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26 00:28

[사우스햄튼 vs 에버튼] 디뉴 연속태클 퇴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회 수 47832 추천 수 296 댓글 498

  • BEST [레벨:2]캘리세이드 2020.10.26 00:29
    에버튼 진짜 드럽게하네 ㅋㅋㅋㅋㅋ
  • BEST [레벨:22]사월이 2020.10.26 00:29
    맨유면 다친 선수보고 얼렁 일어나라고 했을듯
  • BEST [레벨:21]벨로시랩터 2020.10.26 00:36
    경쟁팀들 다 다리 분질러서 경기 못뛰게하는게 우승플랜인가 에버튼은? ㅋㅋㅋㅋ
  • BEST [레벨:22]삥콜 2020.10.26 00:31
    존나 심하게 밟았네 저 팀은 쓰레기 태클을 밥 먹듯이하네
  • [레벨:23]중증또라이 2020.10.26 09:48
    하루5만원 억지도 적당히부려 ㅎㅎ 존나 추함
  • [레벨:24]하루5만원 2020.10.26 01:03
    커티스존스17 한번도 없다는 건 개소리인줄 알겠지??
  • [레벨:3]커티스존스17 2020.10.26 01:07
    하루5만원 생각해보니까 로보보다는 우리흥 생각나네 불쌍한 앙고 ㅋㅋ
  • [레벨:3]커티스존스17 2020.10.26 01:11
    하루5만원 손흥민 얘기에 쏘옥 들어가버렸누 ㅋㅋ
  • [레벨:20]63년생무리뉴 2020.10.26 00:56
    하루5만원 모범청년은 상대방 기분 ㅈ같게 하지 저렇게 발목 작살은 안 하는데 ㅋㅋ
  • [레벨:21]벨로시랩터 2020.10.26 01:00
    하루5만원 꿈에서 로버트슨한테 발목 밟히셨어요?
  • [레벨:24]하루5만원 2020.10.26 01:02
    벨로시랩터 링크 줬는데도 개소리지ㅋㅋㅋ
  • [레벨:21]벨로시랩터 2020.10.26 01:07
    하루5만원 링크에 나오는 장면이 지금나오는 장면이랑 비슷한게 1도없는데 무슨 자신감으로 이러는거야 ㅋㅋㅋ
  • [레벨:21]벨로시랩터 2020.10.26 01:09
    하루5만원 저도 이 태클보니까 벨통이 피르미누 눈알뽑아버리려고한 반칙이 생각나네요 ^^ 어우 역해라
  • [레벨:20]섀도오브데빌 2020.10.26 01:11
    벨로시랩터 그러고 사과한마디 없었던게 레전드지ㅋㅋ 레알 대놓고 고의로 팔휘두른건데도ㅋㅋ
  • [레벨:1]부처님꼼짝마 2020.10.26 01:11
    하루5만원 자나깨나 로버트슨만 생각하나보네 에버튼이 부상시킨건데 생각나는 거 보면 븅신 5만원 벌러 노가다나 나가라
  • [레벨:24]맛집 2020.10.26 01:59
    부처님꼼짝마 ㅋㅋ전나웃기네
  • [레벨:13]헨도의축구교실 2020.10.26 02:04
    하루5만원 개 ㅂㅅㅋㅋ
  • [레벨:9]모ㅡ살라 2020.10.26 00:54
    여기서도 블라 걸 새끼들 많네 개꿀
  • [레벨:24]옆집형 2020.10.26 00:55
    와 이건 너무 심한데?
  • [레벨:24]스모크언더워터 2020.10.26 00:55
    미친 발을 저따구로 밟냐
  • [레벨:1]버우날 2020.10.26 00:56
    뒷발을 저렇게밟으면 무조건 부상인데;;
  • [레벨:20]A.고든 2020.10.26 00:58
    저거 고의냐? 죤나 정확하게 밟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줌존버 2020.10.26 01:01
    으 발목 진짜 괜찮나?
  • [레벨:3]기적의알바트로스 2020.10.26 01:02
    토트넘 우승확정인데 트로피는 아직 만드는 중인가요?
  • [레벨:23]벵신종거 2020.10.26 01:02
    디뉴 원래 약간 저런 성향 있었지..
  • [레벨:5]두링이 2020.10.26 01:04
    저건 너무 위험한데..?
  • [레벨:22]Sjokz 2020.10.26 01:04
    야 저건진짜 미쳤나
  • [레벨:23]크랙맨 2020.10.26 01:05
    상대 발목 안꺾엇냐 위험하게 발들면서 태클거네
  • [레벨:14]챠카게 2020.10.26 01:09
    고마운 카워피한테 뭐하는 짓이야?
  • [레벨:20]잠자는구단주혁 2020.10.26 01:13
    애네 리버풀전에서 반성할줄 알았는데
