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9.01 22:34

원나잇 홈런치고 ㅈ된 디씨인.jpg

조회 수 119397 추천 수 753 댓글 149
  • BEST [레벨:23]오늘도한건 2020.09.01 22:53
    안타깝게도 x지는 잠재적 범죄자가 아니라
    현시대는 남자가 잠재적 범죄자다
    무죄를 입증하기위해 보내야될 돈과시간 그리고 감정..글만봐도 안타깝네
  • BEST [레벨:35]INEYMARI 2020.09.01 23:01
    증거도 없이 여자증언으로 고소가 가능하다는게 21세기 사회에 있을수있는일인가?
  • BEST [레벨:22]우리삼촌 2020.09.01 22:39
    진지하게 여자가 무고로 지랄하면 걍 존나 개쳐패는게 더 싸게 먹히지않냐??
  • BEST [레벨:24]가르카시 2020.09.01 23:01
    우리삼촌 소주한병 원샷하고 운전미숙으로
  • [레벨:15]꽃만다 2020.09.01 23:07
    펨창들은 걱정하지 말라구~~
  • [레벨:21]아포카드 2020.09.01 23:07
    뭐 대선때도 문재인 쳐 지지하던 남자들 업보 아니겠냐 ㅋㅋㅋ
    좆대로 해도 지지하고 민주당 뽑아주는데 공정하게 대하고 싶겠냐고
  • [레벨:31]Sksjsjwd 2020.09.01 23:07
    개주작 똥글아니냐?

