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3.01 02:54

에이프릴 이나은 논란의 댓글 전, 후의 댓글들

조회 수 162917 추천 수 398 댓글 94

ㅊㅊ 더쿠




nekoT.jpg 에이프릴 이나은 논란의 댓글 전, 후의 댓글들




FWgZA.jpg 에이프릴 이나은 논란의 댓글 전, 후의 댓글들

가나다라마바사 아자차카타파하

라는 댓글이

1. 원본이다

2. 합성이다.


라고 알려진 상태


  • BEST [레벨:35]얼죽아아 2021.03.01 03:17
    토마토론토 1. 원본은 가나다라마바사 인데 누가 고영욱 어쩌고 라고 루머를 퍼뜨리고 있다.
    2. 원본은 고영욱인데 팬들이 쉴드치려고 가나다라마바사를 합성했다
  • BEST [레벨:24]요한 2021.03.01 03:07
    밑에꺼가 폰트가 아예 다르긴한데 위에꺼가 비슷해뵈고 아무튼 아직은 ㄹㅇㅋㅋ 입니다
  • BEST [레벨:21]ggmotdg 2021.03.01 09:22
    아브디 아무리 학창시절에 썼어도 저 정도 수위는,,,
  • BEST [레벨:12]저기요지나갈게요 2021.03.01 02:55
    가나다라마 ... 이게 무슨 뜻이 있는 말임?
  • [레벨:2]러팅눈 2021.03.01 09:47
    아브디 아 꼬우면 우리처럼 방구석 펨창하던지
  • [레벨:12]마설? 2021.03.01 13:00
    아브디 ㅋㅋㅋㅋ
  • [레벨:30]2046 2021.03.01 09:18
    초중딩 시절에 사적으로 한 짓까지 까발려져서 욕먹어야되면
    에휴