    그냥 개씹병신이구나
  • [레벨:4]커존 2020.10.26 01:13
    dtd
  • [레벨:25]질힉호시절 2020.10.26 01:17
    리버풀 줘팰땐 잘한다 잘한다 하더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또 여론이 다르네 병신들
  • [레벨:22]웨이트는열심히 2020.10.26 02:12
    질힉호시절 리버풀을 그냥 까고싶은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6]작전상뒤로돌격 2020.10.26 01:20
    와 잘못하면 크게 다쳤겠네 ㅁㅊ;;
  • [레벨:8]으어하아으 2020.10.26 01:25
    리버풀팬들은 그새 물어뜯네 저래놓고 사무국에서 자기들 맘에안드는 징계내리면 부들부들될테고
  • [레벨:24]말랑맬랑 2020.10.26 01:37
    으어하아으 병신 한명 또 납셨네 리버풀만 까겠냐
    저런 개태클은 어느 팀팬이건 욕한다 ㅉㅉ
  • [레벨:8]으어하아으 2020.10.26 01:46
    말랑맬랑 리버풀팬이세요? 경합당시 보세요. 디뉴시선이 알랑 쪽으로 있고 왼발이 뒤로 올 때 걸리는데 보지도 않고 저걸 의도하면서 밟은 개태클로 보이나요? 피터스가 직진-오른다리로 드리블하다 경합인데 개태클을 걸려면 오른쪽으로 해서 걸겠죠 그래야 공뺏으려는 명분이 생기니까요
  • [레벨:24]말랑맬랑 2020.10.26 01:49
    으어하아으 리버풀팬 아니고 개소리좀 길게 하지말자 저게 개태클이 아니라고?
    언제부터 축구가 뒤에서 밟는 스포츠였냐 니 논리 옹호할려고 길게 설명할 필요도 없고
    그냥 눈달린 사람이면 저거 보면 개태클이라고 봐
  • [레벨:8]으어하아으 2020.10.26 01:55
    말랑맬랑 밟는게 고의성이 있냐는 거죠. 고의로 밟았으면 개태클에 개쓰레기겠지만 저건 자세히 봐보세요. 시야에도 없는 상황에서 밟은 건데 개태클이라기보단 수비하러 뛰다가 발이 맞물린걸로 봐야된다생각합니다
  • [레벨:1]부처님꼼짝마 2020.10.26 02:06
    으어하아으 FA가 항의 받아줄 거라 생각하나보네 심판 리포트 확인하고 웬만하면 안 받아주는데
  • [레벨:8]으어하아으 2020.10.26 02:11
    부처님꼼짝마 안받아 줄 가능성도 높죠.. 어드벤티지상황이기도 했고요.. 하지만 욕 개차반으로 먹을만큼은 아니라는거죠ㅠㅠ
  • [레벨:24]말랑맬랑 2020.10.26 02:38
    으어하아으 저 짤만 보지 말고 전 장면부터 다시 보고 와 고의성 어쩌고 개소리하지 말고
    카워피 안 다쳐서 다행이지 발목 나갈뻔했고 개차반 욕먹을 만큼 심한 태클이야
    그리고 이 많은 댓글과 추천이 다 리버풀 애들이 분탕질 치는 거라 생각하면 답이 없고
  • [레벨:8]으어하아으 2020.10.26 02:54
    말랑맬랑 사고라는 말이죠 저는. 개차반으로 욕먹을 태클이 아니고요.. 다들 백태클이라 말하니 그러죠. 물론 디뉴가 밟은 건 고의성이 있든없든 잘못이지만요. 뒤에서 고의로 다리 쳐 밟아서 부상 입히는 쓰레기는 아니라는겁니다.
  • [레벨:37]박세완 2020.10.26 02:16
    으어하아으 부들부들되는게 아니라 대는거 좆병신아...
  • [레벨:28]컴온유스퍼스 2020.10.26 01:27
    우리 카워피ㅠㅠㅠ
    근데 존나 아플 것 같긴한데
    따지다가 아차했는지 갑자기 땅치면서 아파하네ㅋㅋㅋ
  • [레벨:3]찰떡복숭아 2020.10.26 01:30
    진짜 씨발 미친놈아냐
  • [레벨:28]히스토리에 2020.10.26 01:57
    어우 너무 징그럽다 태클;;;
  • [레벨:2]니OI모를찾아서 2020.10.26 02:06
    팀이 맨유가 아니라 에버튼이라 퇴장당했네..
  • [레벨:13]헨도의축구교실 2020.10.26 02:07
    이제야 본 모습들이 차츰 들어나는거지 뭐 애초에 아기자기한 플레이 운영하는 팀 아니였고 거칠고 투박한 전형적인 뻥글 팀인데 최근 몇경기는 진짜 수준 개떨어지는 반칙이 많네ㅋ
  • [레벨:16]잉어킨 2020.10.26 03:06
    저건 진짜 엄청 위험할텐데
  • [레벨:13]퀸이즈원 2020.10.26 05:00
    와 위험
  • [레벨:3]혈강시 2020.10.26 12:02
    에버튼은 이런게 한 두번이 아니라서 정 다 떨어지네 ㅋㅋㅋ

