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3.03 19:07

고기굽는 이나은 어머님께 한쌈 드리는 현주.gif

조회 수 170990 추천 수 739 댓글 247
  • BEST [레벨:25]NAKIN 2021.03.03 19:08
    딸년 교육 잘못시켰네
  • BEST [레벨:2]의조왕 2021.03.03 19:08
    와 쟤는 엄마 얼굴도 나왔었네 리얼 나락이네
  • BEST [레벨:22]기기요요 2021.03.03 19:08
    슬퍼서 더 못보겠다 에이프릴 관련글 앞으로 안 볼란다
  • BEST [레벨:24]루카스힌터제어 2021.03.03 19:11
    근데 방송보면 ㄹㅇ 안 열심히 하는 편이 없는거 같은데 저런 애가 성실하지 못해서 멤버들이 유무형의 피해를 입었다라..
  • [레벨:23]Aretenal 2021.03.03 19:44
    현주는 표정부터가 사랑스럽다
  • [레벨:15]톨종황신 2021.03.03 19:44
    친하게는 못지내도 따돌리지는 말아야지 애도 아니고 뭐하는거냐
  • [레벨:5]시철이 2021.03.03 22:41
    톨종황신 이게맞지 새롭게 만나사람들이 다 자기마음이랑 맞을수는없어 그거까지는 이해한다만 그룹끼리 마음이맞는 사람이 있을수도있고 없을수도있지만 왜 따돌리냐 적당히 거리지키면서 살면되는거지 악하다 악해 벌받아 달게
  • [레벨:2]ㄹㅇ크크 2021.03.03 19:46
    아이고,, 마음 아프네
  • [레벨:21]옞덩륮땡 2021.03.03 19:47
    저렇게 착하고 생각하는게 깊은 애가 몇년을 숙소에도 못가고 연습실 찬바닥에서 자면서 혼자서 서러워했을거 생각하면..
    보고도 방치한 dsp 진짜 욕나온다
  • [레벨:24]17주은 2021.03.03 19:48
    현주 글 그만봐야겠다...
  • [레벨:15]카페꼰레체 2021.03.03 19:49
    싹싹하네. 아무리 방송이지만. 자기 지속적으로 괴롭히는 가해자 어머니한테 쌈까지 주고.
    이나은은 이현주한테 눈길한번 안주네.
  • [레벨:21]어머나1 2021.03.03 19:50
    모전자전 아니냐? ㅋㅋㅋ
  • [레벨:7]E727EE 2021.03.03 19:51
    와 솔직히 나같으면 저렇게 못한다
    진짜 왜 괴롭힌거냐
  • [레벨:23]질럿2마리 2021.03.03 19:51
    그녀는 보살인가 와 진짜
  • [레벨:29]Osiris 2021.03.03 19:59
    서로 속으로 무슨생각햇을까
  • [레벨:3]옌타이 2021.03.03 20:01
    맘아프네
  • [레벨:17]스웨이디 2021.03.03 20:04
    씨발 진짜 짠하네
  • [레벨:24]공군 2021.03.03 20:06
    에이 시발 진짜 왜 괴롭힌거야
  • [레벨:22]수ㅇ대ㄱ 2021.03.03 20:07
    현주는 진짜 마지막에 꽃길 걷고 인품 좋은 부잣집에 시집갔으면 좋겠다
  • [레벨:5]시철이 2021.03.03 22:42
    수ㅇ대ㄱ 진짜 요즘 아이돌이나 이런거 관심없어서 처음알았는데 이 친구는 뭐한다고하면 관심가져주고 내돈 조금이라도쓴다 앞으로 하는일 다 잘나가고 진짜 좋은사람만나서 행복했으면한다
  • [레벨:24]아스날화이팅 2021.03.03 20:07
    나은 부모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딸이 저랬다는 거에 대한 충격 + 딸에대한 분노일까 그냥 어안이 벙벙할까 내딸이 뭔죄가있어일까 궁금하네
  • [레벨:34]게임매니아 2021.03.03 20:09
    와 진짜 이번사건 너무 슬프네
  • [레벨:17]dlljll 2021.03.03 20:11
    어떤 심정이였을까 상상조차 못하겠다
  • [레벨:26]계란한바구니 2021.03.03 20:13
    심성이 너무 바르다.. 흥해라
  • [레벨:20]머리가슴배르너 2021.03.03 20:15
