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22 15:36

쇼미더머니8 레전드짤.jpg

조회 수 91712 추천 수 821 댓글 188
쇼미더머니8 레전드짤.jpg

1vs1 대결에서 우승자인 펀치넬로를 꺾고 올라온 뒤 패자부활전으로 올라온 펀치넬로 릴타치 김승민등으로 인원이 많아지자 아무런 대결없이 ‘탈락’이 아닌 ‘방출’되는 짤


벙찐 머쉬베놈의 표정이 압권
  • BEST [레벨:24]케이뱅 2020.11.22 16:13
    하늘에 계신 할매 보고있습니까
    조금 늦었습니다 저 뱀들을 물리치느라
  • BEST [레벨:24]걸캡스 2020.11.22 15:37
    이게 그 무패 탈락짤임? 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5]우욱코 2020.11.22 15:38
    걸캡스 마즘ㅋㅋㅋ 안병웅도 무패 방출
  • BEST [레벨:35]메시1발롱도르7 2020.11.22 15:48
    머쉬9도 우승하면 2연속 우승이네
  • [레벨:17]욤뇸뇸뇸 2020.11.22 16:42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1]봉구능 2020.11.22 17:00
    욤뇸뇸뇸 근데 8시즌에 광탈한 머쉬 가오가이 허성현 먼치맨 보면 또 얘기가 달라지긴 함
  • [레벨:23]역습 2020.11.22 16:45
    안될것도 되게하래서 되게했더니만 됐다고하네
    (펀치넬로 이기라고해서 이겼더니만 그만 됐다고 방출시키네)
  • [레벨:7]산루해 2020.11.22 16:45
    안되는것도 되게했더니만 됐다고하네
  • [레벨:5]대두 2020.11.22 16:48
    진지하게 imjmwdp + 우주비행인맥힙합 아니냐?
    스윙스 키드밀리 기리보이 심사위원인데
    영비 윤훼이 김승민 등 연관있는 사람중 몇명은 합격으로 이슈있고
    유자나 머쉬 안병웅 등등 이슈도 그중심에 있음
  • [레벨:16]열림 2020.11.22 16:48
    8은 슈스케 망조들때 느낌이었음. 심사위원 짬좀 차니깐 요즘 애들은 이런걸 좋아해 하면서 뇌절 심사하는 느낌
  • [레벨:21]봉구능 2020.11.22 16:58
    비와이 기리 있는 쪽은 첨부터 갈 생각 없었을듯
  • [레벨:31]자살골 2020.11.22 16:59
    좇목힙합
  • [레벨:28]에필분백 2020.11.22 16:59
    안될것도 되게하래서면 말도안되는걸 해보라고 시킨건데 쇼미8에서 펀치넬로가 쇼미에 나왔던 비와이, 넉살급이었음?
    힙알못이어도 넉살은 쇼미 나오기 전에도 이름은 들어봤는데 펀치넬로는 왜 들어본 적이 없지
  • [레벨:2]쿠팩스 2020.11.22 17:10
    에필분백 당연히 한참 못 미침 ㅋㅋㅋㅋㅋㅋㅋㅋ
    펀넬 다른 시즌이었으면 본선도 올라갈까말까임
  • [레벨:16]dkdldjsj 2020.11.22 17:30
    에필분백 처음 편집점도 ek랑 영비 양강구도로 잡은거보면 쇼미측에서도 그렇게 주목하진 않았음ㅋㅋ
  • [레벨:21]치매환자펩재앙 2020.11.22 17:01
    좆와이 좆리보이
  • [레벨:17]조선벤틀리G80 2020.11.22 17:10
    머쉬베놈 말고 다 힙찔이임
  • [레벨:2]Cafe051 2020.11.22 17:13
    머쉬야 무수한 롤쟁이들이 응원한다 !!
  • [레벨:12]쮸비 2020.11.22 17:15
    올시즌 주인공은 머쉬베놈처럼 보임 편집도 그렇고 상황도 그렇게 돌아가고 ㅋㅋ
  • [레벨:21]호에에앵 2020.11.22 17:17
    두둥등장 후 이름값 개 높아진듯
  • [레벨:22]이게들어가 2020.11.22 17:26
    범수형??
  • [레벨:22]한국땃쥐 2020.11.22 17:42
    안될것도 되게 하래서 난 되게 했더니 난 됐다고 하네 ㅅㅂ 8 ㅈ같은 시즌 존재 가치가 머쉬베놈 소개시킨 것 밖에 없음
  • [레벨:30]코맥 2020.11.22 17:44
    이랬는데 이게 인맥이 아니고 뭐냐 ㅋㅋㅋㅋㅋ 좆윙스 새끼야
  • [레벨:31]섹시주마 2020.11.22 17:48
    다른 시즌들 망했다망했다해도 쇼미8이랑은 비교가 안됨 ㄹㅇ 시스템부터 망할수밖에없엇다
  • [레벨:3]씨름젖소황희찬 2020.11.22 17:52
    이러면 번복진트는 뭐가되냐 ㅋㅋㅋㅋ
  • [레벨:2]sdsfdsff 2020.11.22 17:54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0]태란은사기가맞아 2020.11.23 13:30
    sdsfdsf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6]더마린 2020.11.22 17:55
    사람 넘쳐서 탈락시킬 정도면 패자부활전을 왜 한거임...?
  • [레벨:9]시기받기좋은시기 2020.11.22 19:11
    더마린 자기크루뽑아야하니깐
  • [레벨:32]시루바 2020.11.22 21:12
    더마린 지 인맥 뽑아야지
  • [레벨:23]아뇨치킨 2020.11.22 19:48
    쇼미8 명장면은 Loyal 말아먹는거 아니냐 ㅋㅋ
  • [레벨:33]ㅂ신보면와드박음 2020.11.22 21:09
    아뇨치킨 abcde~k~
  • [레벨:23]아뇨치킨 2020.11.22 23:50
    ㅂ신보면와드박음 응디곧차일듯, 일게이, 재냬또지랄
  • [레벨:21]광식이동생광태 2020.11.22 22:06
    지들끼리 미리 다 정해놓고 하는 거라 탈락 미션 의미없자너 ㅋㅋ
  • [레벨:22]제로이드 2020.11.22 23:00
    무패탈락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김beaver 2020.11.23 01:52
    난 줫같은 엠넷 시스템이 문제라고본다
  • [레벨:21]녹오미를기리며 2020.11.23 13:20
    언럭키 이정아니야?ㅋㅋ
  • [레벨:1]주식은스윙 2020.11.23 13:59
    솔직히 머쉬베놈이 실력으로 올라온 건 아니잖아.. 걍 특이하고 재밌어서 여기까지 온 거지.
  • [레벨:26]쏠갓똥 2020.11.23 15:07
    주식은스윙 그건 잼카이민혁찡이고
  • [레벨:3]힙합 2020.11.23 19:54
    주식은스윙 실력맞음
  • [레벨:21]연꽃향유고래 2020.11.24 01:51
    주식은스윙 특이하고 재밌게 살리는것도 실력아닐까
  • [레벨:20]hyobear 2020.11.23 15:45
    쇼미1부터 쭉 봤는데 제일 역겨운순간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