  1. ??? : 미나미노야 약속한대로 트로피 들었는데 나가주면 안되겠니??
  2. 맨시티 팬들아 마레즈가 ㅂㅅ인 게 아니다 [141] 첨부파일

    유머 2020.11.29 의조따리의조따 조회43919 추천497
    맨시티 팬들아 마레즈가 ㅂㅅ인 게 아니다
  3. 슼갤전설) 장판파의 누합폴 [43] 첨부파일

    LOL 2020.11.29 재미나라 조회27092 추천231
    슼갤전설) 장판파의 누합폴
  4. ??? : 뭐? DRX를 한화 아카데미 취급해서 빡쳤다고?
  5. 사용선수 후기 3편 우측 풀백(RB)편 [25] 첨부파일

    피파시리즈 2020.11.29 강릉 조회14151 추천68
    사용선수 후기 3편 우측 풀백(RB)편
  6. 듀갤)씨맥 발언으로 알수있는 사실 [55] 첨부파일

    LOL 2020.11.29 하코네 조회51372 추천369
    듀갤)씨맥 발언으로 알수있는 사실
  7. [맨시티 V 번리] 맨시티 멘디 추가골 3:0 덕배 2어시 ㄷㄷㄷㄷㄷ
  8. 앞마갤) 이 시점에서 서수길이 방송키고 [25] 첨부파일

    LOL 2020.11.29 김클린 조회55804 추천216
    앞마갤) 이 시점에서 서수길이 방송키고
  9. 의수의 발전 [166]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29 Noel갤러거 조회62842 추천195
    의수의 발전
  10. ???: 형 미나미노 존나 못하는데요? [117] 첨부파일

    유머 2020.11.29 사나지수우기IU 조회72514 추천616
    ???: 형 미나미노 존나 못하는데요?
  11. 원래 해외파 드래프트때 롯데가 이승학 지명할뻔 했었음 ㅋㅋㅋ
  12. 미나미노를 지켜보는 이지메국 반응......jpg [642] 첨부파일

    유머 2020.11.29 함진영 조회117358 추천973
    미나미노를 지켜보는 이지메국 반응......jpg
  13. 듀렉스 팬들 특징 [55] 첨부파일

    LOL 2020.11.29 비밀인데이건 조회47622 추천230
    듀렉스 팬들 특징
  14. [골닷컴] 하셀바인크: "큰 영입으로 인한 램파드의 압박? 램파드는 안 그래. 지금 무리뉴나 그렇지 ㅋㅋ"
  15. 파리에 세워진 거대 조형물 [97]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29 장CARTIER 조회50343 추천275
    파리에 세워진 거대 조형물
이전 맨앞 다음
- +
4322 4323 4324 4325 4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