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1.19 23:14

[거피셜] Selfmade 曰: 레클레스 G2로 합류한다

조회 수 23139 추천 수 105 댓글 37

http://clips.twitch.tv/AbrasiveLongToadGingerPower





솔직히 레클레스가 G2에 간다고 들었을 때, 존나 웃었어 ㅋㅋㅋ그럴 깜냥 없을 줄 알았거든

Honestly when I heard Rekkles is going to G2, I was actually fucking laughing because I thought he has no balls to do it

  • BEST [레벨:34]TSM 2020.11.19 23:14
    이새끼 뭔가 아가리에서 L9 시절이 살짝 보이는데
  • BEST [레벨:34]TSM 2020.11.19 23:14
    이새끼 뭔가 아가리에서 L9 시절이 살짝 보이는데
  • [레벨:24]Hororol 2020.11.19 23:14
    지투의 해인가
  • [레벨:2]법조인 2020.11.19 23:15
    트위치 링크 바로 뜨게 어떻게 본문에 삽입하죠?
  • [레벨:22]호나0 2020.11.19 23:15
    에휴 올해도 지투가 해쳐먹겠네
  • [레벨:1]gigidall 2020.11.19 23:15
    ㄷㄷ
  • [레벨:1]Perkz 2020.11.19 23:17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맵네
  • [레벨:5]깅반인 2020.11.20 14:15
    바이에른 G2
  • [레벨:25]사이퍼코드 2020.11.20 14:15
    leaked lol
  • [레벨:21]곰재앙 2020.11.20 14:18
    no balls to do itㅋㅋ
  • [레벨:2]gaz 2020.11.20 14:20
    아니 존나 불공평하네 레클은 G2갔는데 퍽즈는 프나틱 안가고 C9 씨발
  • [레벨:17]Sjokz 2020.11.20 14:32
    오우예
  • [레벨:3]라프타드라몬 2020.11.20 14:38
    너도 내년에 와야지 ㅋㅋ
  • [레벨:3]베일99 2020.11.20 14:44
    내년에 지도갈거면서 ㅋㅋ
  • [레벨:35]오메가루갈 2020.11.20 14:46
    이젠 뭔가 프나틱이 돌문이고 g2가 뮌헨이 되어가는 것 같은 이미지냐 ㅋㅋ
  • [레벨:20]야마토캐논 2020.11.20 14:49
    더더더욱 지투 원툴화네 ㅋㅋㅋㅋㅋ 내년 셀메가면 진짜 무섭긴 하겠다
  • [레벨:9]IGTheShy 2020.11.20 15:10
    바이에른G2 도르프나틱

    프나틱에서 캡스,레클레스 빼온 G2 근데 팀 레전드 퍽즈가 나감
  • [레벨:20]레아 2020.11.20 15:22
    IGTheShy 괴체오고 훔멜스오고 레반도프스키 오는데 토니 크로스 나가는 느낌인가
  • [레벨:24]에메리크라포르테 2020.11.20 15:27
    레아 퍽즈가 크로스보단 팀 레전드일텐데
  • [레벨:20]레아 2020.11.20 15:27
    에메리크라포르테 슈슈 나가는걸로 보면 되겠네 ㅋㅋ
  • [레벨:24]에메리크라포르테 2020.11.20 15:38
    레아 ㅇㅇㅇ
  • [레벨:2]McMiller 2020.11.20 15:18
    너도 come..
  • [레벨:2]조어깨 2020.11.20 15:19
    lec판을 잘 몰라서 그러는데, 레클레스가 G2가는게 왜 그럴만한 깜냥이 필요한 일임?
  • [레벨:4]제2상륙사단 2020.11.20 15:19
    조어깨 라이벌?
  • [레벨:24]그린요시 2020.11.20 15:20
    조어깨 훔멩스가 뮌헨가는거 같은상황 아닌가
  • [레벨:27]앤디시젝 2020.11.20 15:20
    조어깨 G2식 아가리 미장착
  • [레벨:24]레이아드 2020.11.20 15:27
    조어깨 피구가 바르샤에서 레알 이적한거하고 비슷함
    아니 프나틱에서 레클레스의 상징성은 그거보다 더 크겠네 메시가 걍 레알 이적하는거임
    프나틱 역대 원탑 선수니까 레클레스는
  • [레벨:5]노릇노릇치킨 2020.11.20 15:38
    레이아드 ㄹㅇㅋㅋ 그냥 레알에서 호날두 나가고
    그 때 메시가 레알로 이적한 꼴이 비슷할 듯 ㅋㅋ
  • [레벨:1]파두뿌리 2020.11.20 15:28
    개인적으로 갈거 같은게
    이번 롤드컵 인터뷰에서 우승욕심 엄청나보였음
  • [레벨:15]룸싸롱에이스 2020.11.20 15:31
    번역이 잘못됐네 깜냥이 없다는게 아니고 프나틱에서의 레클레스의 위상상, G2와의 라이벌관계상, 감히 내리기 어렵고 껄끄러운 결정을 과감히 내렸다 이거지 불알 얘기는
  • [레벨:2]법조인 2020.11.20 15:32
    룸싸롱에이스 숨겨진 맥락은 그게 맞아요
  • [레벨:7]첼시의디발라 2020.11.20 15:39
    룸싸롱에이스 똑같은 얘기 아님? 번역 어디가 잘못댐?
  • [레벨:15]룸싸롱에이스 2020.11.20 15:40
    첼시의디발라 밑 댓글 참조
  • [레벨:18]합정동브레인 2020.11.20 15:40
    깜냥은 포텐이니까 여긴 배짱을 이야기하는거 같은데
  • [레벨:15]룸싸롱에이스 2020.11.20 15:41
    합정동브레인 이분이 맞다
  • [레벨:2]오를빛 2020.11.20 15:42
    오우 ㅋㅋ
  • [레벨:29]BLUE.10 2020.11.20 15:49
    와꾸를 얻는구나 말빨은 되니까 거의 완벽하네
  • [레벨:35]dkx9DJo 2020.11.20 18:32
    근데 레클도 나이생각하면 롤드컵 우승수준은 안될거같은데

