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17 04:38

EPL 감독들을 교사에 비유해보자 jpg

조회 수 49519 추천 수 288 댓글 114

121590162_3433991813304356_7424907626166950887_n.jpg EPL 감독들을 교사에 비유해보자 jpg

121772742_3433991816637689_7800339921239816669_n.jpg EPL 감독들을 교사에 비유해보자 jpg

1. 션 다이치 (번리)

학생 예절 총괄 (약간 한국의 학생부랑 비슷)

악명높은 호랑이 선생님.. 학생들 못지않게 교사들도 그를 무서워한다. 

교사들 회식떄 주당인건 덤


121600508_3433991823304355_6821226444767076966_n.jpg EPL 감독들을 교사에 비유해보자 jpg
2. 스콧 파커 (풀럼)


옷 잘입고 다니고, 옷빨 또한 잘받고, 교육대에서 졸업한지 얼마 안된 젊은 선생님

하지만 교실에서는 도무지 무엇을 가르치는지 이해가 안간다

지금봐선 1학기 이후까지 버틸수 있을지도 확실하지 않다. 

이미 알라다이스 선생한테 나를 대체할수 있는지 러브콜을 보내는중이다. 


121659451_3433992036637667_8523831473856694865_n.jpg EPL 감독들을 교사에 비유해보자 jpg
3. 브랜든 로저스 (레스터시티)


매년마다 혁신적인 스타일로 학생들을 가르치는 선생님

실제로 많이 가르치지는 않지만, 무엇을 어떻게 하는지 가르치는걸 좋아하는 선생님


121134921_3433991923304345_6342570310029016265_n.jpg EPL 감독들을 교사에 비유해보자 jpg
4. 펩 과르디올라 (맨시티)


철학과목 총괄담당

가장 어려운것 (탑세트) 말고는 가르치길 싫어하며

이 선생이 가르친 제자들은 전부 옥스포드나 케임브릿지에 진학했다

교무실에서 가장 옷을 멋지게 입는걸로도 유명한 선생님


121551148_3433991973304340_5472253944453278010_n.jpg EPL 감독들을 교사에 비유해보자 jpg
5. 로이 호지슨 (수정궁)


사실 10년전 퇴임했어야할 선생님이다. 당신의 부모님이나 조부모님도 이 선생님이 가르쳤을수도 있다. 

매년 7학년 (한국기준 중1)학생들을 가르치길 좋아하는데.. 정작 이 선생님이 떠나면 다들 아쉬워할것이다.


121504086_3433991986637672_8363881074940901216_n.jpg EPL 감독들을 교사에 비유해보자 jpg
6. 스티브 브루스 (뉴캐슬)


20년동안 체육선생이라는 외길을 걸어온 선생님, 가끔 9학년 지리학도 가르친다. 

이 선생이 가르치는 교실에서 무슨일이 일어나는지는 모르지만, 학생들은 전체적으로 만족해한다. 


121623927_3433992006637670_3234242508308081772_n.jpg EPL 감독들을 교사에 비유해보자 jpg
7. 프랑크 람파드 (첼시)


(영국으로 따지면) 호화로운 사립학교의 학생회장 출신.. 선생님들한텐 좋은 제자였으나

본인이 선생으로써는 그냥 평균수준.. 

본인 학생들을 친구로 삼고싶어하며, 본인이 가장 좋은 선생님이라고 자뻑할때가 있다. 

그래서 그런지 아무도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 


121583618_3433992033304334_8179169226959973772_n.jpg EPL 감독들을 교사에 비유해보자 jpg
8. 주제 무리뉴 (토트넘)


겉으로는 굉장히 골치아픈 불량배같은 선생님일수도 있다.

하지만 이 선생님과 함께 수업하면 정말 좋은 사람이라는걸 느낄수 있다.

