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20 12:36

막짤 혐주의 ,스압) "막심센세"라고 알려진 막심 마르친케비치에 대해서 알아보자

조회 수 49119 추천 수 171 댓글 91

image.png 막짤 혐주의 ,스압) "막심센세"라고 알려진 막심 마르친케비치에 대해서 알아보자

인터넷을 하다보면 디시등에서 물리치료사로 잘 알려진 일명 "막심센세" 막심 마르켄비치


그에 대해서 알아보자


image.png 막짤 혐주의 ,스압) "막심센세"라고 알려진 막심 마르친케비치에 대해서 알아보자

모스크바에서 태어난 막심은 공고에서 건축학을 전공했고


러시아 국립 사회대학교 (모스크바에 있는 국립대인데 우리나라 인서울 국공립정도) 에서 퇴학을 당하고 (당한 이유는 안나왔더라)


3년반은 엔지니어로 생활하며 음악을 팔고있는 평범한 인생이였으나


image.png 막짤 혐주의 ,스압) "막심센세"라고 알려진 막심 마르친케비치에 대해서 알아보자

그러다가 네오나치 그룹을 만들어서 사회활동을 시작하고


게이혐오와 페도필리아들을 폭력으로 처벌하며 처단하는 사회운동인데


하는 방식은 채팅앱이나 만남앱등에서 게이나 페도를 구한다음에


image.png 막짤 혐주의 ,스압) "막심센세"라고 알려진 막심 마르친케비치에 대해서 알아보자

이런식으로 낚시 한다음 청소년에게 돈을 주고난다음 미리 지정된 장소에서 만나게 한다


그 다음은 이제 개꿀잼 몰카 PPAP 하듯이 건장한 떡대들이 나오는거지


뭔가 잘못되었다는걸 느낀 구매자는 튈려고하지만 이미 미리 설계하고 하는거라서


도망칠 수도 없음


https://vimeo.com/72485024


위에 영상은 막심이 페도를 잡는 방법인데 잔인한건 없으니까 봐도 ㄱㅊ


이정도면 아주 순한맛임


막심은 보통 게이들이나 페도 상대로 후장에다가 유리병넣기 (깨진거) 도 하니까..



image.png 막짤 혐주의 ,스압) "막심센세"라고 알려진 막심 마르친케비치에 대해서 알아보자


암튼 여기까지만 보면 


음.. 폭력은 좀 잘못되었지만 그래도 페도때려잡으니까 자경단아닌가? 옳은가..? 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https://youtu.be/GV4v31azgQM


image.png 막짤 혐주의 ,스압) "막심센세"라고 알려진 막심 마르친케비치에 대해서 알아보자



위 영상을 요악하자면 흑인 , 중국인 , 유대인 , 캅카스인등 유색인종을 다 죽이고 백인들만의 사회를 세워야 한다


완전 인종차별 주의자들이지 


image.png 막짤 혐주의 ,스압) "막심센세"라고 알려진 막심 마르친케비치에 대해서 알아보자

그러다가 2014년 고려인이 막심의 집단에게 의해 단체 린치를 당하는 사건이 발생하는데 


아무 이유없이 단지 유색인종 동양인이라는 이유로 5명에게 맞고 


골절 , 괴사 , 허리가 부러지다못해 아에 변형될 정도로 심하게 린치를 당한거지


image.png 막짤 혐주의 ,스압) "막심센세"라고 알려진 막심 마르친케비치에 대해서 알아보자

2009년에는 소수민족 참수동영상 올렸다가 징역 3년


2014년에는 고려인폭행 , 동성애자 폭행등으로 징역 5년 받았지만 러시아사회에서는 동성애 선전 금지법이 통과될 정도로


동성애를 싫어하는데 , 법 내용은 대충 동성애자 옹호 , 존중 X , 퀴어퍼레이드 금지 등이지


그래서 2년 10개월 


2015년 소수민족 폭행 징역 1년


2017년에는 


image.png 막짤 혐주의 ,스압) "막심센세"라고 알려진 막심 마르친케비치에 대해서 알아보자

11년 6개월을 받았지만 무슨이유인지 모르겠지만 1년정도 지나고 석방


예전에 인터넷에서 떠돌던 짤 중에서

149283664253266.jpg 막짤 혐주의 ,스압) "막심센세"라고 알려진 막심 마르친케비치에 대해서 알아보자


이런 짤이 퍼졌는데 주작으로 판정난거니까 믿지말도록


그냥 자막을 지 입맛대로 바꾼거니까


그러다가 또 교도소를 지 안방처럼 들락날락하다가 


2020년 9월 16일 교도소 독방에서 유서를 남기고 자살했다고 하는데


혐주의 

막심.png 막짤 혐주의 ,스압) "막심센세"라고 알려진 막심 마르친케비치에 대해서 알아보자이 사진은 러시아에서 막심 자살한 사진이라는데 사실여부는 잘 모르겠음


