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3.05 02:10

배달의민족 가슴 먹먹한 리뷰.jpg

조회 수 130191 추천 수 506 댓글 212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레드선비 2021.03.05 02:46
    이거보고 감수성풍부해져서 안방갔는데 왜 안자냐고 ㅈㄹ하네 그래가지고 다시 방들어와서 토트넘경기 준비중
  • BEST [레벨:21]0714 2021.03.05 02:12
    조만간 야갤문학 주갤문학처럼
    배민문학도 나오겠네 ㅋㅋ
  • BEST [레벨:2]야츠가케우미 2021.03.05 02:41
    우리엄마아빠는 영원히 살았으면 좋겠어.. 상상도 하기싫다
  • BEST [레벨:33]눈팅디갤러 2021.03.05 02:28
    평생 소 닭 돼지중 한가지를 포기하라면 뭘 포기함?
  • [레벨:39]투마데이라 2021.03.05 03:11
    ㅠㅠㅠㅠ
  • [레벨:2]카스링링 2021.03.05 03:13
    와 이거 글 읽고 울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후쿠토미츠키 2021.03.05 03:16
    울엄마표 야매감자탕(으로 읽고 등뼈 들어간 김치찌개) 지금은 한두번먹고 싫다하는데 막상 울엄마 돌아가시면 그거 생각나서 김치찌개랑 감자탕 못먹을거 같다...
  • [레벨:14]주제를알아야한다 2021.03.05 03:16
    좋은 소비자와 좋은 판매자만 있는 세상이면 얼마나 좋겠어.. 저렇게 말이야
  • [레벨:2]봄동 2021.03.05 03:21
    남한테 하는 말 한마디 상처받지 않게 하는거 그렇게 어려운것도 아닌데 어마어마한 힘 지녔다는게 느껴짐.
  • [레벨:23]한국가고싶다 2021.03.05 03:54
    부모님 아예 못뵌지 1년 2개월정도 됬는데 부모님 보고싶다
  • [레벨:25]바쿄신 2021.03.05 03:54
    한국가고싶다 영상통화라도 해..
  • [레벨:23]한국가고싶다 2021.03.05 03:54
    바쿄신 아 직접... 영상통화는 했어...
  • [레벨:1]닭잡는개 2021.03.05 03:57
    ㅜㅜ
  • [레벨:9]커피우유팩존맛 2021.03.05 04:08
    아 새벽에보니깐 괜히 더 그렇네ㅎㅎㅎ
  • [레벨:12]어흥이가어흥 2021.03.05 09:15
    나도 작년에 어머니 돌아가셨는데..
    명절대마다 전이랑 이것저거 남은거 잡탕찌개 끓여주는게 있었단말야??? 진짜 맛도 없고 그런데
    이번 설날에 그 맛없는게 왜이렇게 생각나던지
    설 연휴 내내 맨정신으로 버티기 힘들더라..
    엄마 보고싶다.
  • [레벨:10]머구축구팬 2021.03.05 12:53
    알고보니 가루곰탕

  1. 박쌤 생ㅇ리 언제예요? [127] 첨부파일

    유머 53 분 전 한반도 조회81322 추천516
    박쌤 생ㅇ리 언제예요?
  2. 군대 간 동생한테 편지받은 디시인.jpg [120] 첨부파일

    유머 56 분 전 SON_7 조회64495 추천405
    군대 간 동생한테 편지받은 디시인.jpg
  3. 팬서비스가 확실한 성진국 아이돌.jpg [95] 첨부파일

    유머 2 시간 전 hififnk 조회87383 추천461
    팬서비스가 확실한 성진국 아이돌.jpg
  4. 너구리 4v1 솔킬 외국해설ㄷㄷㄷ.mp4 [188] 동영상첨부파일

    LOL 2 시간 전 잔소리 조회72550 추천244
    너구리 4v1 솔킬 외국해설ㄷㄷㄷ.mp4
  5. [스포츠조선] 폴 포그바, 맨유 재계약 조건 주급 50만 파운드(약 7억7000만원) 원해... 호날두와 비슷한 수준
  6. [AC밀란 vs 제노아] 밀란 레비치 선제골.gif [54] 동영상첨부파일

    해외축구 2 시간 전 좋밀망밀 조회12024 추천106
    [AC밀란 vs 제노아] 밀란 레비치 선제골.gif
  7. 고등학교 세계사 때 배운 예루살렘 왕국과 사학과 진학하고 배운 예루살렘 왕국 차이 오지네...
  8. [BBC] 케빈 데브라위너의 부상을 걱정하는 펩 과르디올라 [72] 첨부파일

    축구소식 2 시간 전 라울의반지 조회26577 추천98
    [BBC] 케빈 데브라위너의 부상을 걱정하는 펩 과르디올라
  9. 복면가왕 지니의 정체를 꼭꼭 숨겼던 규현 jpg [60] 첨부파일

    유머 2 시간 전 슈퍼주니어팬 조회61967 추천310
    복면가왕 지니의 정체를 꼭꼭 숨겼던 규현 jpg
  10. 왕눈좌 경동맥 끊으려는 메보좌 ㅋㅋ [9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 시간 전 스푸라이트 조회88409 추천318
    왕눈좌 경동맥 끊으려는 메보좌 ㅋㅋ
  11. 요즘 대한민국.jpg [124] 첨부파일

    유머 2 시간 전 트릭컬 조회83759 추천1035
    요즘 대한민국.jpg
  12. 한국 젊은 여자들 군대 보내야 되는 이유 [186] 첨부파일

    유머 2 시간 전 무야호우날도 조회64231 추천332
    한국 젊은 여자들 군대 보내야 되는 이유
  13. [라스트오더] 우유튀김 1kg(유통기한 4월 23일) (3,900원) (무배) [112] 첨부파일

    핫딜 2 시간 전 박금자누나 조회48896 추천109
    [라스트오더] 우유튀김 1kg(유통기한 4월 23일) (3,900원) (무배)
  14. 앞발이 생겨 기쁜 댕댕이.gif [78]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 시간 전 SON_7 조회63335 추천364
    앞발이 생겨 기쁜 댕댕이.gif
  15. 아들 자전거 씹창내신 아버지.jpg [161] 첨부파일

    유머 2 시간 전 전북현대백승호 조회121407 추천713
    아들 자전거 씹창내신 아버지.jpg
이전 맨앞 다음
- +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