    나은이 엄마닮았나보네 (얼굴이ㅎ~)
  • [레벨:26]수능끝나고돌아옴 2021.03.03 20:16
    머리가슴배르너 아니 근데 진짜 개똑같이생겼네
  • [레벨:2]뚝배기깨버린다 2021.03.03 20:22
    딸년 교육좀 잘시키지 참.. 현주는 저렇게라도 친해지고 싶은건데 애잔하다
  • [레벨:22]mr기본기 2021.03.03 20:25
    인성삐뚤어진애들보면 높은확률로 부모도 삐뚤어져있더라. 만약 몰랐다고 하더라도 사건이 터진지가 언젠데 진작 나와서 딸년 교육잘못시켜서 죄송합니다 피해자가 용서할때까지 자숙하겠습니다 하는게 정상인인데 그것도 없이 소속사 방패만 믿고 있는거보면 뭐
  • [레벨:13]민들레씨후우 2021.03.03 20:27
    쟤네 엄마는 알까ㅋㅋㅋ
  • [레벨:33]호보의 2021.03.03 20:27
    왤케 슬프냐.....
  • [레벨:22]손뭉치 2021.03.03 20:30
    얼굴도 이쁘고..무엇보다 마음씨가 너무 착하네... 일등 신부감이네... 얼굴도 이쁘면서 마음까지 착한사람은 드문데... 천사야..
  • [레벨:29]거상미친 2021.03.03 20:32
    어떻게든 멤버들하고 잘 어울려보려 하지 않았을까 싶다
  • [레벨:31]헬창인생(뮌헨) 2021.03.03 20:35
    저렇게 까지 했는데 왕따를 시키냐
  • [레벨:35]아르센벵거 2021.03.03 20:36
    너무 짠하네...
  • [레벨:21]꼬무룩 2021.03.03 20:38
    영상에서 보면 나은인가 얘보다 진솔이 진짜던데 표정이며 말하며 근데 듣보라 별로 안까이는듯 ㅋㅋ
  • [레벨:23]Benz 2021.03.03 22:00
    꼬무룩 뜨지도 않은년이라 아래로 내려갈곳도 없어서
    언급할 가치가 없는듯
  • [레벨:5]Feltan 2021.03.03 20:39
    시선 어디에 둘지 몰라하는듯 저 당시엔 양심 존나 찔리지않았을까
  • [레벨:8]레크레아이션 2021.03.03 20:40
    이건 좀 맘아프네 시발
  • [레벨:22]땅다라당 2021.03.03 20:42
    군자의 복수는 10년이 걸려도 늦지 않는다..
  • [레벨:3]ssssseok 2021.03.03 20:44
    시발련들 좆나 너무하네 볼수록 화가 나냐
  • [레벨:9]DeBruyne 2021.03.03 21:10
    나은아 니가 말하던 청춘은 도대체 뭐였냐 참...
  • [레벨:21]은녀니 2021.03.03 21:12
    애가 너무 너무 착한 게 느껴질 정도다 진짜...
    에휴...
    부모가 가해자는 아니지만
    지 딸년을 가정교육 잘 못해수 가해자로 만든 책임은 있지
  • [레벨:2]리로이사네 2021.03.03 21:15
    현주는 맘씨가 착해
  • [레벨:15]버질반살라 2021.03.03 21:15
    이나은 좋아했었는데 개씨발련아 진짜 왜그랬냐 현주한테
  • [레벨:1]우나기군 2021.03.03 21:42
    이거 보고 울음 ㅠㅠ
  • [레벨:4]그래그건맞지 2021.03.03 21:49
    살짝 싹 굳는거 같은 표정ㅋㅋ 참 별게 다 안좋게 보이긴 하네..
  • [레벨:23]Benz 2021.03.03 21:59
    나은이 씨발련아 왜그랬어
  • [레벨:20]지단의발리슛 2021.03.03 22:19
    젓가락질 봐라
  • [레벨:2]할리할레할리피뇨 2021.03.03 22:54
    지금 어머니는 현주가 아주 밉겠군 ㅋㅋ
  • [레벨:21]Yuaaall 2021.03.04 00:01
    엄마는 무슨 심정이긴 개뿔 당연히 지딸편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순진하네 내가 자식 잘못키웟네ㅡ하겟냐?
  • [레벨:26]이기상 2021.03.04 03:54
    진짜 좆같았겠다 ㅋㅋㅋㅋㅋ
    가해자년 모친앞에서 고맙다고하고 웃어야했던거잖아 ㅋㅋㅋㅋ