아무튼 원본에는 목에 줄을 감고 자살한 사진임


막심의 지지자들은 경찰에 의한 폭력적인 수사방법과 자백강요등으로 자살했다고 sns에 호소하는데 흠..


image.png 막짤 혐주의 ,스압) "막심센세"라고 알려진 막심 마르친케비치에 대해서 알아보자

아무튼 3줄요약하자면


1. 막심은 게이 , 페도 , 유색인종등을 상대로 폭력을 저지르는 사람이다 (유색인종들은 지맘에 안든다고 때림 진짜 이유가 저거임)


2. 그래서 감옥도 존나 들락날락함


3. 자살엔딩


처음쓰는글이라서 좀 미숙할 수도 있지만 재밌게 봐주시면 ㄳ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처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 BEST [레벨:32]호다닥도망간런두 2020.11.20 13:55
    호다닥도망간런두 한국에서 막심센세 막심센세라고 진지하게 빠는 애들도 있던데 막심이 생전에 걔네들을 만났다면 옐로몽키가 귀찮게 군다고 면상에 펀치 10대는 먹였을걸
  • BEST [레벨:26]한용운 2020.11.20 14:44
    제너럴조 밈 같은거지. 걍 추악한 범죄자 새끼들인데 지들 입맛에 맞는 부분만 골라서 빰 ㅋㅋㅋ
  • BEST [레벨:21]Amethyst 2020.11.20 14:42
    이새끼를 밈으로 빨든 진지하게 빨든 막심센세라고 빠는놈들은 걍 병신임
  • BEST [레벨:2]애기자칼 2020.11.20 12:39
    저 위에 사진은 제가 직접 모자이크 했음..
  • [레벨:22]사람이름이엄준식 2020.11.20 14:43
  • [레벨:8]천성득 2020.11.20 14:42
    막심 단식같은거 해서 엄청 마른짤은 뭔가요?
  • [레벨:2]애기자칼 2020.11.20 14:44
    천성득 2011년 교도소에서 단식투쟁
  • [레벨:4]피월 2020.11.20 14:42
    이사람 영상 어디서봄 ? 게이참교육
  • BEST [레벨:21]Amethyst 2020.11.20 14:42
    이새끼를 밈으로 빨든 진지하게 빨든 막심센세라고 빠는놈들은 걍 병신임
  • [레벨:2]통큰쾌락치한 2020.11.20 14:42
    잘뒤졌네
  • [레벨:25]진한참기름 2020.11.20 14:42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dSRFvJ%2FbtqI1K7sShP%2FsjaP9cW2YoitZkvOuskmd1%2Fimg.png



    실제로 2014년 10월 막심은 어떠한 경우에도 자살을 하지 않을 것이라며 자신의 변호사를 통해 가족과 친구들에게 편지를 전한 적이 있었다

    Maxim Martsinkevich
    “내가 만약 갑자기 혈관이 터지거나, 호송 중 목을 매달았다면”
    ⒜“그들이 날 도와줬다는 뜻이야. 그것도 아주 많이 :)”

    -⒜자신이 죽는다면 그것은 살해당했다는 뜻

    20.09.16
    막심 마르친케비치의 부모는 아들의 죽음에 관하여 살인사건으로 형사 소송을 시작하였다.

    부모는 자신의 아들이 자살을 할리가 없다 믿고 있으며, Tesak의 부친은 9월 9일에 아들이 고문사실을 변호사에게 알려 고문자들을 고소했다고 밝혔다

    막심의 변호인 Vladimir Krasnov (블라디미르 크라스노브) 변호사는 Business FM 과의 인터뷰에서 (첼라빈스크에 있는 변호사의 말을 인용하여) 의뢰인이 자백을 강요받으며 구타·폭행이 있었다고 밝혔다