    그런거 까발리는 것도 왕따 가해나 크게 수위가 다르지 않다고 생각함
    하여간 물어 뜯고 뜯고 뜯고 사적 제재 하고
  • [레벨:14]지금이순간마법처럼 2021.03.01 09:50
    2046 어이 조선인들은 사촌이 땅을 사면 배를 아파한다고
  • [레벨:2]초샐 2021.03.01 11:40
    2046 이런 생각 가진 사람때문에 형사 미성년자가
    아직 만 13세인거야~~
  • [레벨:30]2046 2021.03.01 11:42
    초샐 갑자기 그건 왜 들고옴?
    저거 성인이 그랬으면 형법으로 처벌받나... 뭔 소리지 갑자기..
  • [레벨:5]룰루레몬 2021.03.01 12:03
    2046 글쎄 난 어릴때도 지금도 저런 입으로도 못 뱉을 저급한 말은 안해서... 그리고 원래 스노우볼이란게 그럼.. 어쨌던 저런말 안했으면 지금 사태 터졌을때 저런거 안 들고오는거고.. 지금 사태 안터졌으면 옛날일도 안 가져오겠지
  • [레벨:30]2046 2021.03.01 12:38
    룰루레몬 문제는 저건 상관없는 전혀 별개의 일이라는 거지
  • [레벨:2]초샐 2021.03.01 23:27
    2046 너처럼 “초중딩때 했던 일이 별게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 때문에 초중딩들이 죄를 저질러도 어리다는 이유로 솜방망이 처벌이라고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1-03-01 23:38:00]
  • [레벨:25]로망라이더 2021.03.01 09:20
    뭐여 이나은인가 펨코에서 여론 좋던애아닌가 무슨일이여
  • [레벨:21]ggmotdg 2021.03.01 09:21
    로망라이더 포텐 화제 가보세여
  • [레벨:2]Yummyzz 2021.03.01 09:20
    중2병 오지게 걸렸다고 쳐도 저건 좀..
  • [레벨:21]ggmotdg 2021.03.01 09:21
    저걸 캡쳐해놓은게 더 신기하다 진짜..
  • [레벨:35]레드벨벳웬디 2021.03.01 09:31
    ggmotdg 본인 아직 친구새끼가 옛날에 누구좋아했다고 카톡한거 캡쳐본보관중임ㅋㅋ
  • [레벨:21]ggmotdg 2021.03.01 09:43
    레드벨벳웬디 어떤 마인드에여?ㅋㅋ 그냥 나중에 시간지나서 너 이랬었다 하고 추억팔이용??
  • [레벨:35]레드벨벳웬디 2021.03.01 09:43
    ggmotdg 옙ㅋㅋ 그걸로 술 3번얻어먹음^^
  • [레벨:22]극적인변화 2021.03.01 09:56
    레드벨벳웬디 그걸로 술은 왜 얻어먹음...? 한 두번이면 몰라도..
  • [레벨:35]레드벨벳웬디 2021.03.01 09:57
    극적인변화 왜요 ㅋㅋ 저흰 과거팔이해서 친구끼리 술자주얻어먹음 ㅋㅋ 막 흑역사같은거라 ㅋㅋ
  • [레벨:2]좋은말만하자 2021.03.01 10:20
    레드벨벳웬디 어허 일일이 해명하지마요 얘네 씹선비들이라 친구도 없고 있어도 그런 농담 못하니까ㅋㅋㅋ
  • [레벨:22]극적인변화 2021.03.01 11:09
    좋은말만하자 ㅋㅋㅋㅋ 말을 이상하게 해놨잖아 그런 얘기하면서 술 먹음이라고 했으면 아 그러고 노는구나 하지 그런걸로 존나 귀찮게 들 먹이면서 술 사준 경우도 있어서 얘기한거임 그런 애들 지는 장난이라고 하지만 하나도 안 웃기고 개병신같았거든 ㅋㅋㅋㅋ 10년 전 얘기 지 혼자 재밌다면서 얘기하는데 난 그냥 과거는 과거라고 생각하는 스타일이라
  • [레벨:20]PPAP113 2021.03.01 10:47
    극적인변화 한두번은 왜 모르심?ㅋㅋ세번이랑 그렇게 큰 차이남??ㅋㅋ
  • [레벨:22]갓슬기 2021.03.01 09:30
    밑에꺼는 딱봐도 합성티가 나자나
  • [레벨:5]애플파이 2021.03.01 09:36
    이래서 인터넷에 글쓴거 지우는 사람들이 이해됨 ㅋㅋ
  • [레벨:26]두산첼시츠무기 2021.03.01 09:37
    저게 무슨 쉴드냐? 그냥 친구들끼리 드립 친거 같은데
  • [레벨:38]섹시 2021.03.01 09:40
    송창식 - 가나다라 들어보세요 ~ https://youtu.be/AtWazGIQCgk
  • [레벨:20]물어보살 2021.03.01 09:42
    자 드가자 나은아...

    맨날 혀짧은 목소리로 귀여운 척 할 때부터
    뭔가 있능가 싶었다
  • [레벨:34]DD충 2021.03.01 09:43
    ㄷㄷ
  • [레벨:12]gman 2021.03.01 09:47
    ㅋㅋ이젠 별것도 아닌걸로 지랄들이네 세상 말세다
  • [레벨:2]호랑이형님이령 2021.03.01 10:48
    gman 네 다음 이나은퀴
  • [레벨:1]이다현 2021.03.01 09:54
    와 신기하네
    13년1월4일에 전역햇는데..
  • [레벨:5]커여운오복이 2021.03.01 09:55
    근데 뭐가 문제냐?
    고영욱 쉴드도 아니고 고영욱 억까도 아니고 그냥 잘못한놈 조리돌림 하는 느낌 아님?
    ㄹㅇ 몰라서 그러겠으니 알려줘
  • [레벨:20]생리통 2021.03.01 10:01
    (협박을당한다)
  • [레벨:22]타이밍은오늘 2021.03.01 10:03
    제라드도 몇년전일로 그만 놀리라고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펄리츠플레인 2021.03.01 10:07
    진실은 동현이가 알겠지 ㅋㅋㄲㅋㅋ
  • [레벨:23]잠실6동이민섭 2021.03.01 10:26
    이게 뭐어쨌다고
  • [레벨:2]마운트종신기원 2021.03.01 10:50
    저정도는 그냥 친구끼리 드립정도 친거아니여?
    근데 저걸 sns에 남긴건 모르겠다만
  • [레벨:11]숙갓케이 2021.03.01 10:54
    뭔내용인데 글내용이 씨발 뜬금없이 고영욱은 누가 얘기꺼냇고 이딴거만 꼴랑퍼와서 궁예처럼 추측질하는애들 많게
  • [레벨:24]임수향 2021.03.01 11:00
  • [레벨:5]아라리잉 2021.03.01 11:04
    뭔소리야 이건 하나도 모르겠네
  • [레벨:16]논리실증주의자 2021.03.01 11:27
    걍 친구들끼리 드립친거 아님?
  • [레벨:25]위곤비올라잇 2021.03.01 11:29
    가나다라마바사 아자차카타파하 라길래 형돈이와 대준이 홍합노래 떠오르네
  • [레벨:25]추울땐추어탕 2021.03.01 12:29
    근데 까놓고 얘기하자면 요즘 기술로 윗사진처럼 합성이 불가능한건 또 아니지 않나?