  1. 하 시발 침대에 모니터 설치 해둔거 무너졌음 [37] 첨부파일

    PC/콘솔 3 시간 전 082 조회42488 추천106
    하 시발 침대에 모니터 설치 해둔거 무너졌음
  2. [오피셜] 스털링&제주스 밈 사망 [98] 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요리사 조회30357 추천316
    [오피셜] 스털링&제주스 밈 사망
  3. 정보) 제주스와 베르너는 이번 시즌 챔스 4강팀의 공격수이다 [79] 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꼬마구너사우루스 조회21625 추천193
    정보) 제주스와 베르너는 이번 시즌 챔스 4강팀의 공격수이다
  4. [첼시vs맨시티]맨시티 좋은기회 스털링 홈런~ [10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오란다 조회26588 추천103
    [첼시vs맨시티]맨시티 좋은기회 스털링 홈런~
  5. 중국때문에 빡쳐버린 김치워리어 근황 ㅋㅋㅋㅋㅋ.jpg [65] 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마이크힐라웃 조회36049 추천241
    중국때문에 빡쳐버린 김치워리어 근황 ㅋㅋㅋㅋㅋ.jpg
  6. 코로나 초창기 존나 역겨운 물타기 ㅋㅋㅋㅋ [83] 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커피침뱉기달인 조회49053 추천380
    코로나 초창기 존나 역겨운 물타기 ㅋㅋㅋㅋ
  7. [첼시vs맨시티]첼시 역습 그러나 베르너 아쉬운 마무리
  8. 와 시발 실화탐사대 오늘 방영분 좀 심각한데 [98] 첨부파일

    영화/TV 3 시간 전 헤롱씌 조회38518 추천346
    와 시발 실화탐사대 오늘 방영분 좀 심각한데
  9. [첼시 v 맨시티] 코치에게 혼나는 펩 과르디올라 [53]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쌈아치김채원 조회26863 추천177
    [첼시 v 맨시티] 코치에게 혼나는 펩 과르디올라
  10. [첼시vs맨시티]혼자 주저앉은 덕배 포덴 바로준비 ㄷㄷㄷㄷ
  11. 페미식 대화법 미러링하는 스트리머 [98]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디발라맘 조회51482 추천284
    페미식 대화법 미러링하는 스트리머
  12. [첼시vs맨시티]제주스 감아차기 케파 캐칭 [54]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오란다 조회23381 추천80
    [첼시vs맨시티]제주스 감아차기 케파 캐칭
  13. 맨체스터 시티 VS 첼시, 전반전 코멘트.TXT [35] 첨부파일

    해외축구 3 시간 전 디팔티 조회23641 추천135
    맨체스터 시티 VS 첼시, 전반전 코멘트.TXT
  14. 성인지 예산 34조로 할 수 있는것... [161] 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소금수박 조회26128 추천274
    성인지 예산 34조로 할 수 있는것...
  15. 실시간 털보근황 [92] 첨부파일

    유머 3 시간 전 운좋은올뺌이 조회50732 추천411
    실시간 털보근황
이전 맨앞 다음
- +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