  1. 통스팸구이 & 치즈소스 [163] 첨부파일

    음식/여행 2021.01.08 요리사 조회96765 추천242
    통스팸구이 & 치즈소스
  2. 넥슨 공지 해석본 떴다 ㄷㄷㄷ [46] 첨부파일

    피온자유 2021.01.08 성공 조회46085 추천245
    넥슨 공지 해석본 떴다 ㄷㄷㄷ
  3. [오피셜] 두산, 김재호 3년 총액 25억 계약 [56]

    야구 2021.01.08 김한나 조회30278 추천115
    [오피셜] 두산, 김재호 3년 총액 25억 계약
  4. [오피셜] 인천, 김현 영입 [53]

    국내축구 2021.01.08 Azpi 조회17694 추천77
    [오피셜] 인천, 김현 영입
  5. 이루다 논란이 어이없는 이유 [86] 첨부파일

    유머 2021.01.08 92년생소농민 조회121793 추천642
    이루다 논란이 어이없는 이유
  6. 김재호, 3년 총액 25억원에 두산 잔류 [공식발표] [68] 첨부파일

    야구 2021.01.08 보르매 조회24711 추천135
    김재호, 3년 총액 25억원에 두산 잔류 [공식발표]
  7. [공홈] 맨체스터 시티, 가장 오래된 FA컵 트로피 영입 후 임대
  8. 이시각 박대기 기자 현황.jpg [64] 첨부파일

    유머 2021.01.08 디파잉그래비티 조회104499 추천476
    이시각 박대기 기자 현황.jpg
  9. 뉴스)정인이 양모 "반성 중...목숨 잃게할 의도는 없었다"
  10. 나라가 위급해지자 일방적으로 자신이 황제가 되고 아버지를 태상황으로 폐위한 사건
  11. GM오피셜 뜸 ㄷㄷ [56] 첨부파일

    피온자유 2021.01.08 .홀란드. 조회59184 추천278
    GM오피셜 뜸 ㄷㄷ
  12. [마르카] 아자르, "메시 왼발 갖고 싶다. VAR은 없어져야" [115]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1.01.08 닥공주의자 조회47598 추천130
    [마르카] 아자르, "메시 왼발 갖고 싶다. VAR은 없어져야"
  13. [전술분석] [요약있음] 리버풀의 약점을 억지로 끄집어낸 소튼의 전술.jpg
  14. (분노주의)황야에 버려진 중국 노인 [79]

    미스터리 2021.01.08 겐나로가투소 조회75595 추천240
    (분노주의)황야에 버려진 중국 노인
  15. 오늘 최경영 경제쇼 들으니까 개우울해졌다ㅠㅠ [209]

    유머 2021.01.08 그리스보물전 조회58774 추천220
    오늘 최경영 경제쇼 들으니까 개우울해졌다ㅠㅠ
이전 맨앞 다음
- +
4624 4625 4626 4627 4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