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3.01 22:54

얘들아 첫키스는 잘생긴 애랑 해 제발.pann

조회 수 122332 추천 수 615 댓글 130
  • BEST [레벨:24]주일리 2021.03.01 23:42
    얼마전에 포텐에 첫직장은 무조건 대기업가라 ㅇㅈㄹ하던데
    누가 몰라서 안 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6]방바디바 2021.03.02 00:03
    이상하게 요즘 여자애들은 자기 주제는 생각도 못하고 본인들이 선택권을 쥐고있다는게 기본 생각에 깔려있더라;; 재벌이 평범녀 만나는 드라마가 너무 많아서 그런가
  • BEST [레벨:2]1년4개월남앗다 2021.03.01 22:55
    ㅋㅋㅋㅋ진짜 막댓 웃기네
  • BEST [레벨:2]게이게이야... 2021.03.01 23:46
    알았다 게이야
    첫키스는..잘생긴..애와...
  • [레벨:24]하느리아 2021.03.02 00:27
    애들아 첫섹스는 누구랑 해야하는지 알지?
  • [레벨:2]감귤국왕자G 2021.03.02 10:52
    하느리아 내 왼손
  • [레벨:28]내일자사망 2021.03.02 00:28
    남자도 같지 않나 ㅋㅋㅋㅋㅋ 못생긴애랑 할거면 잌븐애랑 하지 병신년 ㅋㅋㅋㅋㅋ 진짜 시발 말 같지도 않는 소릴 하니까
    대가릴 맛단밤 껍질 처럼 갈라버리고 싶다
  • [레벨:12]sky-line 2021.03.02 00:28
    첫 섹스는 가슴크고 골반큰 여자와 ㄹㅇ
  • [레벨:9]칸네 2021.03.02 00:30
    찬반좌 ㅋㅋㅋㅋ
  • [레벨:2]처음이자끝 2021.03.02 00:30
    첫댓은 그냥 존나 애인가보네 그리고 드라마를 아무리 들여다봤다지만 드라마는 웬만하면 여주인공이 아무것도 없는 신세라도 얼굴만은 엄청 예쁘니까 그런 남자들이랑 만나고 사귀고 결혼하는건데 쟤네는 진짜 뭐냐...
  • [레벨:27]별모아야대 2021.03.02 00:32
    외모 만능주의는 여자나 남자나 만연해있고 인간의 본성이니 그러려니 하는데 잘생긴 남자는 찬양하고 못생긴 여자는 치켜세우는 짓 좀 안 했으면 좋겠음.
  • [레벨:19]정신적유산 2021.03.02 06:27
    별모아야대 동류의식이 강한가 봄
  • [레벨:32]아는여자나영 2021.03.02 00:33
    첫키스는 이쁜애랑 하는게 좋지 ㅇㅇ
  • [레벨:29]축신스털링 2021.03.02 00:34
    뭐 욕 박을거 있나 반대로 생각해도 맞는말인데
  • [레벨:24]키신 2021.03.02 00:35
    이게 욕먹을만한 글인가
  • [레벨:19]찰보리빵 2021.03.02 00:37
    남자든 여자든 첫키스를 강제로 누가 시킬것도 아니고..
  • [레벨:25]리카릴카 2021.03.02 00:37
    누누히 말하지만 남녀관계는 유유상종임 다 끼리끼리 만납니다 전여친 전남친 욕해봐야 제얼굴에 침뱉기임
  • [레벨:4]이지금은 2021.03.02 00:40
    좋아서 해놓고는...
  • [레벨:21]Conatum 2021.03.02 00:40
    첫키스 분위기 오졌는데 진짜
  • [레벨:24]루멘 2021.03.02 00:40
    맞는 말인디
    원나잇 몇번 했는데 제일 이뻤던 애는 기억 잘 안나는데
    못생긴 애는 기억남 거의 트라우마급 술이 문제지 야발
    저건 글쓴 애들 욕할게 아니라 남녀불문 똑같은 거 ㅋㅋㅋ
    니들도 못생긴 여자랑 키스하지마
  • [레벨:20]카마로 2021.03.02 00:44
    첫키스를 기억함? 난 좆도 기억 안나
  • [레벨:11]rhrhs 2021.03.02 00:46
    찬반좌 ㅋㅋㅋㅋㅋ
  • [레벨:21]인생은똥 2021.03.02 00:46
    잘생긴애 입장도 들어봐야지
  • [레벨:19]화이트초콜릿 2021.03.02 00:50
    난 첫섹스보다 첫키스 기억이 더 강렬하던데
  • [레벨:31]라꼬스테 2021.03.02 00:56
    첫키스 술마시고 했지만 그때 기억은 거의 온전히 남 알딸딸했는데도 찌릿했지
  • [레벨:18]코스톨라니 2021.03.02 00:58
    ㅋㅋㅋㅋㅋㅋ
  • [레벨:7]뿡2 2021.03.02 01:07
    젊은 흔녀는 잘생긴애랑 할수도 있지..ㅋㅋㅋ 여자가 많이 유리하긴해
  • [레벨:22]찬반좌부탁해 2021.03.02 01:29
    이 글에 발작하는 애들 특: 못생김
  • [레벨:16]사치꾼 2021.03.02 01:37
    이거 개소리같은데... 솔직히 다 잊지않나? 누가 그거 하나하나 다 기억? 첫섹스 아다때는 목적으로 진짜 개씹별로인 여자랑 했는데도 다 까묵었다
  • [레벨:21]릴잼 2021.03.02 03:16
    ㅎㄴ 수준
  • [레벨:10]코나아이스 2021.03.02 06:27
    찬반좌 씹ㅋㅋㅋㅋㅋ
  • [레벨:8]초코핫 2021.03.02 09:00
    못생긴애들 발작하는거 개웃기노 ㅋㅋㅋ
  • [레벨:21]Suwon_26 2021.03.02 11:21
    남자애들 생각은 안하네 존나 이기적이네;;ㅋㅋ
  • [레벨:21]왜자꾸맘이가 2021.03.02 13:17
    잘생긴애가 해준대냐 ㅋㅋㅋ
    지 주제파악을 못하네 ㅋㅋ

