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1.22 01:47

TV조선 유튜브 근황....jpg

조회 수 76872 추천 수 579 댓글 232
TV조선 유튜브 근황....jpg
메이저 언론에서 이런 단어 써도 되냐? ㅋㅋ
아니 아무리 그래도 뭔 언론사가 ㅋㅋㅋ 홈에 뜨길래 무슨 유튜버 알고리즘일까 하고 봤는데 ㅋㅋㅋ
  • BEST [레벨:28]데용멋있데용 2020.11.22 01:48
    문돼국이 아무리 대중에게 욕을 먹는 존재라해도 언론이 범죄자가 아닌 국민을 비하해도 되나?
  • BEST [레벨:2]잉토땜에복귀함 2020.11.22 01:56
    저거 진용진이 저번에 그것을알려드림에서 해먹은 소재인데 명색에 메이저언론이 일개 유튜버보다도 소재가 참신하지도 않고 느리기까지 하냐 ㅋㅋㅋ
  • BEST [레벨:28]데용멋있데용 2020.11.22 18:03
    Hoe써커유지 어허 딴지일보가 있는데
  • BEST [레벨:31]이자성과김루트 2020.11.22 18:03
    Hoe써커유지 깨문이들 박근혜 내리는 데 2등 공신이 조선일보였다는 건 이 악물고 부정하더라...
  • [레벨:2]lego99 2020.11.22 18:12
    초반러쉬로슈챔 그렇게 따지면 진용진도 김덕배따라한거지
    저게 뭔 대단한 소재라고 원조 따지냐
  • [레벨:22]초반러쉬로슈챔 2020.11.22 18:13
    lego99 ????

    누가 원조건 아무 관심 없는데요

    김덕배란 채널 첨 들어봄 ㅋㅋ
  • [레벨:16]우암송시열 2020.11.22 18:13
    초반러쉬로슈챔 진용진 이전에 저거 원래 있었던 인터넷밈 아니였나
    따라했다고 하기엔 원래 있던 소재인데 쓴거 아닌가
  • [레벨:21]게을리즘 2020.11.22 18:12
    톰돼지 토토 건달충들 아니었어?
  • [레벨:18]개소리장관 2020.11.22 18:12
    근데 문신돼지국밥충들 많이봤음. 제네들은 저게 멋지다고 생각하는듯
  • [레벨:1]GREAT! 2020.11.22 18:14
    조선일보가 아무리 좆같아도 오마이 이런 뉴스랑 비교가 되어야 됨?
  • [레벨:8]제니스워커 2020.11.22 18:15
    톰브라운이 명예훼손으로 고소해도될정도아닌가...? 통브라운이 쟤네한테 옷뿌린것도 아니고 쟤네가 사입은건데..?
  • [레벨:2]lego99 2020.11.22 18:16
    제니스워커 ㅇㅇ 무슨무슨법으로 고소 하면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순대곱창볶음 2020.11.22 18:16
    와 TV조선 이걸 렉카하네; 무슨 개인 유튜브에서나 다룰법한걸 ㅋㅋㅋ
  • [레벨:8]메로메로 2020.11.22 18:16
    조선일보 까면 좌파냐? 하는데 확률상 정상적인 사람이 조선일보까는것보다 항상 조중동 친일매국신문 거론하면서 까는 좌파일 확률이 훨씬 높아서 그런거니까 오해하지마라.
    당장 작성자 닉만 보더라도 알겠구만
  • [레벨:30]활력물약 2020.11.22 18:17
    명색이 1티어 언론사라는 게 시민을 벌레취급하는 단어를 그대로 쓰네
  • [레벨:21]갸도영 2020.11.22 18:17
    정식 방송국 직원도 아닌 페미 데려다 쓰는 스브스뉴스랑 똑같지 뭐
    유튜브 운영은 정식으로 입사한 기자나 아나운서로 하는 게 아니고 인턴이나 그냥 아무나 데려다 뺑이치는 거 같던데
  • [레벨:19]두고보자 2020.11.22 18:18
    중고차딜러룩
  • [레벨:1]으허으허허 2020.11.22 18:18
    조선일보 까면 나오는 논리 "그래도 정보력은 조선일보다" 애미 씨갈 조선이 병신짓 했다는데 정보력은 왜 찾고 ㅈㄹ
  • [레벨:24]OL39 2020.11.22 18:35
    으허으허허 제 역할도 못하면서 병신짓 하는 언론들이 더 많아서.....
  • [레벨:2]4스날5페라 2020.11.22 18:19
    보수 JTBC답네ㅋㅋㅋㅋ
  • [레벨:24]장딴딴 2020.11.22 18:38
    4스날5페라 정확하네ㅋㅋㅋ
  • [레벨:34]DD충 2020.11.22 18:20
    ㄷㄷ
  • [레벨:26]엣취제이 2020.11.22 18:21
    페미 안 젖은 곳이 대체 어디냐 ㅋㅋㅋ ㅅㅂ
  • [레벨:27]칭찬만하기 2020.11.22 18:27
    저거 그냥 스브스랑 비슷한 티지조선 서브채널임
  • [레벨:22]비둘기22호 2020.11.22 18:27
    남자에겐 인권이 없어요~~
  • [레벨:20]mession 2020.11.22 18:29
    펨베답게 조선일보 구독자 많네 댓글에 ㅋㅋㅋㅋㅋ
  • [레벨:26]삽입마스터 2020.11.22 18:31
    mession 죄좀답게 클베나 보러가지 여기 기어들어와서 지랄났네ㅋㅋ
  • [레벨:1]릴즈 2020.11.22 19:05
    mession 궁금해서 그러는데 조선일보보면 일..베인가요??
  • [레벨:14]점쟁잼 2020.11.22 18:29
    조중동 중에서도 중앙은 괜찮던데 조선은 왜 정이 안갈까...
  • [레벨:6]vespera 2020.11.22 18:32
    예전 신문 점유율 탑3 중 하나였던 그 조선일보 맞냐
    인터넷이 발달해도 너무 발달해버려서 저렇게까지 어그로까지 끌고있는 모습을 보고있자니 안타깝네
  • [레벨:5]릎청자 2020.11.22 18:34
    이야 ... 조선일보도 이러면 뉴스 뭐보냐 ㅋㅋ
    영국 더썬 급 찌라시 신문 느낌이네
  • [레벨:24]장딴딴 2020.11.22 18:38
    나름 트렌디 한 척 해보려고 저런거 같은데 암만 그래도 방송사가 저딴 용어쓰면 되나ㅋㅋㅋㅋ
  • [레벨:21]쏘시오 2020.11.22 18:41
    문신돼지허벌육수국밥딱충
  • [레벨:23]worstguy 2020.11.22 18:49
    눈치 존나 없겟다 진심 ㅋㅋㅋ
  • [레벨:12]봄날은간다 2020.11.22 19:05
    톰브라운 넘비싸....걍 H&m이나입어야지....
  • [레벨:7]학식충 2020.11.22 19:14
    저거 진용진이 했던거 따라하는거 아닌가 ㅋㅋ