  1. [마켓인벤] 닌텐도 스위치 외 PC 용품들 (0원) (무료~3,000원)
  2. 역대급 지적장애인 토막살인 사건.jpg [183] 첨부파일

    유머 2020.12.28 더블패티 조회73192 추천429
    역대급 지적장애인 토막살인 사건.jpg
  3. 한때 오지게 잘나갔던 걸그룹.jpg [443] 첨부파일

    유머 2020.12.28 챔스3연패레알 조회146313 추천576
    한때 오지게 잘나갔던 걸그룹.jpg
  4. 10만원에 팔려했던 동전의 로또급 반전 [102] 첨부파일

    유머 2020.12.28 펨독코고 조회104342 추천565
    10만원에 팔려했던 동전의 로또급 반전
  5. [배달의민족] 배스킨라빈스 지금 예약하면 하프갤런 6000원 할인 (20,500원) (무료)
  6. 역대 쇼미 최고의 거품.txt [455] 첨부파일

    힙합 2020.12.28 Canelo 조회112925 추천672
    역대 쇼미 최고의 거품.txt
  7. 2020년 영화 결산 - 올해의 BEST 15 [179] 첨부파일

    영화/TV 2020.12.28 문스윙스 조회39846 추천179
    2020년 영화 결산 - 올해의 BEST 15
  8. 이번시즌 은돔벨레 활약상 모음 gif. [197] 동영상첨부파일

    해외축구 2020.12.28 무리뉴 조회35991 추천215
    이번시즌 은돔벨레 활약상 모음 gif.
  9. [더선]첼시전에서 아스날과 셀틱의 맞춤 정강이를 착용하며 그가 오래된 클럽을 잊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준 키어런 티어니
  10. 응애 나 애기 앱등이 [47] 첨부파일

    디지털 2020.12.28 짱1깨담당일진 조회35048 추천101
    응애 나 애기 앱등이
  11. [스타뉴스]무리뉴, 선수단과 갈등 조짐 "야망이 없으니 골을 못 넣는다"
  12. 씨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발 [60] 첨부파일

    피온자유 2020.12.28 포빨이 조회14410 추천139
    씨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발
  13. 이타치의 상급 닌자들 평가.jpg [378] 첨부파일

    유머 2020.12.28 고예림 조회90613 추천580
    이타치의 상급 닌자들 평가.jpg
  14. 세계 2차대전 당시 동양계 소련군들 [66]

    미스터리 2020.12.28 성격 조회31317 추천138
    세계 2차대전 당시 동양계 소련군들
  15. 5인이상 모였다고 신고당함 [171] 첨부파일

    유머 2020.12.28 마늘보다갈릭 조회103809 추천584
    5인이상 모였다고 신고당함
이전 맨앞 다음
- +
4620 4621 4622 4623 4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