때로는 엄하지만 농담을 잘 주고받는다. 다만 무리뉴 선생의 단점이 드러나지 않도록 조심해라


121653522_3433991969971007_5626485501519846478_n.jpg EPL 감독들을 교사에 비유해보자 jpg
9. 올레 군나르 솔샤르 (맨유)


이 선생님이 가르치는 교실은 둘째치고, 학교를 비롯한 모른

그의 교실에서 딴청을 피우는 순간 눈에서 레이저가 발사되고, 표정만 보면 당장이라도 울것같다. 

아마 노르웨이로 돌아가고 싶어서가 아닐까?? 



121591346_3433991959971008_3777194541974150752_n.jpg EPL 감독들을 교사에 비유해보자 jpg


10. 카를로 안첼로티 (에버튼)


세계의 많은 나라에서 교사로 근무한 경험이 풍부한 안선생님. 경력 하나로는 모두가 인정한다. 

그는 그가 무엇을 잘 가르치는지 아주 잘 알고 있으며, 

어려운것들을 모두 해결하며 학생들의 잠재력을 최대치로 향상시키는데는 안선생님이 최고시다. 


121585493_3433992019971002_7749685184065946106_n.jpg EPL 감독들을 교사에 비유해보자 jpg

11. 딘 스미스 (아스톤빌라)


겉으로 보면 굉장히 올바른 자세를 가진 선생님이지만, 사실은 오히려 제자들이 선생을 컨트롤하는 분위기가 든다. 

만약 학생들이 그를 싫어한다면, 그는 아무것도 할수있는게 없다. 

우등생 한명이 그의 곁에 있는게 핵심이라고 하면 될까?? (그리고 그의 이름은 그릴리쉬??)


121641282_3433992026637668_5418730804716293366_n.jpg EPL 감독들을 교사에 비유해보자 jpg

12. 마르첼로 비엘사 (리즈 유나이티드)


수학과 교수출신.. 최고레벨의 수학선생이다. 

수학에 제대로 빠져서 그런지 학생들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다. 

어리광 부리는 소년은 그의 수업에 들어갔다 나오면 남자가 되어 나온다. (군기대장인듯 ㅋㅋㅋㅋ)


121617058_3433991926637678_1607009505230944163_n.jpg EPL 감독들을 교사에 비유해보자 jpg

13. 미켈 아르테타 (아스날)


그가 정말로 가르칠수 있냐 없냐 여부는 상관없다. Parents Evening (영국에서 하는 학부모와 담임선생과의 면담) 에서 그의 교사실력을 발휘하며 부서에서 부총괄로 굉장히 오랜시간동안 일을 했다. 

이제 그는 총괄 자리에 올랐으니, 그의 잠재력을 보여줄 시간이다. 


121592554_3433991953304342_1200331741909782252_n.jpg EPL 감독들을 교사에 비유해보자 jpg

14. 크리스 와일드너 (셰필드 유나이티드)


농담의 달인, 그러나 바르지 못한 태도에 대해서는 굉장히 엄격한 선생님

하지만 정말 자상한 선생님이다.

만약에 니가 어른이 되어 10년후 술집에서 이 선생님을 만나면, 선생님은 니한테 맥주 한잔은 당연히 사준다. 


121613902_3433992013304336_7901752242478000564_n.jpg EPL 감독들을 교사에 비유해보자 jpg

15. 누누 산투 (울버햄튼)


굉장히 착하고 교양있는 제2외국어 총괄담당, 근데 트위터를 엄청 많이한다. 

매년마다 학생들을 위해 포르투갈로 수학여행을 추진하는데

그가 절대로 포기하지 못하는 교사로써 매력적인 일이다. 


121651463_3433991979971006_929198697253963645_n.jpg EPL 감독들을 교사에 비유해보자 jpg

16. 데이비드 모예스 (웨스트햄)


현재는 알수없는 질병으로 인해 장기휴직중이다. 

하지만 학생들은 그가 없는게 낫나보다. 

대체로 일관성이 없는편인데.. 

차라리 임시교사가 가르치는게 낫다고 할 정도랄까?? 


