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22 22:32

아이린사태에서도 남자찾는 그분

조회 수 112460 추천 수 669 댓글 129
아이린사태에서도 남자찾는 그분

대단하다 

  • BEST [레벨:31]토끼는래빗 2020.10.22 22:34
    여자가 여자한테 갑질했는데 남자한테 문제가있다! ㄹㅇ기적의 논리네
  • BEST [레벨:9]챔스줄게리그다오 2020.10.22 22:34
    집단 강간에 마약에 포주짓은 깜빵을 가야지 미친년아 뭔 사과문이야
  • BEST [레벨:26]휴일에사단장방문 2020.10.22 22:35
    정준하는 오히려 사실보다 과하게 욕쳐먹었는데 뭔 골빈소리 하는거야 저년은
    강간에 마약 포주짓 뭐 이딴개지랄 비슷하게 떨다가
    감방간 가수새끼 모르나???
  • BEST [레벨:31]경희대학교 2020.10.22 22:33
    저년들의 주적 남자여서 어쩔 수 없음 ㅇㅇ
    여자가 잘못해도 남자 탓 하는 년들이라
  • [레벨:19]홍갓파 2020.10.22 23:23
    이제 이쯤되면 밈아니냐 ㅅㅂ ㅋㅋㅋ
    ㅈㄴ 한결같네
  • [레벨:26]아바타2 2020.10.22 23:23
    쟤네들 쮸쥬나 모름?
  • [레벨:26]닭집팬하기힘들다 2020.10.22 23:24
    이 좆븅신 대가리 빈년들은 페미사상이 뇌를 지배하네 ㄹㅇ 꼴보기싫다
  • [레벨:36]쥐와양 2020.10.22 23:25
    저 병신년은 쭈쭈나닷컴도 모름? 뉴스 까지 탔는데 뭔 후잡소리냐
  • [레벨:2]딩요OH미 2020.10.22 23:25
    저번에 이순재 건은 할아버지가 아니라 할머니였나벼
  • [레벨:1]진짜마드리드 2020.10.22 23:25
    닉보면 유추가능함 아무것도 안하면서 배 버엌버엌긁으면서 부모 등골쳐먹고 아무것도 안하고 돈많아지고싶은 꼴페미
  • [레벨:20]우성66 2020.10.22 23:28
    준하형은 너무 안타까운데 나는
    한거에 비해 너무 과하게 까임
  • [레벨:16]비추 2020.10.22 23:28
    여자가 여자한테 갑질하고 여자가 폭로하고 여자가 사과했는데 남자가 잘못ㅋㅋ
  • [레벨:7]탈모는약먹어 2020.10.22 23:29
    아몰랑 암튼 여자가 불리해~
    이게 쟤들 주장
  • [레벨:5]토레스맨시티가자 2020.10.22 23:29
    근데 레드벨벳 자체가 팬이 여초인데 왜 육수라고함 ㅋㅋㅋ
  • [레벨:7]어제정신병원탈출 2020.10.22 23:31
    정주나는 한거에 비해 존나 까였는데 유튜브가면 아직도 비추박는 놈들 많음
  • [레벨:30]할룽이 2020.10.22 23:32
    정준하 개불쌍하네 ㅋㅋㅋ
  • [레벨:10]메시의그표정 2020.10.22 23:33
    개씨발년
  • [레벨:4]아시스사호토 2020.10.22 23:35
    아 왜 나는 이 글을 클릭했을까 ㅠㅠ
    답답하기만하고
    여기 댓글들 그대로 저 댓글러에게 보여주고싶은 심정ㅠㅠ
  • [레벨:21]운도실력 2020.10.22 23:37
    아니 집단강간에 포주짓은 깜빵에 쳐 들어가야해서 경찰에 잡혀간 상태일텐데 뭔 사과문...
    요즘 깜빵에서 핸드폰 쓰게 해주냐..?
  • [레벨:24]우주에펨 2020.10.22 23:37
    주나형
  • [레벨:4]MC오지랖퍼 2020.10.22 23:45
    진짜 남자없으면 어떻게 살아가려고 저러나 싶다
  • [레벨:1]전용준 2020.10.22 23:57
    저거 정준하한테 보내면 고소 가능한거 아니냐 집단강간은 선 넘은거 같은데
  • [레벨:23]내사랑살스 2020.10.23 00:24
    응 보적보
  • [레벨:21]금연실패 2020.10.23 00:39
    왜 갑자기 정준하 소환하는거여? 정준하한테 고소먹고싶다는걸 은연중에 암시하는건가??
  • [레벨:17]바비조 2020.10.23 00:42
    만물 남자탓 씨발련 고추달린게 죄지
  • [레벨:1]흑구리 2020.10.23 00:54
    애미 병신년들
  • [레벨:37]유노윤메 2020.10.23 01:23
    진짜 대단하오하이동
  • [레벨:22]괴벨스 2020.10.23 01:43
    애미가 저런 애들 낳고 미역국을 먹었다는게 참
  • [레벨:24]리치부어스트 2020.10.23 01:46
    정준하는 아예 죄 자체가없는거고 포주짓했다는 허위사실을 그냥 대놓고 막 얘기하네.
    마약하고 군대뺑끼친 연예인들 쳐빨아주고 쉴드치는건 100프로 여자들이고
    뭐 어쩌라고???
  • [레벨:1]안드레쉬얼레 2020.10.23 05:05
    https://youtu.be/NajPA3G060s
  • [레벨:12]갓끈전술 2020.10.23 05:58
    페미는 정신병이 확실하다 ㅋㅋ
  • [레벨:7]sosori 2020.10.23 07:29
    이런반응 좀 그만 퍼와
  • [레벨:25]하싸라이 2020.10.23 10:41
    정준영 깜방 보냈는데 뭔 남자라서 봐줬대 ㅋㅋㅋㅋㅋㅋㅋㅋ

