10]Elixir 2021.03.01 13:57
    불쌍하다 하필 할카스 눈갱 당했누
  • [레벨:1]스웨이디 2021.03.01 14:25
    맵다 매워ㅋㅋㅋㅋㅋㅋㅋ

  1. 페미니스트에게 명예훼손했다고 고소당한 청년.JPG [70] 첨부파일

    유머 53 분 전 킬리만자로의표범 조회35047 추천420
    페미니스트에게 명예훼손했다고 고소당한 청년.JPG
  2. 가제타) 일부 클럽, UEFA에게 반란의 주동자인 레알 & 유베 처벌 요구
  3. 왜 여자보다 못 사는지 나왔네 [106]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55 분 전 아리코펨 조회46131 추천131
    왜 여자보다 못 사는지 나왔네
  4. [바바리안풋볼] 한지 플릭이 내부로 부터 비판 받은 것 [41] 첨부파일

    축구소식 56 분 전 Noel갤러거 조회23287 추천87
    [바바리안풋볼] 한지 플릭이 내부로 부터 비판 받은 것
  5. 한국남자에게 실망한 서양남자 [522] 첨부파일

    유머 57 분 전 날이마르요 조회87135 추천592
    한국남자에게 실망한 서양남자
  6. 사우디 왕세자의 600조짜리 프로젝트.jpg [129] 첨부파일

    유머 57 분 전 카림아데예미 조회56427 추천221
    사우디 왕세자의 600조짜리 프로젝트.jpg
  7. [가방팝] 맥포스,MIS 밀리터리 가방,의류 (다양) (빵) [40] 첨부파일

    핫딜 57 분 전 눈다섯개 조회22116 추천52
    [가방팝] 맥포스,MIS 밀리터리 가방,의류 (다양) (빵)
  8. 여군에게 나라사랑키드 지급해주세요 jpg [121] 첨부파일

    유머 57 분 전 jiiijiij 조회42635 추천446
    여군에게 나라사랑키드 지급해주세요 jpg
  9. 2021년 NBA 드래프트 Preview - Top 17~19 [29] 첨부파일

    농구 58 분 전 어빙神 조회5079 추천36
    2021년 NBA 드래프트 Preview - Top 17~19
  10. 페미니즘은 애초에 남의 말을 듣지 않는다 [73] 첨부파일

    유머 2 시간 전 아우푸글렛 조회32098 추천275
    페미니즘은 애초에 남의 말을 듣지 않는다
  11. 창녀>>>>>>>참전용사인 이유 [82] 첨부파일

    유머 2 시간 전 휘리후히 조회38739 추천401
    창녀>>>>>>>참전용사인 이유
  12. ㅇㅎ) 사실 여자도 남자만큼 성욕이 엄청나다.manwha [152]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 시간 전 벤츠c 조회94193 추천426
    ㅇㅎ) 사실 여자도 남자만큼 성욕이 엄청나다.manwha
  13. Who Am I? [95] 첨부파일

    피온자유 2 시간 전 그리말도 조회10669 추천155
    Who Am I?
  14. 더쿠 여초 N번방 사건 날조라고 함 [127] 첨부파일

    유머 2 시간 전 칠성수이다 조회37047 추천326
    더쿠 여초 N번방 사건 날조라고 함
  15. [출석체크] 승리한병신 기아팬들 출첵박자 ㅅㅂ [63] 첨부파일

    야구 2 시간 전 김윤동이기아를살 조회15659 추천149
    [출석체크] 승리한병신 기아팬들 출첵박자 ㅅㅂ
이전 맨앞 다음
- +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