121535765_3433991913304346_2219598076354671460_n.jpg EPL 감독들을 교사에 비유해보자 jpg


17. 그래험 포터 (브라이튼)


정보기술 담당 총괄 

부임한지 18개월이나 되었는데 존재감이 없다. 하지마 좋은사람인것 같다


121687463_3433991976637673_5509186862286929131_n.jpg EPL 감독들을 교사에 비유해보자 jpg

18. 슬레이븐 빌리치 (웨스트브롬위치)


잠시 교사로 근무했다 다른나라 파견나갔다가 수염만 기르고 돌아왔다. 

그런데 학교에서 1년은 버틸수 있을까?? 왜냐면, 감정기복이 되게 심하기 때문이다.


121662288_3433992029971001_4532751192638770186_n.jpg EPL 감독들을 교사에 비유해보자 jpg

19. 위르겐 클롭 (리버풀)


학교의 환경과 특성을 완전히 바꿔버린 대단한 교장

클롭이 오기전까지 교장이 수도없이 바뀌었으나, 클롭만큼의 성과를 이룬 교장은 없었다. 

교사, 학생뿐만 아니라 이사장까지 좋아할 정도니..

심지어 연말파티때는 근엄함을 벗어나 굉장히 재미있게 노는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 



121573188_3433991996637671_7563700251976795458_n.jpg EPL 감독들을 교사에 비유해보자 jpg


20. 랄프 하센휘틀 (사우스햄튼)


위에 클롭 교장의 마이너 버젼이자 굉장히 능력이 좋은 선생님

굉장히 돈 잘버는 워킹데드의 배우자리에서 과감히 물러나 교사라는 직업에 입문한 사람

앞으로 더 좋은 학교의 좋은 자리로 갈수 있을것 같다. 

  • BEST [레벨:34]러블리멍뭉이 2020.10.17 06:55
    펩 뭐 빠진거 같은데 ㅋㅋㅋ
    이 선생이 가르친 제자들은 전부 옥스포드나 케임브릿지에 진학했다. <- 여기다가
    그래서 잘 가르치는 줄 알았으나, 알고보니 교사 능력보다는 학생들이 원래 천재였음. <- 최근 추세로는 이거 추가해야할듯 ㅋㅋ
  • BEST [레벨:28]겨울바다 2020.10.17 07:22
    러블리멍뭉이 이 선생이 가르친 제자들은 전부 옥스퍼드나 케임브릿지에 진학했다.

    물론, 그 아이들은 천재였다.

    아마 문어를 교탁에 세워놓고 수업을 받았어도, 비슷한 결과가 나오지 않았을까
  • BEST [레벨:23]dpalma 2020.10.17 05:23
    램파드가 그렇게 까일 정도인가? 저번시즌 노영입에 챔스 가면서 어느정도 증명은 한거 같은데ㅎㅎ
  • BEST [레벨:1]G.마갈량이스 2020.10.17 05:16
    해축팬들중에 그레이엄 포터 감독 누군지 모르는 사람도 많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2]박세로이 2020.10.17 09:27
    개씹덕같네 ㅋㅋㅋ
  • [레벨:10]석점짜리만루홈런 2020.10.17 09:28
    Epl 감독 ㅇㄷ
  • [레벨:22]G.시구르드손 2020.10.17 09:39
    포터는 그냥 뭔가 호감임ㅋㅋㅋㅋㅋㅋ
  • [레벨:1]ARSENWHO 2020.10.17 09:50
    옛날에 이스타tv에서 보여준 군대비유가 한국인한테 제일 공감가는듯
  • [레벨:20]축콥야엘 2020.10.17 10:34
    잘보고가용
  • [레벨:15]삐뽀삐뽀 2020.10.17 10:35
    하센휘틀 워킹데드는 뭐임?
  • [레벨:23]콰콰콰쾅!! 2020.10.17 10:54
    뉴캐슬 베법사 아니네?
  • [레벨:3]문교부장 2020.10.17 11:23
    무리뉴 단점이 뭐임?
  • [레벨:27]키크는라면 2020.10.17 11:58
    램파드 이미지가 별로 안좋나보네요??
  • [레벨:14]야니스아데토쿤보 2020.10.17 12:13
    재밌당
  • [레벨:24]있지예지 2020.10.17 12:23
    하센휘틀 워킹데드는 뭔 말임?
  • [레벨:23]까리워냐 2020.10.17 13:13
    이 선생이 가르치는 교실에서 무슨일이 일어나는지는 모르지만, 학생들은 전체적으로 만족해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
  • [레벨:20]63년생무리뉴 2020.10.17 13:37
    램재앙 현지에서 이미지 딱히 안 좋은건가
  • [레벨:21]COYI 2020.10.17 16:53
    모재앙 아웃