  1. 유엔기념공원에 잠들어계신 엄청난 참전용사분..jpg [62]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23 정대만의3점슛 조회43226 추천641
    유엔기념공원에 잠들어계신 엄청난 참전용사분..jpg
  2. [풋볼리스트] 리버풀 만날 때마다 전패, 로저스의 친정사랑
  3. 엘비스 프레슬리 사망원인 [110]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23 크엉이 조회63252 추천314
    엘비스 프레슬리 사망원인
  4. 화력좀 볼까 피갤? [70] 첨부파일

    피온자유 2020.11.23 RM_SAISS 조회19468 추천237
    화력좀 볼까 피갤?
  5. 일찍 자서 내일 아침에 펨코 킨 펨붕이들 상황 [123] 첨부파일

    유머 2020.11.23 불타는만두 조회38170 추천323
    일찍 자서 내일 아침에 펨코 킨 펨붕이들 상황
  6. 맹한 애가 귀여운건 학생까지라고.manhwa [63] 첨부파일

    유머 2020.11.23 김흑백 조회57677 추천304
    맹한 애가 귀여운건 학생까지라고.manhwa
  7. 피자스쿨 포테이토 피자 [187] 첨부파일

    음식/여행 2020.11.23 남생이 조회65713 추천337
    피자스쿨 포테이토 피자
  8. [카탈루냐 라디오] 피케, 수술시 9-10개월 아웃 [112]

    해외축구 2020.11.23 보마예 조회21933 추천169
    [카탈루냐 라디오] 피케, 수술시 9-10개월 아웃
  9. 이적시장 진행속도 역대급이네 [55] 첨부파일

    LOL 2020.11.23 권야스 조회86213 추천421
    이적시장 진행속도 역대급이네
  10. [필독] 포텐 보고 온 주린이들 필독(3대장 알려드림) [83] 첨부파일

    주식 2020.11.23 프랜드쉴드 조회22891 추천135
    [필독] 포텐 보고 온 주린이들 필독(3대장 알려드림)
  11. 실시간 언더테이커 [14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23 류진몬 조회35238 추천304
    실시간 언더테이커
  12. ??? : 너...구..리 뭐라고? [31] 첨부파일

    LOL 2020.11.23 군필여고생백수 조회49300 추천244
    ??? : 너...구..리 뭐라고?
  13. [나폴리 vs 밀란]나폴리 멸망 1:3 하우게 쐐기골 ㄷㄷㄷ.gif [63]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23 꼬마펠릭스 조회21810 추천133
    [나폴리 vs 밀란]나폴리 멸망 1:3 하우게 쐐기골 ㄷㄷㄷ.gif
  14. 한달의 결실 TT 8강 떳냐!!!!!!!!!!!!!!! [34] 첨부파일

    피온자유 2020.11.23 대장오리 조회16443 추천127
    한달의 결실 TT 8강 떳냐!!!!!!!!!!!!!!!
  15. 동네 개스타 말라뮤트가 병원 갔다가 수의사한테 들은 충격적인 말
이전 맨앞 다음
- +
4626 4627 4628 4629 4630