  1. MBC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 놀면 뭐하니 [98]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30 김한나 조회53920 추천174
    MBC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 놀면 뭐하니
  2. 시장 오천원 백반에 한잔합니다... [54] 첨부파일

    음식/여행 2020.12.30 말하는사슴 조회63445 추천207
    시장 오천원 백반에 한잔합니다...
  3. 성매매녀의 최고령 손님... [130] 첨부파일

    유머 2020.12.30 백곰망곰 조회149509 추천433
    성매매녀의 최고령 손님...
  4. 켄달 제너와 NBA [111] 첨부파일

    농구 2020.12.30 쉐이빙크림 조회47346 추천177
    켄달 제너와 NBA
  5. KBS 3년 출연정지 먹었다던 장동민......jpg [78] 첨부파일

    유머 2020.12.30 괜찮아잘될거야 조회134238 추천715
    KBS 3년 출연정지 먹었다던 장동민......jpg
  6. 180억상금 포커대회 우승자 표정.gif [126]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30 하린이 조회102919 추천504
    180억상금 포커대회 우승자 표정.gif
  7. RTX 30시리즈 재고가 부족한 이유 [90] 첨부파일

    디지털 2020.12.30 Revol 조회61021 추천204
    RTX 30시리즈 재고가 부족한 이유
  8. 점성술에 관한 두 고대인의 상반된 견해 [43]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2.30 악바르 조회31154 추천72
    점성술에 관한 두 고대인의 상반된 견해
  9. [인터풋볼] 맨유 유스 2명 SNS로 싸우다가 적발 [109]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2.30 탕기은돔벨레 조회38910 추천229
    [인터풋볼] 맨유 유스 2명 SNS로 싸우다가 적발
  10. 201230 [IBK 기업은행 vs GS칼텍스] [15] 첨부파일

    기타스포츠 2020.12.30 수원이다현 조회6139 추천59
    201230 [IBK 기업은행 vs GS칼텍스]
  11. 패린이 패갤 이용료 납부합나다! [53] 첨부파일

    패션 2020.12.30 아스날의9번 조회32220 추천57
    패린이 패갤 이용료 납부합나다!
  12. 스압) 레스터의 에이스 매디슨은 거품인가? [278] 첨부파일

    해외축구 2020.12.29 혼혈도롱뇽 조회44881 추천268
    스압) 레스터의 에이스 매디슨은 거품인가?
  13. [PL 첼시vs아스톤빌라]첼시 퓰리식 옵사로 무효선언된 골
  14. [마르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마르코스 알론소 임대 영입 근접. [105]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2.29 시메오네ㄹㅇㅋㅋ 조회32579 추천114
    [마르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마르코스 알론소 임대 영입 근접.
  15. 700회 특집에 나온 라스 초창기 개쌉레전드.mp4 [11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2.29 콩그레츄레이션 조회133541 추천351
    700회 특집에 나온 라스 초창기 개쌉레전드.mp4
이전 맨앞 다음
- +
4620 4621 4622 4623 4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