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18 12:34

조선족이 자영업을 장악하는 과정...JPG

조회 수 87994 추천 수 439 댓글 373
  • BEST [레벨:30]테슬라지금사도됨 2020.11.18 12:37
    혐오를 멈춰 주세요 ㅇㅈㄹ~~ ㅋㅋ

    조선족 짱깨새끼들 주제로 영화 만들고 왜 제작사가 사과해야함? 개지랄 나고 있지 시발ㅋㅋ
  • BEST [레벨:1]Na_fla 2020.11.18 12:45
    테슬라지금사도됨 ㄹㅇ 쪽바리 팰때는 '혐오'라는 키워드 쓰지도 않더니 좆족 짱깨새끼들 좀만 까면 어디서 안경쓴 찐따같은 앞잡이 새끼들 기어나와서 혐오를 멈춰주세요 ㅠㅠ 이 지랄 떨고 있음 씨발새끼들
  • BEST [레벨:29]안심농성탕면 2020.11.18 12:37
    저걸 기반으로 알 까서 조선족 2세 3세가 이제 우후죽순 생김 - 한국인은 출산 안함 - 나중에 조선족한테 인구 역전 - 투표권 가지고 나라먹힘 ㅋ
  • BEST [레벨:25]사츠키에나 2020.11.18 12:37
    중국에서 정치권에 분면 돈 개뿌렸을 텐데 앞날이 암담하네
  • [레벨:15]최무일 2020.11.18 13:48
    출산율 저하와 맞물리고 4차 산업혁명이 본격적으로 가속화되면
    십수년 내에 엄청난 변화가 올거같다.
    아이들은 여차하면 한국을 뜰수있게 유치원부터 국제학교 보내고 있는데
    미래가 없는 대한민국이 현실이 될까봐 두려움
  • [레벨:21]50일의기저귀 2020.11.18 13:49
    다음 대통령은 자국민 우선주의를 최우선 아젠다로 설정하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 [레벨:17]보라늘보 2020.11.18 13:51
    옛날에 화교 쓸어버렸던거처럼 다시 쿨 한번 돌아왔다
  • [레벨:5]mochapot 2020.11.18 13:51
    조선족들 인터넷 커뮤너티에서도 분탕질하고 선동하고 여론조작해서 커뮤너티
    성향도 지네들 입맛대로 바꾸는데 ㅋㅋㅋ
    투표권까지 생기면 아예 대놓고 다 뺏어먹을듯
  • [레벨:11]카니예웨스트 2020.11.18 13:52
    모든 시초는 김대중 - 노무현 임
  • [레벨:9]알루디아라 2020.11.18 13:54
    나때까지만 대한민국명패 달고 있으면 그담은 중국명패를 달던 아무 상관안함
  • [레벨:3]비비눈나나죽어 2020.11.18 13:55
    조선족뿐만 아니라 이름모를 나라에서 온 외국인도 존나많음ㅋㅋ
  • [레벨:23]헌텔라르 2020.11.18 13:57
    히스패닉과는 너무 다르다
  • [레벨:26]세게때리다 2020.11.18 14:07
    아 좆같네 씨팔
  • [레벨:1]후루꾸 2020.11.18 14:14
    ㅅㅂ
  • [레벨:4]아이싱나 2020.11.18 14:18
    우리동네 김밥천국도 사장님 관두고 거기서 깁밥말던 조선족아줌마들이 돈모아서 인수했더라.
  • [레벨:20]법선벡터 2020.11.18 14:44
    인종청소가 필요해... 바퀴벌레들이 새끼 까는 것처럼 나중에 2세대 3세대들이 선거권 가지고 투표할 거잖아 일단 귀화 이민 다 막아야 함.
  • [레벨:24]돌하이루방 2020.11.18 18:38
    법선벡터 ㄹㅇ 집안에 바퀴벌레 우글거리는 기분이네

    단순 싫은게 아닌 ㄹㅇ 우리집,우리나라 ㅈ됬다는 그런느낌 있잖아
  • [레벨:5]육보시 2020.11.18 14:53
    와 그냥 바퀴벌레라는 단어밖에
    안떠오르네
  • [레벨:31]나나사와미아 2020.11.18 15:18
    이태리갔을때도 현지인들이 인터넷에있는 맛집 다
    중국인한테 인수돼서 썩이라고 가지말랬었는데
  • [레벨:36]흐아암 2020.11.18 15:38
    만악의 근원이 김대중임 ㅋㅋㅋ 이명박같은애들 몇백억해먹어봤자 김대중 업적만 못함
  • [레벨:24]팝칼럼니스트 2020.11.18 16:24
    흐아암 여가부만든거만 봐도..
  • [레벨:7]미러복사 2020.11.18 15:53
    전쟁이라도 일어나서 싸그리다 죽였음 좋겠다 정말..
  • [레벨:24]돌하이루방 2020.11.18 18:39
    암세포라고 생각해야됌
    그대로 두다간 결국 우리가 ㅈ되는거지
  • [레벨:29]촌구석약싸 2020.11.18 22:10
    비자 바껴서 건설업에 조선족 대거 침투했다던데
  • [레벨:24]삼다수무봤나 2020.11.18 22:59
    조선족 마인드가 딱 중국인들 마인드잖아 그래서 문제인거임
    조선족이 한국인들 마인드다 넘어와도 문제 될거없지