  1. [뉴시스] 한국 꺾은 멕시코, 일본도 2-0 제압…히메네스 결승골
  2. 생애 첫 나이키공홈 드로우 덩크 착샷 [69] 첨부파일

    패션 2020.11.20 니콜라돈치치 조회29665 추천211
    생애 첫 나이키공홈 드로우 덩크 착샷
  3. [단독] 태연, 12월 솔로 컴백 확정…'믿듣탱' 열일 행보 [81] 첨부파일

    연예인 2020.11.20 블랙승완 조회32133 추천104
    [단독] 태연, 12월 솔로 컴백 확정…'믿듣탱' 열일 행보
  4. 흉기들고 난동부렸는데 처벌안받은 이유.jpg [77] 첨부파일

    유머 2020.11.20 (탁탁탁탁) 조회57204 추천398
    흉기들고 난동부렸는데 처벌안받은 이유.jpg
  5. K-군대가 모병제 못하는 이유 [229] 첨부파일

    유머 2020.11.20 김흑백 조회57922 추천572
    K-군대가 모병제 못하는 이유
  6. 김재호 2타점 역전 적시타 ㄷㄷㄷㄷㄷㄷㄷ [40] 동영상첨부파일

    야구 2020.11.20 김한나 조회15725 추천75
    김재호 2타점 역전 적시타 ㄷㄷㄷㄷㄷㄷㄷ
  7. 휴게소 알바채용의 비밀 [128] 첨부파일

    유머 2020.11.20 무판다 조회92587 추천773
    휴게소 알바채용의 비밀
  8. 전 이제 운전 못할거같습니다.. [55] 첨부파일

    자동차 2020.11.20 면도크림빵 조회47772 추천121
    전 이제 운전 못할거같습니다..
  9. 버닝썬 충격 증언에 불똥 튄 박한별 [217] 첨부파일

    유머 2020.11.20 52번박병호 조회102851 추천524
    버닝썬 충격 증언에 불똥 튄 박한별
  10. 속보) 카트라이더 프로게이머 문호준 은퇴 [252] 첨부파일

    유머 2020.11.20 악동뮤지션 조회59829 추천499
    속보) 카트라이더 프로게이머 문호준 은퇴
  11. 여자가 말하는 속옷선물 꿀팁. [163] 첨부파일

    유머 2020.11.20 공복엔금주 조회100652 추천603
    여자가 말하는 속옷선물 꿀팁.
  12. 완젼 아기고양이 [78] 첨부파일

    동물 2020.11.20 모두좋은말만해요 조회24534 추천250
    완젼 아기고양이
  13. 일본 버거킹 신메뉴 근황 [151]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20 __--__-_ 조회66205 추천393
    일본 버거킹 신메뉴 근황
  14. 구걸조차 평범하지 않은 불곰국 노숙자들.jpg [55]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20 정치는대국적으로 조회64184 추천206
    구걸조차 평범하지 않은 불곰국 노숙자들.jpg
  15. 일본 무명 여배우의 셀카 습관.jpgif [24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20 ggppff 조회103906 추천248
    일본 무명 여배우의 셀카 습관.jpgif
이전 맨앞 다음
- +
4624 4625 4626 4627 4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