    사실확인된것만 까는게 좋을듯
  • [레벨:24]금잔디명예소방관 2021.03.01 12:56
    근데 고영욱말한건 왜? 먼말임?
  • [레벨:10](뒷담) 2021.03.01 14:37
    폰으로 밝기 키워보면 가나다라 주변만 좀 깨져 그니까 이게 합성
    위에 발언은 철 없는 어릴 적 실언정도...?

  1. 투토메르카토) 만약 슈퍼리그가 통과된다면, 슈퍼리그는 NBA 모델을 사용함
  2. 슈퍼리그 소식을 들은 FM유저들 상황.GIF [60] 동영상첨부파일

    FM21자유 3 시간 전 에바쎄바뎀바훔바 조회33606 추천284
    슈퍼리그 소식을 들은 FM유저들 상황.GIF
  3. 카던에서 원한 전각 떳는데 [24] 첨부파일

    로아 3 시간 전 네코무사시 조회12148 추천58
    카던에서 원한 전각 떳는데
  4. 합리적이지 못한 한국군 마인드. jpg [143] 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김씨네백수 조회44667 추천409
    합리적이지 못한 한국군 마인드. jpg
  5. [BILD] 유에파는 선수들을 배제하는 것으로 클럽들을 위협하고 있다. [182] 첨부파일

    축구소식 3 시간 전 레반도프스키 조회35618 추천110
    [BILD] 유에파는 선수들을 배제하는 것으로 클럽들을 위협하고 있다.
  6. 네빌 "당장 리버풀 아스날 강등시키고 풀럼 번리 우승컵줘라"
  7. [오피셜] K리그, 슈퍼리그 이슈관련 성명서 발표 [26] 첨부파일

    국내축구 3 시간 전 후쿠토미츠키 조회16361 추천210
    [오피셜] K리그, 슈퍼리그 이슈관련 성명서 발표
  8. '축구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336] 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Woooooo 조회40914 추천363
    '축구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9. [BBC] UEFA 현재 매우 '화남' [137]

    해외축구 3 시간 전 꼬마구너사우루스 조회32452 추천129
    [BBC] UEFA 현재 매우 '화남'
  10. 슈퍼리그 결승전에 보게될 장면 [163]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좃제185 조회38290 추천430
    슈퍼리그 결승전에 보게될 장면
  11. 속보) 슈퍼리그 멤버 확정 ㄷㄷ [143] 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배두나 조회53823 추천237
    속보) 슈퍼리그 멤버 확정 ㄷㄷ
  12. 너구리 이렐 미친 E이후 초시계 ㄷㄷㄷㄷ.mp4 [58] 동영상첨부파일

    LOL 3 시간 전 잔소리 조회54780 추천69
    너구리 이렐 미친 E이후 초시계 ㄷㄷㄷㄷ.mp4
  13. 김진호: 어? 저희 차트 1위인가요?.jpg [128]

    유머 3 시간 전 민초단조송화 조회43360 추천259
    김진호: 어? 저희 차트 1위인가요?.jpg
  14. 남혐 논란 K-웹툰 최신 근황....JPG [60] 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cic 조회32028 추천304
    남혐 논란 K-웹툰 최신 근황....JPG
  15. 포텐간 페미나치 짤 원본.jpg [31] 첨부파일

    미스터리 3 시간 전 78년생스탈린 조회35239 추천176
    포텐간 페미나치 짤 원본.jpg
이전 맨앞 다음
- +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