    문제는 국적은 한국인인데 하는 꼬라지는 중국식의 행동을 하니까 문제인거고
    그 패악질을 높은 자리에서 하기 시작하면 답도 없는거임

    사람이 많이 넘어오냐 안넘오냐도 중요하지만
    누가 한국의 경제권을 가지고 있냐가 더 중요함

    유대인들이 인구수가 많아서 유럽 미국을 먹은게 아님
    머리가 좋아서 먹은거지 높은 자리를 먹고
  • [레벨:1]坂井泉水 2020.11.18 23:59
    2022 지방선거 쯤 되면 선거권 가진 조선족들 10만명 넘을거다 ㅋㅋㅋㅋ
  • [레벨:25]Thierry 2020.11.19 10:14
    진짜 조선계 중국인들이 날뛰기전에 박정희처럼 틀어막아야 될건데 현정권 보면 참으로 암담하다 씨발

  1. 인도의 군사력을 알아보자 [64]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1.01.01 취얼쓰으 조회60449 추천69
    인도의 군사력을 알아보자
  2. 남은 피자 싸온 남편 착하다 vs 극혐 .pann [505] 첨부파일

    유머 2021.01.01 훈버지고생했어요 조회123934 추천490
    남은 피자 싸온 남편 착하다 vs 극혐 .pann
  3. 건담으로 유명한 애니 제작사 선라이즈 작화 모음 [171] 동영상첨부파일

    오덕양성소 2021.01.01 에루 조회60626 추천110
    건담으로 유명한 애니 제작사 선라이즈 작화 모음
  4. 포텐간 위디스크 회장 근황 [248] 첨부파일

    유머 2021.01.01 ONsK 조회160382 추천735
    포텐간 위디스크 회장 근황
  5. Q. 조선이 병자호란에서 승리할 방법이 있었을까요? [277] 첨부파일

    유머 2021.01.01 빠른말꼬운말 조회69838 추천633
    Q. 조선이 병자호란에서 승리할 방법이 있었을까요?
  6. 20-21시즌 스완지 시티 전반기 결산 - 선수 편 [98] 첨부파일

    해외축구 2021.01.01 미추섹키 조회13437 추천86
    20-21시즌 스완지 시티 전반기 결산 - 선수 편
  7. 무능력한 아버지 너무 싫다..jpg [84] 첨부파일

    유머 2021.01.01 잊혀져가는기억 조회122735 추천597
    무능력한 아버지 너무 싫다..jpg
  8. [CM - 파브리지오 로마노] 레알 마드리드가 테오와 하키미를 방출한 각각의 이유
  9. 링 위에서 죽은 한국인 [110]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1.01 Canelo 조회110776 추천480
    링 위에서 죽은 한국인
  10. [데일리 레코드]셀틱의 스타 라이언 크리스티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 아스날
  11. K-출산율 근황 [386] 첨부파일

    유머 2021.01.01 아이유좋아유 조회89909 추천443
    K-출산율 근황
  12. 오피셜)) SKT, VIP멤버쉽 영화 혜택 대폭 너프.JPG [240] 첨부파일

    디지털 2021.01.01 닭볶음털 조회76841 추천351
    오피셜)) SKT, VIP멤버쉽 영화 혜택 대폭 너프.JPG
  13. 약혐) 자녀 게임중독 예방법.jpg [129] 첨부파일

    유머 2021.01.01 린M저씨 조회138380 추천547
    약혐) 자녀 게임중독 예방법.jpg
  14. 이런 상병신이 있나 푸하하하 접으까.. [39] 첨부파일

    피파시리즈 2021.01.01 도련님은닌자거북 조회30069 추천95
    이런 상병신이 있나 푸하하하 접으까..
  15. 고려시대 어느 여장부의 이야기 [44]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1.01.01 방랑하는예맥인 조회35677 추천121
    고려시대 어느 여장부의 이야기
이전 맨앞 다음
- +
4618 4619 4620 4621 4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