    블라디미르 크라스노브
    “아주 불쾌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제3자를 통해 정보를 얻었는데. 이송 당시 그와 함께 있던 변호사가 말하길 그가 다른 살인사건에 대해 살인혐의를 인정하란 자백을 요구받으며 고문당했다고 말해왔습니다”
  • [레벨:32]추발빡 2020.11.20 14:43
    그냥 페도만 패지 그랬어
  • [레벨:34]아이즈원강혜원 2020.11.20 14:43
    ㄷㄷ한 이력이구만
  • BEST [레벨:26]한용운 2020.11.20 14:44
    제너럴조 밈 같은거지. 걍 추악한 범죄자 새끼들인데 지들 입맛에 맞는 부분만 골라서 빰 ㅋㅋㅋ
  • [레벨:5]섬유유연제 2020.11.20 14:58
    한용운 ㄹㅇ 고딩때 그거 프사로 해놓은 새끼 있었는데 그거보고 바로손절친거 생각나네
  • [레벨:26]한용운 2020.11.20 14:59
    섬유유연제 금마 디시했을듯 ㅋㅋㅋ
  • [레벨:7]맨유레전드박지성 2020.11.20 15:05
    한용운 조승희랑은 좀 다른얘기지.
    조승희는 엄연히 인종차별 피해자임
  • [레벨:26]한용운 2020.11.20 15:06
    맨유레전드박지성 인종차별의 피해자로 동정할 순 있어도, 장군이라고 추앙하는 건 아니지. 뭐 밈 특성상 진지하게 빠는 것도 아니겠지만.
  • [레벨:7]맨유레전드박지성 2020.11.20 15:07
    한용운 ㅇㅇ 동일선상으로 볼순없다고
    윤일병처럼
    피해자가 또다른 피해자를 만든 사건이지 저새기처럼 무차별적으로 하는새기랑 같다고보면안되지
  • [레벨:2]브로멍 2020.11.20 16:22
    한용운 나훈련소동기중에 ㄹㅇ 시한폭탄같은 관심병사있었는데 제일 존경하는사람이 조승희고 슬러퍼에 너희가 나를 괴물로 만들었다 이런거써다니더라..
    나중에 자대배치전에 신상종이?같은거 같이보내는거 야수교가서 몰래열어봤는데 기무사령부에서 관리중이더라
  • [레벨:26]한용운 2020.11.20 16:22
    브로멍 에엑따
  • [레벨:24]자료용 2020.11.20 14:45
    나무위키 보니까 깜빵들락거리면서 어그로를 끈건 맞는거 같고
    누군가에게 미움을 사서 폭행당하다가 죽은듯 얘 가족이 막심 시체를 봤는데 심하게 골절되어있고 폭행 흔적이 있다고함
    자기가 약한애들 괴롭히던 방식대로 본인도 죽었다고 느껴짐
    뚜드려맞다가 수치심에 자살한건지 맞다가 죽은건지 그건 모르겠지만
  • [레벨:4]Xamine 2020.11.20 14:46
    막심 교도소들어가서 교도소에서 방장 노릇하던 게이들한테 엉덩이 따먹히고 맞아죽었던지 혹은 수치감에 자살한걸로 암
  • [레벨:25]말벌애호가 2020.11.20 14:53
    Xamine 그거 호모들이 퍼트린 루머임
  • [레벨:33]호보의 2020.11.20 14:47
    유명인이었나보네
  • [레벨:12]Tristar 2020.11.20 14:47
    막심 빠는 인간들이나 러시아 상남자 국가라고 좋아하는 인간들이나;
  • [레벨:26]한용운 2020.11.20 15:08
    Tristar 불곰국 밈 재밌긴 하잖아
  • [레벨:34]무종신리뉴 2020.11.20 14:48
    예전 dc같은데서 얘 빨던거는 걍 똥꼬충 조지고다닌다. 딱 이거 하나만 보고 조장군님 뭐 이런식으로 컨셉잡고 빤거엿음. 실체를 모르고 빤게 아니라 알면서도 신경안쓴거.
  • [레벨:2]S.Parker 2020.11.20 14:48
    막심 센세라면서 빨아주더만 펨코
  • [레벨:29]샤이닝무스메 2020.11.20 14:50
    S.Parker 페도충이 상대라면 폭력이 아니라 패죽였어도 빨아줬을 걸 ㅋㅋㅋ
  • [레벨:23]겨울배 2020.11.20 14:49
    이런거 만드는 새끼들이 진짜 원흉이지
  • [레벨:33]눈팅디갤러 2020.11.20 14:50
    자살 당한거라고 그러던데 저번ㅇ엔
  • [레벨:17]dlljll 2020.11.20 14:51
    잘뒤졋네
  • [레벨:21]LiLUZI 2020.11.20 14:51
    페도게이새끼 딜도뽀뽀랑 딜도빠는거 딜도십자가는 피식했다ㅋㅋ
  • [레벨:10]루니갑 2020.11.20 14:52
    애초에 게이라고 패는거 자체가 나치랑 다를게 없는데 나치를 끌고 올 필요도 없지
  • [레벨:24]장딴딴 2020.11.20 14:55
    근데 러시아인이 나치 찬양하는건 병신같네
    나치 때문에 몇 천만 갈려나갔고
    나치는 펨붕이들처럼 아가리만 까는게 아니라
    ㄹㅇ로 슬라브 민족 멸종시키려 했던 애들인데
  • [레벨:2]애기자칼 2020.11.20 15:03
    장딴딴 우리나라에서도 일본제국주의 빠는놈들 몇몇있는거보면 그리 이상한건 아님
  • [레벨:30]리빅아 2020.11.20 14:56
    이새끼랑 조승희 빠는애들은 그냥 ㄹㅇ 병신같던데
  • [레벨:9]중국은최고야 2020.11.20 15:04
    푸틴 - 동성애자 불법체류자를 혼내줌
    니발니? - 푸틴의 정적으로 동성애자와 불체자들을 혼내줄것을 공표함