    글 잘보면 원나잇했다는글이랑 저 글이랑 같은날인데

    무슨 재판이 하루만에 잡혀
  • [레벨:23]바디워시 2020.09.01 23:07
    Sksjsjwd 이거보면서 열내는 애들 왜이러는지 이해가 안대내
  • [레벨:26]asha21 2020.09.01 23:07
    무서운게 단순히 펜스룰로 해결이 안됨. 무고사례보니까 길가다가, 지하철에서, 버스에서 무고로 신고하는데 증거없어도 죄다 유죄추정하더라 ...
  • [레벨:15]혼술쌉고수 2020.09.01 23:08
    그러게 집에 얌전히 있지.. 에효 26년간 아무짓도 안하니까 나봐바 아무일도 안일어나잖아
  • [레벨:8]시티즌대전 2020.09.02 01:02
    혼술쌉고수 ㄹㅇ임? 26살 경험 무?
  • [레벨:15]혼술쌉고수 2020.09.02 03:21
    시티즌대전 유학가서 외국인여친사귄거말고 경험무
  • [레벨:24]틀니앙근첩척결 2020.09.01 23:08
    내가 당하면 혼자 못죽지 ㅋㅋㅋㅋ 무슨수를 써서라도 상대방 일가족 까지 지옥문 발목잡고 같이간다
  • [레벨:1]중화비빔밥한그 2020.09.01 23:09
    증거 없으면 못 믿겠다면서
    피해자의 눈물이 곧 증거인 저 게시글은 왜 믿음?
  • [레벨:6]phase 2020.09.01 23:10
    중화비빔밥한그 믿고 싶은대로 믿는거지 ㅋㅋ
  • [레벨:15]요트블루 2020.09.01 23:18
    중화비빔밥한그 입맛에 맞는 욕할거리 나왔자너~
  • [레벨:3]홀드님 2020.09.02 08:13
    중화비빔밥한그 저 글의 화자가 가해자고 무죄 주장하고 있으니 그런 거겠지?
  • [레벨:9]팔각정향 2020.09.01 23:10
    홈런이 아니라 날아가던 새맞고 플라이됐네
  • [레벨:16]끄아아앗 2020.09.01 23:11
    대한민국은 남자가 살아가기에는 너무도 험난하고 위험하다...정권 바뀌면 저런 떼법들도 바뀔까...?
  • [레벨:25]펨코정신병원 2020.09.01 23:14
    알파고님 강림 하소서
  • [레벨:2]온두부 2020.09.01 23:15
    그러니까 강제추행 당하고 강제추행으로 고소당했다는 말인가?
  • [레벨:22]니꾸여니 2020.09.01 23:16
    우리나라에서 보복범죄는 형량 진짜 쎄게때림. 머가리 깨려면 고소통보 받도 바로해야함 이성을 잃었다고
  • [레벨:37]황인 2020.09.01 23:18
    킁킁
  • [레벨:22]유동성 2020.09.01 23:19
    혈중알콜농도 80이라해야겟네
  • [레벨:25]히트 2020.09.01 23:19
    폭행죄로가자 차라리
  • [레벨:8]저돌적인오리 2020.09.01 23:20
    ㅁㅊ무섭다 이래서 모르는사람이랑 하면 ㅈ됨
  • [레벨:12]줏대있는남자 2020.09.01 23:20
    근데 진짜 말이 되냐??
  • [레벨:22]참이슬. 2020.09.01 23:20
    그냥 망치들고 머가리 깬다
  • [레벨:3]코코크 2020.09.01 23:21
    우리는 좀 더 혐오의 감정을 키워야 돼
    남자들이 들고 일어나서 영향력을 발휘하려면
    충동적이고 과격하고 한방향을 향한 혐오감이 필요하다
    그래야 우리가 뭉칠수 있어
  • [레벨:12]디르크 2020.09.01 23:24
    어차피 빨간줄 그냥 씨발 폭행도 추가해서 시원하게 뚝딱뚝딱 패자
  • [레벨:1]히히헿헿 2020.09.01 23:24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4]우희힝 2020.09.01 23:28
    히히헿헿 ?? : 합의서는 강제에 의해서 썼습니다
  • [레벨:22]엄브로 2020.09.01 23:30
    히히헿헿 그것도 방법이네
  • [레벨:24]우희힝 2020.09.01 23:28
    이거 나라냐?
  • [레벨:22]엄브로 2020.09.01 23:30
    현실적으로 그냥 진짜 사랑하는 여자친구랑만 하는게 답이지?
  • [레벨:24]가즈으으으아 2020.09.02 21:48
    엄브로 여자친구도 맘 변하는거 한순간
  • [레벨:23]17주은 2020.09.01 23:33
    보복살인으로 나라 뒤집히기 전까진 안바뀔듯
  • [레벨:3]박수르 2020.09.01 23:36
    씹인지 갬수성
  • [레벨:24]강건마 2020.09.01 23:36
    억울하겟다
  • [레벨:4]오뚜기3분제육 2020.09.01 23:36
    남자들도 여성혐오를 해야된다. 좋게좋게 논리적으로 얘기해봐야 소용없음 실질적으로 그들에게도 위협이 되어야됨
  • [레벨:9]성남별곡 2020.09.01 23:42
    우리나라는 일단 술먹어서 기억 안난다고 밑밥을 깔아놔야 형이 줄지
  • [레벨:22]세이크만수르 2020.09.01 23:51
    이럴꺼면 공인섹스중개사란 직업을 만들어 ㅅㅂ
  • [레벨:25]2113 2020.09.02 00:04
    요즘 원나잇은 진짜 아닌것같아 하지말어
    요새는 남자들이 진짜 좀 겁을먹고 사려야할때가맞는것같음.

    누군지도 모르는 여자랑 잠을 잔다는것
    텍스트로만봐도 좀 위험해보이잖어
  • [레벨:25]세게때리다 2020.09.02 00:38
    좆같은 그놈의 성인지감수성
  • [레벨:14]차칸얔후 2020.09.02 00:45
    아니 무슨 증거로 죄를 밝히는게 아니라 여자의 주장하나로 무죄를 밝혀야하는게 시발 말이되는 세상이냐?

    어차피 여자랑 못 놀겠지만 ㅈ같네 흠
  • [레벨:22]쥬지슨놈 2020.09.02 00:52
    우리나라 음주운전 사망사고 관대하니까
    술마시고 저년 차로 치어박아서 원킬내면 될듯
  • [레벨:7]츄로스 2020.09.02 01:18
    존나 븅신같은게

    강간죄로 조사받다가 무혐의 뜨니까 강제추행으로 또 조사받게 하는 것.

