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23 11:57

서울대 치대 레전드

조회 수 102758 추천 수 654 댓글 262
242a3751851a7b9c3f9a20cb3eae0a21.jpg 서울대 치대 레전드
좀만 더 길게 부드럽게 설명하면서 쓰지
  • BEST [레벨:7]막구피 2020.11.23 15:05
    서울대 치대라니까 댓글 온도 온화한거봐라 ㅋㅋㅋㅋ
    극단적인 예로 고구려대 학생회가 저런 대답 했으면
    왜 저렇게 댓글썼냐고 오지게달렸을듯
  • BEST [레벨:22]조현남편 2020.11.23 12:02
    (X) 저희 과는 장애인은 없습니다.


    (O) 저희 과에 장애인은 없습니다.
    (O) 저희 과는 장애인이 없습니다.
  • BEST [레벨:25]MARlA 2020.11.23 15:03
    익명12341 간결하고 좋은데. 애초에 고려해야 할 대상이 없으면 굳이 어렵게 갈 필요 없지.
  • BEST [레벨:21]데용아닌데용 2020.11.23 15:07
    막구피 학벌이 낮을수록 인성도 어쩌고 이랬을듯
  • [레벨:21]윙크누나 2020.11.23 15:58
    으음
    진짜로 장애인 분이 계신데
    비장애인과 똑같다고 생각하고자
    우리과에는 장애인 없습니다.
    한걸까 ? 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서울대라고 하니까 뭔가 ...
    억빠 되는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노빠꾸맨 2020.11.23 16:00
    단순정보전달이 목적이냐 소통과 본인어필 목적이냐 인데 당선 이런얘기 나온거 보니까 후자 목적으로 했어야 하지만 그게 잘 안된듯
  • [레벨:23]칼가라요 2020.11.23 16:03
    확실히 새천년은 인류전채가 지성보다는 감성이 휩싸여 버린 느낌임
    장애인대책을 물어보는데 어떤 장애인지 언급도 없네 차라리 수전증 걸린 서젼 지원대책같은걸로 물어보던가? 그리고 솔직히 목숨걸린 수술에 수전증있지만 지원대책이 있어요 하면 누구 선뜻 수술할 사람이 있으려나?
  • [레벨:24]셈회연습 2020.11.23 16:23
    칼가라요 학생회는 학과행정 담당인데 먼 서젼 지원대책을 내냐
  • [레벨:4]Dkskiqn 2020.11.23 19:23
    칼가라요 학생회가 뭔지 모름? ㅋㅋㅋ
  • [레벨:6]GTX4080 2020.11.23 16:18
    애초에 학생회 행사에 참가하기 힘들정도의 중증인 장애인이 의료쪽에 종사하기 힘들지 않나
  • [레벨:20]잠만자고 2020.11.23 16:21
    현재는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만약에 장애인이 입학한다면 그분을 배려하도록 조정하겠습니다. 이렇게 말해야지.. 이번에 없다고 내년에 안 온다는 보장이 있는 것도 아니고
  • [레벨:21]펨민이 2020.11.23 16:35
    저 말이 맞는 말이라 쳐도 향후 대책을 얘기해야 할거 아녀 ㅋㅋㅋ 저런 대답 ㅈㄴ 쿨찐같음
  • [레벨:2]Jakoo 2020.11.23 16:43
    장애인은 뭔 술도 못마시고 주점에서 계산도 못함?
    그냥 똑같이 하면 되는거지 뭐
  • [레벨:22]타이머 2020.11.23 20:52
    Challenged People 이라는 단어가 조금 더 긍정적인 의미로 느껴진다.
  • [레벨:24]젖먹이 2020.11.23 20:59
    이건 해석하기 나름인데 많이 까이긴 할듯.
  • [레벨:22]아니그러니까 2020.11.23 21:00
    당선 될 마음이 없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정도 답변수준이면.

  1. 세계 각 주요국 수장에 대한 신뢰도평가(2020년) [89]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2.28 KaliRose 조회35531 추천118
    세계 각 주요국 수장에 대한 신뢰도평가(2020년)
  2. [공홈] 울버햄튼 vs 토트넘 KOTM [62]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2.28 PN-7 조회25729 추천92
    [공홈] 울버햄튼 vs 토트넘 KOTM
  3. 유재석한테 2억 빌려 달라고 전화하는 김수미.jpg [189] 첨부파일

    유머 2020.12.28 이것이토트넘 조회133363 추천1086
    유재석한테 2억 빌려 달라고 전화하는 김수미.jpg
  4. GTA 6가 당분간 나오기 힘든이유.jpg [229] 첨부파일

    PC/콘솔 2020.12.28 SODA17 조회78735 추천397
    GTA 6가 당분간 나오기 힘든이유.jpg
  5. [울브스 vs 토트넘] 오우 95분 결정적 파비우실바 헤더 ㄷㄷㄷㄷㄷ
  6. 전반전 은돔벨레 요약.jpg [58] 첨부파일

    유머 2020.12.28 Reguilon 조회42565 추천296
    전반전 은돔벨레 요약.jpg
  7. [마르카] 디에고 코스타: 계약종료 해줘 [63]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2.28 질문답해주면포퍼 조회20183 추천158
    [마르카] 디에고 코스타: 계약종료 해줘
  8. 무리타가 유독 맨유만 목숨걸고 까는 이유 [172] 첨부파일

    유머 2020.12.28 VDB붐은온다 조회51872 추천243
    무리타가 유독 맨유만 목숨걸고 까는 이유
  9. 친절한 알래스카 경찰..jpg [52] 첨부파일

    유머 2020.12.28 잊혀져가는기억 조회60093 추천500
    친절한 알래스카 경찰..jpg
  10. 모든 전쟁을 끝내기 위한 전쟁 (8) : 연합군의 동계공세
  11. 못참고 농협 탑50 지른 결과 대박ㅋㅋㅋㅋㅋㅋㅋ [47] 첨부파일

    피온자유 2020.12.28 호기견보호센터 조회23424 추천183
    못참고 농협 탑50 지른 결과 대박ㅋㅋㅋㅋㅋㅋㅋ
  12. [스토어팜] 클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100매 (14,700원) (0원) [80] 첨부파일

    핫딜 2020.12.28 팽돌아버리겠군 조회20370 추천50
    [스토어팜] 클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100매 (14,700원) (0원)
  13. [단독]독일 딜리버리히어로, 요기요 버리고 배민 품에 안는다
  14. 중국 관광객이 돈 많이 쓴다.jpg [219] 첨부파일

    유머 2020.12.28 펨독코고 조회74956 추천673
    중국 관광객이 돈 많이 쓴다.jpg
  15. 새 차 인증하면 정말 무사고 인가요? [107] 첨부파일

    자동차 2020.12.28 그냥남자인간 조회29597 추천107
    새 차 인증하면 정말 무사고 인가요?
이전 맨앞 다음
- +
4623 4624 4625 4626 4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