    정의가 살아있는 국가다
  • [레벨:25]신덕흥업 2020.11.20 15:07
    뒤질만한 놈인건 맞는데
    페도 처단자 포지션에서
    적당히 덜나댔으면 오랫동안
    정의구현 했을텐데
  • [레벨:25]emfkrktp 2020.11.20 15:20
    인종차별자 잘 뒤졌다.. 얘 중앙아시아 사람 죽인 전력도 있는 새끼임
  • [레벨:37]버래씨언 2020.11.20 16:02
    이름 마르친케비치이라길래
    미친개비치를 시고르자브종 마냥 드립처럼
    그렇게 만든줄 알았는데
    실존 인물이었음?
  • [레벨:2]애기자칼 2020.11.20 16:11
  • [레벨:21]풋힌데 2020.11.20 17:03
    이새끼 영화에도 나옴
    다우라고 보고싶다
  • [레벨:25]황금200톤 2020.11.20 20:55
    무덤 속의 히틀러가 슬라브 네오나치 보면 환장할 듯 ㅋㅋㅋㅋ 명예 백인 황인종보다 열등한 가짜 백인 슬라브놈들이 감히 나치란 이름을 쓰고 있다니!

  1. 여친 집가서 컴퓨터 설치해주고 와보니.jpg [249] 첨부파일

    유머 2021.01.01 더블패티 조회173420 추천595
    여친 집가서 컴퓨터 설치해주고 와보니.jpg
  2. [Besoccer] 2020년, 올한해동안 가장 많은 클린시트를 기록한 Top 10 골키퍼를 알아보자.
  3. 법률AI 수준.gif [209] 첨부파일

    유머 2021.01.01 더블패티 조회104752 추천409
    법률AI 수준.gif
  4. 포텐 여신 전효성 펨코식 근황 [113] 첨부파일

    유머 2021.01.01 섹섹보털 조회170049 추천433
    포텐 여신 전효성 펨코식 근황
  5. 전 크레용 팝 맴버 웨이가 이사가야 되는 이유.jpg [175] 첨부파일

    유머 2021.01.01 저스틴가가 조회123147 추천503
    전 크레용 팝 맴버 웨이가 이사가야 되는 이유.jpg
  6. 2021년 제1호 씹소리 [261] 첨부파일

    유머 2021.01.01 사네마네말고살라 조회122390 추천623
    2021년 제1호 씹소리
  7. 요즘 헌팅포차 영업시간 [201] 첨부파일

    유머 2021.01.01 야야안죽어안죽어 조회147738 추천533
    요즘 헌팅포차 영업시간
  8. [파브리지오 렉카노] 에릭 가르시아, 바르셀로나행 합의 완료
  9. 여경 친구가 본 여경..jpg [249] 첨부파일

    유머 2021.01.01 잊혀져가는기억 조회147079 추천717
    여경 친구가 본 여경..jpg
  10. 레고 검투사 투구 3D 프린터로 제작하기 [74]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1.01 dkx9DJo 조회76587 추천197
    레고 검투사 투구 3D 프린터로 제작하기
  11. 경축 웬디 복귀 멘트 [159]

    걸그룹 2021.01.01 호우경보 조회71121 추천239
    경축 웬디 복귀 멘트
  12. 수상소감 길게해서 욕먹은 연예인.jpg [303]

    유머 2021.01.01 성격 조회136968 추천573
    수상소감 길게해서 욕먹은 연예인.jpg
  13. [공홈] 해피 뉴 이어 [21]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1.01.01 Noel갤러거 조회17967 추천89
    [공홈] 해피 뉴 이어
  14. 1월 4일에 문열기로 합의했다는 헬스장 관장들 [345] 첨부파일

    유머 2021.01.01 욕쟁이할무닝 조회116846 추천518
    1월 4일에 문열기로 합의했다는 헬스장 관장들
  15. 거참 V리그 우습게 볼 수도 있지 안 그래? [92] 첨부파일

    기타스포츠 2021.01.01 Opposite 조회21340 추천134
    거참 V리그 우습게 볼 수도 있지 안 그래?
이전 맨앞 다음
- +
4620 4621 4622 4623 4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