  1. 성희롱 논란 '윽박' 해명 영상 (400만원) [90] 동영상첨부파일

    아프리카 28 분 전 무극 조회58686 추천83
    성희롱 논란 '윽박' 해명 영상 (400만원)
  2. 한국 기밀 50개를 일본에 팔은 사람.jpg [84] 첨부파일

    유머 28 분 전 에펨고쿠 조회41898 추천226
    한국 기밀 50개를 일본에 팔은 사람.jpg
  3. 넷플릭스 결제하고 안보는 사람 특.JPG [203] 첨부파일

    유머 29 분 전 고예림 조회54426 추천296
    넷플릭스 결제하고 안보는 사람 특.JPG
  4. [성남 VS 광주] 골 넣음과 동시에 퇴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G마켓] 너트리 캘리포니아산 볶음아몬드 500g*2입 (8,400원) (0원)
  6. 김정은, ZOOM 온라인 강의 실패 책임 강의 담당자 처형
  7. 현 K리그 성남vs광주 웃음벨 [75] 첨부파일

    국내축구 32 분 전 조진호 조회9655 추천251
    현 K리그 성남vs광주 웃음벨
  8. 고양 고야앙 [4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33 분 전 작성자여친 조회18148 추천140
    고양 고야앙
  9. [강원vs대구]미친 고무고무열 ㄷㄷㄷㄷ [35] 동영상첨부파일

    국내축구 34 분 전 오란다 조회9595 추천58
    [강원vs대구]미친 고무고무열 ㄷㄷㄷㄷ
  10. 오조오억 뜻 너무 더럽네 ㅜ [95] 첨부파일

    유머 39 분 전 자림공주 조회53404 추천381
    오조오억 뜻 너무 더럽네 ㅜ
  11. 양석환 투런.gif [35] 동영상첨부파일

    야구 39 분 전 참... 조회11703 추천90
    양석환 투런.gif
  12. [공홈] 맨체스터 시티 vs 리즈 유나이티드 선발 라인업 (아케 선발)
  13. 고전)롤렉스 복원하기 [154]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41 분 전 작성자여친 조회54248 추천186
    고전)롤렉스 복원하기
  14. [바바리안풋볼] 제롬 보아텡 - 바르셀로나, 토트넘 [54] 첨부파일

    축구소식 42 분 전 Noel갤러거 조회9055 추천58
    [바바리안풋볼] 제롬 보아텡 - 바르셀로나, 토트넘
  15. 표절률 80%의 논문. [47] 첨부파일

    유머 43 분 전 공복엔금주 조회54271 추천408
    표절률 80%의 논문.
이전 맨앞 다음
- +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