    이건 말이 안되는 거임.
    피해자가 이미 진술이 거짓임이 드러났는데 피해자의 진술을 다시 믿는 나라가 어디있다? 여기.
    강간죄로 조사받고 무혐의 뜬 순간에 이미 무고죄로 여자가 탈탈 털려야 정상임.
  • [레벨:2]고구마카레 2020.09.02 01:52
    츄로스 진짜 병신같은 나라임 ㅋㅋ
  • [레벨:24]강가의달처럼 2020.09.02 09:47
    츄로스 ???: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나라~~
  • [레벨:18]은맆 2020.09.02 01:23
    증거없다고 무혐의 뜨는것도 이상하고 무슨 재판이 고소다음날 바로 열림?ㅋㅋ
  • [레벨:2]몽유병 2020.09.02 07:04
    저렇게 사건번호랑 법원전화번호를 인터넷에 찍어올리면 인터넷 몇번만 검색하면 인적사항 드러날텐데ᆢ
  • [레벨:8]제마레알 2020.09.02 11:41
    사귀지도 않은 여자랑 관계 맺을거 같을땐 이제 녹음기는 필수다
  • [레벨:2]박아영김숙희 2020.09.02 20:43
    하지도 않은 행동을 어떻게 증명해야됨?ㅋㅋ

    존나 웃기네

    세상에 귀신은 있다 없다는 증거를대라 증거 없으면 귀신있는거 ㅇㅈ?ㅇㅇㅈ

    이지랄해도 되겠네

  1. "지금 상황이 불만족스러운가, 룰러?" [48] 첨부파일

    LOL 2020.10.19 비터스윗 조회37814 추천320
    "지금 상황이 불만족스러운가, 룰러?"
  2. 신세대 사찰음식 [155] 첨부파일

    유머 2020.10.19 카와사키아야 조회76930 추천301
    신세대 사찰음식
  3. 사존) 램파드 부임이후 첼시 PL 43경기 63실점함 [181]

    해외축구 2020.10.19 런던의왕하베르츠 조회29239 추천160
    사존) 램파드 부임이후 첼시 PL 43경기 63실점함
  4. 롤갤펌) 조규남 근황 [149] 첨부파일

    LOL 2020.10.19 낰코낰코땅땅 조회61673 추천228
    롤갤펌) 조규남 근황
  5. 더샤이) 어몽어스 제의 받았는데 전 거짓말을 못해요
  6. 으아아아 이게 안들어가요!!! [ 2020 K리그1 25R 포항 vs 울산 ] [28] 동영상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0.19 여자친구신비 조회11229 추천62
    으아아아 이게 안들어가요!!! [ 2020 K리그1 25R 포항 vs 울산 ]
  7. 1세트도 사실 존나 가관이었음 [74] 첨부파일

    LOL 2020.10.19 애트 조회51858 추천235
    1세트도 사실 존나 가관이었음
  8. 중견수 플라이아웃 NLCS 7차전 다저스 4대3 승리 월드시리즈로~!!!!.gif
  9. [인터풋볼] '라이징 스타' 칼버트-르윈, 유럽 5대 리그 최초 '10호골' 고지 등극
  10. 남들이 뭐라하든 자기 차가 최고입니다. [72]

    자동차 2020.10.19 30대의꿈 조회30601 추천183
    남들이 뭐라하든 자기 차가 최고입니다.
  11. 약혐주의) 러시아 반동성애 운동가 막심 근황..jpg [155]

    유머 2020.10.19 Sensuous 조회67426 추천477
    약혐주의) 러시아 반동성애 운동가 막심 근황..jpg
  12. 혼신의 힘을 다하는 디붕이 [100] 동영상첨부파일

    로아 2020.10.19 샘숭맨 조회27680 추천134
    혼신의 힘을 다하는 디붕이
  13. 일본 사쿠라지마 화산 폭발하는 모습.gif [184]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19 샤브샤브 조회64060 추천344
    일본 사쿠라지마 화산 폭발하는 모습.gif
  14. 공군훈련소에 전설처럼 내려오는 이야기 [334]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0.19 어차피잔류는성남 조회63082 추천271
    공군훈련소에 전설처럼 내려오는 이야기
  15. 3대장 지름추 가능한가요...? [39] 첨부파일

    PC/콘솔 2020.10.19 호세페르난데스 조회20141 추천97
    3대장 지름추 가능한가요...?
이전 맨앞 다음
- +
4322 4323 4324 4325 4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